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문장으로 요약하자면, 그는 인터랙션 디자인이 보편화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인터랙션 디자이너가 될 수 있으므로 인터랙션 디자이너의 역할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인터랙션 디자인은 막다른 작업일까요? 사진 제공: Jiefangniu.com 전문 지식으로서 인터랙션 디자인에는 여전히 미래가 있습니다. 하지만 독립적인 서비스 제공이 필요한 직업으로서 미래는 전혀 없습니다. 저는 이 직책에 대해 사무실에서 어떤 지원도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나는 우리의 상호작용 직업이 쇼핑몰에서 햄버거를 뒤집는 것과 비슷하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인터랙션 디자인이 한계를 느끼기 시작할 정도로 성장하고 성숙해졌기 때문이다. 그 이면에는 세 가지 주요 요인이 있다고 보고, 그 해석을 통해 인터랙션 디자인의 방향을 찾고자 합니다. 1. 개발자는 상호 작용 디자인에 대해서도 배웠습니다. 현재 소프트웨어 경험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에서 비롯됩니다. 사용자의 생각을 이해하고 요구 사항을 이해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소프트웨어가 일관되고 합리적이며 사용 가능하도록 보장합니다. 궁극적으로 다른 고객이 만족했습니다. (이전)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다른 역할에서는 고위 관리자부터 제품 개발 관리자, 소프트웨어 개발자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가치와 이에 부응하는 능력에 거의 노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오늘은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좋은 상호 작용 디자인 감정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개발된 전체 결과물의 가치는 사용자 요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생성됩니다. 전문적인 상호 작용 디자인 참여가 거의 또는 전혀 없이 좋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자와 개발 중심 조직이 많이 있습니다. 최신 개발 아키텍처 패턴은 과거에는 숙련된 상호 작용 디자이너가 구현해야 했던 인터페이스와 상호 작용을 생성하기 위한 좋은 기준을 제공합니다. 아이폰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좋은 경험을 디자인하는 것도 어렵지만 나쁜 경험을 디자인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때 AJAX 라이브러리는 즉시 호출할 수 있는 매우 우수한 인터페이스 모델을 많이 제공하므로 소프트웨어 개발에 필요한 독립적인 설계 및 프로그래밍 비용이 크게 절감됩니다. 따라서 소프트웨어 측면에서 볼 때 인터랙션 디자인에 대한 개발팀의 이해도와 품질이 지속적으로 향상됨에 따라 성공적으로 시장에 출시된 제품은 더 이상 빈번하거나 많은 양의 인터랙션 디자인 작업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2: 상호 작용은 더 이상 화면상의 활동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요인은 이제 직접 입력 및 피드백 메커니즘을 갖춘 장치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즉, 사용자가 물리적 피드백 없이 가상 추상화로 구성된 운영 인터페이스를 이해할 때 인간-기계 정보 교환을 개선하는 데 있어 상호 작용 디자이너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소프트웨어 작동이 더욱 "자연스러워"짐에 따라 인터랙션 디자이너의 작업은 화면에서 전체 장치로 옮겨갈 것입니다. 물리적 피드백을 사용하여 장치를 설계하는 것은 항상 산업 디자이너의 업무였습니다. 이 직업은 사용 환경과 사용자 요구 및 피드백 사용자 상호 작용을 연구해 온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오늘날의 산업디자인 교육에도 인터랙션 디자인과 유사한 사용자 중심의 교육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하드웨어 측면에서 인터랙션 디자이너는 인체공학 영역뿐만 아니라 물리적 재료를 더 잘 이해하는 더 깊은 분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3. 사용자 경험은 브랜드의 속성이다. 광고 산업에서 등장한 디지털 산업은 새로운 창조 산업으로, 그들의 사명은 특정 제품에 대한 모든 사용자 경험으로 정의된다. 그들은 "헌신"을 보장하고 "브랜드 경험"을 개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이러한 대행사는 일반적으로 실제 상품, 포장 및 지원 자료를 포함한 제품의 전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관리하고 온라인 서비스, 개인 접점(개인 접점?), 광고 및 마케팅 활동을 제공하여 고객과 보다 전략적인 관계를 발전시킵니다. 따라서 마케팅 관점에서 볼 때, 인터랙션 디자이너들은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스마트 브랜드 관리 전문가들의 기존 사고 방식을 바꾸고 요구 사항을 제어하여 아이디어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갈 길 하지만 모든 것을 잃은 것은 아닙니다. 실무에서 인정받은 우수한 인터랙션 디자인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전략으로 확장되어 소비자의 사용주기 전반에 걸쳐 실행됩니다. 우리는 화면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한 개인 상호 작용 디자인을 넘어섰음을 보여주기 위해 "사용자 경험" 또는 간단히 "경험 디자인"과 같은 용어를 채택했습니다. 오늘날의 전략적 '인터랙션 디자인'은 개인이 제품, 서비스, 회사 전체 및 브랜드에 대해 갖는 모든 경험을 살펴봅니다. 우리가 구축하는 서비스는 우리가 만드는 제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처녀 영토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이미 점유된 땅을 밟았다는 것입니다.
이 점유자들은 그들이 옳다고 알고 있는 것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같은 길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의 과제는 다른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독특하고 귀중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