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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지신·옌얼의 둥지 밤"원문|주제|감사|요약

문학적 걸작 '위지신·제비집의 밤' 원문 주제 | 감상 | 요약

저자 소개 위지신은 1950년 2월 7일 성관에서 태어났다. 쓰촨성 광안현 마을. 1966년 쓰촨성 광안현 제1중학교 졸업. 1969년에 그는 광안현 자오산면에 가서 정착했다. 1971년 난충방직기계공장과 난충비단직공장에서 선반공으로 일했다. 1982년 난충문예계연합회 '가령구' 편집부에 편집자로 옮겨졌다. 그는 1979년부터 문학 창작 활동을 시작했으며 현재 중국작가협회 회원이다. 그의 주요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981년부터 1982년까지 National Outstanding Novella Award를 수상한 중편 소설 "Night in the Swallow's Nest"; The Wind and Rain" ("Grudge") "Red Rock", 1호, 1983), "Not a Salon, Not a Salon" ("Yellow River", 3호, 1987); 단편 소설 "New Moon", " 봄철 강변의 푸른 풀', '바보 누나', '하얀바위', '알뜰거리의 전설', '밤의 강', '검은 태양', '전선단편장', '밖으로' 산' 등

내용 요약 홍수가 오기 전 남다른 분위기가 감돈다. 저녁에는 날씨가 너무 더워서 개구리들이 울어댔습니다. 물새들은 겁에 질려 날카로운 비명을 지르며 물 위를 날아다녔습니다. 거품을 가득 머금은 탁한 강물이 낮은 굉음과 함께 10마일 길이의 해변을 넘치기 시작했습니다. 해변 끝에는 거꾸로 된 제비집처럼 높이 솟아오른 작은 언덕이 있다. 과거에는 남북으로 이동하는 제비들의 휴식처였으며 현재는 약 4,000톤을 저장할 수 있는 통형 석유 저장소가 건설되었습니다. Yan'erwo 석유 저장소의 공식 명칭은 "Hongniang 석유 저장소"입니다. 도서관 설립부터 현재까지 이곳은 모든 소녀들의 집이었습니다. 도서관 직원들 사이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은 "여섯 개의 다이아몬드"입니다. 도서관 관장이자 공산당원인 Geng Haiqiong입니다. 당원이자 6년 동안 교육을 받은 청년 런 하이핑(Ren Haiping)이 그 자리를 대신한다. 어머니가 '인계'하러 온 류 추이추이(Liu Cuicui)와 직원 모집을 위해 온 회계사 바이 리핑(Bai Liping)과 덩첸첸(Deng Qianqian). 일면에서는 모두 일류지만, 안팎으로 모두 성격면에서 개성이 있고, 기분 나빠 할 수없는 이모들이다. Geng Haiqiong은 애인을 다른 곳으로 데려가려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매달 이적 보고서와 "이혼"신청서를 제출합니다. 그녀는 자신을 화나게하는 사람을 꾸짖고 원할 때마다 다투는 솔직한 사람으로 "King Kong Shrew"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Ren Haiping은 배에 잉크 몇 방울을 넣은 아름다운 소녀이며 종종 시 등을 쓰세요. 그녀는 사랑에 좌절을 겪었고 자신을 "손상된 세대"라고 부릅니다. Deng Qianqian은 솔직하고 솔직하지만 "보호자가 필요"하고 약간 냉소적입니다. 그녀와 Ren Haiqiong은 두 사람이 가장 친한 친구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모래통과 같습니다." "Xiayan에는 좋은 사람이 없습니다." Bai Liping은 외모가 평범하고 과시를 잘하지 못하지만 매우 계획적입니다. 10년 동안 열심히 노력한 끝에 그녀는 푸단대학교에 입학하는 데 실패했지만 거위털 부채를 흔들고 재주를 부리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녀는 약간의 트릭을 사용하여 Geng Haiqiong과 Ren Haiping에게 일석이조의 복수를 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숙제를 다시 검토하고 "대학 요새를 세 번째로 폭파"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Liu Cuicui는 산에서 자랐으며, 한쪽 눈꺼풀과 유연한 반죽처럼 둥근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서관에 온 뒤 그는 남들이 하기 싫은 요리사 일을 솔선해서 해냈다. 그녀는 많은 도시 소녀들 앞에서 약간 자기 연민적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Lin Qiuyue, 중간 키, 짧은 머리, 두꺼운 눈썹, 큰 눈, 웃지 않음. 그녀는 리더이지만 결코 비천한 일을 많이 하지 않습니다. 이 작품 '위기의 킹콩'은 소녀들을 매우 가혹하게 대합니다. 이때 그녀는 밖에서 막 돌아왔는데, 그녀의 남편은 술에 취한 채 아무 이유 없이 누군가를 구타하여 심각한 부상을 입히고 노동교화소로 보내는데... 그렇게 그녀는 비틀거리며 석유 창고로 돌아갔습니다. 이때 경하이경은 난로 뚜껑이 없다는 이유로 런하이핑, 바이립핑과 열띤 논쟁을 벌이고 있었다. 모두가 신나는 모습을 보러 왔지만 누구도 하나님의 얼굴을 주목하지 않았습니다. 근무 중이었던 Deng Qianqian은 Ren Haiping을 돕고 싶었기 때문에 홍수 소식을 받았을 때 마음에 두지 않았습니다. 이번 홍수가 한 세기 만에 최고 기록을 넘어설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이 순간, 홍수가 닥쳐 10마일 길이의 해변이 물에 잠기고 Yan'er's Nest의 외부 세계 접근이 차단되어 외로운 섬으로 변했습니다. "빨리 모든 동지들에게 두 번째 승강장 회의실에서 회의를 열도록 알리십시오!" Lin Qiuyue가 명령을 내렸습니다.

이 대략적이고 요약된 문장들은 그들이 홍수에 맞서 싸우는 영웅적 자질을 보여주는 가장 필수적인 행동적, 이념적 기반이 될 수 있다. 이 소설의 가치는 작가의 글쓰기가 홍수에 맞서 사투를 벌이는 여성노동자들의 이야기에만 그치지 않는다는 점이다. 플롯은 의심할 바 없이 캐릭터 전개의 역사이지만, 캐릭터의 생각의 흐름이 없으면 플롯을 바탕으로 표현되는 캐릭터는 관념적이고 고정관념에 불과할 것이다. 작가의 접근 방식은 홍수에 맞서 싸우는 여성 노동자 집단의 진실되고 신빙성 있는 음모와 세부 사항을 묘사함으로써 그들의 생각, 성격, 외부 연결 및 내부 활동을 구체적이고 생생하게 표현하는 것입니다. 냉소적인 Qianqian은 마침내 "사람이 항상 자신을 위해 살 수는 없다"는 것을 깨닫고 보고 작업을 완료하면서 진흙탕에 단단한 발자국을 남겼습니다. Liu Cuicui도 그녀의 열등감을 없애고 수프 과정에서 동료들에게 생강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쌀, 바이 리핑(Bai Liping)도 이틀 밤낮의 특이한 투쟁 속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바꾸고 리더로서 린추월(Lin Qiuyue)도 동지들의 심리적 소외와 남편의 실수를 초래한 것이 자신의 평소 무관심이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의 마음속 얼음과 눈을 더욱 온기로 녹여내겠다는 다짐이다. 홍수로 인한 삶과 죽음의 결정적인 순간에 그들은 집단주의의 자부심을 고취시켰고, 마음속의 더러움을 씻어냈으며, 그들의 생각과 감정은 더 새롭고 높은 삶의 관점으로 승화되었습니다. 스스로를 재검토하고, 발견하고, 배양해 나갔습니다. 파도에 휘말린 나무통과 기름통의 미친 듯이 굶주림과 상처를 견디면서도 여전히 무너지지 않는 인간의 벽을 형성했다. 그리고 석유 창고도 살아남지 못했을 거예요." 정말 죽고 싶어요." 이때 그들은 더 이상 자신을 위해 살지 않고 전적으로 회피할 수 없고 신성한 책임을 위해 살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보통 "영웅들의 연대기에 포함되고 싶다"고 농담을 했지만, 실제로 지구를 뒤흔드는 위업을 완수한 후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자신이 '영웅'이 되었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때 그는 먼저 '보석꽃' 시계의 물이 안타까웠고, 신축성 있는 바지를 입고 3개월 동안 피클을 먹어야만 돈을 모을 수 있었던 것을 후회했다. 사세요...여기서 소설은 독자들에게 영웅과 필멸자 사이에는 극복할 수 없는 격차가 없다고 설득력 있게 말합니다. 이 소설의 구조적 배치가 아직 정교하고 완성되지 않았고, 등장인물의 성장에 대한 기반이 충분히 드러나지 않았으며, 일부 묘사도 다소 노골적이라는 점은 부정할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설이 담고 있는 생생한 인물과 감동적인 이념적 힘은 여전히 ​​감추기 어렵다. 이런 의미에서 되돌릴 수 없는 일부 측면은 사소한 결함일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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