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는 르네상스 시대의 탁월한 대표인물인 다빈치의 성취와 공헌은 다방면이다. 다빈치는 피렌체 부근의 작은 마을인 빈치타운에서 태어났다
반. 고범고는 네덜란드인이지만 수년 동안 프랑스 후인상파에 살았던 중요한 화가이다. 그의 동포인 렘브란트처럼 범고도 자기를 위해 초상화를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딩톨레토틴톨레토레토토 베네치아에서 태어난 것은 염색방 주인의 아들이다. 그는 오랫동안 고향에 살면서 페인트붓으로 도시의 정원과 교회를 장식했다. 그는 티향과 같은 현란한 색채와 미켈란젤로 같은 튼튼한 체형을 추구한 바 있다.
피카소 스페인 사람들은 어려서부터 뛰어난 예술적 재능을 가지고 있었다. 그의 아버지는 미술 교사이자 미술학원에서 비교적 엄격한 회화 훈련을 받은 적이 있다. 그의 일생동안 화법과 스타일은 몇 차례 변화해 블루 시절' 장미홍시대' 흑인 시절'
고갱은 프랑스 후기 인상파 3 대 거장 중 한 명이다. 그는 비교적 늦은 초기 그림을 시작하여 형태의 단순화와 색채의 장식 효과를 추구하지만 아직 인상파의 수법을 벗어나지 못했다. 그는 이집트 고대 회화에 관심이 많았을 뿐만 아니라 여전히 원시 부족생활에 있는 토인들의 풍습과 예술을 동경했다. 원시인산 최고 전형으로 불린다.
레빈 러시아 리얼리즘 그들의 예술은 유럽의 동서부에 있으며, 각각 한 쪽의 풍조를 이끌고, 영향력은 20 세기까지 뻗어 있다.
루소는 소인 화가가 근대 소박한 그림의 대가인 루소로 도약한 것으로 자습 성공의 전형적인 화가다. 그의 작품은 현실과 꿈을 조화시켜 자연의 원시적인 천진한 활력으로 가득 차 있다.
달리 (Dalidali) 는 초현실주의 중심에 도사리고 있는 재능에 의존하는 괴짜로 피카소, 미로와 함께 스페인 카탈로니아의 영인걸의 땅에서 계몽됐다. 그 특이하고 고독한 예술은 금세기의 화단에 많은 찬란한 광채를 더했다.
밀러는 19 세기 사실주의의 걸출한 대표화가이다. 그의 어린 시절과 청년시절은 농촌에서 보냈고, 농촌생활과 그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에 대한 깊은 이해와 깊은 감정, 그들의 기쁨과 고통을 이해하고, 그들의 신앙과 편견을 맛보며 밀러를 위대한 전원화가로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와이스앤드류 와이스는 미국 20 세기 가장 위대한 화가 중 한 명이다. 그는 미국 시골의 자연풍토 인물을 그린 그림으로 정교하고 실감나는 사실적인 풍격으로 사람과 자연의 교류와 조화, 소박한 소재를 표현하여 향토와 자연을 그리워하는 정서를 불러일으켰다.
레이놀즈 레이놀즈는 유명한 인상파 화가입니다. 그의 그림은 빛을 추구하는 느낌에서 선명하고 투명한 색채로 고전 전통과 인상파 그림을 가장 완벽하게 결합했다. 풍요로운 여자, 순진한 어린이, 햇빛이 하인의 목욕녀를 비추든, 르누아르의 붓 밑에는 따뜻하고 선명하며 매혹적인 환상적인 매력이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남녀명언)
샤갈 샤갈은 20 세기 친화력이 뛰어난 대화가이다. 유태인 혈통, 러시아에서 태어나 프랑스에 귀화한 샤갈은 순박함을 추구할 뿐만 아니라 생명, 사랑, 예술에 감성적으로 직면한다.
모딜리아니 몬바나스 왕자' 모딜리아니는 36 살밖에 살지 못했다. 그는 로마의 유대인 명문에서 태어나 평생 예찬의 생명과 사랑을 추구했으며, 유대인 특유의 민감성과 이탈리아 예술의 전통과 뿌리는 모두 그의 그림과 석조작품에 영향을 미쳤다.
콘딩스키는 1910 년 동양계 (할머니가 몽골 공주인) 를 가진 칸딘스키가 미술사 최초의 순수 추상화를 그렸다.
서른이 되어서야 그림을 배우기로 결심한 콘딩스키는 고정화 패턴에 거의 머물지 않고 자신의 창작을 끊임없이 생각하고, 살피고, 추진한다.
< P > 코로는 프랑스 예술사에서 19 세기 최고의 풍경화가로, 17 세기 푸산과 클로드 로렌과 함께 프랑스 3 대 풍경화가라고 불린다. 코로의 풍경화는 흐릿하고 시적이 풍부하여 아침 상큼하고 부드러운 빛이든 황혼에 황금을 뿌린 호수와 산색, 아름다운 꿈속의 도화원 풍경이 모두 동경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미로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났고, 초기 예술은 세잔에게 깊은 영향을 받아 입체파 초현실주의 세례를 거친 뒤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발전했다. 이 책은 미로의 초기 작품과' 네덜란드 실내',' 별자리' 등 시리즈 대표작을 수집했으며, 독특한 조형작품과 생전 기사를 덧붙여 미로의 색다른 예술을 분석하기에 충분했다.
듀피는 20 세기 초엽 현대회화사의 시작인 야수주의 멤버 중 한 명인 라울 듀피는 다양한 창작의 예술가이다. 그림 외에도 그의 예술 분야는 태피스트리, 벽화, 옷감 도안 디자인 및 도자기 창작으로 확대되어 활발한 곡선 운용으로 참신한 유행 디자인의 선구자가 되었다.
몽크 북유럽 표현주의 선구자인 몽크는 독특한 스타일의 노르웨이계 유명 화가이다. 그의 어린 시절은 거의 죽음과 질병의 그늘에 휩싸여 있었고, 이런 끔찍한 경험들은 그의 마음에 깊은 인상을 남겼을 뿐만 아니라, 간접적으로 그림을 창작할 때의 영감의 소재로 변해 뭉크가 서구 근대 회화사에서 남달랐다.
데가는 외롭고, 사람들과 잘 사귀지 못하는 데가는 갈등, 냉막, 은둔의 조합이다. 그의 예술 세계에는 르누아가 강조한 즐거움과 유순함도 없고 반 고흐의 불쌍하거나 자멸도 없다. 그는 차갑고 예리한 관찰로 인물 동작의 순간적인 인상을 그려 생생한 매력을 드러냈다.
마티스 마티스는 피카소와 함께 20 세기 현대예술의 거물이며 야수파는 20 세기 회화 대혁명을 이끌었다. 마티스를 비롯한 야수파 화가는 빨강, 파랑, 노랑, 녹색 등의 색채를 이용하여 심플한 물상의 자연스러운 본질을 표현하고 내면의 진지한 감정과 장식 효과를 묘사하며 놀라울 정도로 자유롭고, 자유분방하고, 화려하고, 균형 잡힌 작품을 만들었다.
브람브락과 피카소는 입체파 예술의 두 파이오니아 대표 인물이다. 그들은 함께 그림을 그렸고, * * * 자연의 시각적 형식에 대한 새로운 정의, 독특한 이론, 걸출한 혁신의 그림을 찾아 현대 예술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몬드리안은 20 세기 기하학 추상예술의 거장인 몬드리안을 네덜란드의 3 대 화가 중 한 명이다. 네덜란드 화파, 인상주의, 표현주의의 세례를 거쳐 1917 년 풍격파를 창설하여 그의 독특한 구도 이념을 발전시켜 그림의 기본 요소를 기하학의 배열과 결합하여 독특한 새로운 조형주의 예술을 세웠다.
모네네는 인상파의 가장 대표적인 화가로 장수 (향년 86 세) 할 뿐만 아니라 그림 수도 놀랍다. 그는 종종 같은 그림 주제에 대해 서로 다른 시간에 사생하며, 빛과 색의 고명함과 선명함을 보여 주며, 빛과 색채로 얽힌 화려한 교향시를 그려내며 인상파의 절정을 창조한다.
세샹은 프랑스 프로빈스에서 태어나 원래 법을 배우고 예술에 헌신한 세잔은 평생 예술생활을 스스로 자연에서 접해 왔다. 그는 "자연은 표면이 아니라 깊이가 있다", "색채가 풍부하고 화면이 자연스럽다" 고 생각한다.
doledole 독일 화가. 1471 년 5 월 21 일 뉘른베르크에서 태어났다. 1528 년 4 월 6 일 동지에서 사망했다. 본계 헝가리는 어려서부터 아버지와 함께 금은공예를 공부한 뒤 판화가 M. 월그무트를 스승으로 삼았다. 성인이 된 후 이탈리아 베니스와 네델란드와 C. 벨리니 등 우정을 여행하며 르네상스미술의 기예와 이론을 충분히 흡수했다
우에우에 .s. 프랑스 화가 17 세기 상반기 프랑스 궁중 고전주의 예술의 주요 대표그는 종종 신화 또는 종교 제재를 빌려 루이 13 왕조 공덕을 위해 통치계급 인물의 환심을 샀다.
< 호베마호베마는 17 세기부터 네덜란드에서 풍경화를 전문으로 하는 사람들이 많다.
헵스보로 헵스보로는 18 세기 호가스에 이어 영국 화단에서 눈에 띄는 천재 화가다. 그는 독서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일반 중학교도 다 읽지 못했지만' 말을 하는 묘한 말' 은' 그는 글을 쓰지 않았다' 고 했지만 절친한 친구에게 쓴 편지로 그의 지식을 보면 그에 비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샤르단 782 년 프랑스에서 열린 청년화가 전시회에는 샤르단의 붉은 가오리와 식기장 두 작품이 전시되어 라기스 레흐의 높은 찬사를 받았다. 같은 해 샤르단은 미술학원 원사로 받아들여졌다. 이후 그는 숙련된 정물화를 만들면서 사랑의 필치로 정직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가정생활을 묘사했다.
벨라스 귀지위 라스귀지는 1649 년 두 번째로 이탈리아에 갔을 때 그곳에서 유명한 초상화 교황 인노슨 10 세 영상 속 교황을 완성했습니다
크람스코이크 럼스코이가 그린 톨스토이는 깊은 인민의 기초초상화처럼 매우 충실하고 소박한 수법으로' 위대한 사자' 의 이미지를 후손들에게 보존했다.
호북재 호북재 호북재는 활기찬 정력으로 과감한 상상력과 70 년간의 창작 경력으로 많은 걸작 부악 36 경 판화를 남긴 것이 바로 유명한 대표작이다.
장 아푸일명 한스 아푸 (1887 년 스트에서 태어났다) 10 특이한 인물 중 한 명이다.' 괴물' 은 그를 요약하는 데 가장 적합한 단어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는 또 사람들이 화학적으로 말하는 단질이기 때문에 우리는 여전히 그의 본명으로
아폴리넬 (1880 ~ 1918) 을 명명할 수밖에 없다 로마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죽었다. 그의 공훈 중 하나는 보들레르를 비롯한 19 시인들이 세운 훌륭한 전통을 불후의 전통으로 만드는 것이다. 그 전통은 조형예술, 특히 그 시대를 추앙하는 젊은 예술을 찬양하는 데 가장 아름다운 부분을 사용하는 것이다.
< 자코모 바라이탈리아 화가 자코모 발라 (1871 년 토리노에서 태어났다) 미래파의 가장 걸출한 인물이다. 그는 먼저 대학식 회화로 두각을 나타내어 당시 평론가들의 찬사를 받았다. 파리에서의 짧은 체류로 인상파와 분판주가 색과 빛에 대해 항상 열광하는 것을 보게 되었다.
폴 델보는 1897 년 벨기에의 앙테이트에서 태어났다. 이 화가는 오랫동안 자신의 예술길을 탐구했다. 1935 년 전후까지
에드가 데가가 파리에서 태어나고 사망한 에드가 데가 (1834 ~ 1917 년) 는 은행가 아우구스트 데가의 아들이다. 그는 마나가 태어난 것처럼 대자산계급으로 고전주의에 대한 강한 관심과 그의 행동에 대한 신중함이 출신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에리히 허클은 1883 년 색소폰의 도본에서 태어났다. 이 독일 화가는' 다리사' 의 창시자 중 한 명으로, 정사각형과 뾰족한 모양의 유화는 그 파의 풍격을 반영하고, 그의 유화는 또 그의 대가라고 할 수 있는 판화의 영향을 받았지만, 그의 작품은 구조를 표현하지 않고 강한 감정을 전달한다.
(1887-1914 년) 루르에서 태어난 마이즈드는 샴페인 주 베스 전쟁터에서 전사했다. 그는 쾰른과 본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며 디셀도르프 미술학원에 들어가 그림을 공부했다. 1907 년 파리에 머무는 동안 프랑스 회화와 접촉했다. 인상파, 야수파, 조금 늦게 입체파
와 네이 마그리트는 1898 년 벨기에에서 태어난 라이시나. 1929 년 미래파와 입체파에 대한 짧은 시찰을 한 뒤 마그리트는 초현실주의자에 가입했다. 그는 파리에서 5 년을 살면서 폴 엘루아의 친구가 되었다. 대부분의 초현실주의 화가들이 안드레 브레동이 제시한' 순수 내부' 를 참고하고 있다
카시미르 말레비치 (1878-1935 년) 는 키예프에서 태어나 레닌그라드에서 죽었다. 그는 후기 인상파와 야수파의 영향을 받은 후 라레오노프와 러시아 선봉파 시인을 알게 되었다. 그들의 도움으로 그는 1915 년에' 지상주의 선언' 을 작성했다 . 1911 년 그는' 스퀘어 J 파' 의 일원으로 이 살롱에서 입체파 스타일의 작품을 전시하고 그의 부인 우다르조와가 참석한 러시아 입체파의 지도자가 되었다.
에드워드 마나이 (1832-1883 년) 가 파리에서 태어나고 사망했다. 전기에서
프란츠 마크 (1880-1916 년) 는 독일 화가가 리터 (바비엘) 에서 태어나 베르됭전투에서 사망했다. 그는 헨 화가의 아들로 1900 년 그림을 투신하고 미술학원에 입학하기로 했다.
아메드 오찬팡은 1886 년 산타콘탄에서 태어났다. 스페인에서 전통학업을 마친 후 고향에 돌아와 스케치 학교에 자주 갔다. 사람들은 드라투르의 정교한 분화를 모사하게 했다. 그는 단색 분필로 가득 찬 큰 그림 상자에 펜이 하나도 없다는 것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하늘의 난초와 정교한 인체 색깔은 모두 더 중성적인 색조에서 바뀌었다" 고 확인했다
앙드레 포상에게 영감을 받은 정원사 앙드레 포상 (1873 년 안델 루발에서 태어난 르노부르크) 은 창세기의 인물이다. 하지만 그는 신동이 아니라 자손만장의 노인이다. 그가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을 때 마흔여섯 살이 되었지만 곧바로 성경, 신화, 역사 이야기를 반영하는 천재의 고수로 드러났다 멕시코 자바틀란에서 태어났다. 그와 디예고 리비라는 현대 멕시코 그림의 원조
로 볼 수 있다. 로랑 우도는 1897 년 파리에서 태어났다 파리에서 태어나 몰레에서 죽었다. 세율시에이는 이론가로서 그가 화가라는 것을 잊게 하여 자신의 이론사상 취미의 희생양이 되었다.
조지 수라 (1859-1891 년) 가 파리에서 태어나고 세상을 떠났다
나중에 미래파 이론가 포추니다음 해에 또 그의 첫 선생님이 된 바락
폴 시네크 (1863-1935 년) 가 파리에서 태어나고 세상을 떠났다
알프리드 시슬리 (1839-1899 년) 는 파리에서 태어나 모레에서 태어났다. 그는 모네와 함께 순수 인상파의 진정한 대표인
매튜 스미스 경이 1879 년 영국 핼리팩스에서 태어났다. 그는 맨체스터 미술학교에 먼저 입학한 후 다시 있었다
윌리엄 포메스터는 1889 년 슈투트가르트에서 태어났다. 그는 아마도 독일에서 가장 적은 자국 풍격과 유럽 풍격이 가장 풍부한 화가일 것이다. 독일 현대 화가들이 순수한 게르만의 표현파와 많은 연관이 있을 때 그에게는 이런 영향이 없는 것 같다.
그라한 서더랜드는 1903 년 런던에서 태어났다. 그는 골스미 예술학교에서 공부한 뒤 주로 동판화에 착시적인 풍경화와 환상화를 만드는 데 주력했다. 그 예술은 윌리엄 블레이크와 그의 제자 새뮤얼 팔머 (1805-1881 년) 의 영향을 받았다 앤트워프는 브루일 근처에서 태어난 자바이크에서 태어났다. 그는 1909 년 플랑드르 표현주의의 요람인 레터 세인트 마틴에 정착하기 전에 브루일과 겐트의 미술학원에서 공부한 적이 있다. 그와 세르바반덴베르그데스마이 형제는 모두 레터 화파의 두 번째 회원이다.
프란시스 피카비아 출신 스페인의 프란시스 비입니다. 파리에서 태어나고 죽었다. 그의 일생은 거처, 친구, 사상, 스타일을 바꿔 한 가지 사업을 위해 투쟁한 후 다시 이런 사업에 반대하여 새로운 것을 쟁취하는 것이다.
파스슨 (1885-1930) 진짜 이름은 줄리어스 빈카스이다. 불가리아에서 태어난 위든은 파리에서 죽었다. 그의 아버지는 스페인 유대인 어머니였다. 이탈리아인이었다. 그는 비엔나에서 먼저 학교에 갔다가 뮌헨에 도착했을 때 풍자신문' 간결' 과 합작했다.
가미예 비사로 (1830-1903 년) 파리에서 죽다. 세잔은 "피사로는 자연에 가장 가까운 화가 중 한 명이다" 고 말했다. 사실 그는 자연의 다양한 광경을 관찰하고 수많은 유화, 수채화, 스케치, 판화로 기록하기 위해 평생을 바쳤다.
피에비 드 샤바나 리옹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태어났다. 현대예술에서 가장 중요한 화가들 가운데 그를 포함시키지 않는 데 익숙해졌지만 당시 그는 가장 위대한 화가들과 함께 살롱 심사위원회의 거절을 당한 것은 평론가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다.
파스슨 (1885-1930) 진짜 이름은 줄리어스 빈카스이다. 불가리아에서 태어난 위든은 파리에서 죽었다. 그의 아버지는 스페인 유대인 어머니였다. 이탈리아인이었다. 그는 비엔나에서 먼저 학교에 갔다가 뮌헨에 도착했을 때 풍자신문' 간결' 과 합작했다.
도미닉 페로나이 (1872-1943 년) 보르도에서 태어난 한 마을인 다랑스는 파리에서 죽었다. 그는 늦게 그림에 종사했고, 그의 예술가의 양심이 정확하고 섬세한 일에 대한 취미를 분야로 데려갔다. 그는 오늘 소박한 화가에 대한 우리의 인상과 일치했다.
존 피포는 1903 년 영국 에프솜에서 태어나 왕실 예술학교와 슬레 드 학교에서 태어났다. 제 2 차 대전 주택, 건물, 특히 지역 정부 청사와 바스시청이 파괴된 광경
캔디도 볼티나리는 1903 년 브라질 헤로두스키에서 태어났다. 사람들은 왜 브라질의 기후, 활력, 풍부한 풍경이 많은 화가를 불러일으키지 않는지 궁금할 것이다
열정. 하지만 한 화가가 리우데자네이루의 황혼의 아름다움을 찾았다. 바로 볼티나리
구스타브 모로 (1826-1898 년) 가 파리에서 태어나고 세상을 떠났다. 당대 예술사에서 짧은 역할을 했다. 사람들은 그가 미술학원에서 루아 마티스 마르로 인정받았다
프레드릭 바치예는 몽펠리에에서 태어나 보나라플랑드 전투에서 전사했다. 그는 개신교를 믿는 자산계급에서 유년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의 나이와 비슷한 모네, 르누아르, 시슬리를 알게 되었다.
스터루드비히 아샤펜부르크에서 다보스에서 태어났다. 1905 년 드레스덴에서 조직된 다리사 운동을 창설한 젊은 화가 중 독일 화가 카르시나가 핵심 인물
모이스 키슬린 (1891-1953 년) 폴란드 크라코프에서 태어났다. 그의 그림은 프랑스 예술 스타일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오스칼 코히카는 1886 년생 위보 슈라인의 오스트리아 화가로 1904 년부터 비엔나에서 그림을 공부했다. 당시 비엔나는 죽어 가는 거대한 왕조의 수도이자 위대한 지식활동의 중심이었다. 가장 눈에 띄는 예술운동은 청춘풍격파와 크렘트의 정교한 장식화였다
프랑수아 쿠푸카 1871 년생 위보 힘인 오포치노. 그는 고향에서 프라하로 온 뒤 미술학원에 가서 이름을 등록했지만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종교과정을 가르치고 영혼술을 사용하는 일부 경우에 영매술을 해야 했다.
조지 브락은 1882 년 아장드이의 아버지로부터 페인트건축업의 청부업자이자 그림 애호가였다. 그가 8 살 때 그들의 가족은 파리를 떠나 르아브르
제임스 은소 (1860-1949 년) 에서 태어나 오스탄드에서 사망했다 미학과 동시대의 화가들은 무관심하다.
안드레 보단은 1895 년 세나에서 태어났다.-와즈성의 메나시 1911 ~ 1915 년 그는 장식예술학교에서 1921 년 이탈리아를 여행했다. 그의 학업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후안 그리스와의 만남이다. 옹버에서 태어나 도빌에서 목 졸라 죽었다. 화면의 3 분의 2 는 하늘의 3 분의 1 이 작은 모래사장으로 둘러싸인 바다 모래사장에 반짝이는 오색색의 여성 롱스커트가 푸딩 존함을 언급할 때 사람들의 눈앞에 떠오르는 광경이다.
피에르 보나르 (1867-1947 년) 단풍테나이오로즈에서 태어나 코넬에서 죽었다. 평론가들에 의해 상징파 또는 백지 * 화가
옹베토 포추니 (1882-1916 년) 로 불리며 이탈리아 화가이자 조각가 르조에서 태어난 카라볼이 솔트에서 죽었다.
마르셀 두샹은 1887 년 루앙 근처의 브란빌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공증인이고 여섯 명의 아이들이 있는데 그 중 네 명은 유명한 예술가이다. 자크 비론은 화가 두상 비룡이다. 조각가 수잔 두샹과 마르셀 두상도 화가이다.
그 작품은 부분적으로 이 세 민족에 의해 해석될 수 있을 것 같다.
라올 두비 (1877-1953 년) 는 르아브르에서 태어나 프칼키에에서 태어났다. 14 살 때 두비는 고향의 한 회사 직원이었다. 1892 년부터 그는 매일 밤 8 시에 브라질 커피 수입회사를 끝낸다
94 년 몬토반에서 태어났다. 그가 그림에 관심이 있는 나이가 되었을 때 입체주의와 야수주의의 혁명이 이미 시작되었다. 그는 어느 한 쪽
< Andrey Delan (1880 년 사동에서 태어나 1954 년 갈시에서 사망) . 그는 총명하고 엄격한 교육을 받았으며 심지어 중앙고등공예제조학교에 지원하려고 한다. 나중에 그는 갑자기 그림에 헌신하고 플라망크와 친구가 되기로 결정했다. 사동에서 그는 플라망크와 함께 스튜디오
모리스 데니 (1870-1943 년) 를 사용했다 그랑빌에서 태어나 세인트 제르만앙레에서 태어났다. 모리스 데니는 현대 예술을 설명하려고 할 때마다 모든 사람들이 사용해야 하는 유명한 정의를 발명했다. "한 폭의 그림이 전마, 벌거벗은 여자, 혹은 어떤 작은 이야기가 되기 전에 주로 일정한 질서에 따라 조합된 색깔로 가득 찬 평면을 기억한다."
코로는 코로가 자신을 풍경화가라고 불렀지만 그가 그린 인물의 초상화도 뛰어나다. 다진 장식의 여성용 색독특한 배경 단순한 필력이 캐릭터 이미지에 집중되어 있다
포츠 D. 네덜란드 화가 할렘에서 태어나 1475 년 5 월 6 일 루완에서 사망했다. 할렘에서 예술훈련을 받고 브뤼셀에서 공부한 것 같다
조토는 이탈리아 현실주의 그림의 개척자
마사조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 화가이다. 1401 년 12 월 21 일 세인트 조바니에서 태어났다. 발다노는 1428 년 가을에 로마로 사망했다
보티첼리는 수려한 풍격의 밝고 찬란한 색채와 유창한 라인으로 르네상스 사람들 사이에서 독보적이다. 하지만 르네상스 이후 오랜 기간 서양인들이 그를 제대로 평가하지 못한
루벤스 화가 겸 외교관은 유럽 화단에서 유일무이한 루벤스만이 이런 재능을 가지고 있다.
마나이 프랑스 19 세기 유명 화가 인상주의 화파의 창시자는 부유한 자산가 가정에서 태어났다. 젊었을 때 선원으로 일했던 선원은 학원파 화가 토마스 쿠티르 이후 5 년 만에 학원파 교육에 불만을 품고 떠났다. 앞으로 각지로 미술 모사와 전대 거장 작품 연구
카라바조는 이탈리아 북부 렌바디 주 카라바조 마을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린 시절 아버지를 여의고 집안 형편이 가난했다. 어린 시절 밀라노 화가 시몬페트차노에서 예술을 배웠다.
말레비치 카시미밀말리비치는 키예프에서 레닌그라드에서 태어났다. 그는 후기 인상파와 야수파의 영향을 받은 뒤 라리온노프와 러시아 선봉파 시인을 알게 되었다. 그들의 도움으로 그는 1915 년 지상주의 선언 1911 년 사각 J 파의 일원으로 이 살롱에서 입체파 스타일의 작품을 전시하고 그의 부인 우다르드로바가 참가한 러시아 입체파의 지도자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