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대에서는 화이하이 지역의 작은 연극배우들이 대부분 개인 분산 행사로 마을 집집을 다니며 농가 앞에서 노래를 부르며 식량과 숙식을 주문하기 때문에' 문두사' 라고도 불린다.
< P > 노래 내용은 대부분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로,' 결혼 권유' 나' 방우' 등 사용되는 악기는 삼현, 일명' 삼스크래치조' 로, 문랩을 따라 80 여년간 이어졌다.
1830 년, 소극배우들이 서브, 3 소극을 펼치기 시작했다. 여자 코너는 모두 남자 배우가 연기하고, 휴대복, 발신, 화장은 매우 허름하다.
이후, 차츰차츰 본두극을 추가했고, 반주는 삼현 외에 징과 공, 심벌즈 등 타악기도 추가했다. 창곡에 강건하고 거친 남자 말투 금풍조, 높고 높이 떠도는 여자 말투가 형성되었다.
공연에서 어릿광대는 농촌생활에서 태어나 닭대패탕, 참새점프 등의 걸음걸이를 만들었다. 일단 발이 시소를 중시하면, 비틀림에 수건, 팬, 트위드, 투하 등 연기 기교가 형성된다.
1880 년 이후 휘극 경극이 연이어 화이해 지역으로 유입되었다. 교류에서 소극의 공연 예술을 빠르게 풍요롭게 하고 향상시켰고, 한 반, 동장반, 사제반 등 많은 동아리가 등장했다.
< P > 유포 지역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화이하이 지역의 10 여개 현, 시 외에도 안후이 동북일대까지 확장되며, 연극을 흡수하고 창곡을 혁신하며 공연을 풍성하게 하고 있다.
1906 년 이후 화이하이 지역에 1 세대 여배우가 등장했다. 1940 년대 전야에 이르러 어린 학생, 문당생, 진부, 간백, 뿔이 달린 오각생, 젖소단, 화단, 청복, 채단, 노단의 오각단 * * * * 등 10 개 라인으로 나뉜다. 의류, 메이크업 및 페이스 북은 베이징 오페라에 의해 도입되었습니다. 반주의 가죽 3 현을 판 3 현으로 바꾸다. 레퍼토리는 자신의 본래의 것 외에도 경극, 휘극, 희자극, 공북꽹과리, 소창본 이식 개편으로 32 대, 64 단출로 알려진 풍부한 노래 내용을 가지고 있다.
1940 년 화이하이구 근거지는 배우 구국회 및 실험팀을 구성해' 차이 강변',' 삼성락',' 반내전' 등 현대극을 편성했다. 1947 년에 대중 화이하이 극단이 설립되어 이 작은 연극이 정식으로 무대에 오르게 되었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관운과 수양 등 10 여개 현과 시가 연이어 화이해극단을 설립했다. 1956 년 대중 화이하이 극단은 장쑤 화이하이 극단으로 이름을 바꾼 뒤 양양 관남 연수 숙천 해안 연운항 등 10 여 개 현과 시에도 전문 극단을 설립했다.
< P > < P > < P > < P > 화이하이 > 의 명칭은 발전 중 몇 차례 변경되었으며, 일찍이 문을 따라 랩을 하고, 문을 두드리는 동안' 삼부조' 라고 불렸으며, 뒤이어' 혼강' 이라고도 불리며' 팔꿈치 드럼' 이라고도 불린다. 희곡이 형성된 후 일명' 소극' 이라고도 한다. 1930 년대 후반부터 40 년대 중반까지' 화이하이 소극' 이라고 불렸다. 1954 년 화동지역 희곡회에 참가하여 정식으로' 화이해극' 이라고 불렸다.
화이해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