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생방송 도구는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첫 번째는 회의 도구로 시작해 주로 못 박히기, 텐센트 회의, 줌, 작은 물고기 이련, 호시통, 소리망 등이 있다.
이 도구들은 기본적인 생방송 기능을 만족시키고 유동성도 좋지만, 교육업계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이 단점이기 때문에 전문 보조도구가 필요 없는 강좌에 대해서는 1v1 강의 문제가 크지 않다. 예를 들면 영어 구어, K12 부분 학과 등이 있다. 하지만 교육기관의 경우 학급 설립과 수업 도구에 대한 지원이 부족해 수업 효과가 크게 떨어진다.
두 번째 범주는 중국 틱톡(더우인), 쾌수, 산초 생중계, 두어, QQ 생중계, 웨이보 생중계, 위챗 생중계, 호아, 영객생중계 등이다. 이런 생방송 도구는 누구나 접할 수 있어 생방송을 하는 것이 좋지만 수업에서는 제품 설정에 대한 교육업계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큰 차이가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자가 이런 도구에 대해 선입 위주의 브랜드 포지셔닝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 교육 장면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은 수용도가 낮을 것이다.
세 번째 범주는 교육 관련 클래스 플랫폼 또는 도구입니다. 여기는 또 세 가지 작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째, 텐센트 교실, 왕이윈 교실, 타오바오 동창, 바이두 전학, 천담, 리치 마이크로수업 등 교육 플랫폼. Tencent 교실, 왕이윈 교실 이러한 플랫폼은 큰 나무에 등을 돌리고 있지만, 교육업계를 모르기 때문에 여러 해 동안 잘 하지 못했고, 제품은 주로 녹화를 위주로 하고 있으며, 흐름은 주로 SEO, 그래픽 디자인 등 몇 가지 특정 교육 분야에 집중되어 있다. 물론 생방송도 할 수 있지만 생방송 도구도 별다른 특징이 없다. 천담, 리치 플랫폼은 주로 오디오 플랫폼이며, 수업은 여전히 조금 더 나쁠 수 있지만, 예를 들어 조교기관은 플랫폼에 그림책 이야기를 배액과 고객의 부가 가치 서비스로 넣을 수 있다. 유료 강좌를 개설하면 일반 플랫폼이 추첨됩니다.
둘째, 교육분야 SAAS 플랫폼 (예: 백가운, 구름교실, 거위통, 단서, 미학파트너, 체크메이커 등). 이들은 기술 제공자와 동등하며,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신속하게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위챗 공중번호 및 애플릿과 함께 진행되며, 일부 플랫폼은 주로 녹화되고, 일부 방송은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생방송 녹화 외에도 각종 핵분열 마케팅 도구, 학교 관리 백그라운드 등이 있어 기능이 비교적 강하다. 기능적으로는 기본적으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고, 교육기관은 이러한 기술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약간의 비용이 필요하고, 플랫폼 구축 과정이 번거롭고, 교사들은 새로운 플랫폼에 적응하기 위해 교육이 필요하고, 플랫폼이 구축되면 전문 운영이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셋째, ClassIn, CCtalk, 학습 점 구름, 마이크로교사 교실, 부카 상호 작용, 환토, 폴리웨이, 263 교육, 도베, YY, CC 비디오 등 온라인 교실 솔루션
온라인 교육은 2013 년부터 지금까지 온라인 교실 솔루션 기술이 성숙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ClassIn 이 제공하는 온라인 교실은 라이브 기술이든 교실 상호 작용을 위한 가젯이든 오프라인 교실 장면을 최대한 복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플랫폼은 전반적으로 비용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캠퍼스 규모가 비교적 크면 온라인 교육에 장기간 투자할 예정인 기관들은 온라인 교실 건설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온라인 교육명언)
물론, 이 온라인 강의실에도 무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강강 CCtalk 와 누구로부터 배운 마이크로사단은 적어도 현재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지만, 문제는 그들의 플랫폼에 많은 기관이 있고, 경쟁자가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비록 플랫폼 기술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학생이 플랫폼에서 공부할 때,
분석 후 문제가 발견됐다. 이 모든 생방송 도구는 자질교육을 위해 설계되지 않았다. 전국 10 만 개 안팎의 자질교육기관이 전염병 기간 중 초중재해 지역이 됐고, 일부는 K12 의 생방송 도구로 학생들을 전달하려 했으나, 효과가 크게 훼손된 것으로 드러났다.
이를 위해 뼈 음악 교육은 음악 교육 훈련 기관을 위해 생방송 시스템 뼈 음악 온라인 생방송 교육 시스템의 4 가지 주요 특징을 온라인화했다. 1, 다중 채널 카메라 HD 생방송, 전방위적 입체 영상 2, 스마트 교육용 코스웨어 및 곡고 무료 호출, 상호 작용이 효율적이고 편리한 3, 학생 연습 데이터 순간 반송, 정확한 피드백 적시에 동기 부여 4, 교무배수업 및 소멸 수업, 재무수익 회계는 쉽고 간단하다. 전방위적인 입체 시각
온라인 음악 교육과 기타 생중계의 가장 큰 차이점은 멀티플렉싱이 필요하다는 점이다. 교육과정에는 음악 지식, 악보 등 교육용 코스웨어에 대한 콘텐츠 전시와 액션 시연이 모두 있기 때문이다. 뼈 음악 교육 생방송 시스템은 여러 화면 전시를 설치해 학급 내 학생들의 학습 성과, 시기 적절한 상호 작용, 스마트 코스웨어 시스템, 실제 연습 영역 등을 볼 수 있다. 교육 과정에서 교육 요구 사항에 따라 기본 보조 화면 전환을 수행하거나 화면을 드래그하여 최적의 시야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음악 교육 장면과 일치하는 업계 유일의 생방송 플랫폼일 것이다.
둘째, 지능형 교육용 코스웨어와 곡라이브러리 무료 호출, 상호 효율적이고 편리한 상호 작용
뼈 음악 교육은 생방송 시스템과 스마트 코스웨어 시스템을 통해 수업 중 자유롭게 호출될 수 있습니다. 교육용 코스웨어는 교사와 학생 모두 로컬라이즈할 수 있어 온라인 교육 상호 작용과 오프라인 사이에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음악 연습은 곡라이브러리 지지를 빼놓을 수 없다.' 뼈 음악관' 곡고는 거의 모든 주류 연주와 시험급 곡들을 다루고 있다. 뼈 음악관' 도 생방송 교육 시스템과 통달해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셋째, 학생 연습 데이터는 순식간에 반송되고, 정확하고 시기적절한 피드백과 동기 부여
는 생방송 교육 과정에서 각 연습의 데이터를 기록하고 순위를 매겨 교사 생방송 인터페이스로 순식간에 돌려보낸다. 예를 들어, 7 명의 학생이 수업시간에 리듬형 연습을 하는데, 연습이 끝난 후 순식간에 각 학습자의 점수 표시를 볼 수 있다.
교사는 각 학습자의 결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동영상에 표시된 연습 과정과 결합하여 정확한 피드백과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연습 데이터는 수업이 끝난 후에도 학부모에게 전달되어 교육 과정을 투명하게 하고 학생의 진도를 추적할 수 있다.
기관장은 뼈 음악 교무시스템에 다양한 학급형 강좌를 개설해 교과 기간을 정하고 취소 기준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과정을 마친 후에는 수강생의 출석 데이터를 명확하게 제시하여 재무 수익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뼈 음악 교육 생방송 시스템은 미안과 배경 음악 업로드라는 두 가지 친밀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미안은 선생님의 출연을 더욱 자신있게 한다. 배경 음악 업로드는 배경 소음의 간섭을 방지하고 수업 전 수업 후 분위기를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