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라쿼트 시구 정보
파라쿼트 시구 정보 1 매미가 나뭇잎 속에서 길게 읊조리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고, 뚱뚱한 말벌이 채소꽃 위에 엎드려 경쾌하게 천자 (종달새) 라고 부르며 갑자기 풀 사이로 곧장 하늘로 치솟았다.
주변의 짧은 진흙 담장 일대만 있으면 무한한 재미가 있다. 기름은 여기서 낮게 부르고, 귀뚜라미들은 여기서 피아노를 친다.
깨진 벽돌을 펴서 가끔 지네를 만난다. 그리고 얼룩도 있는데, 손가락으로 척추를 누르면 "탁" 하는 소리와 뒤에서 연기가 뿜어져 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수오덩굴과 목련덩굴이 얽혀 있고, 목련에는 연방 같은 열매가 있고, 하수우는 부대한 뿌리가 있다.
< P > < P > < P > < P > < P > < P > > < P > > < P. 가시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복분자도 따낼 수 있다. 작은 산호구슬이 모은 작은 공처럼 시큼하고 달콤하며 색맛이 오디 보다 훨씬 좋다.
2. 파라쿼트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문장
는 푸른 채소밭, 매끄러운 석정란, 큰 아카시아 나무, 자홍색 오디; 매미가 나뭇잎 속에서 길게 읊조리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고, 뚱뚱한 말벌이 채소꽃 위에 엎드려 경쾌하게 천자 (종달새) 라고 부르며 갑자기 풀 사이로 곧장 하늘로 치솟았다. 주변의 짧은 진흙 담장 일대만 해도, 무한한 재미가 있다. 기름은 여기서 낮게 부르고, 귀뚜라미들은 여기서 피아노를 친다. 깨진 벽돌을 열고, 때로는 지네를 만난다. 그리고 얼룩도 있는데, 손가락으로 척추를 누르면 탁탁 소리를 내며 뒤에서 연기가 뿜어져 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수오덩굴과 목련덩굴이 얽혀 있고, 목련에는 연방 같은 열매가 있고, 하수우는 부대한 뿌리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Polygonum multiflorum 이 휴머노이드와 같다고 말합니다. 먹으면 불멸의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종종 그것을 끌어 당기고, 끊임없이 끌어 당기고, 진흙 벽을 부러 뜨 렸지만, 인간과 같은 뿌리를 본 적이 없습니다. 가시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복분자도 따낼 수 있다. 작은 산호구슬이 모은 작은 공처럼 시큼하고 달콤하며 색맛이 오디 보다 훨씬 좋다.
3.' 백초원에서 생각하다' 문장 감상
노신 선생의 옛집 뒤에는 정말 큰 정원이 하나 있는데, 이것이 바로 백초원이다. 오후의 시간, 나는 이곳에 왔고, 처음 본문에서 알게 된 지 벌써 20 년이 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내 소년의 꿈 속에 자리 잡고 있는 백초원은 확실히 들풀만 있을 뿐, 상상의 백초가 복잡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부 무명 잡초와 단단한 흙이 백초원 일반 경관을 이루고 있는 평범한 정원. 나무, 자연에도 몇 그루가 있는데, 그중 한 그루는' 백초원' 이라는 나무 간판이 걸려 있지만, 나는 그것이 아카시아 나무나 뽕나무가 아니라고 의심한다. 키가 크지도 않고 자홍색 뽕나무도 없기 때문이다. 긴 여름이 이미 지나갔으니, 매미는 길게 읊을 수 없다. 채소밭이 없으면 말벌은 다른 곳의 채소꽃에 엎드려야 한다. 내 마음은 천자 (종달새) 가 갑자기 풀 사이로 곧장 하늘로 치솟는 서프라이즈, 주변의 짧은 진흙 벽 근단 일대, 기름가재의 낮은 노래와 귀뚜라미의 거문고를 볼 수 없었다. 나는 선생의 일깨움을 회상한다: 목련은 연방 같은 열매가 있고, 하수우는 비대한 뿌리가 있다. 마음속에 어린 시절의 환희가 가득하다.
< P > 노신 선생은 백초원을 너무 현묘하고 흥미롭게 묘사하여, 나는 지금 가파르고 가파르고 마치 잃어버린 느낌에 직면하고 있다. 초년의 백초원은 아마도 이렇게 흥미진진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선생의 묘수 묘사는 깊은 뜻이 있다. 소년 시절에는 재미와 신취만 느꼈고, 지금까지는 그 재미의 등은유가 꽤 많다고 느꼈다. 백년 간격으로 백초원은 선생의 말처럼 정말 좋았지만, 창상이 그것을 파괴하도록 내버려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그러나 나는 미녀뱀에 관한 그 절을 매우 좋아한다. 백초원에 관한 것이 아니라 백초원, 영원한 아름다운 전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는 늘 농가 뜰의 물 같은 밤중에 머뭇거린다. 노신 선생의 옛집 뒤에는 정말 큰 정원이 하나 있는데, 이것이 바로 백초원이다.
오후의 시간, 나는 이곳에 왔고, 처음 본문에서 알게 된 지 벌써 20 년이 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내 소년의 꿈 속에 자리 잡고 있는 백초원은 확실히 들풀만 있을 뿐, 상상의 백초가 복잡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부 무명 잡초와 단단한 흙이 백초원 일반 경관을 이루고 있는 평범한 정원. 나무, 자연에도 몇 그루가 있는데, 그중 한 그루는' 백초원' 이라는 나무 간판이 걸려 있지만, 나는 그것이 아카시아 나무나 뽕나무가 아니라고 의심한다. 키가 크지도 않고 자홍색 뽕나무도 없기 때문이다. 긴 여름이 이미 지나갔으니, 매미는 길게 읊을 수 없다. 채소밭이 없으면 말벌은 다른 곳의 채소꽃에 엎드려야 한다. 내 마음은 천자 (종달새) 가 갑자기 풀 사이로 곧장 하늘로 치솟는 서프라이즈, 주변의 짧은 진흙 벽 근단 일대, 기름가재의 낮은 노래와 귀뚜라미의 거문고를 볼 수 없었다. 나는 선생의 일깨움을 회상한다: 목련은 연방 같은 열매가 있고, 하수우는 비대한 뿌리가 있다. 마음속에 어린 시절의 환희가 가득하다.
< P > 노신 선생은 백초원을 너무 현묘하고 흥미롭게 묘사하여, 나는 지금 가파르고 가파르고 마치 잃어버린 느낌에 직면하고 있다. 초년의 백초원은 아마도 이렇게 흥미진진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선생의 묘수 묘사는 깊은 뜻이 있다. 소년 시절에는 재미와 신취만 느꼈고, 지금까지는 그 재미의 등은유가 꽤 많다고 느꼈다. 백년 간격으로 백초원은 선생의 말처럼 정말 좋았지만, 창상이 그것을 파괴하도록 내버려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그러나 나는 미녀뱀에 관한 그 절을 매우 좋아한다. 백초원에 관한 것이 아니라 백초원, 영원한 아름다운 전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는 늘 농가 뜰의 물 같은 야경 속에서 미녀뱀이 내 이름을 부르길 기대한다. 나는 내 이름이 완곡하게 부르는 것을 듣기를 기도했지만, 마음은 무한한 두려움으로 가득 차 있었다.
< P > 파라쿼트는 이제 아무것도 없고, 영원하지 않은 무명 들풀만 있다. 얕고 희끗희끗한 풀끝이 바람에 흔들리고 있는데, 지금 나는 선생의 오골을 숙연하게 기억하고 있다.
파라쿼트에 관한 문장 은' 조화석 주우기' 집에 모아져 있지만, 통편무화어' 다. 선생님 말씀: 이슬을 끼고 꽃을 꺾으면 색향이 자연히 훨씬 좋지만, 저는 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선생의 "할 수 없다" 는 말은 꽃이 시들어 잔재가 된 것 같아서 들풀만 남았다.
< P > 노신의 옛집에서 나와 동쪽으로 반 리도 채 안 되어 넓은 거리를 가로질러 돌다리를 건너야 하는데 바로 삼미서집이다. 그 문은 아직 검고 기름기가 많아, 사물이 옳고 그름이라고 할 수 있지만, 단지 좀 낡았을 뿐이다. 낭랑한 독서 소리는 다른 곳에서 들려왔고, 삼미서집에 전해진 것은 이미 여음만 남았고, 여음이 감돌고 있고, 마치 오래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삼미서점의 편액은 편액 아래의 사슴과 함께 고목 아래에 엎드린 그림으로, 이미 옛적이 되었다. 나는 선생이 어렸을 때 편액과 사슴에게 절을 하며 공자를 숭배한다고 생각한다. 정말 우스꽝스럽다, 아마도 일종의 풍자일 것이다. 그 외에는 재미가 없다. 그 서재는 좁고 어두웠고, 목격창 수입의 빛은 눈살을 찌푸릴 수 있었지만, 잘 알지 못했다. 큰 자물쇠가 책상을 잠갔다. 안경을 쓴 한 노인이 기념품을 팔고 있는데, 그 서당 선생의 모습이 좀 있다.
나는 갑자기 파라쿼트가 좋다고 느꼈다. 삼미서점의 맛도 때문에 백초원의 장점은 머리를 숙여 줍는다. 원래 이런 일이었구나! 내가 아는 것은 구식 교육에 대한 증오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삼미서점이 나에게 남긴 인상은 어둡고 답답하지만 백초원은 광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밝은 봄빛이 나의 어린 시절을 환히 비추자, 내 마음속에는 이미 자신의 백초원이 있었는데, 낭랑한 독서 소리 속에서 의기소침하게 황폐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4. 나의 파라쿼트 아름다운 문장 감상
"말할 필요도 없고 ... 말할 필요도 없고 ... 단 ..." 이라는 문구는 아이들의 눈에서 파라쿼트의 무한한 재미를 모두 포용한다.
가재, 귀뚜라미, 지네, 얼룩덜룩, 그리고 하수우 등 재미없어 보이는 작은 것들이 작가의 눈에는 생기발랄하고 생기가 넘친다. 일반인의 눈에도 무한한 정취가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이렇게 재미있긴 한데 아무도 못 가는 곳이 있는데 어디죠? 이곳은 긴 풀이 자라는 곳이다.
왜? "전설에 의하면 이 정원에는 큰 적련사 한 마리가 있다고 한다." 그래서 작가는 또 자연스럽게 장모가 말하는 미녀뱀의 이야기를 끌어냈다.
이야기 자체는 조금 무섭고 걱정스럽지만 아이들을 강하게 끌어들여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파라쿼트에 몇 가지 신비로운 색채를 더했다.
파라쿼트의 겨울은 또 어떤가요? "겨울의 파라쿼트 정원은 비교적 무미건조하다. 눈이 내리면 두 가지다. "
그래서 저자는 또 눈밭에서 새를 잡는 것, 그 즐거움, 그 정취, 편안함을 떠올렸다. 이것은 백초원의 생활이다. 작가는' 나의 낙원' 을 붙잡아 쓰며 생기와 활력이 넘친다.
5. 파라쿼트에서 삼미서집 좋은 단어
1. 푸른 채소밭, 매끄러운 석정란, 큰 아카시아 나무, 자홍색 오디; 매미가 나뭇잎 속에서 길게 읊조리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고, 뚱뚱한 말벌이 채소꽃 위에 엎드려 경쾌하게 천자 (종달새) 라고 부르며 갑자기 풀 사이로 곧장 하늘로 치솟았다. 주변의 짧은 진흙 담장 일대만 해도, 무한한 재미가 있다. ("말할 필요도없이 ... 말할 필요도없이 ... 단 ..." 어떤 내용이 강조의 초점입니까? 한 구절을 모조하여 써 주세요. ) "단일" 이후의 내용은 저자가 강조하는 초점이다. 2. 아마 하수우가 진흙벽을 파괴했기 때문인지 벽돌을 간벽의 양집에 던졌기 때문인지 석정란에 서서 뛰어내렸기 때문인지 ... ("나" 는 결국 사립당으로 보내진 이유를 알지 못했을까? 너는 어떤 단어에서 알아차렸니? )' 나' 는 사립학교에 보내진 이유를 모르겠다. 이유에 대해 말할 때 추측어조를 나타내는' 어쩌면' 이기 때문이다.
6. 백초원에서 삼미서옥에 이르는 어구 감상
감상' 백초원에서 삼미서집' 은 어린 시절의 옛일을 쓴 아름다운 악장이다.
이 회자된 산문에서 작가는 시와 같은 필치로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동심 세계를 자유롭게 묘사했다. 이 세상은 색채가 다르고 정취가 다른 두 개의 대경영화로 구성되어 있다.
는 먼저 백초원으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황량한 곳이다. 작품에 따르면 "그중에는 들풀만 있는 것 같다" 고 하지만, "그때는 나의 낙원이었다" 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초원' 이' 낙원' 으로 바뀌면서 그 사이에 동취가 가득했고, 작품은 이를 중심으로 구도를 진행했다.
아이들의 가장 큰 심리적 특징은 호기심, 자연스러운 형태, 자연스러운 분위기, 자연스러운 목소리다. 필연적으로 그들의 흥미를 돋우고, 끝없는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그 매미의' 긴 음', 가재의' 낮은 노래', 귀뚜라미의' 피아노 연주' 다 노신이 백초원에서 묘사한 것은 바로 어린이가 자연 환경에서 극락세계이다.
작가의 글에서 백초원은 색깔과 목소리로 가득 찬 생명의 세계이며, 그 푸른 들풀숲에도 감동적인 이야기가 담겨 있다. 이 이야기는 매우 관능적이지만, 금빛이 반짝이고, 바람소리가 소슬하고, 귀신의 그림자가 짙고, 요기가 무겁고, 공포가 극에 달하고, 또 생동적이다.
< P >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한가한 펜처럼 보인다고 생각하는데, 사실 이것은 편지 말참견처럼 보이지만, 매우 독창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것은 민간의 오래된 전설로, 노신은 그것을 이용하여 흥미를 가지고 다른 쪽에서 작품의 내용을 풍부하게 했다. 구조적으로 볼 때, 이 이야기는 정원의 풀숲에서' 큰 적연뱀 한 마리' 로 전해져 나온 것으로, 문기가 관통되어 아무런 유유감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더 중요한 것은 아이들의 심리를 반영하고 그들의 마음 깊은 곳에 잠재되어 있는 신비를 파헤쳤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미녀뱀에 대한 아이들의 이야기가 즐겁고 무섭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기교적으로 볼 때, 이 말참견은 서술을 묘사로 바꾸는 것이고, 독창적으로 작품을 위해 새로운 천지를 넓히고, 백초원이 인정에 스며들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것은 정말 기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파라쿼트의 또 다른 경관은 겨울이다. 작품은 필력에 집중해 눈 오는 날에만 새를 잡는 법, 어떻게 기관을 설치하는지, 새가 어떻게 군복무를 하는지, 윤토 아버지가 어떻게 방법을 전수할 수 있는지, 자신이 어떻게 할 수 없는지, 잉크가 많지 않지만 상당히 생생하다. 아이들의 즐거움으로 가득 찬 애니메이션이다 여름을 쓰고, 짙은 잉크로 채색을 하고, 겨울을 쓰면 대충 묘사하는데, 이 길의 전환도 매우 교묘하다.
이 두 개의 큰 조각들을 이어 파라쿼트의 대경을 형성했다. 바로' 무한한 재미' 를 표현했다. 고민도 없고 근심도 없이 자유롭게 웃을 수 있는 어린이 낙원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삼미서점의 상태는 완전히 다르다.
이에 대한 이해가 다르기 때문에 작품의 취지와 작가의 창작 의도에 대해서도 여러 가지 추측이 있다. 노신이 그린 삼미서집은 봉건적인 감옥으로 어린이의 심신을 가두는 장소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어 작가가 봉건교육제도를 비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반면 삼미서점은 백초원처럼 아이들의 즐거움을 표현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누가 옳고 그른지, 작품을 직시하고 실제로 실사구시의 분석을 해야 비교적 적절한 답을 얻을 수 있다.
삼미서집은 사립집이다. 작품에 따르면' 도시 전체에서 가장 엄한 서당' 이라고 불린다. 그것의 모습은 매우 오래되었는데,' 삼미' 란 무엇인가? 사실 경 () 사 () 자 () 의 세 가지 서적으로,' 삼미서집 ()' 이라는 명칭은 이 서당의 학교 운영 취지와 교육 내용을 뚜렷하게 표현했다.
작품에서 노신은 삼미서점의 진부한 맛을 실감나게 묘사하고, 학생들은 먼저 공자패에게 경례를 하고, 그다음은 경서를 공부하는 데만 전념할 뿐, 옆에 있는 학문은 참견할 수 없다. 일상 과정도 매우 판에 박혀서 매일 경서를 전문적으로 공부할 수 밖에 없다. "정오에 글자를 익히고, 저녁에 수업을 한다", 책을 천천히 많이 더하고, 수업에도 점차 글자를 더하고, "3 언에서 5 언까지, 마침내 7 언까지" 라고 한다.
서당에는 사람을 때리는 경계자와 벌무릎을 꿇는 규칙이 있다. 요컨대, 삼미서집은 결코 백초원처럼 아이들의 낙원이 아니다. 그것은 명실상부한' 가장 엄한 서당' 이다. 아이들은 그곳에서 규칙에 얽매여 있고, 자유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그러나 노신도 서당을 아동의 감옥으로 쓰지 않았다. 이것은 그가 창작한 본의가 아니다.
이 작품을 읽으면 누구나 그 무미건조한 삼미서재에서 다정한 분위기가 흐르는 것을 실감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아이들의 조화다. 세 폭의 명려한 그림이 있는데, 주목할 만하게도 하나는' 원극도' 이고, 서재 뒤에는 작은 정원이 하나 있는데, 학생들은 때때로 교실에서 몰래 빠져나와 안에서 놀기도 한다.
이어' 독서도' 로 교사와 학생들은 모두 목을 놓아 읽었지만, 나중에 학생들의 목소리가 점점 낮아져 조용해졌다. 선생님 혼자만 고개를 저으며 큰 소리로 낭독하는 모습이 정말 재미있었다. 마지막으로' 수업 장난도' 로 수업 틈틈이 선생이 혼자 책을 읽으면서 정신이 나갔을 때 아이들은 장난을 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세 가지 재미있는 그림은' 가장 엄한 서당' 과 좀 어울리지 않는 것 같고, 대조가 큰 것 같지만, 이는 노신의 창작 의도를 드러내는 것으로,' 엄한' 환경에서 어린이들이 억누를 수 없는 천성과 본능을 보여준다. 백초원' 과' 삼미서집' 은 구조적으로 뚜렷한 대조를 이루지만 서재는 전형적인 봉건사당이지만 노신의 입의는 비판에 있지 않다.
이 산문 제목은' 백초원에서 삼미서집' 이라고 불리며 창작의 본의와 내용을 지적했다. 즉' 무한한 즐거움' 이 있는' 낙원' 에서 온 도시' 가장 엄한 서당' 으로 불리는 과정과 심정을 서술하는 것이다. 백초원에서 삼미서집까지' 서사가 생동감 있고, 작가도 뛰어나며, 가장 감동적인 것은 서당 스승의 이미지다.
선생님에 대해서도 이 인물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봉건적이고 완고하며 작가가 그를 폭로하고 비난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그렇지 않다. 작품에 암시된 바와 같이 노신은 선생에 대해' 매우 공손하다' 고 말했고, 작품은 처음부터 간결한 선으로 그의 고풍스러운 이미지를 그린 다음, 이어서 긍정문으로 그의 성품을 소개했다.
노신의 글에는 이 노인도 그다지 엄하지 않은 것 같고, 학생은 경례를 한다. 그는 옆에서' 상냥하게' 답배하며' 계자' 를 갖추어' 벌무릎 꿇기' 의 규칙이 정해져 있다. 하지만 모두 그렇지 않다. 보통' 눈을 부릅뜨고' 큰 소리로' 독서' 라고 외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규제도 그다지 엄격하지 않은 것 같아 학생들이 모두 작은 정원으로 빠져나갈 수 있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