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제작 프로세스
TV 미디어는 현재 가장 대중화되고 가장 영향력 있는 미디어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할리우드 영화가 창조한 판타지 세계, TV 뉴스가 주목하는 현실 생활, 천지를 뒤덮은 TV 광고에 이르기까지 우리 세계에 깊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영화와 텔레비전의 상업 사슬에서 저작권은 넘을 수 없는 문턱이다.
1). 영화 편집 및 제작 프로세스
< P > 일반적으로 영화 제작 과정에는 원본 소재 렌즈를 영화 프로그램으로 짜는 데 필요한 모든 작업 과정이 포함됩니다.
(1) 푸티지 정리
푸티지란 다양한 수단을 통해 얻은 편집되지 않은 (또는 스플라이싱)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을 말합니다. 영화를 만들 때 촬영한 필름에 사운드 및 화면 이미지가 들어 있는 입력 컴퓨터를 디지털 파일로 변환한 후 처리해야 합니다. 여기서 소재는
카메라, 비디오 레코더 또는 디지털 비디오를 캡처할 수 있는 기타 기기의 비디오 파일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Adobe Premiere 또는 기타 소프트웨어에서 만든 Video for windows 또는 Quick Time Video;;
Adobe Photoshop 파일 :
Adobe Illustrator 파일 :
디지털 오디오, 다양한 디지털 사운드, 전자 합성 음악 및 음악 다양한 애니메이션 파일 (.fli,. fic); BMP﹑TIF, GIF 등 다양한 이미지 형식의 파일
(2) 편집점 (진입 점 및 컷아웃 점) 및 렌즈 전환 방법
편집을 결정할 때 편집할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을 선택하고 적절한 편집점을 설정하면 푸티지 변경 시간 및 불필요한 푸티지 제거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렌즈 전환은 한 렌즈가 갑자기 끝나고 다음 렌즈가 즉시 시작되도록 두 렌즈를 연결하는 것을 말합니다. 영화 제작에서 이것은 필름의 실제 물리적 결합 (탭) 과 인위적으로 창작한 스크린 효과를 모두 가리킨다. 프리미어 6.0 은 푸티지의 렌즈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소프트웨어에서 제공하는 전환 효과입니다. 작업 과정은 타임라인 창 (Timeline Windows) 에서 분리된 비디오 1a 및 비디오 1b 트랙에 푸티지를 배치한 다음 전환 창에서 선택한 전환 효과를 T 트랙에 배치합니다.
(3) 편집점 기록표 만들기
기존의 동영상 편집 작업은 테이프나 필름의 렌즈를 검색하고 선택하는 것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편집점은 실제로 테이프에서 특정 프레임 그림에 해당하는 디스플레이 번호를 나타냅니다. 비디오 레코더를 조작하여 프레임 화면을 찾으면 디지털 카운터에는 그에 따라 변하는 숫자가 표시되며, 일단 해당 프레임 화면이 결정되면 편집 지점 (일반적으로 프레임 화면의 인코딩이라고 함) 이 결정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의 프로그램 출력을 일련의 프레임 화면으로 출력할 때 이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부분은 다음 장에서 설명합니다.) 편집점은 각각 진입 점과 컷아웃 점으로 나뉜다. Adobe Premiere 6.0 을 사용하여 소재를 편집한 후 편집 지점의 기록표 (EDL) 를 작성하여 소재에 대한 모든 편집 내용을 기록하며, 비디오와 오디오를 합성할 때 두 소재의 단편을 상호에 맞추는 데 도움이 되며, 단편의 사운드와 화면을 동시에 재생할 수 있습니다. 반면 편집점 기록표를 만들면 비디오와 오디오의 각 부분을 식별하고 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대형 영화를 만들고 대량의 소재를 편집해야 할 때 그 장점은 더욱 두드러진다.
(4) 소재를 프로그램
프리미어의 타임라인 창에서는 지정된 재생 순서에 따라 서로 다른 푸티지를 전체 조각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소재가 정밀하게 맞물려 프리미어에서 프레임까지 정확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5) 프로그램에 제목 자막과 그래픽 중첩
Adobe Premiere 의 제목 창 도구는 제작자에게 자신의 예술적 창작과 상상력을 보여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도구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동영상에 다양한 독특한 문자 제목 (2 차원만 해당) 또는 기하학적 이미지를 만들고 추가할 수 있으며 스크롤, 그림자 생성, 그라데이션 생성 등의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존의 자막 제작이나 그래픽 효과 제작은 먼저 실물을 촬영한 다음 소위 삽입으로 제작해야 편집자가 필름을 필름에 추가할 수 있다.
(6) 사운드 효과 추가
일반적으로 비디오를 먼저 오려낸 다음 마지막으로 오디오를 오려냅니다. 사운드 효과를 추가하는 것은 영화 제작에 없어서는 안 될 작업이다. 프리미어를 사용하면 동영상에 더 많은 음악 효과를 추가할 수 있으며 비디오 오디오를 동시에 편집할 수 있습니다.
2). 동영상 편집 방법
프로그램 제작마다 사운드와 이미지 처리에 서로 다른 편집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1) 온라인 방식 (online edition 일반적으로 하드 디스크의 소재를 직접 편집하는 것이다. 고급 컴퓨터 단말기를 보유한 사용자는 온라인을 이용하여 방송이나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수 있다. 이 방법으로 디지털 파일을 편집할 때 모든 편집은 컴퓨터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진정한 온라인 상태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2) 오프라인 (Offline Editing)
오프라인 편집에서는 원본 동영상의 복제본을 사용하고, 마지막으로 고급 터미널 장치를 사용하여 최종 제작 프로그램을 출력합니다. 오프라인 방식은 주로 개인용 컴퓨터와 프리미어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한다. 프리미어에서 오프라인 편집이 완료되면 일련의 EDL 이 만들어집니다. EDL 은 위에서 언급한 편집 지점 레코드 테이블입니다. 그런 다음 EDL 을 고급 터미널이 있는 편집기로 이동합니다. 이 편집기는 프리미어가 편집한 동영상을 EDL 이 편집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한 대로 다시 한 번 프로그램을 고품질의 영화로 처리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고급 단말기 장비로 최종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다. 프리미어의 타임라인 창에서 오프라인 편집을 사용할 경우 푸티지의 첫 번째 프레임과 마지막 프레임의 축소판만 보면 됩니다. 축소판에는 푸티지의 일부 프레임 화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오프라인 편집은 동영상 화면 품질이 아닌 편집 속도만 강조하고, 영화의 화면 품질은 원본 푸티지 품질과 관련이 있으며, 최종 고급 터미널 편집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참고: 올바른 EDL 을 생성하려면 캡처된 모든 소재가 하이 엔드 (컴퓨터 출력 장치) 의 시간 코드 (Time code) 와 일치하는 시간 코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프리미어에서 제공하는 기능 배치 캡처 기능 (Batch-capturing) 은 저품질 처리 요구 사항 설정을 사용하여 대형 렌디션을 빠르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종 영화 프로그램을 만든 후 고급 설정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다시 디지털화하여 더 나은 품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대체 편집 및 공동 편집
대체 편집은 기존 필름 프로그램에서 내용을 변경하여 새로 편집한 내용을 원래 내용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공동 편집은 비디오의 화면과 오디오의 사운드 대응 그룹, 즉 합성 오디오 비디오입니다. 편집 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참고: 편집 장치의 품질과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호환성에 따라 편집 장치의 품질이 달라집니다. 또한 비디오 및 오디오를 캡처할 때 수행하는 캡처 설정은 사용자가 사용하는 편집 형식과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3). 전환
사후 제작종에는 전환 작업도 포함됩니다. 전환은 장면 전환입니다. 기술적인 작업이며, 장면마다 다른 예술적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전환 (페이드 인, 스트로크 등) 을 잘라내려면 오히려 이런 효과를 얻을 수 없으므로, ADOBE
< P > 프리미어를 사용하여 영화 플런지 전환을 할 때 다양한 전환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지금 실현되고 있습니다. 소위 전자편집이라고 합니다. Premier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전자적인 수단으로 선택한 전환된 장면과 영화 단편을 초보적인 프로그램 복사나 TV 프로그램으로 엮습니다. (주: Premiere 소프트웨어, Premiere 소프트웨어, Premiere 소프트웨어, Premiere 소프트웨어 등) 프리미어에서 전환을 구현하는 것은 다양한 특수 효과를 제공하는 전환 효과입니다. 이를 통해 많은 전환 효과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여러 영화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전환에 대해 설명합니다.(1) 페이드 인
페이드 인, 즉, 영화가 완전히 어두운 배경에서 점차 화면에 나타나는 다음 장면을 말합니다. 이 과정은 보통 2 ~ 3 초가 걸린다. 프리미어에서는 페이드 길이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으며 페이드 정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페이드아웃 (은색이라고도 함) 은 영화 렌즈가 명료함에서 점차 사라지고, 완전히 검게 변하는 렌즈를 가리킨다. 페이드는 Adobe Premiere 6.0 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전환 효과입니다.
(2) 계획
< P > 는 "획변" 이라고도 합니다. 즉, 이전 렌즈가 점점 멀어지면서 빈 위치에 다음 렌즈가 나타납니다. 이것은 또한 앞뒤 두 렌즈가 번갈아 가는 과정이지만, 그것은' 획' 상태를 거쳐 실현된다. 획변은 방식으로 나뉘어지며, 동그라미 안팎과 커튼 안팎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전 렌즈 화면이 한 원에서 한 점으로 변한 후, 다음 화면이 이 점에서, 원 형태로 점차 전체 화면이 되면, 이를 렌즈의 동그라미라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둥글지 않고 커튼을 감는 형식으로 앞뒤 두 렌즈 화면이 번갈아 바뀌는 것을 커튼 입출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많은 영화에서 획을 사용하여 영화를 간결하고 색채를 더했다.
(3) 겹침
겹침은 실제로 두 렌즈의 겹침 효과를 나타냅니다. 위에서 언급한 정적 화면이 화면으로 날아드는 효과, 정적 사진과 배경의 프레임 화면이 겹칩니다. 프리미어에서 오버레이 전환을 수행할 때는 추가 트랙의 푸티지에 투명도를 설정하고 해당 푸티지에 적합한 색상 채널을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에서 두 개 이상의 화면을 겹쳐야 합니다. 적절한 채널을 선택하지 않고 투명도를 보장하면 추가 트랙의 화면이 주 표시된 프레임 화면을 완전히 덮어쓰게 됩니다. 이는 원치 않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디오명언) 겹쳐질 때도 약간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투명한 물컵은 컬러와 블랙 배경, 특히 배경과 겹치는 가장자리 부분에 약간의 시각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4) 흔들기
흔들기란 카메라를 고정 위치에 놓고 제자리에서 돌린 다음 렌즈를 흔들어 촬영하거나 촬영 대상을 따라 모바일 흔들기 (흔들기) 를 하는 것을 말한다. 흔들어서 나오는 소재는 영화에서 환경을 소개하거나 인물 행동의 의미와 목적을 강조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좌우, 수직 흔들기, 빠른 흔들기, 느린 흔들기 등으로 나뉜다. Adobe Premiere 를 사용하면 좌우 수평 흔들기와 수직 흔들림 렌즈 두 가지 기술을 자주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밀기 렌즈
당기기 렌즈: 인물의 위치는 움직이지 않고 카메라는 클로즈업이나 다른 풍경에서 인물의 먼 곳에서 중경이나 파노라마로 옮겨져 인물의 활동이나 대상과 환경의 관계를 표현합니다.
카메라 밀기: 인물의 위치는 움직이지 않고 카메라는 클로즈업이나 다른 풍경에서 인물의 가까이에서 가까운 장면이나 클로즈업으로 옮겨져 관객이 촬영된 소재에서 인물의 내면 활동을 깊이 느낄 수 있게 한다.
4). 일반 기술
(1)Transparency: 투명도. 소재가 다른 소재에 겹쳐질 때 추가 효과를 내지 않도록 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겹친 전환을 할 때는 두 푸티지의 각 프레임 화면 가장자리의 겹침 효과를 고려해야 합니다. 프리미어는 투명도 설정에 대해 20 개 이상의 채널 옵션을 제공합니다. 채널마다 투명 처리가 다르고 각 채널의 매개변수 값에 대해 키 프레임 (키 프레임) 이라는 컨트롤을 사용하여 화면에서 특정 픽셀을 찾아 투명도를 조정하여 화면 색상의 변화나 밝기 변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필터: 필터 기술은 Adobe Photoshop 에서 제공하는 필터와 같은 adobe 의 다른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와 동일한 필터 기술을 제공합니다. 필터는 주로 이미지 품질을 처리하는 데 사용되며 오디오 처리에도 필터 기술이 자주 사용됩니다. 프리미어 6.0 기본 파일인 Ztour.ppj 의 Fastslow.avi 는 Camera Blur 필터를 사용합니다. 이미지의 선과 음영 영역의 인접 픽셀을 평균화하는 평균 알고리즘을 정의하여 연속 화면 간의 부드러운 전환 효과를 냅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