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정원 디자인에서 암석 정원은 가장 중요한 조경 디자인 중 하나입니다. 많은 TV 드라마에서 많은 부유층의 뒷마당에 가옥이 있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실제 돌로 만든 것이 아니라 일부 건축 자재를 사용하여 만든 것입니다. 작은 바위산을 만드는 것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오늘 기사에서는 편집자가 작은 바위산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할 것입니다.
1. 소규모 가산장 제작 방식:
1. 가산장 디자인:
가산장 디자인은 명확한 우선순위, 균형 잡힌 자연변화, 절벽이 있어야 함 , 동굴은 바위, 계단길, 폭포와 샘으로 특별히 만들어졌습니다. 가산지는 배치와 위치에 따라 웅산, 궁산, 성벽산, 탑산으로 구분된다. 적산은 연못 안이나 연못 옆에 쌓인 암석이고(아래 그림 참조), 정산은 안뜰 모퉁이나 앞마당에 세워진 산이고, 비산은 벽에 붙어 있거나 땅에 박혀 있는 암석입니다. 벽의 표면 또는 그림자 벽으로 만든 암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암석은 건물 측면에 가깝고 배치가 계단식 도로와 같으며 파빌리온 외부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이 오르락 내리락 할 수 있도록.
2. 석재 선택:
암석을 지을 때 바위의 모양을 너무 추구할 필요는 없으며 두께가 얇거나 새는 부분에 너무 신경을 써야 합니다. 투명성이 높아지면 돌을 선택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그러므로 본래의 견해를 바꾸어 돌선정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정립하고, 괴상함, 괴상함, 추악함의 기준에 따라 산돌을 선별해야 한다. 이상하고 이상하고 추악하다는 것은 하나의 바위가 이 기준을 충족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두세 개의 바위가 결합되면 이상하고 이상하며 추악한 풍경 효과를 낼 수 있어 재료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일반적인 돌로는 태호석, 영석, 도끼석, 석순석, 멜라루카석, 거북석, 흡수석 등이 있습니다. ?
3. 암석 배치:
보통 태호석, 링비석, 얼룩말석, 태산석, 석순, 자갈 등이 있습니다. 돌의 모양, 색상, 질감 및 부피는 매우 까다롭습니다. 나무 아래, 물가 근처, 넓은 곳에 배치되는 경우가 많으며 배치 형태에 따라 특수 배치와 분산 배치로 구분됩니다.
두펑석(Dufeng Stone): 크기가 크고 색상이 뚜렷하며 자세가 우아하거나 힘차고 단순하고 아름답고 형태와 정신이 모두 뛰어나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정원의 주요 위치에 배치됩니다. 얇고, 투명하고, 새고, 주름지고, 보기 흉하다는 그 자체의 장식적 가치에 더해, 이 고독한 장식용 돌들은 오랜 세월에 걸쳐 유통되기 때문에 인문학적 가치도 크다. 예를 들어 상하이 예원 정원의 "Yu Linglong", 쑤저우의 "Ruiyun Peak", 항저우의 "Crepe Cloud Peak", 베이징의 "Qingzhixiu" 등이 있습니다.
흩어진 돌: 태호석, 영비석, 영석, 도끼석(아래 참조), 석순석 등 '셋을 구하고 다섯을 모아' '정리'한다. 간헐적이고 지속적인, 명확한 우선순위, 높고 낮은 우여곡절, 기대와 기대의 메아리, 그리고 풍부한 층위. 지형에 따라 꽃과 나무를 심는다. 안뜰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산돌입니다. 일본정원의 돌산수는 배치보다는 집단효과에 중점을 두어 우리나라의 단독석과는 다른 자연스럽고 야성적인 매력을 표현하고 있다. 산수석의 배치는 산수돌의 특징적인 면이 보는 사람을 향하도록 하여 진선미의 법칙을 준수하는 동시에 견고함과 안전에도 유의해야 한다.
암석에 있는 모든 암석의 스타일, 질감, 색상, 질감 및 광맥이 일관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산의 모양과 크기, 높이는 변해야 합니다. 봉우리는 높고 낮으며 울퉁불퉁하며, 산허리의 선은 좌우로 변화하며 한쪽은 급하고 다른 쪽은 완만하여 산의 모양이 역동적이어야 합니다. 기세는 산기슭에 굴곡이 있어야 하며 선은 매끄럽고 매끄러워야 합니다.
밀도가 적절하다는 것은 암석이 고르게 분포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원 암석의 배치에는 돌의 질감, 봉우리의 위치, 식물 장식, 스케치의 배열 등이 치밀하고 치밀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정원석산의 주봉우리는 밀도가 가장 높은 부분으로 바위가 촘촘하게 배열되어 있고 나무가 빽빽하게 심어져 있는 반면, 옆봉우리는 상대적으로 드물다.
4. 암석 접착:
현대 암석은 1:1 시멘트 모르타르가 널리 사용되며, 접합에는 "버드잎 흙손"이 사용됩니다. 열린 관절과 숨겨진 관절. 일반적으로 수평 솔기는 모두 후크와 탑스티치로 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수직 솔기를 숨겨진 솔기에 연결합니다. 즉, 구조적으로 통합되고 자연 암석 사이에 외관상 틈이 없습니다. 노출된 이음새는 너무 넓어서는 안 되며, 가급적이면 2cm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이음새가 너무 넓으면 모양이 있는 돌로 채운 다음 그라우팅할 수 있습니다.
5. 식물 매칭:
암석 식물을 배치할 때 식물의 색상과 모양을 선택하여 산의 기세와 자세, 질감을 돋보이게 해야 합니다.
식물은 주로 암벽 기슭과 산 중턱에 심으며, 산기슭에는 식물의 크기가 너무 크지 않고 수평으로 가지가 굵은 식물을 사용한다. Yangzhou Geyuan의 Huangshi rockery에는 돌 틈에 고대 편백나무가 놓여 있으며 바위의 갈색과 노란색이 고대 편백나무의 녹색 가지와 잎을 돋보이게하고 웅장한 산과 강한 고대 편백나무도 울려 퍼집니다. 크고 키가 큰 녹색 단풍 나무가 산기슭에 앉아 밝은 가을 산을 시작합니다.
위는 편집자가 소개한 작은 로커리 만들기 방법입니다. 편집자의 글을 읽어보니 유저들이 손으로 로커리를 만드는 것이 어렵지 않다는 느낌이 드시나요? 좋은 작은 가산을 만들고 싶다면 우선 가산의 설계비가 특히 중요하고, 둘째로 석재를 선택해야 한다. 또한 레이아웃도 균형이 잘 맞아 과도한 양과 부피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고르지 않은 색상. 편집자의 소개는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편집자의 글이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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