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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옌옥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수년 동안 Xiuyan 옥은 중국에서 생산량이 가장 많고 가장 널리 사용되는 중저급 옥이었습니다. 그 특성은 화학적 조성, 광물 조성, 구조적 특성 및 색상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화학적 조성 측면에서 보면, Xiuyan 옥의 다양한 광물 조성과 다양한 옥종의 조합으로 인해 화학적 조성도 상당히 다릅니다. 사문석의 화학적 구성도 그것이 유래된 맥석 광석의 차이로 인해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순수한 질감을 지닌 사문석 옥의 화학적 조성은 종종 사문석 광물의 다양한 성분의 이론적인 함량에 가까운 반면, 더 많은 맥석 광물을 포함하는 질감이 좋지 않은 사문석 옥의 다양한 성분의 함량은 크게 다릅니다.

광물 성분으로 보면 수암옥의 광물 성분은 주로 사문석이다. 현미경으로 보면 광석 광물은 주로 항사문석이고, 그 다음이 사문석, 사문석, 소량의 사문석입니다. 사문석 이외에 맥석 광물에는 마그네사이트, 백운석, 트레몰라이트, 활석, 스티븐사이트, 감람석, 투광석, 녹니석, 석영, 브루사이트, 황철석 및 황철석 등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맥석 광물은 서로 다른 위치와 주변 암석의 광체에 서로 다른 맥석 광물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구불구불한 모양은 대부분 잎 모양이고 섬유질이며 비늘 모양이고 색깔은 암록색, 흑록색, 황록색 등 다양한 녹색을 띤다. 마그네사이트와 감람석은 잔류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대체되는 경우가 많으며, 자철광과 결합되기도 한다. 구조적 특성 측면에서 구조는 암석에 포함된 광물 간의 입자 크기, 모양 및 상호 관계의 특성입니다. 편광 현미경으로 관찰 및 분석할 수 있으며, 결과는 Xiuyan 옥이 섬유 변성 구조와 변성 잔류 구조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광물 구성과 원산지, 입자 크기, 식물유전학적 관계의 차이로 인해 Xiuyan 옥의 옥 구조도 매우 독특합니다. 거울 아래의 잎사문석은 녹색 ​​내지 연한 녹색이며 무색이며, 개개의 단위는 욋가지 모양이고 잎 모양이며, 서로 얽혀 형성된 덩어리는 펠트 같은 구조를 가지고 있다. 일부 Xiu 암석 옥 샘플에는 섬유질 트레몰라이트, 활석, 사문석 및 활석 또는 머리카락 모양의 트레몰라이트가 교대로 평행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현미경으로 관찰한 특성을 토대로 처음에는 사문석이 후이체 활석과 트레몰라이트의 산물일 수 있다고 믿어졌습니다. 트레몰라이트에는 2세대가 있습니다. 첫 번째 세대는 뚜렷한 각섬석 모양의 분열 각도와 마름모 모양의 단면을 가진 거친 결정의 트레몰라이트입니다. 두 번째 세대는 잎 모양의 트레몰라이트와 유사합니다. 옥의 구조는 전형적인 규모변형 결정구조이다. Metasomatic 잔여 구조는 Xiuyan Jade에서도 일반적으로 개발됩니다. 일반적인 것에는 Metasomatic 잔여 구조, Metasomatic rim 구조, Metasomatic 용해 구조 등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전자 현미경 관찰 및 분석에 따르면 Xiuyan 옥은 주로 광물이 상호 침투하고 교차하며 모자이크로 얽힌 구조입니다. 이 구조가 더 잘 발달할수록 광물 입자 크기가 더 미세하고 균일할수록 Xiuyan 옥의 경도는 더 커집니다. Xiuyan 옥의 구조는 주로 조밀하고 거대하며 특히 고품질 옥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광맥 모양의 산재 구조, 박편 구조, 파편 구조를 지닌 옥은 질감이 좋지 않거나 품질 요구 사항을 완전히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색상으로 보면 수암옥의 색상은 주로 짙은 녹색, 녹색, 유청색, 연한 녹색, 연한 녹색, 연한 노란색, 빨간색, 갈색, 청동색, 적갈색, 회백색, 도자기 등이 있습니다. 흰색과 그에 상응하는 다양한 전환 색상. 이로부터 색상은 여러 계열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녹색 계열: 짙은 녹색, 녹색, 청록색, 밝은 녹색, 밝은 녹색, 밝은 노란색, 빨간색, 갈색, 청동색, 적갈색, 회백색, 도자기 흰색 및 다양한 해당 전환 색상. 이로부터 색상은 여러 계열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녹색 계열: 짙은 녹색, 녹색, 오일 시안, 연한 녹색, 연한 녹색. 녹색 계열의 미네랄 성분은 주로 잎사문석입니다. 노란색 계열: 밝은 노란색, 노란색. 미네랄 성분은 주로 뱀 모양입니다.

빨간 계열 : 빨간색, 갈색, 적갈색. 철 함량이 높을수록 색상은 더 붉은 갈색을 띠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균열이나 서로 다른 광물 조성의 경계를 따라 색 농도가 안쪽으로 옅어지는 현상은 분명히 색이 양면으로 침투하기 때문이며 산화 또는 풍화에 의해 발생합니다.

즉, 붉은색과 적갈색의 색상은 후성유전적 원인인 수암옥의 형성 후 산화환경에 의해 발생된다. 색상 시리즈: 청동 및 기타 해당 과도 색상. 얼룩덜룩한 청동색 수연옥은 옥에 분산된, 얼룩덜룩한, 망상 황철석이 연마된 후 청동으로 번쩍이는 데 의해 발생하며, 이는 연마되지 않거나 연마된 부분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표면은 불투명하기 때문에 검게 보입니다. 별 모양의 황금빛 노란색 옥은 황철석에 의해 생성됩니다. 황철석은 옥 속에 산재되어 분포하며 연마된 표면은 연한 황금색을 띠어 황철석과 구별된다. 그러나 옥 표본에 있는 황철석은 대부분 갈철석으로 산화되어 황철석 입자 주변으로 퍼지는 경우가 많고 뭉치나 패치 형태로 나타나며 이는 옥의 색질에 큰 영향을 미친다. 풍화 작용 후에 황철석의 일부가 손실되어 움푹 패인 구멍이 많이 남게 되며, 이는 옥의 품질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화이트 시리즈 : 미색, 도자기 화이트. 회백색 수연옥은 사탕수수 같은 트레몰라이트나 활석이 존재하여 발생하며, 이는 대개 대략 평행하게 배열되어 특정 방향으로 옥에 끼워져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투과시 빛 아래에서는 탁한 면 같은 회백색 또는 사탕수수 같은 흰색으로 나타나 옥의 색 품질이 크게 저하됩니다. 수옥의 도자기 백색은 옥에 남아 있는 미생성 광물인 탄산염 광물에 의해 발생하며 함량이 높을수록 도자기 백색이 더욱 뚜렷해지고 도자기와 같은 균열이 더욱 뚜렷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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