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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은 어떤' 문화산업' 을 좋아합니까

2014 년 문화산업인수합병은 지난해 산업붐을 계속 끌어올렸다. 신세대 문화산업거래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상반기 국내 문화미디어산업 * * * 은 약 125 건의 인수합병과 전략주식입주 사건이 발생해 총 거래액은 1000 억원 (달러거래가 모두 환산됨) 에 달하며 이 시리즈에 대한 산융을 통해 이뤄졌다

Who: 도대체 누가' 문화' 를 사고 있습니까?

인수측의 기업 성격상 주로 A 주 상장사와 BAT 등 인터넷 거물들을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미국 주식과 항주 상장사가 발기한 인수 사건은 겨우 15 건으로, 여기에는 텐센트, 바이두, 360 건의 인수합병도 포함된다. 상장사가 아닌 인수합병 사건은 18 건으로 재단과 대그룹 위주로 알리바바와 마윈 개인 또는 펀드를 통해 시작된 인수합병 사건이 7 건을 차지했다. 상장회사가 상장회사를 역매입한 사건은 5 건이다. 당대 자산 양도상장회사 국여단 연합 (600358)17 의 주식이 지주주주, 아리 인수문화중국 (HK.01060), 마윈, 사옥주의 운계 투자 입화수 미디어 (000156), 인도기 미디어 (DK.01060) 를 포함한다. 이 밖에도 한 공기업 재편, 즉 상해문광의 대개혁으로 동방명주와 백시통 두 상장 회사가 관련되어 있다.

인수측이 처한 업종으로 볼 때 1/3 이상의 인수합병 사건 (45 건) 구매자가 비TMT 업종으로 최근 유행하는 농담' 중국 돼지, 유제품 만드는 사람, 식당 개업, 금속관재 만드는 사람, 철물 파는 사람, 불꽃놀이를 하는 기업' 이 있다 답: 모두 영화사가 됐다. 문화산업 인수합병 사건의 바이어가 자동차 부품, 부동산원, 외식호텔, 공사기계, IT 통신, 주택건축재, 석탄색, 방직의류, 계기 설비, 신에너지, 금융투자 등을 포함한 다양한 업종을 포괄하고 있으며, 대부분 전형적인 주기적인 특징으로 분류할 수 있다. 또 2/3 인수합병사건의 구매자 중 출판매체회사가 16 건, 영화애니메이션회사가 16 건, 게임회사가 발기한 인수합병이 9 건, 인터넷회사가 발기한 인수합병이 18 건, 광고회사 (기본적으로 파란색 커서 일가) 가 6 건 인수를 완료했다

What: 이 시점에서 어떤 문화기업이 더 시장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까? 어떤 문화 분야가 더 인기가 많습니까?

인수자 또는 판매자가 있는 업종에서 게임 관련 회사가 1/3 (핸드투어, 온라인 게임 등 36 건 포함), 영화사가 20 (영화극, TV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등 26 건 포함), 광고마케팅 관련 회사가 15 ( 소재적 개념, 전이 효과가 있는 문화 분야는 자본 추격의 핫스팟으로, 영화든 게임이든 모두 시장 고성장, 투자 회수 기간이 짧고 수익률이 높고 위험도가 높지만 안정적인 발행 채널 수익도 보장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이들 분야는 모두 충분한 상업 모델 상상력 공간과 세분화시장 공백을 갖추고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또한, 이전에 매우 외진 일부 산업들도 베팅, 스포츠 등과 같은 인수합병의 시야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문화산업의 각기 다른 부문별 속성을 보면 일반적으로 콘텐츠, 미디어, 제품, 서비스의 4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으며, 상반기에 발생한 인수 사건 중 콘텐츠 회사에 대한 인수합병은 거의 60% (70 건) 에 육박하고, 인수주체는 서비스형 회사로, 나머지는 거의 1/3 에 육박한다

문화산업의 핵심 가치는 여전히 창의적, 내용, 창의적인 인재로 남아 있고, 경자산문화회사의 가치는 자본시장에 의해 인정되고 수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국면은 이미 2 ~ 3 년 전에 본질과 보편성의 변화가 발생해 매우 고무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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