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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빌딩 게임은 어떤 것이 있나요

팀 구성 게임은 팀 구성원이 팀 의식을 키우고 집단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개 팀 구성 게임을 추천합니다. 관심 있는 것은 놀 수 있습니다.

무적 풍화륜

1,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경기형

2, 소품 요구 사항: 신문, 테이프

6, 행사 목적: 이 게임은 주로 수강생들의 단결을 키우고, 긴밀하게 협력하고, 어려운 팀워크를 극복하기 위한 것이다. 계획, 조직, 조정 능력을 배양하다. 지휘에 복종하고 꼼꼼한 업무 태도를 배양하다. 대원 간의 상호 신뢰와 이해를 강화하다.

신뢰 등 가을

1, 게임 소개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과 서로 믿을 수 있기를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안정감이 부족할 것이다. 다른 사람의 신임을 얻으려면 먼저 다른 사람의 신임을 받을 만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다른 사람을 의심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기 어렵다. 이 게임은 팀원들이 활동 중에 파트너에 대한 신뢰감과 책임감을 확립하고 강화할 수 있게 해준다.

2, 게임 수: 12-16 명

3, 장소 요구 사항: 높은 탑이 가장 적합

4, 장비 필요: 속수줄 < 팀원의 대인 관계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팀원들이 생각을 바꾸도록 유도하여 책임과 신뢰가 상호 관계라는 것을 깨닫게 하다.

앉아서

1.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2. 소품 요구 사항: 추가 소품 필요 없음

3

2, 손을 대지 않고 일어서라.

3, 이어 인원수를 차례로 늘려 한 번에 2 ~ 10 명씩 늘렸다.

이 과정에서 직원들은 학우들이 견지하고, 견지하고, 다시 견지해야 한다. 성공은 종종 다시 견지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6. 활동 목적: 이 임무는 팀원들의 협조를 반영한 것으로, 주로 협력의 중요성을 깨닫게 한다.

캥거루 점프

1, 프로젝트 유형: 팀 게임, 재미있는 게임

2, 장소 요구 사항: 빈 장소 하나, 운동장

4, 상세 게임 규칙:

팀당 4 개 팀 참가, 팀당 10 명, 모두 남자로 구성됐다. 각 팀은 평균 두 개의 작은 팀으로 나뉘어 A, B 로 기록되어 서로 일렬로 늘어섰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조 A 팀의 첫 번째 선수는 포대를 허리에 씌우고, 심판의 명령을 듣고 B 팀으로 전진하며, 중도에 포대는 두 다리를 벗어나서는 안 되고, B 팀에 도착할 때는 포대를 벗어야 하며, B 팀 대원들은 포대를 씌우고 A 팀으로 향한다.

경기 도중 넘어지면 스스로 올라갈 수 있지만 포대는 항상 다리에 껴야 하고, 미끄러지면 다시 껴야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처음부터 포대 인계를 벗고 다음 대원의 포대가 완전히 갖추어지기 전까지는 전체 인계과정이 활주로 끝선 밖에서 진행되어야지 선을 넘을 수 없다. 모든 팀의 경기가 끝난 후, 비교적 짧은 순서로 상위 3 개 팀을 배출했다.

5, 행사 목적:

' 캥거루 점프' 게임 종목은 학생들에게 더 인기 있는 야외 게임으로, 여러분의 몸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팀워크와 조율력도 단련했다.

생사망을 가로지르는

1.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형

2. 소품 요구 사항: 밧줄

3 정해진 시간 내에 대원들은 서로 협조하여 그물에 닿지 않고 모두 지나가야 하고, 지나가는 구멍은 더 이상 사람이 될 수 없고,' 고압망' 을 만나면 임무가 실패하여 다시 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임무를 받은 후 대장과 대원들은 모두의 지혜를 충분히 발휘하고, 건의를 널리 받아들이고, 교차 계획을 세우고, * * * * 협상과 협력하며, 모든 사람을 운반하거나 안전을 업고 그물구멍을 통해 안전하게 보내고, 매번 성공할 때마다 모두의 환호를 받으며, 결국 모든 대원들이' 생사망' 을 순조롭게 통과했다.

5. 행사의 의미: 전체 게임은 팀워크를 강조한다. 아무리 좋은 구멍이라도 한 사람은 통과를 보장할 수 없고, 모두가 슬프다고 생각하는 구멍도 모두의 협력으로 순조롭게 통과돼 팀의 역할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팀 건설 게임에는 어떤 편 1

1. 신뢰 등 낙하

게임 소개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과 서로 믿을 수 있기를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안정감이 부족할 것이다. 다른 사람의 신임을 얻으려면 먼저 다른 사람의 신임을 받을 만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다른 사람을 의심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기 어렵다. 이 게임은 팀원들이 활동 중에 파트너에 대한 신뢰감과 책임감을 확립하고 강화할 수 있게 해준다.

사이트 요구 사항: 높은 탑이 가장 적합한

장비 필요: 속수로프

활동 목표: 단체 간 높은 신뢰 육성 팀원의 대인 관계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팀원들이 생각을 바꾸도록 유도하고, 책임과 신뢰가 상호 관계라는 것을 깨닫게 한다.

2. 칠색 연쇄포

품목 유형: 경기 게임

경기 수: 6 명 팀 (3 남 3 녀)

< 원래 위치로 뛰어가서 다음 학우를 바꾸는데, 이렇게 번갈아 가며 2 분으로 제한하고, 타이밍이 끝나면 풍선의 수를 불어서 성적을 기록한다.

경기 규칙:

1. 남녀는 형평성을 높이기 위해 간격을 두고

2

행사 목적: 이 행사는 심리적 한계에 도전하고 타인에 대한 신뢰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3. 치미봉

게임 소개 모든 직원의 손가락에 있는 동심봉은 사회자의 요구에 따라 간단해 보이지만 실수를 가장 잘 하는 프로젝트를 완성한다. 이 활동은 기업 내부의 조율 협력 문제를 심각하게 드러낸다.

장비 필요: 3m 길이의 가벼운 막대기

활동 목적: 팀에서 어려움이나 문제가 발생하면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의 부족함을 찾을 수 있지만 자신의 문제는 거의 발견되지 않는다. 팀원들 사이의 불평, 비난, 팀에 대한 해악을 이해하지 못한다 ... 이 프로젝트는 "자신을 잘 돌보는 것이 팀에 가장 큰 공헌이다" 고 말할 것이다. 대원들이 직장에서 서로 협조하고 협력하는 능력을 높이다. 통일된 지휘+모든 대원 * * * 과 함께 노력하는 것은 팀의 성공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4. 역역 전도서

게임 유형: 팀웍형

게임 목적: 직원들이 팀 목표 달성에 대한 중요성을 충분히 알릴 수 있도록 합니다. 제도 규칙의 수립 및 개정.

< P > 게임 소개: 팀 멤버들이 일렬로 늘어서 있어 각 사람은 역참에 해당한다. 그 때 지도자는 7 자리 이내의 디지털 정보 카드를 마지막 파트너의 손에 넘겨주고, 지능을 이용해 이 디지털 정보를 맨 앞 파트너의 손에 전달해야 한다. 이 파트너가 정보를 받았을 때, 신속하게 손을 들고 종이 조각에 정보를 써서 맨 앞에 있는 사회자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경기는 총 * * * 4 라운드가 진행된다. 정보 전달 과정에서 우리는 구속할 몇 가지 규칙이 있을 것이다.

게임 규칙: 프로젝트 시작 후: (프로젝트 시작이란 진행자가 시작을 외치고, 정보가 다음 파트너가 전달되기 시작한 순간부터)

1. 말을 할 수 없다.

2. 돌이킬 수 없음

3. 뒤의 파트너 어떤 부분도 앞사람 몸의 어깨 솔기 횡단면과 무한히 연장된 면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앞뒤 기준은 맨 앞의 어떤 물건을 참고해야 한다. 예를 들면 화이트보드와 같다. 화이트보드에 접근하면 앞으로, 화이트보드에서 멀어지면 뒤로)

4

5. 맹인방진

프로젝트 유형: 팀웍형

소품 요구 사항: 긴 밧줄 하나

상세 게임 규칙: 이 프로젝트는 모든 학생들에게 정보가 부족한 조건에서 탈출구를 찾는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모두가 가장 오래 걸리고 혼란스럽고 모든 사람이 가장 초조할 때는 지도자가 선출하고 방안을 확정하기 전에 지도자가 생겨나고 질서 정연한 조직이 가동되기 시작했을 때 승산이 없었지만 마음이 한결 태연하게 느껴졌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행동 방안은 모두의 인정을 받고 추진되어 학생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승리의 기쁨을 맛보게 했다.

활동 목적: 이 임무는 팀원들 간의 협조와 신뢰, 지도력, 협력, 능동성이 있는 팀을 팀이라고 부를 수 있으며, 이 게임은 주로 여러분의 팀워크를 단련하는 것이다.

6. 앉아서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소품 요구 사항: 추가 소품 필요 없음

상세 게임 규칙:

2, 손을 대지 않고 일어서라.

3, 이어 인원수를 차례로 늘려 한 번에 2 ~ 10 명씩 늘렸다.

이 과정에서 직원들은 학우들이 견지하고, 견지하고, 다시 견지해야 한다. 성공은 종종 다시 견지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활동 목적: 이 임무는 팀원들의 협조를 반영한 것으로, 주로 협력의 중요성을 보여 준다.

7. 무적 풍화륜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경기형

소품 요구 사항: 신문, 테이프

상세 정보

행사 목적: 이 게임은 주로 팀웍, 긴밀한 협력, 어려운 팀워크 극복을 위한 것입니다. 계획, 조직, 조정 능력을 배양하다. 지휘에 복종하고 꼼꼼한 업무 태도를 배양하다. 대원 간의 상호 신뢰와 이해를 강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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