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차세대 게임 모델링은 배우기 쉬운가요? 흠, 사실은 그냥 게으르고 싶을 뿐이에요.
차세대 게임 모델링을 잘 배우고 싶다면 열심히 공부해야 합니다. 무엇이 배우기 쉽고 무엇이 어려운지 모르겠습니다. 1+1=2 배우고 싶은데 무슨 소용이 있나요? 게임 모델링은 매우 유망한 산업이지만, 3일 동안 낚시하고 2일 동안 인터넷 서핑만 한다면 학습, 그렇다면 게임 모델링은 어렵습니다. 정말 열심히 공부한다면 게임 모델링은 매우 간단합니다. 배우고 싶은 마음이 있는지 없는지에 마음을 두지 말고, 어려움과 문제가 생기면 그냥 해결해 보세요. 어렵다고 포기하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 쉬운 것은 낭비로 남습니다. , 어려움에는 기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모델링을 배울 때 우회를 피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간단합니다. 리더를 찾아 조용히 따르세요.
어떻게 하면 우회를 피하면서 게임 모델링을 배우면서 최단 시간에 가장 빠른 발전을 이룰 수 있을까요? 내 대답은 멋진 사람들과 어울리자는 것입니다. 사실 이 질문은 매우 복잡하고 사람마다 대답이 다릅니다. 어쩌면 당신은 오늘 게임 모델링에 관심이 있고 이에 대해 알아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일부 비디오를 보고 직접 따라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내일 그 영상을 다시 보고 해보겠습니다. 결과적으로는 꽤 쓸만한 기술을 배운 것 같지만 그렇지 않은 것 같아요. 회사의 채용 상황으로 볼 때 많은 사람들의 작품은 언뜻 보기에는 좋아 보이지만 엔진으로 가져온 후에는 가장 기본적인 산업 표준조차 충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현상의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터넷에 떠도는 각종 지저분한 동영상 튜토리얼이 산재해 있고 빈약하며, 기초가 탄탄하지 않고, 이해가 꼼꼼하지 않으며, 오랜 노력 끝에도 효과가 없기 때문입니다. 서로 다른 작품은 스스로 위안을 얻을 수 있고, 제작된 작품은 표준화되어서는 안 된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가 차세대 게임 모델링을 연구하는 곳으로 가면 매일 밤 무료 생방송 수업이 진행됩니다. 시간이 있으면 저녁에 와서 들으십시오. 좋습니다. 관련 소프트웨어 및 비디오 튜토리얼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차세대 게임 모델링을 배우고 싶다면 이 게임 모델링 튜토리얼 정보 스커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처음의 숫자는 296이고 중간의 숫자는 :676이고 끝의 숫자는 289입니다. 위의 세 그룹의 숫자를 순서대로 결합하면 됩니다. 모두가 탄탄한 기본기를 익혀야 99%의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성급함은 문제를 해결할 수 없고 더 큰 문제를 야기할 뿐입니다. 3. 차세대 게임 모델링을 배울 미래가 있습니까? 급여는 어떻습니까? 미래는 상상으로 채워지는 것입니다.
우선, 차세대 게임 모델링은 게임 관련 제품을 만드는 신흥 산업이기 때문에 매우 유망하다는 점을 단적으로 말씀드립니다. 젊은 사람들은 모두 무지하고 눈을 감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차세대 게임 모델링에 종사하는 인재에 대한 수요가 매우 큽니다. 실제 얘기를 하자면, 재능 있는 사람이 거의 없어요. 작년에 베이징에서 이 업계의 많은 상사들과 회의를 했을 때 회사에는 사람은 많지만 실제로 할 수 있는 유용한 사람은 거의 없다고 불평하더군요. 게임 모델링, 그 중 일부는 후반 작업 보안 및 관리 부서입니다. 회사는 이 분야의 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사회에서 매우 높은 급여를 지출합니다. 그러나 높은 급여를 지불하는 경우 다른. 기업은 더 높은 비용을 지불하므로 실제 인재에 대한 수요가 높으며 무료로 제공되는 경우 패자를 기꺼이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이 업계의 연봉은 이 업계에 막 입문했거나 이제 막 일을 시작했고 능력이 제한되어 있고 큰 프로젝트도 거의 없다면 회사에서 높은 연봉을 주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처음에는 돈을 위해서가 아니라 역량을 쌓기 위해 이 일을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레버리지가 있는 회사를 찾으면 연봉이 100만 위안인 많은 강력한 회사의 경우 10,000위안도 채 되지 않습니다. 문제가 아니므로 이 업계에 미래가 있는지에 집중하지 마십시오. 미래가 있다면 거기에 맡겨서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 학습은 발전의 마지막 단어입니다. 4세대 게임 모델러는 포화상태인가? 포화된 폐기물만 있을 뿐 포화된 재능은 없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이 산업은 매우 뜨겁고 인재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 산업에는 폐기물이 너무 많고 인재가 너무 적습니다. 왜냐하면 이제 막 등장한 산업이 관점에서 포화 상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아직 갈 길이 멀다. 폐기물의 관점에서 보면 폐기물은 이미 포화 상태다. 모두가 폐기물이 되기보다는 배우거나 배우지 않기를 바란다. 5. 차세대 게임 모델링에는 어떤 소프트웨어가 필요한가요? 돌격, 이런, 무기 가져오기, 후퇴, 후퇴를 잊어버렸습니다.
(1) Maya 소프트웨어:
Autodesk Maya는 미국 회사인 Autodesk에서 생산하는 세계 최고의 3차원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로 전문 영화 및 TV 광고, 캐릭터 애니메이션에 사용됩니다. , 영화 스턴트 등. Maya는 완전한 기능, 유연한 작업, 배우기 쉽고 사용하기 쉽고, 매우 높은 제작 효율성과 매우 사실적인 렌더링을 제공하는 영화 수준의 고급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마야(Maya) 게임 모형 제작이란 원작자가 제공한 원화 원고를 바탕으로 마야(Maya) 게임 모형 제작자가 게임 내 환경, 기계, 소품, 캐릭터, 동물, 괴물 및 기타 모형의 모형을 제작하는 것을 말합니다. 는 Maya 게임 캐릭터 모델 제작과 Maya 게임 장면 모델 제작으로 나누어지는데, Maya 게임 캐릭터 모델 제작은 Maya 게임 장면 모델 제작보다 아트 기반 요구 사항이 더 높습니다.
Maya 게임 캐릭터 모델링이란 Maya 게임 캐릭터 모델러가 원작 게임 아티스트가 제공한 원고를 기반으로 게임 내 캐릭터, 동물, 괴물 및 기타 캐릭터의 모델을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술 기초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기 때문에 마야 게임 캐릭터 모델러는 인체 조직 구조와 뼈 구조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며, Q 버전과 사실적인 캐릭터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캐릭터의 표현 스타일을 이해하고 게임 아트 조명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림자, 마스터 재료와 조명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마야(Maya)와 같은 3D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다룰 줄도 알아야 합니다.
마야 게임에서 캐릭터 모델링을 위해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는 마야(Maya)이며, 그 외에 PS, 3dmax, UVLayout, Bodypaint 등의 소프트웨어도 사용됩니다.
(2) PS 소프트웨어:
Photoshop은 Adobe Systems에서 개발하고 배포하는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입니다. Photoshop은 주로 픽셀로 구성된 디지털 이미지를 처리합니다. 다양한 편집 및 그리기 도구를 사용하여 사진을 효과적으로 편집하세요. PS에는 이미지, 그래픽, 텍스트, 비디오, 출판 및 기타 측면을 포괄하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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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3DStudio Max 소프트웨어:
종종 3ds Max 또는 MAX라고도 하며 Discreet Company(나중에 Autodesk Company에 합병됨)에서 개발되었습니다. )는 PC 시스템용 3차원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제작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 전신은 DOS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한 3D Studio 시리즈 소프트웨어입니다. Windows NT가 등장하기 전에는 산업 수준의 CG 제작이 SGI 그래픽 워크스테이션에 의해 독점되었습니다. 3D Studio Max + Windows NT 조합의 등장으로 갑자기 CG 제작의 문턱이 낮아졌습니다. 처음에는 컴퓨터 게임의 애니메이션 제작에 사용되기 시작했고, 이후에는 영화와 TV 영화 등의 특수 효과 제작에도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X-Men II, The Last Samurai 등. Discreet 3Ds max 7 이후 공식적으로 Autodesk 3ds Max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최신 버전은 3ds max 2015입니다.
(4) Headus UVLayout 소프트웨어:
UV를 제거하기 위해 특별히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MAYA와 비교했을 때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방법은 단축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직접 움직여서 동작을 수행하는 방식인데, 손으로 편집할 때 클릭하고 당기는 대신 슬라이드를 하면 사용하기가 꽤 신기해요! 게다가 그의 자동 부스의 UV 효과는 꽤 좋습니다. MAYA의 Relax와 비슷하지만 이 부스는 평범하고 아름답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5) BodyPaint 3D 소프트웨어:
출시되자마자 많은 주요 할리우드 제작사에서 즉시 채택하여 시장 최고의 UV 매핑 소프트웨어가 되었습니다. 이 점을 증명합니다. Cinema 4DR10 버전에서는 Cinema 4D의 핵심 모듈에 통합되었습니다. 여섯째, 우수한 차세대 게임 모델링 제작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해야 할까요? 먼저 모델을 완전히 이해해야 합니다.
캐릭터 모델을 예로 들면, 특정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서는 그 캐릭터의 외모, 성격, 생활 배경 등을 이해해야 합니다. 훌륭한 롤모델은 일정한 활력을 갖고 있어야 하며, 그 특성과 지역 문화를 반영해야 합니다. 이 아이디어와 철학은 독창적인 페인팅 디자인, 3D 모델 제작 및 액션 디자인을 통해 실행되어야 합니다. 이 세 가지 측면이 동시에 캐릭터의 특성을 형성합니다. 모델링을 할 때 항상 그 생명력을 느껴야 하고, 그 성격, 감정적 움직임 등을 느껴야 합니다. 그래야만 생명력이 있는 고품질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세븐: 차세대 게임 모델의 분류.
정확도에 따라 하이 모델과 단순 모델로 나눌 수 있습니다. 노멀 맵은 노멀 맵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변동 정보 맵을 단순 모델에 다시 붙여넣어 단순 모델도 특정 고급 모델 특성을 갖도록 합니다. 이는 단순 모델이 게임에서 충분한 세부 정보를 보여줄 수 있다는 기본 원칙입니다. 하이 모델이든 단순한 모델이든 정확한 모델링, 합리적인 배선, 형태와 정신 등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 중 일부를 충족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