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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 위안지는 어디 출신인가요?

황위안지

이름은 상, 예명은 위안지, 별명은 위안지인 황위안지는 장시성 풍성에서 태어나 중국 도교의 스승이었다. 청나라.

중국 이름: 황위안지

국적: 중국

민족: 한

생년월일: 송, 위안, 명, 청 왕조

사망일: 미상

직업: 도사

주요 업적: 과거를 계승하고 미래와 연결하며 내면을 완성하고 발전시킵니다. 도교 연금술

대표작: "낙우" "당명언", "도덕경강", "도문우요"

캐릭터 소개

Huang Yuanji, 이름은 Shang, 예명은 Yuanji, 이름 Yuanji, 장시성 펑청 출신, 인생 이야기는 마법의 전설에 가깝습니다. 청나라 시대에 쓰촨성 푸순(富順)의 낙우당(樂愛堂)에서 내면의 연금술을 가르쳤고, 이를 제자들이 녹음하여 『도덕경강』, 『악어당어록』, 『도』의 세 권의 책으로 편찬하였다. 남자 유야오". "현종의 처방", "성신경", "추신경"과 같은 책이 여전히 존재한다고 합니다. 또한 외부 세계에서는 찾기 어려운 "현종의 처방"과 같은 비밀의 책도 있습니다. 문.

도교 전통 연금술에는 항상 두 가지 주요 계파가 있습니다. 하나는 나중에 천진종에 의해 발전된 소양종으로 알려진 종리권과 여동빈의 계보입니다. Chen Tuan과 Zhang Sanfeng의 Chen Tuan과 Lu Dongbin은 서로의 멘토이자 친구였으며 Lu Dongbin은 Chen Tuan을 "Sir"라고 정중하게 불렀습니다. 이 종파를 Yinxian Sect라고합니다. Chen Tuan은 Huo Long Zhenren을 물려 받았으며 Huo Long Zhenren은 Huang Yuanji와 Zhang Sanfeng을 물려 받았습니다. 그중 Huang Yuanji는 낙우당 방법을 창시하고 Yinxian 종파를 계승했습니다.

청나라 말기 도광(道光), 선봉(廣峰), 광서(廣舌) 재위 기간에 황원기는 스승의 명을 받아 여러 차례 사천으로 다니며 쉬지 않고 사람들을 가르쳤다. 연금술 실습 학교 - Tianfu Yuetang. "Tianfu"는 원래 쓰촨 분지를 의미하는데, 여기서는 깨달음의 궁극적인 상태를 의미합니다. "하늘"은 Qian을 의미하고 "Fu"는 집을 의미합니다. 우리 모두는 끝없는 "도"의 모체에서 왔으며 결국 불멸의 도의 집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Leyu"는 "모든 생명체와 만물을 교육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뜻이고 "Tang"은 궁전을 의미하며 비어 있고 모든 것을 담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황위안지 선생의 가문은 은현종에서 유래했으며, 그의 연금술 방식은 중앙학파의 특징을 갖고 있다. 황원기(黃源器) 선사는 원래 박식한 유학자이자 불교의 대가였으며, 나중에 "소매를 휘두르며 유교 숲에서 나왔고" 화룡 선사에게 가르침을 받고 자신의 본성을 보았습니다. 한 단계 더 나아가 마침내 최고의 길을 달성했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화룡진인의 위대한 제자인 장삼봉(張三峰)만 알고 창시자인 황원기(黃源吉)는 알지 못한다.

Huang Yuanji Dao 혈통의 고대 유산:

Guangchengzi------Huangdi------Qi Bo Tianshi------Laozi-Yin Xi-Ma Yi Taoist - Chen Tuan - Huolong Zhenren - Huang Yuanji 총대주교

Huang Yuanji 도교의 근현대적 계승:

1세대(Yuan): Huang Shang(Yuanji) Kai Le Yu T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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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세대(Heng): (Fushun) Tao Bingnan(Hengzhen) Guo Mingfu(Hengbing) Zhu Dacheng(Hengtai) Li Yingyuan(Hengyang)

제3대 Dai(True): Liu Kezhou (Zhen Yuan) Guan Demao (Zhen Guan) Long Tengjian (Zhen Qing) Kang Qianli (Zhen Dao) Gu Haitao (Mei Ziqiang은 그와 친숙하며 그를 "선배"라고 다정하게 부릅니다. 실제 선배는 Mei Lao의 삼촌입니다)

4대(장) : 조덕정(장경)의 후계자, 장시 장부인의 제자, 메이자강(장명), 학자 등

5대 (덕) : 요선양의 후계자 낙서(黃史)를 황다양(黃多陽)으로 명명함 등

황원지도 혈통의 현대 후계자들에 대한 간략한 메모(공간에 한정, 발췌만) -

하나: 황상(Huang Shang), 캐릭터는 운이 좋다. 그 이름은 "변화의 책"에 있는 Kun 헥사그램의 "Liu Wu" 라인에서 따왔습니다. Huang Shang의 이름은 도교 역사 초기에 나타났습니다. 송나라 시대에 황상은 송나라 휘종황제의 명을 받아 '도장'을 조각하게 되었습니다. 원나라 때 풍성(峰成)에 다시 나타나 유명한 경명중소도(景命忠孝)의 3대 지도자가 되었고, 청나라말 선풍(廣峰)때 다시 명을 받아 "락우당"이라는 천막을 세우고 통과하였다. 연금술의 진정한 가르침에 대해. 그러므로 황상조가 "600년 이상 이 세상에 머물렀다"는 가문 내 전설에는 근거가 있어야 한다.

황상원지(黃宗聯紀) 총주님의 출현과 승천 이야기는 영계에 널리 퍼지고 있다. "청나라의 도사 황원기가 세상을 떠났을 때 팔선의 탁자 위에서 육체를 변형시켰습니다."(시원지의 "항간 마하무드라 강의 노트") 황원기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600여년 동안 '세상에 자신의 모습을 남겼다. 마침내 성육신하라는 명령을 받아 다카이푸두에 왔다. 청나라 말기 광서시대에 쓰촨에서 10년 넘게 설교하고 낙우당을 창건했다. 달마계통.

('악어당어문', '도문어요' 등의 추신) "

청나라 광서 10년 빙서(百蘇)에 황원기가 자류경(立樂景)에서 설교하였다. 마침내 사천성당을 열었고, 그의 제자들은 그를 공손히 교회 밖으로 보냈습니다. 그가 승천하자 모든 제자들은 시간을 낭비하고 용감히 도를 배우지 못한 것을 후회하며 통곡했습니다. 스승님." (대만 이락추의 『도행어문』) 종파에서는 황원기가 실제로 제자들에게 둘러싸여 있다고 하며, 몸을 바람이 되게 한다(바람은 볼 수 없으나 싸울 수 없음을 뜻함) 형태가 없고 형태도 없는 본성(本身)을 비유한 것임), '바람의 성취'는 창발의 가장 높은 표현 중 하나이다. 왜냐하면 형태가 있으면 삶과 죽음이 있기 때문이다. 무지개, 빛 등 다른 생생하고 다채로운 표현과 비교하면 그 수준이 훨씬 더 높습니다) 끝없는 삶의 길 (Xiantian Yi_)에 통합되어 진정한 "사후 옷을 버리고 시체를 남기지 않습니다"입니다. 이름'은 도교의 자유 정신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2부: 황원지 혈통의 3대 후계자 중 한 명인 구하이타오 노사. 민국시대에는 용등견(龍塘廣), 관덕마오(關德節) 등 황원기의 법계 계승자들과 함께 '조상 황원기가 전수한 전통 연금술을 계승한다'는 뜻으로 '홍도회'를 결성하여 연금술 방법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고해도는 어려서부터 재주가 있었지만 몸이 허약하고 병들어 자주 피를 토했다. 어려서 불교에 입문하여 정토를 수련했지만 효과가 거의 없었다. 중년에야 도교에 입문하여 성취를 이루었다. 20년이 채 안 되어 거의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구하이타오의 증손자 구다성 씨의 구두 진술에 따르면)

고해도 선사는 황원기의 전법을 익히고 열심히 수행하여 1934년 음력 9월 6일 영현 조봉산에서 불멸의 존재가 되었습니다. 구하이타오의 아들 구싱화(Gu Xinghua)의 회고에 따르면, 그의 아버지는 구싱화에게 출현 날짜(9월 6일 오후 6시)를 몇 달 전에 미리 알렸고, 구싱화에게 사전에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해 알렸다고 한다. 꿈. 그날 구해타오 선사가 위화각에 와서 변신할 시간에 맞춰 앉았습니다. 인간으로 변신했을 때 그는 미소를 지으며 머리에서 녹색 연기를 피우며 똑바로 앉았습니다. 신은 녹색 연기로 변해 타오와 합쳐졌습니다) 하루 종일 따뜻하게 지내세요! 고해도대사가 등장한 후, 유커주(劉功州), 관덕마오(關德藝) 등 황원지법계의 선배들이 '구해도 선생 원나라 복귀 기념회'를 주최하고 이를 선집으로 편찬하였다(지금도 후손들이 보유하고 있다). Leyutang과 Gu 가문의 후손)이 이 사건을 기록했습니다.

이 파격적인 사건에 대해 정토학자 황수윤(黃書雲)의 저서 『구해도 재가전생기』에도 관련 기술이 있어 그 진위를 입증할 수 있다. 그러나 텍스트가 불완전하고 혼란스럽습니다. 구하이타오는 "원래는 도교를 공부했으나 최근 몇 년 동안 그의 스승인 유커저우(劉左州)의 가르침을 듣고 불교로 개종했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이는 명백히 고씨 가문 후손들의 기억과도 일치하지 않으며, 『고해도』의 기록과도 일치하지 않는다. "원나라 귀국 구해도 선생의 전집" 동시에, 주씨는 또한 황원기 계보의 핵심 후계자이기도 하다. 불교에"! 이런 비열한 행동은 의도적인 걸까요, 아니면 의도하지 않은 걸까요? 알 수 없습니다.

구하이타오 선생의 시신은 조봉산(趙峰山)에 묻혔고, 60년이 넘도록 부패하지 않았습니다. "1990년대 룽현의 치안이 좀 열악하고 도굴꾼이 자주 있어서 증조할아버지의 무덤도 발굴했어요. 처음 발굴했을 때는 몸이 뻣뻣하지 않고 보통 사람 같았어요. 무덤은 겨울에 파서 이듬해 봄에 무덤에 갔는데 시체가 막 썩기 시작했고 살이 아직도 피범벅이 되어 있었어요. (구해도의 증손자 구다승 선생의 구술에 따르면)

제3부: 황원기의 법계. 4대에 걸친 뛰어난 후손 중 한 분 - 스승님 현대 연금술의 정점에 도달한 인물 중 한 명인 조덕정(Zhao Dezheng). 조덕정 노사는 일생 동안 청나라, 민국, 신중국의 세 왕조를 경험했으며, 그의 위대한 지혜로 어려운 시대에도 살아남을 수 있었고, 황원기 노사의 모든 법과 비밀을 물려받았습니다. 조대사의 스승은 강천리(康倉li)였으며 이영원(Li Yingyuan), 도병남(Tao Bingnan), 궈항빙(Guo Hengbing), 주형타이(Zhu Hengtai)는 황원기(Huang Yuanji) 노사의 직계 제자였습니다. Kang Qianli는 Li Yingyuan의 실제 전기를 얻었습니다. "Le Yu Tang의 인용문"을 편집하면서 Huang Master 강의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Le Yu Tang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도교 혼원종의 후예인 오윤경(吳雲淸)과 무당구공종의 후예인 이인지는 이 역사시대를 잘 알고 있다.

조덕정 대사는 황원기의 연금술의 완전한 방법을 습득하고 수년간 열심히 수행하여 마침내 사부가 되었습니다. Liao Xianyang 선생님 (Zhao Dezheng의 제자)은 이렇게 회상했습니다. "Zhao 선생님은 외모가 매우 단순하여 지역의 일반 노인 농부와 비슷하지만 그의 재배 수준은 금액 회춘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연금술 쿵푸가 금의 경지에 이른 것을 본 조덕정 선생은 머리가 움츠러들고 모습이 어둠 속에 숨겨진 완벽한 상태를 지닌 사부입니다. 1999년에 그는 장시(江西)성 간저우(甘州) 남쪽 산에 갔습니다. 동굴에 들어갈 때 자오 씨는 특별한 지시를 내리지 않고 단지 5일 안에 나오지 않으면 들어가서 그를 찾겠다고만 말했습니다.

5일째, 그는 나오지 않았고, 요대사가 조사하러 들어갔을 때 봉인된 퇴각 동굴은 "빨간불 외에는 비어 있었고, 다른 일상복은 모두 손상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조덕정 선사는 완전한 덕과 공덕으로 "아름다운 형태와 정신, 도에 충실한" 연금술 기술을 완성했습니다. 당시 문지기인 요선양(遼善陽) 선사와 다른 측근 두 명이 이를 목격할 수 있었다.

황원지의 내적 연금술의 숙달을 증명하기 위해 위에서 언급한 사례들을 출판하고 싶습니다.

전설

황원기의 변신과 승천 행위는 정신세계에 널리 퍼져 있다. 그 자리에서 여덟 불멸의 탁자 위에 육체가 있습니다. " (Yuanzhi의 "Ganges Mahamudra 강의 노트"); 도교 종파에서는 실제 인물 황원지가 600년 이상 "세상에 머물렀다"고 말합니다. 마침내 그는 성육신하여 다카이푸두(大kaipudu)에 오다. 청나라 말기 광서(廣書) 시대에 쓰촨(Sichuan)에서 10년 동안 설교를 하였고, 낙우탕(樂塘) 법문을 창건하였다. ("Le Yu Tang Quotes", "Tao Men Yu Yao" 등의 추기).

"청나라 광서제 10년, 황원기가 쓰촨성 자류경에서 설교했다. 마침내 그는 회당에서 풀려났고 제자들은 그를 정중하게 회당으로 보냈다. 그의 제자들은 모두 그를 보고 모두 통곡하며 시간을 허비한 것을 후회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스승에게서 용감하게 도교를 배운 적이 없습니다."(대만 리러구의 『도교 순회 어록』)

실제 황원지가 제자들에게 둘러싸여 몸을 산들 바람으로 만들었다는 소문이 러우 홀 내에서 퍼졌다. 생사(生死)는 형태적으로는 청봉성취(靈峰祭)가 다른 생생하고 다채로운 현현(무지개, 빛 등)보다 높은 수준이며, 끝없는 도(선전의)에 일체화되어 있어 그야말로 '도약'이다. 몸도 이름도 남기지 말고 옷을 입으십시오.”라는 문구는 도교의 자유 정신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황위안지 선생의 공헌은 개인 수양에만 반영된 것이 아닙니다. 경험적 연구로 가는 넓은 길. 그의 강의 기록인 "낙어당 어록"은 친절하고 실제적이며, 자신의 저서인 "도덕경 주석"에서 천국의 모든 비밀을 드러냅니다. 마음을 먹고 성품을 닦으면 성인이 될 수 있고, 참된 사람이 될 수 있으며, 자신의 사상을 이해할 수 있다.” 이는 나라를 다스릴 수 있고, 세계를 평화롭게 할 수 있으며, 사물을 안전하게 지키는데 사용될 수 있으며, 도덕경 해석에 있어 균형적으로 보면 불멸의 걸작이며, 도교와 유교 모두의 최고의 경전이라 할 수 있으며, 수련의 길로 여겨진다. 이것이 유일한 방법이다.”(대만의 유명한 학자인 소천석(黃泉節)의 『도덕경』 주석에 대한 평가). 과거에 『도덕경』을 주석한 사람은 1만 명이 넘는데, 황원지의 『도덕경 주석』은 노자의 본래 의도에 가장 가까운 주석으로 평가되며, 최고의 주석 중 하나이다. 과거의 "도덕경" 버전(다른 하나는 루동빈이 주석한 "도덕경 비기"입니다)과 그의 다른 작품인 "도문유요"는 전통 연금술의 간결한 개요입니다.

황원기 선생이 낙우당 달마의 계보를 연 이후 수많은 사람들이 이를 통해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죽을 날을 예측하고, 병 없이 죽고, 생사를 독립적으로 관장하는' 낮은 수준의 성취는 말할 것도 없고, 양신 성취, 기묘 성취, 황금빛 성취를 달성한 사람은 10명도 안 된다. 역사상 검증될 수 있는 가벼운 성취와 동시대 위대한 성취자인 다이자오덕정(Dai Zhao Dezheng) 선생은 1999년에 육체를 빛과 깃털로 변화시키기까지 했습니다. 그의 업적은 황원기(Huang Yuanji) 총대주교의 업적과 거의 같습니다. 도의 진리가 사실임을 거듭 검증했습니다!

학파의 특징

이렇게 뛰어난 업적을 지닌 낙우당 달마종은 세상을 피하고 혼자 수행하는 종파가 아닙니다------이것이 더욱 강조됩니다. 소중함 . 낙우당의 연금술 방법은 세상에서 수행하고 이 세상에서 벗어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마음을 이해하고 자연을 보는 것을 강조하며 도교를 주요 방법으로 삼고 세 가지 종교의 본질을 통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눈에 보이는 "중간"에서 시작하여 마침내 깊은 곳으로 나아갑니다. 보이지 않는 "중간"은 유교의 "황금 중용"을 구현하고 중화 민족의 "중립" 실천 단계의 정신과 일치합니다. 먼저 도를 배우고 이해합니다. 도, 그런 다음 도를 얻고 마침내 도가 됩니다. 한걸음 한걸음 현실적이고 평범한 것, 그것은 참으로 참된 길로 가는 넓은 길이자 중화민족의 독특한 비밀입니다! 중국도교협회 전 회장 천이닝(陳寧寧) 선생은 낙우당의 연금술을 높이 평가하고 자신이 황원기의 '사제'라고 주장했다. 후푸첸 교수(중국 사회과학원 연구원, 박사 지도교수)는 그의 유명한 저서 '연금술 12강'에 황원기 선생의 작품을 포함시켜 현대에 대한 경의를 표했습니다. 음악강의', '어탕명언'은 많은 학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서문에서 발췌

삼교의 길은 바로 성스러운 길이다. 유교에서는 이를 성실이라 하고, 도교에서는 이를 금불사라 하며, 불교에서는 이를 진공이라 부르는데, 모두 세상과 사람을 관통하는 태서기(Taixu Qi)를 가리킨다.

성인만이 그 근원을 스스로 탐구하여 그 극단을 창조할 수 있는데, 이는 천지의 공허함과 온전함과 구별할 수 없으므로 그는 성자가 된다. 그것은 단단할 수도 있고 부드러울 수도 있고, 둥글거나 사각형일 수도 있으며, 모양도 없고 소리도 냄새도 없으며 신들이 만들어내는 변화는 한없이 경이롭습니다. 모든 것이 자연스럽고 자연스럽다면 그것은 본래 특별한 것입니다. 거룩해도 늘어나지 않고, 평범해도 줄어들지 않습니다. 기다려 보아도 새와 짐승과 풀과 나무는 모두 성도들과 같은 정신과 원칙을 갖고 있습니다. 드넓은 바다를 보면 물살은 예측할 수 없을 만큼 가파르다. 그러나 바다에 담긴 물은 숟가락에 담긴 물에 지나지 않습니다. 태수의 기(氣)도 바닷물과 같다. 하늘과 땅, 성인과 사람은 모두 복잡하고 고르지 못하지만 처음에는 모두 같은 기입니다. 이 외에는 다른 생명력이나 생리가 없고, 싸우는 이들의 외모와 재능이 제각각이다. 맹자(孟子)는 요(堯)와 순(舜)은 사람과 같다고 했고, 사람은 짐승과 다르다고 했습니다. 정직 이론. 세상이 쇠퇴하고, 풍속이 점점 나빠지는 것과 같습니다. 길은 평범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이 길을 이상하고 기괴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유교의 이로움은 유교가 아니고, 불교의 이로움은 불교가 아니며, 도의 이로움은 도가 아닙니다. 근본 원인을 찾아내고 비밀을 해독하지 않으면 큰 길은 더욱 흐려지고 불분명해지며 인간의 마음은 점점 더 악화되어 치료하기 어려워질 것을 두려워합니다. 새와 짐승과 나무는 없고 성자와 성자는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번영하는 시대와 세계의 평화를 기원하며 산에서 유명한 도교 친구들을 만나 신비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내가 도청한 것은 사실 단지 공허한 말이 아니라 단지 말과 귀로 듣기 위한 것인데, 상황에 맞게 쓸 수 있기 때문이다. 스님 무리가 그에게 스승 자리를 주었기 때문에 그는 수양과 덕의 증거라고 생각하면서 밤낮으로 『도덕경』을 설했지만, 끝이 없는 장(章)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둘째, 단점이 많아 우수성을 판단하기 어렵다. 그러나 세상에 적지 않은 이익이 되는 태상의 미묘한 생각과도 일치한다. 친구 여러분, 지우에게 돈을 지불하고 전 세계와 미래 세대에게 공개하십시오. 이 메모를 작성하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감히 나 자신과 다른 사람을 속일 수는 없습니다. 안타깝게도 친구들이 모두 생각해서 그 요청을 받아들였습니다. 이 출판물의 시작 부분에서 나는 이 노트의 출처를 설명하기 위해 장의 시작 부분에 몇 가지 단어를 넣고 싶습니다.

광서 10년 음력 1월 1일 황상의 서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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