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림미술출판사는 1984 년 11 월 창설됐다. 최근 20 년 동안 길림미술출판사는 특색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끊임없이 개척하고 혁신하며, 강함을 위해 노력하였다. 항상 "미술 기법, 디자인 도서를 주선으로 하고, 아동미술 도서를 부선으로 하고, 저작권 도입, 협력을 주요 수단으로," 특색, 재판, 효익을 목표로 한다 "는 지도사상을 고수한다. 매년 부티크 그림책, 미술사론, 미술기법, 미술디자인, 예술교육, 아동미술, 만화류 등 도서가 200 여 종에 육박하여 미술도서 부티크 보급화, 기법, 디자인도서 특색화, 아동도서 브랜드화의 출판 특색을 형성하고 있다. 기본 소개 중문명: 길림미술출판사 건립 시간: 1984 주영: 미술기법, 디자인류 도서대표제품:' 슈퍼여성성',' 삼모길기' 출판사 소개, 발전경로, 발전 방향, 인쇄품질, 명품 도서, 길미만화, 요약, 도서제품, 20 여 년 동안 길림미술출판사는 미술출판발전의 현관을 깔아 여러 세대의 출판인이 탐구한 궤적을 전시하며 미술출판의 발전과 격변을 목격했다. 특히 최근 3 년 동안 길림미술출판사는 대미술의 길을 고수하고 미술전문도서와 아동미술도서 출판에 특색화와 브랜드화를 추구해 미술전문류, 미술교육류, 저작권도입류, 패션생활류, 아동미술류 5 대 판도서를 점진적으로 형성하며' 글로벌 미술가 관점' 시리즈,' 대사고전 스케치 신선' 을 출간했다 이 중 3 종은 성 도서상을, 39 종은 장백산 우수 도서상을 수상했다. 발전 노선은 최근 몇 년 동안 길림미술출판사가 강사의 길을 벗어나기 위해 지속 가능한 발전의 새로운 길을 끊임없이 찾아 혁신과 효익우선 발전 전략을 실시했다. 첫째,' 용만',' 화왕' 두 잡지를 창립하여 비교적 좋은 사회적 경제적 효과를 얻었다. 둘째, 베이징 도서사업부를 설립하고' 슈퍼걸성' 등 베스트셀러 도서를 만들어 시장의 최전방과 접목되는 대미술 출판의 길을 모색했다. 셋째, 상하이 물류 센터를 설립하여 신속하게 정보를 수집하고, 제때에 새 책을 설치하고, 출하주기를 단축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는 역할을 했다. 넷째, 저작권 도입 도서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다. 길림미술출판사는 전국 최초로 저작권무역을 시작한 출판사 중 하나로, 저작권무역활동에서 명문출판사의 브랜드 도서를 꾸준히 도입하며 30 여개 외국과 대만, 홍콩의 출판회사와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저작권협력 관계를 맺고 있다. 몇 년 동안 출판된 도서를 도입한 것은 200 여 가지가 있고, 인쇄수가 천만 개에 달하며 출판사에 좋은 경제적 효과를 창출했다. 길림미술출판사의 발전 방향 문화체제 개혁 과정에서 길림미술출판사는 끊임없이 개혁을 심화하고, 내부 기구를 더욱 보완하고, 각종 양량경제지표와 입체판매체계를 건립하고, 연간 판매액 1 억 5000 만 원 이상을 실현하며, 순조롭게 발전하는 길을 걷고, 발전세가 양호한 태세를 보이고, 종합력은 이미 전국 미술출판사의 선두에 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인쇄 품질 도서의 품질에는 주제 선정, 내용, 편집, 프레임 디자인, 종이, 인쇄 등 여러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도서의 질은 도서의 생존과 발전을 결정한다. 책의 질은 출판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어느 정도 대표한다고 할 수 있다. 인쇄는 도서 품질의 한 방면으로 도서의 생명이다. 인쇄의 품질을 보장하는 과정에서 출판사의 출판부나 출판과는 없어서는 안 될 규제 역할을 한다. 편집자가 한 부, 청청, 정한 원고를 출판과에 제출한 후, 다음 생산절차를 잘 안배하여 부티크 도서를 만들 수 있는지, 출판사의 출판부나 출판과는 인쇄소 생산에 대한 전 과정을 감독하고 있다.
이를 위해 출판사의 출판부나 출판과 직원, 길림미술출판사는 길림미술출판사를 예로 들자. 매년 300 여 종 (세트) 정도 발간되는 분량을 책 규모로 보면 수백 권의 대형 미술그림책 총서, 한 권밖에 찍지 않는 어린이 도서 1 권까지 작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오픈본에서 볼 때, 크고 개방된 벽걸이 차트, 작은 128 개짜리 박스형 카드까지 거의 모든 용지 사양, 모든 개본 형식, 모든 인쇄 공예를 포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쇄명언) 다른 분야의 전문 출판사에 비해 공예, 기술, 종이 등에서 훨씬 복잡하고 번거로우며 훨씬 섬세합니다. 디자인 한 권과 공예 한 세트가 필요하다. 예컨대 그림책, 국화화, 유화, 사진그림책, 모두 풀 컬러로 인쇄되지만 각 책의 특징에 따라 다른 종류의 종이를 선택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스케치, 스케치류 도서는 모두 단색 인쇄이지만 일반 단색 인쇄와는 달리 선의 섬세함, 회색도의 깊이 등 다양한 변화가 필요하며 일반 단색 인쇄로는 전문적인 효과를 구분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 어린이 도서 중 어떤 도서는 맷돌 판을 가지고 제작해야 하고, 어떤 책은 입체 제작이 필요하다 ... 이런 복잡한 생산 공예에 직면하여 생산 실천 활동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도서의 인쇄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는 전과원들을 조직하여 편집으로부터 배우고, 공장에서 배우고, 선진 공예로부터 배우고, 배우면서 생산한다. 각 도서가 출판과에 발간된 후, 우리는 편집자와 함께 필린과 원고를 꼼꼼히 점검하고, 레이아웃, 제본 순서, 인쇄 공예를 꼼꼼히 점검하며, 각 원고가 어느 공장에서 인쇄될 수 있는지를 분석하고, 인쇄 과정을 감독하며, 도서의 인쇄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다. 쿵푸는 마음이 있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고, 우리는 우리의 양질의 서비스와 우수한 상품으로 치열한 도서 시장 경쟁에서 분투하여 초보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길림미술출판사의 도서 인쇄 품질은 길림출판그룹 중 줄곧 상위권에 올랐으며, 연년 연속 길림성 출판국 인쇄복제처에서 개최한 품질 평가에서 모두 1 위를 차지했다. 길림미술출판사는 품질이 좋지 않은 도서와 편교 품질이 좋지 않은 도서를 인쇄하면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큰 파도에 휩쓸릴 것이다. 도서 인쇄 실패는 출판인의 가장 큰 슬픔이다. 현재 길림성 범위에는 고급 제품 생산 라인이 인쇄되지 않았다. 80 개 이하와 8 개 이상의 특별 오픈본의 접착제는 주문할 수 없습니다. 특수 공예의 도서는, 예를 들면, 연마판이 있는, 입체적인 것은 만들 수 없다. 단색 인쇄에는 스케치, 스케치 등의 인쇄 품질이 높아야 합니다. 대량의 시간이 촉박한 도서는 교재 인쇄 시간과 충돌할 때 생산 능력이 부족하다. 외성에서 인쇄한 도서 운송 가격이 높아서 도서 원가가 증가했으며 인쇄 주기가 길어졌다. 이런 문제들은 출판사와 인쇄소 * * * 가 함께 연구하여 해결해야 한다. 부티크 도서' 유아아 노래' (제 2 권) 길림미술출판사는 아동도서 출판으로 유명하다! 이' 아기 계몽필독고전' 은 아기가 읽기에 적합하다. 태교부터 지금까지 아기 11 개월까지' 유아교육동화',' 유아지식동화',' 유아아 노래' ...... 이 우화는 아기와 함께 나날이 성장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아기의 독서 능력에 따라 정말 명품 시리즈라고 할 수 있어요! 길미 만화를 종합해 보면 최근 몇 년 동안 생겨난 새로운 것으로, 21 세기가 시작된 이후 많은 국내 출판사들이 해외 출판사와 연락해서 그들의 책을 출판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졌다. 길림미술출판사는 비교적 일찍 외국 만화출판사와 접촉한 국내사였다. 이들은 먼저 상해미술출판사로부터' 기계고양이' 단행본으로 저작권을 옮긴 뒤 일본 국소관의 요구에 따라' 도라아몽' 으로 이름을 바꿔 재판을 받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일본 측과 합작해 국소관 유명 저령만화지' coro-coro' 를 일부 도입한 뒤 국내 최초의 저작권이 있는 만화 연재지' 길미 만화' 를 정식 발간했다. 이 책은' 도라에몽' 의 최신 주변 만화를 위주로 좋은 판매 성적을 거뒀다. 길림미술출판사 도서제품' 도라에몽이 수록되지 않았다',' 신궁소년',' 인터넷영웅록인' 이' 콜라보이',' BBamp;' 를 동시에 연재했다. QQ 드림 어드벤처',' 종이접기 전사' 기이한 여정. 。 。
지난 2006 년 1 월 1 일부터' 길미만화' 가' 용만' 으로 변신하는 데 성공했고, 나이가 좀 많은' 용만소년 일요일' 으로 분화돼 국소관 잡지' 소년선데이' 의' 명탐정 코난',' 견야차' 등이 추가돼 국내 만화 게재를 시작했다 저작분쟁항의자 (원심 피고) 길림미술출판사, 거주지 길림성 장춘시 인민가 124 번지. 법정 대표인 석지강, 사장. 고소인 (원심 원고) 조가요, 남자, 1937 년 6 월 6 일 출생, 한족, 안후이성 합비시 김채로 8 호 안후이일신문사 직원 숙소에 살고 있습니다. 원심 피고인 합비 신화서점유한공사, 거주지 안후이성 합비시 장강중로 152 호. 법정 대표인 오조량, 회장. 항의자 길림미술출판사는 안후이성 합비시중급인민법원 (2005) 합민 3 초자 제 116-1 호 민사판결에 불복해 본원에 항의를 제기했다. 길림미술출판사는 법인이나 다른 조직에 대한 민사소송은 피고가 거주하는 인민법원의 관할을 받는다고 항의했다. 항의자 길림미술출판사 주거지는 길림성 장춘시에 있으며 본 사건은 관할권이 있는 길림성 장춘시 중급인민법원의 관할로 이송해야 한다. 본안을 길림성 장춘시 중급인민법원 관할로 이송할 것을 요청하다. 길림미술출판사 본원은 민사소송법과 최고인민법원의 사법해석에 관한 규정에 따라 침해행위로 제기된 소송은 침해행위지나 피고소 인민법원의 관할을 받는 것으로 심사했다. 그 중 침해행위에는 침해행위 시행지가 포함된다. 이 경우 조가요는 길림미술출판사가 저작권을 침해했다고 고발했다. 길림미술출판사가' 아동수수께끼전서',' 색도아동수수께끼전서',' 소아수수께끼전서' 합비 신화서점유한공사가 안후이성 합비시에 거주하고 안후이성 합비시에서 침해 혐의로 기소된 복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원심법원은 본안에 대한 관할권을 누리고 있다. 두 법원 모두 관할권이 있는 상황에서 조가요는 관할 법원 중 하나인 안후이성 합비시 중급인민법원에 기소하는 것은 부당하지 않다. 결론적으로 항의자 길림미술출판사의 항소 이유는 성립될 수 없고, 항소 요청은 본원에서 지지하지 않습니다. 본 병원은' 중화인민공화국 * * * 및 국민사소송법' 제 153 조 제 1 항 (1), 제 154 조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판결한다. 항소를 기각하고 원판결을 유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