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점 1: 소프트 광고 계획
소프트 광고는 광고 목표 소프트 문화의 구체적인 표현이고, 광고는 브랜드 목표와 판매 목표 광고화의 산물이며, 결국 이미지 건설과 이익 획득의 목적을 달성해야 하기 때문에 소프트 광고도 계획을 따라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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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점 2: 소프트 텍스트에 뉴스 제목
소프트 광고를 발표하는 것은 기업의 수요다. 브랜드 홍보 목표나 제품 판매 목표를 달성하는 것 이상이지만 소프트 광고를 쓸 때는 독자의 요구를 먼저 고려해야 한다 전체 소프트 광고의 경우 제목은' 얼굴' 과 같아서 독자의 시선을 끌 수 있을지는 전적으로 그것에 달려 있다. 물론 눈길을 끄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제목은 독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고' 나를 보자' 는 욕망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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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점 3: 뉴스체로 본문 구조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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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점 4: 뉴스 관용어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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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장 5: 광고 정보를 교묘하게 융합해야 한다
소프트 텍스트 광고는 창작 과정에서' 뭐라고' 와' 뭐라고' 가 창작자가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두 가지 중요한 요인이다 첫 번째는' 뭐라고' 입니다. 연문 보급 경험을 탐구하는 것도 정보 자원을 완전히 통합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하지만 우리가 본 대부분의 소프트 광고는 완벽을 추구하며 가장 중요한 정보를' 장편소설' 에 잠기게 하는 느낌이 들지만 오히려 득실을 얻지 못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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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점 6 글꼴: 제목 (인용 및 부제, 부제 포함) 의 글꼴, 본문 글꼴은 출판 미디어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뉴스 글꼴과 일치해야 합니다. 서체에 대한 장식 (예: 음영, 그림자, 입체 등) 도 뉴스의 디자인 스타일과 일치해야 한다. 글꼴 크기: 서체의 디자인이 뉴스와 일치한다는 것 외에도, 글꼴 크기도 신문원고가 흔히 쓰는 것과 같아야 전체적으로 독자를' 뉴스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단: 긴 연문 원고 (보통 800 자 이상) 는 디자인 시 단 처리를 해야 한다. 단, 출판 매체의 단 방식을 참조하여 각 단의 단 폭 길이를 엄격히 파악해야 한다. 일반 대보의 각 판은 5 열로 나뉘며, 각 칸은 약 6 센티미터, 타블로이드 신문의 각 판은 4 열로 나뉘며, 각 칸은 약 5.5 센티미터 너비이다. 테두리: 각 신문의 보도 기사 테두리에는 고정적인 스타일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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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장 7: 발표 당시 뉴스와 함께 붙어 있는
어떤 일을 성취하는데' 시기',' 지리',' 사람' 이 필요하다고 하면 필자는 소프트문 광고를 발표할 때 뉴스와 함께 붙여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주로 발표할 때의' 천시' 와' 지리' 로,' 인과' 는 다음 절의 논점에 서술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천시: 기업이 소프트문 광고를 발표할 때 발표 계기에 대한 파악, 당시 뉴스 핫스팟에 대한 교묘한 추종을 주로 보여준다. 뉴스 매체가 어떤 중요한 화제를 계속 볶을 때, 기업은 신속하게 대응하고, 이 주제와 비슷한 부드러운 글을 써서' 바람을 따라가야' 두부를 고기로 볶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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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점 8: 미디어 홍보 업무에 없어서는 안 될
기업의 미디어 홍보는 장기적인 작업이며, 홍보에 중점을 둔 기업들은 모두 미디어 자원을 잘 활용하고 있다. 언론 홍보 업무의 중점은 두 가지 방면, 첫 번째는 인간관계 방면, 두 번째는 업무협력 방면이다.
인간관계의 홍보는 기업에 자주 관심을 갖는 언론인, 편집자들을 끌어들이고, 언제든지 기업에서 발생하고 홍보해야 하는 정보를 방해받지 않고 발표할 수 있다. 반대로, 언론도 다양한 뉴스 정보가 필요하다. 인간관계처가 좋고, 자주 교류하고, 기자나 편집자가 원고를 편성할 때, 그가 알고 있는 기업 정보를 보도 원고로 구성한다. 인간관계에서 기업들은 언론계 친구들을 많이 가져야 한다. 단순히 뉴스나 광고를 발표하기 위해서가 아니더라도, 항상 교류하는 것이 기업에 정확하고 합리적이며, 미디어 정보를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미디어 자원을 활용하는 것도 좋다. 어떤 기업들은 언론계 친구들과 함께 더 넓은 내용을 탐구하는 데 매우 능숙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