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신발류 디자인을 하는 것은 힘을 쓰고 선을 그리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교묘해야 한다. 어떤 사람이 신발의 선을 그리면 반나절 동안 그릴 수 있고, 뒤에서 표현한 신발로 가는 것이 보통이며, 라인도 중요하지만, 라인이 예쁘다는 것은 효율성과 창의성의 빠른 표현을 전제로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이는 평일 많은 라인 연습과 신발류 자원 수집과 소프트웨어 숙련이 필요하다. 신발류 디자인 시측에서는 신발의 스타일을 이해하고 대량의 신발을 찾아보는 데 주력해야 한다. * * * 통점 포획영감이 신발 대금에 더해져 느낌이 맞다. 대체적인 신발 대금이 구상됐으니 선과 배색을 다시 조정해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신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신발명언) 평소 디자인 때도 입체적인 상상력을 훈련시키고, 우리의 인식감으로 뇌에 입체효과를 그려야 하는데, 이는 우리가 신발의 표현에 시간을 덜 보내는 데 도움이 된다. 머리 속에 그려낸 신발만 맞는 것 같아요. 다시 선으로 빨리 그려요. 맞아요. 다시 선을 조절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러한 경험을 감안해 볼 때 신발류 디자인 표현에 대한 교묘한 기교는 다음과 같이 요약된다.
1. 선의 많은 연습이 능숙하게 그려졌다.
2. 신발 수집 및 정리로 쉽게 검토하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소일본의 혁신적인 이해를 배우다: 기존 제품을 바탕으로 개량하는 것이 혁신이다. 시간을 허둥지둥 소위 오리지널을 추구하는 데 있어서, 이미 이 시장의 변화가 만만치 않다. 빠른 설계는 이미 일반 수출 기업의 설계 요구 사항의 지표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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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소프트웨어의 합리적인 조화와 숙련 애플리케이션.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벡터 소프트웨어와 비트맵 소프트웨어의 조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디자인을 할 때는 벡터 소프트웨어에서 스케치하는 것이 더 빠르고 표현의 의도가 더 명확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위에 신발과 컬러의 빠른 코디를 더 쉽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렌더링도 하고 선을 비트맵 소프트웨어 앱으로 가져오면 됩니다. Iullstrator 를 Photoshop 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계 소프트웨어의 합리적인 선택 외에도 소프트웨어의 응용 숙련도도 설계 속도에 영향을 줍니다. 평행한 간격이 필요한 경우 iullstrator 를 선택하면 원하는 선을 그리고 ctrl+D 를 눌러 평행한 간격을 그릴 수 있습니다. PHOTOSHOP 이나 미숙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경우 보조선으로 하나씩 배열하거나 안목으로 대충 배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5. 신발류 디자인 구상은 입체개념을 도입해야 하며, 상상력으로 먼저 머리에 신발의 입체면을 그려야 한다.
지금 이런 글을 써서 여러분과 공유하고, 또 다른 생각을 하면 다시 보충해 드리겠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원래의 인지적 진리는 시대의 변화에 따라 더 이상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