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얼굴이 변하는 원리는 무엇입니까

얼굴이 변하는 원리는 무엇입니까

얼굴을 바꾸는 원리

얼굴을 바꾸는 원리는 무엇입니까? 천극은 한족 희곡 극종 중 하나다. 천극 중 가장 특색 있는 희곡 종목은 얼굴을 바꾸는 것이다. 이미 일부 플랫폼에서 혹은 직접 천극이 변하는 것을 보았다면, 천극 중 변면의 원리는 무엇일까? 얼굴이 변하는 원리 1

(1) 박막으로 만들어 박막에 화학가루를 뿌려 화학반응 사진의 각종 마스크에 따라 순차적으로 변한다.

(2) 모든 천극 공연은 모자를 써야 하며 모자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는' 얼굴 닦기',' 얼굴 불기',' 당기기' 의 세 가지 수법

1,' 얼굴 닦기' 가 있다 전부 바꾸고 싶으면 이마나 눈썹에 유채를 바르세요. 하반면만 바꾸면 얼굴이나 코에 페인트칠을 할 수 있다. 변경할 위치만 그립니다. 예를 들어' 흰색

' 뱀전' 의 서현,' 방배' 의 우페,' 비운검' 의 노귀신 진륜은 모두' 얼굴을 닦는 방법' 을 사용한다.

2,' 얼굴 부는 것' 은 분말, 스킨, 은가루 등과 같은 분말 화장품에만 적용된다. 어떤 사람은 무대 바닥에 작은 상자를 놓고 가루로 가득 채운 다음 배우가 엎드린 춤을 춘다. 기회를 틈타 얼굴을 상자 가까이로 불자, 가루가 그의 얼굴에 튀어나와 곧 다른 색깔의 얼굴로 변했다. 반드시

주의: 바람을 불 때 눈을 감고 입을 다물고 숨을 참으세요.

3,' 얼굴 당김' 은 복잡한 얼굴 변경 방법입니다. 미리 얼굴 메이크업을 실크 한 조각에 그려서 자르고, 얼굴 메이크업마다 실을 하나 묶고, 한 장씩 얼굴에 붙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얼굴명언) 실크는 옷이 편리하고 눈에 띄지 않는 곳 (예: 허리띠) 에 묶여 있다. 줄거리가 진행됨에 따라

전시회는 춤 동작의 엄호하에 하나씩 찢겼다.

4, "운이 그의 얼굴을 바꿨다. 공성계' 연천극 유명 배우 펜스홍이 제갈량을 연기하고 있다고 한다. 진 통 보고서 군인 사마의 후퇴 할 때, 기공으로 얼굴을 빨갛게 하얗게 하고, 다시 하얗게 변하여 제갈량이 포위를 풀고 난 후의 공포를 나타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찢어서 어디에 두나요?

뜯어서 어디에 두나요? 이것은 얼굴을 바꾸는 열쇠입니다. 보통 얼굴을 바꾸면 특제 의상과 소품을 사용한다. 찢어진 얼굴은 눈에 띄지 않는 허리띠에 감춰지며 춤 동작에 맞춰 사람들의 시선을 교묘하게 피한다.

최대 몇 개의 얼굴을 바꿀 수 있습니까?

기네스북에 따르면 2008 년 뇌돛은 천극 62 면 기록을 세웠고, 지금까지 아무도 추월하지 않았다. 중국의' 변면왕' 왕도정은 20 초 15 장 얼굴을 바꾼 기네스북 세계기록을 세웠다. 얼굴이 변하는 원리 2

1, 보이지 않는 것을 보이는

또 천극 공연을 통해 캐릭터의 내면에 얽힌 것과 정서적인 변화를 볼 수 있다. 구체적인 표현은 각양각색의 페이스북을 통해 드러난다.

이런 공연 예술도 매우 로맨틱한 표현 수법으로, 고대에는 사람들이 맹수에 직면했을 때 얼굴의 다른 형태를 통해 맹수를 놀라 도망가려고 했다는 소문이 돌았다. 가와극은 변신을 무대에 올려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고, 독특한 변면수법으로 천극을 절묘하게 만들었다.

2, 천극 변면수법

그리고 천극 변면수법이 가장 신경 쓰는 것은 변면수법이다. 주로 얼굴을 닦고, 얼굴을 불고, 얼굴을 잡아당기는 것이다. 얼굴을 닦는 것은 얼굴 이목구비에 유채를 바르는 것으로 조작이 비교적 간단하다. 얼굴을 부는 것은 분말류를 활용한 화장품을 작은 상자 안에 넣는 것을 말한다. 배우는 복지 춤 동작을 취해 가루를 얼굴에 부착하고 얼굴 색깔을 바꾸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얼굴을 당기는 것은 비교적 복잡하고, 어느 정도 난이도가 있어, 너무 많은 접착제에 적합하지 않고, 동작이 민첩하고, 빠르고, 독하고, 교묘해야 남의 이목을 가릴 수 있다.

3. 천극변면의 관상성과 정서성

그리고 천극변변에 신경을 쓰는 것은 감정화장도 있고, 옛날에는 배우가 무대 뒤에서 개조를 해야 했는데, 지금은 즉석에서 얼굴을 바꾸는 연기 방법을 직접 채택하고 있다.

그리고 사천극은 국부적인 얼굴 변화와 얼굴 전체가 변해 다양한 형태를 가지고 있다. 현재 얼굴을 찢고 얼굴을 붙이는 것은 이미 많지 않다. 결국 조작하기 위해서는 일정한 위험 계수가 존재하고, 흔적을 드러내기 쉽다. 이 기술을 연기만 잘하면 매우 관상성이 있고, 인물의 내면 형태를 충분히 표현할 수 있고, 큰 특색을 가지고 있고, 효과도 좋고, 줄거리도 완전하며, 무대 효과도 매우 아름답다. 얼굴을 바꾸는 원리 3

천극 공연에서 얼굴을 바꾸는 것은 극중 인물의 내면의 사상 감정을 드러내는 낭만주의 수법이다. 페이스북은 인물의 충간사함

배우가 관객의 부주의로 얼굴을 바꾸고 캐릭터의 개성과 감정의 변화를 강조하며 보이지 않고 느낄 수 없는' 추상적인 것을 가시적이고 감각적인 구체적인 것으로 바꾸는' 놀라운 기술이다 유성기는 "얼굴을 바꾸는 수법은 크게 세 가지로 나뉜다. 이들은' 얼굴을 닦는 것',' 얼굴을 부는 것',' 얼굴을 당기는 것' 이다" 며 "운이 좋다" 고 말했다.

천극장의 두 배우는 얼굴 변신

' 얼굴 닦기' 를 연기하고 있다 전부 바꾸려면 이마나 눈썹에 페인트를 바르고, 얼굴의 절반만 바꾸면 얼굴이나 코에 페인트를 칠할 수 있다. 한 부분만 바꾸면 페인트는 변할 위치만 칠하면 된다. 백사전' 의 허선,' 방배' 의 배우,' 비운검' 의 진륜노귀 등은 모두' 얼굴을 닦는 것' 으로 되어 있다.

사천극 변면수법의' 얼굴 닦기'

' 얼굴 불기' 는 가루 모양의 화장품 (예: 금가루, 토너, 은가루 등) 에만 적합하다. 어떤 것은 무대 바닥에 작은 상자를 놓고 분말을 내장하고, 배우가 도착했을 때 복지의 춤 동작을 하고, 기회를 틈타 얼굴을 상자에 가까이 대고, 가루가 얼굴에 튀어나와 즉시 다른 색깔의 얼굴로 변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반드시 주의해야 할 것은 불면 눈을 감고, 입을 다물고, 숨을 쉬는 것이다. 생포자' 의 아들,' 중산 통치' 의 낙양자 등 인물의 변얼굴, 바로 채택된' 얼굴 불기' 입니다. "살아있는 아들" 에서 불어 오는 얼굴, 가루는 술잔 안에 놓여 있다.

사천극 변얼굴 수법의' 얼굴 불기'

' 얼굴 당기기' 는 비교적 복잡한 얼굴 바꾸기 방법이다. 그것은 사전에 한 장의 비단 위에 페이스북을 그려서 잘라서, 각 페이스북마다 실을 묶고, 한 장씩 얼굴에 붙였다.

< P > 실은 옷의 어느 손쉽고 눈에 띄지 않는 곳 (예: 허리띠 등) 에 묶여 있으며, 공연의 필요에 따라 춤 동작의 엄호 아래 한 장씩 뜯어낸다.

첫째, 끈적끈적한 페이스북의 접착제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그때 뜯어내지 못하거나 한 번에 모든 페이스북을 뜯어내지 않도록 해야 한다. 두 번째는 동작이 깨끗하고, 가짜 동작이 교묘해야 하며, 관중의 눈을 가릴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백사전' 속 사발동 (자금 사발) 처럼 녹색, 빨강, 흰색, 검정 등 7, 8 개의 다른 얼굴을 바꿀 수 있다. 또' 구정루' 의 도둑,' 망낭탄' 의 네룡 등도 얼굴을 잡아당기고 있다.

천극변얼굴 수법의' 얼굴 당김'

' 운변얼굴', 고인천극 유명 배우 펑사홍이' 공성계' 역을 맡았다고 한다 표범의 눈을 닦고, 검은 연기가 눈썹 사이에 한 번 발라서 만들어졌다. 예를 들어,' 병궁을 묻다' 의 양광은 표범의 눈을 닦아서 잔인하고 악랄함을 나타냈다.

사천극 변얼굴 수법의' 운변얼굴'

간단히 말해서 변얼굴은 사천극에서 절극이었고, 논한은 1940 년대 초' 정탐꾼' 을 보고 "쓰촨 연극은 변얼굴 등에 특기가 있다" 고 말했다 류천도 "'얼굴 바꾸기' 문제는 천극 중 특유의 기예다. 갑작스러운 변화로 보는 사람을 바꾸게 한다.' 얼굴 바꾸기' 는 감정의 상징

많은 페이스북들이 이미 뚜렷한 전형적 특징을 가지고 있어 인물의 충간정함을 설명하고 있다" 고 말했다. 게다가 배우가 관객의 부주의로 그의 얼굴을 바꿀 수 있는 것도 놀라운 기술이다. "

얼굴 변화 묘기 어디로 가야 하는지

얼굴 변화 묘기는 탄생 이후 다채로운 페이스북, 신비로운 기교로 세상에 사랑받고 있다. 얼굴을 바꾸는 이 묘기는 줄곧 외부인에게 장악되지 않고, 결국 여러 세대의 천극인들이 얼굴을 바꾸는 비밀에 대해' 입을 꼭 다물고 있다' 는 것이다. 몇 년 동안 그들은' 전내외전, 전남불전녀' 라는 고훈을 엄격히 준수해 왔다.

쓰촨 성 문화청은 이를' 다이오드 공연 기밀' 으로 규정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천극계에서는 끊임없이 얼굴 변경 묘기가 해독되고, 여제자에게 얼굴 변경 묘기를 가르치고, 얼굴 변경 묘기가 각종 상업석상 등 뉴스에 사용됐다. 얼굴 변화 묘기에 대한 보호 문제가 천극계 논쟁의 초점이 되었다.

얼마 전 변얼굴을 들고 특허를 신청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강용은 얼굴을 바꾸는 것은 그가 발명한 것도 아니고, 펑덴와이 선생님이 발명한 것도 아니고, 다른 선생님이 발명한 것도 아니라고 말했다. 그것은 선배 세대를 통해 오늘까지 전해졌다. 고대부터 지금까지 이렇게 많은 예술가들을 경험했다. 이렇게 많은 선배들이 선생님이 가르쳐 주신 것이다. 그는 이 비밀을 엄수할 것이다.

지금 보아하니 위기감은 이미 온 것 같다 만약 쓰촨 거리 골목에 있다면, 우리 안에 있지 않은 사람들, 노중청아 모두 얼굴을 바꾼 비밀이 어떻게 된 일인지 알고 있지만, 그는 여전히 자신의 얼굴을 바꾼 노력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보여 주는 것은 반드시 절묘한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천극 변면의 신비성이 수많은 관객을 쓰러뜨렸기 때문에 이 창호지는 아무것도 뚫을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또 어떤 사람들은 비밀이라고 주장하고, 그래서 자칭, 사천극 변면의 발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하지만, 우리는 그것이 더 옳은지 알 수 없지만, 많은 시청자들이 한 번 본 뒤에도 여전히 이 변얼굴을 보지 않고 다시 보고 싶어 한다. 우리는 젊은 세대의 변얼굴 연예인으로서 호황을 누리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