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댄스 선생님이 되려면 어떤 자격증과 자격증이 필요한가요?
댄스 선생님이 되려면 어떤 자격증이 필요한가요? 자격증. 무용교사 자격시험은 등급심사를 거쳐 "등급심사센터"에서 발급하는 "교사 자격증명서"를 취득할 수 있으며, 3급 이상의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도 "교사 자격 취득"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 중국무용가협회 등록 무용교사'. '교사 자격 증명서'를 취득한 사람만이 청소년과 함께 중국 민속 무용 시험에 직접 응시할 수 있습니다
2. 초중등 학교 음악 및 무용 교사의 자격 요건은 무엇입니까
저는 교사입니다. 직원이 되려면 5가지 관문과 6가지 장군을 거쳐야 합니다. 먼저 교육행정 부서에 채용된 후(보통 신입생의 경우) 등록해야 합니다. 교사 자격증), 이론 시험, 면접(강의, 변호, 전문 시험)을 실시합니다. 마지막으로, 최고 중의 최고만이 교사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뒷문은 예외다.
단지 대체 교사가 되고 싶다면 조직에서 고용해 주기만 하면 쉽습니다. 그러나 고용된 임시교사의 급여는 그리 높지 않을 것이다.
열심히 하세요! 아직 3년 남았습니다!
3. 댄스 교사에게는 어떤 조건이 필요합니까?
1. 체력과 전문 기술. 댄스 레벨 자격증을 받으려면 일상적인 학습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축적되어야 하는 뛰어난 기술이 있어야 하며, 좋은 체력과 뛰어난 전문 기술을 습득하기 위해 계속해서 배우고 돌파구를 찾아야 합니다.
2. 인정된 댄스 교사 자격. 교사 자격증은 교육 및 교직에 종사하기 위한 기본 요건이자 교직 자격증이기도 하다. 따라서 무용교사가 되려면 교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당신은 교육과 가르침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3. 초등학교 댄스 교사가 되려면 특정 학업 요건이 있습니다. 초등학교 교사 자격을 취득하려면 대학 학위 이상을 취득해야 합니다.
(3) 댄스교사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자격이 필요한가요? 학생들은 교사 자격을 취득해야 합니다. 교육학 및 교육 심리학 분야의 추가 시험이 필요하므로 교육 부서에서 실시하는 시험을 검토하고 응시할 준비를 하십시오.
2. 교원 자격증 시험은 지방 시험이지만 전국적으로 활용 가능하고 어디에서나 인정된다.
3. 교사 자격증은 단지 전문 자격증일 뿐입니다. 이론 시험 2개를 통과하고 중국어 자격증을 취득하면 가르치고 싶은 과목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합격 후에는 신체검사도 받아야 하며, 신체검사에 합격한 후에는 원하는 전문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4. 댄스교사의 자격요건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아이들을 가르치고 싶다면 먼저 자격증을 취득해야 합니다.
현재 중국 무용 평가에는 베이징 무용 아카데미 중국 무용 평가(레벨 1-13)와 중국 무용가 협회 중국 무용 평가(레벨 1-10)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두 가지 시험을 모두 통과했기 때문에 교과서가 여기 있습니다. 따라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정보가 있습니다.
우선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 알아야 해요. 베이징에 있다면 베이징 무용학원이나 중국 무용가 협회 기지에 직접 가서 시험을 볼 수 있어요. 매년 봄은 3~7월, 가을은 9월) 월~1월). 타 지역에 있는 경우 지역 댄스 협회가 언제 개최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보통 겨울이나 여름 방학 중).
둘째, 레벨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한 경우에는 낮은 레벨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레벨 1 - 레벨 3은 함께 등록되어야 합니다. 레벨 4 - 레벨 6의 수업료는 1320위안입니다. 800위안(북경무용학원 교과서), 중국무용협회 교과서는 1~3급 1100위안, 4~6급 1100위안, 7~8급 1100위안, 등록비 100원이다. 원.
유치원 3급 정도 가르치면 충분할 것 같아요.
하지만 물론 더 높은 레벨에서 시험을 치르면 더 좋을 것입니다(참고: 교사는 1레벨을 배워야 하며 한 레벨을 건너뛸 수 없습니다)
3. 베이징 댄스 아카데미 교사 시험은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 1부, 실연 2부 구술시험 지도방법(교수법을 잘 외우는 것이 매우 중요함), 시험은 3명이 조로 진행됩니다.
성공을 기원합니다!
다음은 북경무용학원과 제휴를 맺은 유닛들이며, 어느 지역에서 함께 연습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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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호주에서 댄스 교사가 되기 위한 요건은 무엇입니까?
네, 중국처럼 먼저 1급부터 8급까지 댄스 시험을 치른 뒤, 공부를 해서 3번의 시험을 통과하면 호주의 댄스 교사 자격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자격은 댄스 스쿨의 댄스 교사에만 해당됩니다. 호주의 중학교, 초등학교, 유치원 또는 대학교에서 댄스를 가르치려면 해당 학교에서도 교사 자격을 취득해야 합니다.
6. 댄스 선생님이 되고 싶은데, 자격 요건은 무엇인가요?
저는 요즘 댄스 선생님이 대부분이고 아마추어입니다. 약간의 기질이 있습니다. 3년의 기초가 있기 때문에 실제로 계속해서 댄스 기술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전 시험 훈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보세요
7. 댄스 교사가 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댄스 교사가 갖춰야 할 자격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교사의 경우 교사는 "부분 집합"입니다. "는 지혜와 인간미, 아이디어와 품질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다른 교사들에 비해 무용교사들은 끊임없이 재충전하고, 교육개념을 업데이트하며, 새로운 동작 트렌드를 학습하고, 시대적 흐름에 맞는 무용작품을 리허설하는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우리는 개척과 혁신의 감각을 갖고 무용창작을 다양화, 다각화, 다형화하고 관련 전공자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해야 합니다. 교사들은 자신의 예술적 자질과 예술에 대한 감수성 측면에서 자신의 전문적 수준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1. 교사의 자질 향상에는 다음과 같은 측면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1. 높은 교사 윤리와 직업적 책임을 함양합니다. 2. 가르치는 과목에 능숙하고 심오한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3. 교육이론을 학습하고 과학연구능력을 향상시킨다. 4. 창의적 사고와 창의성을 기른다. 2. 무용 교사는 창작 시 두 가지 단점을 피해야 합니다. 1. 무용 창작에서 주제의 구현은 안무가의 완전한 개념을 재현하는 것입니다. 창작자가 표현하고 싶은 주제는 춤이라는 어휘로는 명확하게 표현할 수 없고, 표현하고자 하는 내용은 너무 많고 단편적이다. 안무가는 무용을 창작할 때 동심, 동심, 동심, 동심의 관점에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파악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이는 아동무용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인 교육적이어야 한다. . 춤의 전반적인 디자인은 환상적이어야 하며, 주제 동작의 선택은 시뮬레이션되어야 하며, 춤이 전달하는 감정은 단순해야 하며, 댄스 플롯의 디자인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 특성을 가져야 합니다. 어린이무용은 아름다운 내용, 아름다운 구상, 아름다운 음악, 아름다운 영상, 아름다운 동작, 아름다운 그림이라는 특성을 갖추어야 합니다. 학원을 갓 졸업한 안무가들은 학교에서 배운 성인자료를 그대로 춤에 담아내는 경우가 많다. 일부 안무가들은 학교 생활에 어느 정도 기반을 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안무 기술과 동작 디자인이 춤의 의미와 주제를 충분히 반영하지 못하고, 소품을 능숙하게 사용하지 못하고, 의상 디자인이 주제와 시대에 맞지 않습니다. 2. 음악은 댄스 창작의 영혼입니다. 안무가가 표현하고 싶었던 주제는 댄스음악과 출연자들의 연령적 특성과 맞지 않았다. 현재 어린이무용에서는 음악의 문제가 더욱 두드러진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특정 주제에 맞는 좋은 무용음악이 창작되어야 한다는 점은 춤과 음악이 동일한 특징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첫 번째는 결합의 기초가 되는 리듬입니다. 춤과 음악 모두 리듬이 있고, 춤에는 리듬감을 자극하고 강화하기 위한 음악이 필요합니다. 음악이 없으면 춤은 감정을 충분히 표현할 수 없습니다. 음악은 사람의 마음에 직접적으로 파고드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 감상자는 음악에 표현된 감정을 자신의 내면의 감정으로 경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댄스 창작은 음악에 맞춰 진행되어야 합니다. 춤과 음악은 동일한 리듬과 리듬, 감성적 내용을 갖고 동시에 표현되기 때문에 조화가 잘 이루어져야 한다. 댄스음악을 수용하는 방식에는 기성음악을 활용하는 방법과 기존 댄스의 주제와 줄거리에 맞게 음악을 창작하는 방법이 있다.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것"은 댄스 안무가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관행입니다. 물론 춤은 음악에 복종하는 것이 아니다. 우선, 춤을 추려면 음악을 선택해야 합니다. 모든 음악이 춤에 적합한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둘째, 특정 댄스 작품을 염두에 두고 특별히 음악을 작곡하는 경우 안무가가 정한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또한, 안무 과정에서 댄스 디렉터가 음악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안무가들은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음악을 제작할 수 없으며, 완성된 음악을 특정 범위 내에서 선택하고 편집하고 복사하여 자신만의 춤을 선보일 수밖에 없습니다. 좋은 댄스 음악은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주제를 과장해야 하며, 이는 청중에게 주제를 전달하는 유일한 방법이자 춤의 혼이자 정신이기도 합니다. 3. 무용교사의 교수능력 향상은 무용교사의 최우선 과제이다. 1. 교사는 무용 교육 및 창작에 있어 사회적 정보를 관찰, 분석, 판단, 연구, 정리, 처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즉, 학교 밖의 댄스 교사의 종합적 능력은 학교 교사의 그것보다 높다. 이는 학교 밖의 교육의 특성에 따라 결정된다.
8. 앞으로 댄스 선생님이 되기 위해서는 어떤 개인적 조건을 갖춰야 할까요?
다른 선생님들에 비해 댄스 선생님들은 끊임없이 충전하고 교육을 업데이트하는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컨셉, 새로운 동작 트렌드 학습, 최신 형식에 맞는 댄스 작품의 최신 리허설. 우리는 개척과 혁신의 감각을 갖고 무용창작을 다양화, 다각화, 다형화하고 관련 전공자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해야 합니다. 교사들은 자신의 예술적 자질과 예술에 대한 감수성 측면에서 자신의 전문적 수준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1. 댄스 교사의 수업 능력 향상은 댄스 교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1. 교사는 무용 교육 및 창작에 있어서 관찰 능력, 분석 능력, 판단 능력, 과학적 연구 능력, 조직 능력, 사회적 정보 처리 능력, 의사소통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즉, 학교 밖의 댄스 교사의 종합적 능력은 학교 교사의 그것보다 높다. 이는 학교 밖의 교육의 특성에 따라 결정된다.
자동차, 식사, 일 등 그 중 어느 것 하나 없이는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세기의 아웃사이더로서 21세기 어린이무용 종사자들은 위에서 언급한 기본작업에만 머물지 않고 시대에 발맞춰 현재의 상황에 따라 끊임없이 재충전해야 한다. "4대 현대화"와 "1개 서비스"를 달성해야 합니다. 정기적으로 풀뿌리 속으로 깊이 들어가 정보를 통해 상황을 체계적으로 요약하고 문제를 과학적으로 해결하며 학교 외부의 효과적인 기능을 최대한 발휘해야 합니다. , 사회 및 학생, 부모에게 봉사합니다.
2. 전문적 자질과 교수 능력은 지속적으로 향상되지만 교사의 도덕적 자질과 개인적 이미지 매력을 향상시키는 데 특별한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우리는 매일 사람을 상대하는 사람들이고, 우리의 일도 어떤 의미에서는 창호 산업에 속해 있습니다. 우리가 직면하는 것은 자녀가 성공하기를 바라는 부모와 지식에 열심인 아이들입니다. 교사의 도덕적 자질 향상은 외적인 융합과 모방이 아니라, 과학적 지식을 배우고 이론 수준을 높이며 삶을 이해하는 것이 교사의 도덕적 자질을 향상시키는 길입니다.
2. 교사의 자질 향상에는 다음 측면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1. 높은 교사 윤리와 직업적 책임감을 배양합니다.
2. 가르치는 과목에 능숙하고 심오한 지식을 습득하세요.
3. 교육 이론을 학습하고 과학 연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4. 창의적 사고와 창의성을 키워주세요.
3.
무용 교사는 창작 시 두 가지 단점을 피해야 합니다.
1. 무용 창작에서 주제의 구현은 안무가의 완전한 개념을 재현하는 것입니다. .
창작자가 표현하고 싶은 주제는 춤이라는 어휘로는 명확하게 표현할 수 없고, 표현하고자 하는 내용은 너무 많고 단편적이다.
안무가는 춤을 창작할 때 동심, 동심, 동심, 동심의 관점에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파악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이것이 가장 중요한 춤 주제의 선택이 되어야 한다. 어린이 댄스의 특징. 춤의 전반적인 디자인은 환상적이어야 하며, 주제 동작의 선택은 시뮬레이션되어야 하며, 춤이 전달하는 감정은 단순해야 하며, 댄스 플롯의 디자인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 특성을 가져야 합니다.
어린이 무용은 아름다운 내용, 아름다운 발상, 아름다운 음악, 아름다운 이미지, 아름다운 동작, 아름다운 그림이라는 특성을 갖추어야 합니다. 학원을 갓 졸업한 안무가들은 학교에서 배운 성인자료를 그대로 춤에 담아내는 경우가 많다. 일부 안무가들은 학교 생활에 어느 정도 기반을 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안무 기술과 동작 디자인이 춤의 의미와 주제를 충분히 반영하지 못하고, 소품을 능숙하게 사용하지 못하고, 의상 디자인이 주제와 시대에 맞지 않습니다.
2. 음악은 댄스 창작의 영혼입니다. 안무가가 표현하고 싶었던 주제는 댄스음악과 출연자들의 연령적 특성과 맞지 않았다.
현재 어린이 댄스에서는 음악의 문제가 더욱 두드러진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특정 주제에 맞는 좋은 댄스 음악이 만들어져야 한다. 첫 번째는 결합의 기초가 되는 리듬입니다. 춤과 음악 모두 리듬이 있고, 춤에는 리듬감을 자극하고 강화하기 위한 음악이 필요합니다. 음악이 없으면 춤은 감정을 충분히 표현할 수 없습니다. 음악은 사람의 마음에 직접적으로 파고드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 감상자는 음악에 표현된 감정을 자신의 내면의 감정으로 경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댄스 창작은 음악에 맞춰 진행되어야 합니다. 춤과 음악은 동일한 리듬과 리듬, 감성적 내용을 갖고 동시에 표현되기 때문에 조화가 잘 이루어져야 한다. 댄스음악을 수용하는 방식에는 기성음악을 활용하는 방법과 기존 댄스의 주제와 줄거리에 맞게 음악을 창작하는 방법이 있다.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것"은 댄스 안무가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관행입니다. 물론 춤은 음악에 복종하는 것이 아니다. 우선, 춤을 추려면 음악을 선택해야 합니다. 모든 음악이 춤에 적합한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둘째, 특정 댄스 작품을 염두에 두고 특별히 음악을 작곡하는 경우 안무가가 정한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또한, 안무 과정에서 댄스 디렉터가 음악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안무가들은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음악을 제작할 수 없으며, 완성된 음악을 특정 범위 내에서 선택하고 편집하고 복사하여 자신만의 춤을 선보일 수밖에 없습니다. 좋은 댄스 음악은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주제를 과장해야 하며, 이는 청중에게 주제를 전달하는 유일한 방법이자 춤의 혼이자 정신이기도 합니다.
9. 댄스 교사가 되기 위한 요건은 무엇인가요?
어린이 민속춤과 성인 신체 훈련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한 번도 배운 적 없는 분들도 여전히 훌륭하시네요
지금 가장 준비해야 할 것은 전문적인 댄스복 세트와 아주 멋진 이력서입니다,
전혀 문제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