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의 핫 휠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대회
2. 소품 요구 사항: 신문, 테이프
3. 장소 요구 사항: 넓고 빈 공간
IV. 게임 시간: 약 10분
V. 세부 게임 플레이: 12~15명의 그룹이 신문과 테이프를 사용하여 A를 만듭니다. 모든 팀원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폐쇄형 링. 링을 세우고 모든 팀원이 링 위에 서서 걸으면서 링을 굴립니다.
6. 활동 목적: 이 게임은 주로 학생들의 단결하고 긴밀하게 협력하며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팀 정신을 키우고, 계획, 조직 및 조정 능력을 키우고 명령에 순종하는 태도를 기르는 것입니다. 세심한 업무 수행; 상호 신뢰와 이해를 바탕으로 팀 구성원 간의 팀 정신을 강화합니다.
트러스트 백 폴
1. 게임 소개: 잘 알려진 클래식 확장 프로젝트입니다. 각 팀원은 1.6m 플랫폼에서 뒤로 똑바로 떨어져야 하며, 다른 팀원은 그를 보호하기 위해 손을 내밀었습니다. 모든 사람은 서로를 신뢰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안감을 느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으려면 먼저 그들의 신뢰를 받을 만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을 의심하는 사람은 신뢰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팀원들은 활동 중에 파트너에 대한 신뢰와 책임감을 구축하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2. 플레이어 수: 12~16명
3. 장소 요구 사항: 높은 플랫폼이 가장 좋습니다.
4. 필수 장비: 핸드 로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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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게임 시간: 약 30분
6. 활동 목표: 그룹 구성원의 대인 관계 의사소통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신발을 신고 자신의 책임을 깨닫고 신뢰는 상호입니다.
아이브로우 스틱
1. 게임 소개: 팀 전체가 두 팀으로 나뉘어 서로 마주보고 서 있습니다. 첫 번째 팀은 손가락으로 스틱을 땅에 놓습니다. 손이 막대기에서 떨어지면 실패합니다. 팀이 함께 일하고 있는지 테스트하는 경험입니다. 모든 학생의 손가락에 있는 동심 막대는 강사의 지시에 따라 겉으로는 단순해 보이지만 가장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프로젝트를 완료하게 됩니다. 이 활동은 기업 내 조정 문제를 심각하게 드러냈습니다.
2. 플레이어 수: 10~15명
3. 장소 요구 사항: 열린 공간
4. 필요한 장비: 3m 길이의 조명 스틱
5. 게임 시간 : 약 30분
6. 활동 목적 : 팀 내에서 어려움이나 문제가 발생하면 많은 사람들이 즉시 다른 사람의 단점을 발견하게 됩니다. , 그러나 내 자신의 문제를 거의 발견하지 못합니다. 팀원들 사이의 불만, 비난, 이해 부족은 팀에 해롭다... 이 프로젝트는 모든 사람에게 "자신을 돌보는 것이 팀에 가장 큰 공헌"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팀원들이 직장에서 서로 협력하고 협력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통합된 지휘 + 모든 팀원의 공동 노력은 팀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역에서의 비밀번호
1. 게임 유형: 팀 협업
2. 게임 목적: 학생들에게 전체 의사소통의 중요성을 강하게 인식시킵니다. 팀 목표 실현 제도적 규칙의 확립과 수정이 중요합니다.
3. 게임 소개: 팀원 전원이 일렬로 늘어서 있습니다. 이때, 트레이너는 7자리 이내의 디지털 정보 카드를 건네줍니다. 파트너의 손에서는 이 디지털 정보를 앞쪽에 있는 파트너의 손에 전달하기 위해 독창성을 사용해야 합니다. 파트너는 정보를 받으면 신속하게 손을 들고 정보를 적어야 합니다. 대회는 4라운드 동안 진행됩니다. 정보 전달 과정을 제한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IV. 게임 규칙: 프로젝트 시작 후: (소위 프로젝트 시작이란 트레이너가 시작을 호출하고 다음 파트너로부터 정보가 전송되는 순간을 의미합니다.)
1, 말할 수 없습니다.
2.뒤를 돌아볼 수 없습니다
3. 뒤에 있는 파트너의 어떤 부분도 앞 사람의 어깨 솔기 단면과 무한 확장 표면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화이트보드 등 앞쪽에 있는 항목을 기준으로 참조하세요. 화이트보드에 더 가까운 사람이 앞쪽에 있고, 화이트보드에서 멀리 있는 사람이 뒤쪽에 있습니다.)
4 정보가 앞에 있는 파트너에게 도달하면 파트너는 재빨리 손을 들어 신호를 보내고 화이트보드 근처에 정보를 건네주어야 합니다. 트레이너의 손에 손을 올리는 순간 타이밍이 종료됩니다.
5. 노트는 양도하거나 반환할 수 없습니다.
6. 프로젝트의 최종 해석 및 심판자는 트레이너에게 있습니다(명확하게 설명해야 하며, 논란의 여지가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우리 훈련의 전체 중심과 일치하면 맞고, 벗어나면 틀립니다.)
7. 1라운드 시간은 2분 이내입니다. (8분의 토론 시간을 준 후 다시 돌아옵니다.) PK)
두 번째 라운드: 이전 규칙은 계속 적용되며 새로운 규칙이 추가됩니다.
8, 첫 번째 라운드의 모든 방법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9. 물건을 넘기거나 던질 수 없습니다.
10. 2라운드 시간은 1분 이내입니다. (7분간 토론 시간을 준 후 PK로 돌아옵니다.)
3차: 위의 규칙은 계속 적용되며, 새로운 규칙이 추가됩니다.
11. 1차와 2차의 모든 방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12. 3라운드 시간 40초 이하(6분의 토론 시간을 주고 다시 PK로 돌아옴)
4라운드: 위의 규칙은 계속 적용되며 새로운 규칙이 추가됩니다
p>13. 처음 세 라운드의 모든 방법 사용 불가 14. 엉덩이는 땅에서 떨어질 수 없음
15. 네 번째 라운드 시간은 20초 이하(토론 시간은 5분, 그리고 다시 PK로 돌아오세요)
블라인드 스퀘어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업
2. 소품 요구 사항: 긴 밧줄 1개
3. 장소 요구 사항: 넓고 개방된 공간
4. 세부 게임룰 : 모든 팀원이 눈을 가린 상태에서 40분 이내에 밧줄을 가장 큰 사각형으로 끌어당겨 모든 팀원을 4면에 균등하게 배치해야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리더가 선정되고 계획이 결정되기 전의 시간이 가장 길고, 가장 혼란스럽고, 가장 불안한 시간입니다. 창조되고 질서정연하게 조직이 운영되기 시작하자 모두가 승산은 없었지만 마음은 훨씬 차분해졌습니다. 실천방안은 모두가 인정하고 추진했으며, 학생들은 공동의 노력을 통해 처음으로 승리의 기쁨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5. 활동 목적: 이 작업은 팀원 간의 협력과 신뢰를 반영합니다. 리더십, 협동심, 주도력을 갖춘 팀만이 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든 사람의 팀워크 능력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앉았다 일어서기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2. 소품 요구 사항: 다른 소품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3. 장소 요건: 열린 공간
IV. 프로젝트 시간: 20분~30분
5. 세부 게임 규칙:
1. 4명이 한 그룹을 이루어 원을 그리며 바닥에 등을 대고 앉습니다.
2. 손을 사용;
3. 그런 다음 한 번에 2명씩 10명까지 인원을 늘립니다.
이 과정에서 교직원은 학생들이 지속하고, 지속하고, 다시 지속하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성공은 흔히 조금 더 오래 지속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6. 활동 목적: 이 작업은 팀 구성원 간의 협력을 반영합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주로 모든 사람이 협력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팔찌 풀기
1. 게임 소개: 팀원 모두가 손을 잡고 그물을 형성합니다. 이때 팀원들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었지만, 이때의 긴밀한 연결로 인해 모두의 움직임이 제한되었습니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원, 모두를 연결하고 모두가 하나의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해주는 원입니다. 손을 놓지 않고 어떻게 그물을 원으로 만들 수 있나요? 이는 팀에게 심각한 도전이다.
2. 플레이어 수: 그룹당 8~12명
3. 장소 요구 사항: 열린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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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활동 목표: 새 팀의 의사소통, 실행 및 리더십 기술을 연습합니다.
화려한 직렬 대포
1. 프로젝트 유형: 경쟁 게임
2. 선수 수: 6명(남자 3명, 여자 3명)으로 구성된 팀
3명. 소품 요구 사항: 풍선 몇 개
4. 장소 요구 사항: 넓은 개방 공간
5. 게임 방법:
남녀를 간격을 두고 배열하여 남자순, 여자순으로 릴레이 형식으로 첫 번째 학생이 지정된 위치로 달려가 풍선이 터질 때까지 불어 넣는다. 원래 위치로 돌아가 다음 학생을 교체합니다. 이 회전은 2분으로 제한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풍선을 날린 횟수에 따라 점수가 기록됩니다.
6. 경쟁 규칙:
(1). 남자와 여자는 간격을 두고 배치되어야 합니다(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2). 이전 팀원이 날아갔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총 수에서 해당 차감이 이루어집니다.
일곱. 활동 목적: 이 활동은 심리적 한계에 도전하고 타인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0명, 9피트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업
2. 사이트 요구 사항: 넓고 개방적인 공간
3. 필요한 소품:
각 그룹당 약 5m 길이의 로프
4. 세부 게임 규칙:
부서 단위로 *** 7개 팀. 남자 5명, 여자 5명으로 구성된 각 팀이 가로로 일렬로 늘어서며, 인접한 사람들이 다리를 묶고 함께 달려 가장 짧은 시간에 결승선을 통과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3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경쟁하며, 추첨을 통해 경쟁 순서를 정합니다.
5. 활동 목적:
'열 사람과 아홉 발' 프로젝트는 팀원 간의 협력과 신뢰를 반영합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든 사람의 팀워크 능력과 조화를 발휘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능력.
캥거루 점프
1. 프로젝트 유형: 팀 게임, 재미있는 게임
2. 장소 요구 사항: 열린 공간, 가급적이면 놀이터
3. 필요한 소품:
천 가방. 각 조가 사용하는 가방은 동일한 사양으로 되어 있으며, 각 팀의 출발선과 트랙선이 눈에 띄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A팀과 B팀의 출발선 사이의 거리는 30m, 각 트랙의 폭은 1.2m이다.
4. 자세한 게임 규칙:
각 그룹에는 4개 팀이 참가하며, 각 팀에는 10명이 참여하며 모두 남학생으로 구성됩니다. 각 팀은 A와 B로 표시된 두 팀으로 나누어지며, 각 팀은 서로 마주보는 기둥을 형성합니다. 경기 시작 전, 각 조 A팀의 첫 번째 선수가 가방을 허리에 메고 심판의 지시를 들은 후 B팀으로 진출한다. 경기 중 가방이 다리에서 떨어지면 안 된다. B팀에 도착하면 가방을 벗어서 B팀의 선수들이 착용합니다. 가방은 A팀을 향해 이동하고 마지막 선수가 남을 때까지 위와 같은 주기가 계속됩니다.
대회 도중 넘어지면 스스로 일어나면 되지만, 가방이 미끄러지면 다시 메고 경기를 이어가야 한다. 게임. 가방을 벗고 인계하는 시작부터 다음 팀원의 가방을 완전히 착용할 때까지 모든 인계 과정은 활주로 엔드라인 밖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라인을 넘을 수 없습니다. 모든 팀의 경기가 끝난 후, 시간이 짧은 순서대로 상위 3개 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5. 활동 목적:
'캥거루 점프' 게임 프로젝트는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야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모든 사람의 신체를 단련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정신도 단련시킵니다. 능력. 팀워크 및 조정 기술.
Link Acceleration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업
2. 참가자: 팀원 6명(남성 3명, 여성 3명)
3. 장소 요건: 넓은 야외 공간: 30m
4. 참가자는 6명씩 그룹을 이룹니다. 뒤에 있는 사람이 앞 사람의 왼손을 듭니다. 왼쪽 다리와 오른손을 앞에 있는 사람의 오른쪽 어깨에 올려 작은 기차를 형성합니다. 마지막 학생도 두 발이 땅에 닿지 않고 한 발로 앞으로 점프해야 합니다.
출발선과 결승선은 30m(농구장 폭 기준)로 경기가 시작되면 각 팀이 출발선에서 출발해 앞으로 점프하고 우회한다. 장애물을 제거하고 출발점으로 먼저 돌아오는 사람이 출발점에 도달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순위는 시간에 따라 기록되며, 순위에 따라 포인트가 기록됩니다.
5. 경기 규칙: (1) 경기 중 팀이 파손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선수는 앞으로 점프해야 하며 놓을 수 없습니다(앞에 있는 사람의 왼쪽 다리를 계속 들어올림). ,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정리하고 시작 지점부터 게임을 다시 시작하세요. 재편성 없이 계속 전진할 경우 결과는 무효 처리되며 0점으로 기록됩니다. (2) 각 팀의 마지막 학생이 결승선을 통과합니다. 규정된 트랙에서는 경기 중 어떠한 위반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각 반칙은 2초씩 감점되며, 시간은 순차적으로 누적됩니다.
6. 활동 목적: 이 활동은 학생들 간의 화합과 협력 정신을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강을 건너는 다리 건설
1. 프로젝트 유형: 야외 수준의 개발 게임, 경쟁적인 엔터테인먼트 게임
참가자: 각 팀은 6명을 보냅니다. 경기(남자 2명, 여자 4명)
3. 장소 요구 사항: 넓고 비어 있는 경기장: 30m
4. 필요한 소품: 작은 카펫(신문지 또는 테리 직물) 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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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경쟁 방법: 트랙의 각 끝에 2개의 그룹이 있습니다. 각 그룹은 3개의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첫 번째 팀원이 '작은 양탄자'를 앞으로 내밀고, 세 명의 팀원이 계속해서 자신 뒤에 있는 '작은 양탄자'를 첫 번째 팀원에게 전달하며 30m 전진한다. 30미터(농구장 폭 기준) 앞뒤로 지면에 닿지 않고 장애물을 피해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방식으로 3명이 모두 경계선을 넘은 후 다른 조가 " 카펫"을 선택하고 같은 방식으로 뒤로 걸어갑니다. 시작점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순위는 시간에 따라 기록되며, 순위에 따라 포인트가 기록됩니다.
7. 대회 규칙: (1) 참가 팀의 구성원은 출발선 밖에서 준비합니다. 한 그룹의 모든 구성원이 결승선에 도달해야 다른 그룹이 릴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경기 중 발이 땅에 닿으면 파울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터치다운 횟수에 따라 게임 시간이 늘어납니다.
8. 활동 목적: 이 활동은 팀 협업 능력, 전략 및 전술을 배양하고 팀 내 조정 능력을 훈련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하트투하트(백투백 볼)
1. 프로젝트 유형: 2인 협업, 야외 게임
2. : 크고 비어 있는 대회 장소 거리: 20m
3. 필요한 소품: 각 그룹당 약 5m 길이의 로프
4. 플레이어 수: 플레이어 수: 한 팀당 12명(남자 6명, 여자 6명)
5. 자세한 게임 방법 및 경기 규칙:
각 그룹에는 2명이 공을 등에 업고 앞으로 걸어갑니다. 일제히 전환점을 돌고 출발점으로 돌아가는 일행은 전진하기 시작했다. 앞으로 걸어갈 때 손이 공에 닿을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공이 떨어진 후 1회 2초 동안 페널티를 받게 되며 게임은 시작 지점부터 다시 시작됩니다. 먼저 끝내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순위는 시간에 따라 기록되며 순위에 따라 포인트가 계산됩니다.
(1) 경기 도중 공이 땅에 떨어지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출발해야 합니다.
(2) 경기 중 손이나 팔로 공을 만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위반은 파울로 간주됩니다. 공이 터치될 때마다 파울이 기록되며 각 파울의 점수에 2초가 추가됩니다.
(3) 릴레이를 실시할 때 릴레이 팀은 릴레이 활동을 1시간 이내에 완료해야 합니다. 지정된 지역. 경기 중 심판은 절대적으로 복종해야 하며 심판의 결정이 최종 결정이 됩니다.
6. 활동 목적:
이 활동은 팀원 간의 상호 이해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며, 여기서는 노력의 조절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지뢰 배열
1. 게임 유형: 야외 게임, 팀 역량 개발 게임
2. 게임 시간: 15~30분
3. 플레이어 수: 최소 12명일수록 좋습니다.
4. 필수 소품:
1. 각 참가자 쌍의 눈가리개.
2. 길이가 약 10미터(30피트)인 두 개의 로프.
3. 일부 신문의 경우 대각선 길이가 약 60cm(2피트)인 판지나 합판을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지뢰"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5. 게임 목적: 그룹 구성원 간의 상호 신뢰를 구축하고 의사 소통과 교류를 촉진하며 활력이 넘치는 그룹을 만듭니다.
6. 세부 단계:
1. 넓고 평평한 놀이 공간을 선택하세요.
2. 게임을 하기 싫은 사람을 보호자 역할을 하게 하세요.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게임 장소가 매우 시끄러워질 수 있습니다. 이는 지뢰밭을 건너는 사람이 자신이 듣는 지시가 자신의 동료로부터 오는지 아니면 다른 그룹의 누군가로부터 오는지 알기 어렵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이 있습니다.
3. 각 팀원이 파트너를 찾도록 하세요.
4. 각 쌍에게 눈가리개를 주며, 각 쌍 중 한 사람이 눈을 가립니다.
5. 눈을 가린 후 광산 배열 배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로프를 약 10m(30피트) 간격으로 바닥에 서로 평행하게 놓습니다. 이 두 개의 로프는 광산 배열의 시작과 끝을 표시합니다.
6. 두 개의 로프 사이에 가능한 한 많은 신문(또는 판지, 합판 등)을 넣으십시오.
7. 눈을 가린 팀원들은 동료들을 이끌고 지뢰 배열의 시작점까지 걸어가서 시작점 옆에 섰다. 그의 동료는 그 뒤로 2m 뒤로 물러났습니다.
블라인드 풋볼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업
2. 소품 요구 사항: 축구공 1개(공을 찰 때마다 공이 너무 멀리 굴러가지 않도록 공기 함량이 부족한 축구공 사용), 눈가리개.
3. 장소 요구 사항: 넓고 개방된 공간
4. 자세한 게임 단계:
1. 각 팀원은 자신의 그룹에서 파트너를 찾습니다.
2. 각 쌍 중 한 명만 눈가리개를 착용하고 다른 한 명은 착용하지 않습니다. 눈을 가린 선수만이 공을 찰 수 있고, 그의 파트너는 그에게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알려줄 책임이 있습니다. "지정된 시간 내에 가장 많은 골을 넣은 그룹이 승리하게 됩니다.
5. 활동 목적: 이 작업은 팀원 간의 협력과 신뢰를 반영합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든 사람의 팀워크 능력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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삶과 죽음의 그물을 통해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2. 소품 요구 사항: 네트 로프
p>3 . 장소 요구 사항: 4미터 이하의 거리에 있는 두 그루의 넓은 열린 공간
4. 자세한 게임 규칙: 두 그루의 나무 사이에 엮인 그물, 크기와 모양이 불규칙한 19개 홀이 있습니다. 지정된 시간 내에 팀 구성원은 서로 협력하여 그물에 닿지 않고 모든 구멍을 통과해야 하며 다른 사람은 통과할 수 없으며 "고압"을 만나게 됩니다. 전압 네트워크'는 임무가 실패하여 반복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임무를 받은 후 팀장과 팀원은 모두의 지혜를 최대한 발휘하고 제안을 요청하며 교차 계획을 수립하고 서로 협상하고 협력했습니다. , 모든 성공은 환호로 보상받았습니다. 결국 팀원 모두가 '생사의 그물'을 성공적으로 통과했습니다.
활동의 의의. : 게임 전체가 팀워크를 강조합니다. 아무리 쉬운 홀이라도 한 사람이 통과한다고 장담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홀도 모두의 협력으로 성공적으로 통과했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빅, 잘 협력하는 팀에서는 불가능해 보이는 일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인간 의자
1. 게임 유형: 팀 게임
2. 게임 목적: 이 게임에서 팀 구성원 모두가 게으르지 않고 최선을 다해 노력해야 하는 팀 정신을 경험하세요.
3. 게임 규칙 및 절차:
1. 모든 학생은 원을 형성하고 각 학생은 뒤에 있는 학생의 어깨 위에 손을 얹습니다.
2. 트레이너의 지시를 따르고, 각 학생은 천천히 뒤에 있는 학생의 무릎에 앉습니다.
3. 함께 일하고 용감하게 전진하는 등의 슬로건
4. 어느 그룹이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는지를 겨루는 그룹 대결 형태로 진행될 수 있으며, 승리한 그룹은 실패를 요구할 수 있음 그룹 성과 프로그램; ;
Pearls는 수천 마일을 여행합니다
1. 게임 소개: 각 팀원은 반원형 공 슬롯을 잡고 공을 지속적으로 전송(구르기)합니다. 다음 선수의 슬롯에 들어가 라인 끝까지 빠르게 줄을 서서 공이 지정된 목적지에 안전하게 도달할 때까지 앞 선수로부터 공을 계속 패스합니다.
2. 게임 인원: 12~16명
3. 장소 요구 사항: 개방형 평지
4. 필수 장비: 탁구공, 볼 슬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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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게임 시간: 약 40분
6. 활동 목표: 팀 간의 효과적인 협력, 연결 및 자제력을 느끼고 이를 위해 노력합니다. 목적과 팀의 책임감 모든 면에서 좋습니다.
미친 디자인
1. 게임 유형: 퍼즐, 그룹 협력
2. 게임 목적: 팀원의 팀 협력 능력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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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게임 번호: 최소 2개 그룹, 각 그룹은 약 10명으로 구성됩니다.
4. 게임 소품: 작은 종이 조각, 펜(작업자들이 미리 준비함)
5. 게임룰:
1차 : 팀원들이 대표를 보내 작업자가 미리 준비한 26개의 글자 중 2개를 뽑은 후 최단 시간을 활용해 글자를 배치한다. .
2차: 팀원들이 대표를 보내 작업자가 미리 준비한 단어를 골라 최단 시간 내에 단어를 내놓는 방식이다.
6. 게임시간 : 30분
킬링게임
1. 게임종류 : 심리게임, 전략게임
2. 인원수 및 경찰, 범죄자 구성 :
참가인원은 11~16명으로 제한됩니다.
11명부터 14명까지의 인원수는 경찰 3명과 도적 3명으로 구성되며, 15명부터 16명까지의 인원수는 경찰 4명과 도적 4명으로 구성된다.
3. 게임 스태프:
1) 경찰: 살인자를 찾아 민간인을 이끌어 살인자를 진압합니다.
2) 킬러: 경찰을 찾아 어두워지면 살해하세요.
3) 민간인: 경찰이 국민투표를 통해 살인자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경우에도 민간인은 고의로 살인자를 도와서는 안 됩니다.
IV. 게임 규칙: (12인 게임을 예로 들겠습니다.)
1) 심판은 12장의 카드(경찰 카드 3장, 킬러 카드 6장, 민간인 카드 6장 포함)를 섞습니다. 카드) 모두가 뽑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카드를 살펴보고 어떤 카드를 뽑았는지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마십시오.
2) 심판이 경기를 주재하기 시작하며, 모두는 심판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3) 심판은 “어두우니까 눈을 감아주세요”라고 말했다.
4) 모두가 마스크를 쓴 뒤 심판은 '킬러야, 눈을 떠라'고 말했다.
5) 킬러 카드를 뽑은 세 명의 킬러는 동료를 확인하기 위해 마스크를 살며시 벗었다.
6) 동료를 확인한 후 킬러 또는 킬러 전체가 의견을 통일한 후 심판에게 누군가의 의견이 완전히 일치하지 않을 경우 심판은 다수의 의견을 받아들입니다. (아무것도 주지 않음) 댓글 작성자는 다른 사람의 의견에 동의한다고 심판원이 판단합니다. 다른 사람이 눈치챌 수 있는 소음을 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7) 심판은 누가 죽었는지를 확인하기 위한 신호를 보낸 뒤 “킬러야, 눈을 감아라.
8) (나중에) 심판이 말했다 : 경찰, 눈을 떠주세요.
9) 경찰 카드를 뽑은 경찰 3명은 똑같이 눈을 뜨고 서로의 일행을 확인했다.
10) 일행의 신원을 확인한 후 경찰관 또는 경찰관은 만장일치로 범인이라고 생각되는 사람을 지목하고, 심판은 이에 상응하는 동작을 취하여 범인의 정확한 신원을 경찰에 알립니다. 사람.
11) (신원 확인이 완료된 후) 심판은 “경찰은 눈을 감아주세요.
12) (나중에) 심판은 “새벽이니까 눈을 떠라.
13) 모두가 눈을 뜬 후, 심판은 이번 라운드에서 누가 사망했는지 발표하는 동시에, 사망한 사람에게 마지막 메시지를 남기라고 지시합니다.
14) 살해된 사람은 자신이 살인자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식별하고 그 이유를 말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말을 마친 후, 살해된 사람은 게임을 종료하며 게임 진행에 더 이상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만, 개인실에 남아 있을 경우에는 게임의 정상적인 진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살아있는 다른 사람이 눈을 감을 때 눈을 감아야 합니다.
15) 주심은 사망한 사람의 오른쪽에 있는 첫 번째 사람이 자신의 의견을 한 명씩 말하도록 주재하며, 발언한 사람은 "통과"라고 말해야 경기가 끝났음을 알립니다. 연설. 각 사람은 라운드당 단 한 번의 발언 기회를 가지며 자신의 발언 시간 외에는 어떠한 의견도 표명할 수 없습니다.
16) 발언 후 심판이 투표를 주재합니다. 이번 라운드에서 사망한 사람의 오른쪽 첫 번째 사람부터 투표가 시작됩니다. 심판이 호명한 사람은 누구나 그 사람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각 사람은 단 한 번의 투표 기회를 가지며, 그렇지 않으면 투표를 기권할 수 있습니다.
17) 투표가 완료되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플레이어가 투표를 통해 탈락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때 그는 마지막 메시지를 남기고 게임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종료됩니다.
18) 위의 순서에 따라 2라운드에 입장하면 심판도 어둡다고 선언하고 눈을 감은 후 위의 과정을 반복한다.
19) 메시지를 남긴 사람의 수는 경찰, 강도의 수와 같습니다. 즉, 경찰 3명과 깡패 3명의 구성이라면, 먼저 죽은 3명(피해자, 탈락자 포함)이 마지막 말을 남길 수 있다. 나중에 죽은 사람들은 마지막 말이 없었습니다.
20) 특정 정체성의 플레이어가 모두 제거될 때까지 게임은 종료됩니다. 이 때 심판원은 경기 승패 판정 방식에 따라 경기 결과를 판정한다.
5. 게임의 승부를 결정하는 방법
1) 살인범이 모두 죽으면 경찰이 승리합니다.
2) 경찰이 모두 죽으면 킬러 쪽이 승리합니다.
3) 민간인이 모두 사망하면 무승부입니다.
4) 민간인도 경찰과 마찬가지로 승리하고 패배합니다. 즉, 경찰이 이기면 민간인이 승리하고, 경찰이 지면 민간인이 지는 것이다.
5) 투표 과정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두 명 이상인 것으로 나타나면 동점을 얻은 사람이 연설 후 다시 연설을 합니다. 동점표를 얻은 사람이 다시 투표합니다. 다시 동점표가 나올 경우 동점표를 제외한 다른 사람이 한 명씩 발언한 후 투표하고, 여전히 표가 더 많은 사람은 탈락합니다. 무승부인 경우, 게임은 시스템에 의해 무승부로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