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인 길삼 [일본] 강죽머아미' 작품 요약 | 작품 선정 | 감상
작품 요약
원라조 장군이 앤슨 집에 예치한 이름 잃어버린 보칼은 강바닥에서 발견되어 고물상 오두막집 문장의 손에 전전했다. 군장은 경신환의 명칼이라는 것을 알고 공명을 위해 고리대금 상인에게 120 냥의 은을 빌려 이 칼을 샀다. 나무집의 점원 13 랑 (전길의 아들, 태어나면 버림받음) 은 은돈을 받는 귀로에 춘부 아세 (13 랑 동생아) 를 만나 * * * 좋은 밤을 보낸 후 은을 잃어버렸다.
다음날 밤 아세는 은을 원주인에게 돌려주려고 하다가 방랑 연예인 천금길 3 에게 은을 빼앗아 강으로 밀어 넣었다. 군장이 살해됐고, 보칼은 또 고리대금 상인의 손을 거쳐 천금길삼의 손에 유입되었다. 천금길과 유랑 무사 아들 길삼 (앤슨 소스 지랑 장남) 은 백 냥은 칼을 뽑기 위해 우연히 지나가는 소매치기 스님 길삼 (전길 장남) 이 두 사람을 설득하고, 세 사람은 형제로 결의했고, 스님 길삼은 은을 받았다.
13 랑은 주인의 돈을 잃어버리고 자백을 할 수 없었고, 강에 투신하려 했지만 이미 손을 씻은 전길에게 구조되어 그 집에 얹혀 살았다. 아세는 채소가게의 장병위 (13 랑양부) 가 물에서 구조되어 청루를 운영하는 사람의 집으로 돌려보냈다. 스님 길삼은 아버지의 전길의 과거 범죄에 대한 참회에 감동하여, 백 냥의 은을 바쳤고, 과거의 불효에 대한 사과의 뜻을 표하고자 했다. 길이는 분노하여 이 부당한 돈을 문밖으로 내던지고, 돈은 무병위의 손에 떨어졌고, 또 아들 길삼에게 빼앗겼고, 길욕이 되찾으려 할 때 그 신분을 모르는 아들 길삼에게 살해되었다.
지금까지의 악행으로 쫓기는 결의삼형제가 둥지오리의 길상원에서 다시 만났을 때, 스님길삼은 친히 * * * 에 빠진 동생 13 랑과 여동생 아세를 죽이고, 아들 길삼삼천길 3 대신 머리를 들고 두 사람을 도망치게 했다. 길삼 세 명이 결국 눈보라 속에서 서로 찔러 죽었다.
작품 선정
서막강 경신묘장
역할: 소매치기 스님 길삼. 방랑무사 아들 길삼.
방랑자 천금길삼. 전길의 딸 아세.
무대 정중앙에는 4 칸짜리 2 층 소품, 안쪽은 4 피트 정도 되는 경청면 금강제사당, 향상자다. 처마 입구의 변이마에 청면금강이 새겨져 있고, 그 옆에는 유인원 세 마리가 박혀 있다. 집 뒤는 개와토벽으로, 과거를 비스듬히 바라보면 다리의 원경을 볼 수 있다. 신악' 반주에 따라 소품이 얼어붙었다. 춘부 아살에는 검은 상의를 입고 두건을 쓰고, 손에 돗자리를 안고, 꽃도가 나타났다.
아살은 밤의 장막에도 불구하고 어젯밤 손님의 모습이 여전히 눈에 선하다. 그는 하인 차림으로, 버린 이 은은 틀림없이 주인의 재산이다. 그가 애타게 불타고 싶어, 오늘 밤 또 류원에 가서 나를 찾아야 한다. 나는 금을 줍고 이리저리 바라봤지만 여전히 그 자취를 감추었다. 만약 그가 주인에게 대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 상봉은 한 번밖에 안 되었지만, 이렇게 마음에 걱정하다. 그 그리움도 잊지 않고 두근거리는 설레임은 원래 내 소원이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걱정거리가 수시로 다가오는 막을 둘러보고 있다. 천금길 삼빗 섬전 롤빵, 긴팔 기모노, 칠복 차림으로 등장한다.
천금여보세요, 언니, 한 가지 물어봐도 될까요?
아살 응, 뭐 물어보고 싶어?
천금으로 거북정가에 가려면 어떻게 가야 합니까?
아살은 거북정가에 갈 예정이고, 여기서부터 오른쪽으로 쭉 앞으로 가다가 끝까지 가다가 다시 좌회전하는데 ...
(아들 길삼의 차림을 살펴봤다)
아아 어차피 내가 가는 김에 강변까지 같이 가자.
천금 그건 정말 좋다. 나는 동반자와 헤어져 홀로 타지에서 마음이 불안하지 않을 수 없다. 서로 폐를 끼쳐서 부끄럽지만, 그래도 당신이 길을 안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아살과 내가 집에 가는 길은 마침 같은 길이어서 손을 드는 노동이다.
천금 그럼 수고해 줄게.
아세가 나와 함께 왔다. (아세 전, 천금길삼도 무대 정면에 왔다.
)
여보세요, 당신 집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천금 나는 본향 이정목에 살고, 채소가게의 딸인 아칠이다.
아살은 채소가게의 아칠인가요?
천금 너의 집은?
아살 우리 집은 강가에 있고, 아버지 이름은 전길, 제 이름은 아살입니다.
천금은 어떻게 장사를 합니까?
아, 아, 그 사업은 좀 말하기 어렵다. (얼굴에 난색을 드러내다)
천금 그건 어떤 장사를 하는 거야?
< P > 아년은 입에 올리기 어려운 돗자리 위의 장사입니다.
천금은 그 19 문점 (거리 장난감 가게) 인가요?
아세 아니요, 24 문입니다.
천금이 혹시 ...
아세 이해하시죠.
말사이에 아세가 천금의 등을 한 번 쳤다. 이때 돈주머니가 품에서 떨어졌다. 천금은 재빨리 주웠는데, 얼굴에 놀라움이 드러났다.
천금여보세요, 물건이 떨어졌어요. (상대방에게 돌려주고 싶다)
아 세, 이것은 중요한 은입니다.
천금은 은입니까?
아세는 안 됩니다. 크기를 합치면 백 냥이 넘습니다.
천금 매매가 적지 않잖아요.
아, 너 정말 농담을 잘하는구나. 헤헤.
천금아이구!
천금이 아년을 과장해서 안았다.
아, 야, 왜 그래?
천금에야 맞은편 집 옥상에 빛이 번쩍인다.
아살은 사람의 혼백일지도 모른다.
천금아이구! (또 꼭 안아준다)
아세 뭐가 두려운거야. 저녁의 일에 종사하면 혼령의 귀신불은 흔히 볼 수 있어 더 이상 두렵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 무서운 (이때 종소리가 울린다. ) 사람 자신이어야 한다.
천금의 발언은 매우 그렇다. (아세 품에서 돈주머니를 뽑는다고 한다)
아세 (크게 놀란다) 아, 이 은을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천금은별로 좋지 않아요. 가져가세요.
아살? (공황 상태) 원래 당신은 ...
천금 도둑입니다.
아살?
천금은 네가 말했듯이 정말 무섭다. (돈주머니 뺏어가기)
아살 이건 절대 가져가지 마세요.
아살은 탈환하려고 달려들어 천금에 밀려났다. 아살은 비틀거리며 실수로 강에 빠졌다. 물소리가 나자 잔물결이 일었다.
천금아, 강에 빠졌어? (강을 바라보다) 이것은 정말 불쌍하다. (말하자면, 돈주머니에서 싸놓은 은화 백 냥을 꺼내다니) 이 백냥은 의외로 수확되었다.
낄거리다. 이때 타로 우위문이 몰래 그녀 뒤에 나타났다.
타로가 이 은화 백 냥을 내놓다.
타로가 달려들어 천금에게 따돌림을 당했다. 천금을 돈주머니에 넣고 품에 넣다. 타로 우위문이 다시 한 번 돌진했고, 천금과 칼집이 함께 타로 우위문에서 찔린 경신환보칼을 빼앗았다. 타로 우위문이 넘어졌을 때, 순세를 따라 뽑고 손을 흔들었다. 동시에, 커튼을 내려놓은 네 대의 가마가 꽃길에서 와서 이 모양을 보고, 가마꾼은 가마를 버리고 놀라 무대 왼쪽으로 도망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타로 우위문은 칼날을 두려워하여 오른쪽으로 도망쳤다. 종소리가 울리자 천금길 삼목은 그 뒷모습을 선물했다.
천금 겁쟁이들. (가마의 등롱을 빌려 칼날을 살피다)
음, 오히려 여행 호신용으로 쓰인다. (허리춤에 칼을 꽂고 공중의 흐릿한 달을 바라보다)
봄밤 달빛이 흐릿하고 해안가에 연기가 감돌고 있다. 서늘한 바람이 약간 취해서 기분이 상쾌하다. 트와일라잇은 홀로 깃털로 강가에서 귀소를 찾으려고 한다. 은냥이 뜻밖에 손을 잡았는데, 물에 빠진 것으로 의심된다.
(품에 안긴 돈주머니를 더듬어 몰래 웃고 있다. 이때 무대 왼쪽에서 재난을 없애는 염경 소리가 들려왔다. )
오, 오늘 밤은 입춘의 전야입니다.
서쪽 해안에서 물에 빠진 매춘녀는 나를 위해 액운을 제거했고, 콩을 뿌려 악귀를 쫓아낸 것은 은냥이었다. 좋은 징조.
이때, 네 가마의 커튼이 벗겨져 아들 길삼 밖으로 나왔다. 그는' 길' 자 가무늬가 있는 기모노를 입고 상투를 틀고 큰 칼을 차고 있다. 천금은 아들 길삼이 나타나 놀란 표정을 지었다. 가벼운 종소리가 격앙된 삼현악기로 변했다. 딸 은 팔 에 실버, 슬리브 커버 gengshen 알약 칼 을 넣어, 무대 왼쪽 에 가고 싶어. 아들 길삼 사색상.
아들 여보세요, 언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천금은 무슨 용무가 있습니까?
아들이 바로 일이 있어서 너를 불렀다.
천금은 네가 무슨 용무가 있는지 모르지만, 나는 중요한 일이 있다.
(떠나려고 함)
아들이 일이 있어도 너무 오래 지체하지 않을 테니 기다리라고 하세요.
천금이 노여움을 드러냈다. 아들은 가마 에서 대나무 가죽 신발 을 꺼내 칼을 뽑아 천금 에 찔렀다. 두 사람은 호시탐탐 상대방을 노려보며 서로 버티지 못했다.
천금이 나를 기다리라고 했다. 나는 이미 여기서 기다리고 있다. 도대체 무슨 일이야?
아들은 다른 일이 없다. 방랑무사를 위해 두 칼을 차고 있다. 직접 손을 쓰는 것을 아끼지 않고, 단지 너에게 부탁하기 위해서이다.
천금당당한 무사의 몸이 약한 여자에게 요구한 것은 도대체 무슨 물건이냐?
아들은 바로 네가 손에 든 은화 백 냥이다.
천금? (의외다)
공자는 가마에 흔들려 졸다가' 은두' 라는 단어를 듣자마자 꿈에서 깨어났다. 같은 도둑 루트 섹스, 어떻게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가자 견딜 수 있습니다. 지난해 말 이후 변변한 수입이 없었는데 지금은 먹고 마시고 노는 것조차 수줍어하고 있다. 세상은 확실히 쉽지 않다. 우선 고급 기모노를 입고 싶지 않았다. 인간형 천금 아가씨는 모두 돈을 위해 손을 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천금 그럼 네가 해야 할 일은 이 돈주머니를 가져가는 거야?
(품에서 돈주머니를 더듬어 표현)
< P >
천금 (냉소) 은 너의 예상이 크게 잘못됐다는 것이 아쉽다. 비록 네가 크고 작은 칼을 가지런히 차고 있는 것을 보아도, 새 칼을 시험해 보고 고양이와 개를 겁주는 데 많이 쓰일 뿐이다. 내 목숨을 원하는 것은 백일몽이다. 원래 이 정도의 은으로 너에게 주었는데, 사소한 일이다. 네가 엄한 말로 협박하는 이상, 내가 네가 원하는 것을 이루기 어렵다고 탓하지 마라. 한마디로 나는 승낙하지 않는다.
아들 네가 주지 않으면 나는 원하지 않는다. 왜 엎드려 용서를 빌지 않으세요? 어린 여자가 입을 열고 욕하는 것도 매화의 그윽한 향기보다 낫다. 유감스럽게도, 고양이와 개를 협박해도 딸의 몸은 큰 칼을 가지고 도시를 걸어갈 수 없다. 사람을 죽이고 재물을 강탈하는 것은 무사의 상사인가, 아니면 재빠르게 돈을 남기고 꺼져버리는 것인가.
천금 네가 원하는 것은 오히려 아름답다. 돈을 원하는 건 너야, 왜 엎드려 용서를 빌지 않니? 백성들에게 아무리 많은 은도 생존의 수단일 뿐, 아쉬워하지 않고 포기할 수 없다. 네가 광언을 하면 나는 버드나무처럼 역행할 수 없다. 재물을 강탈하고 목숨을 해치는 것이 무사의 본분이라면, 제 생명도 함께 가져가세요.
아들은 말하지 않아도 네 목숨을 원할 것이다. 당신 도 이름 이라는 이름의 도둑 을 설정 하고 싶어, 죽은 후 아무도 추모하지 않는 것은 가엾다. 네가 존함을 남겼으니, 오늘부터 나는 너를 위해 칠칠단을 만들어 줄 것이고, 칠봉마다 생화로 한 다발의 향을 한 다발씩 부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천금신문의 이름도 무방하다. 오히려 너 자신이 빨리 칠타파 영위에 새겨야 할 이름을 말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들 이건 내 잘못이야. 예의에 따라, 다른 사람의 이름을 가르침을 청하면, 먼저 스스로 집 문을 보고해야 한다. 나는 아들, 사기, 사기, 강탈, 나쁜 행적이 악명 높고, 아들 길삼의 브랜드와 몰락한 무사 칭호에 의지하여 하루 종일 빈둥빈둥 놀았다.
천금 원래 당신은 전설의 아들 길삼이었습니까?
공자님 성함이 어떻게 되십니까?
천금은 어리석고 우습지만, 작년 봄 이후 나는 스님이나 악보로 분장하거나 싸우며 많은 악행을 저질렀다. 그러나 맵지도 독하지도 않고, 이 길에서도 출세하지 못한 것 같다. 이번에 또 채소가게 아칠이라는 이름을 다시 빌려 긴팔 기모노를 입고 생계를 꾸렸다.
그래서 천금길삼이라는 미명으로 붙여졌는데, 본질적으로 세상 물정을 보지 못한 유랑자일 뿐이다.
공자는 이름이 비슷하기 때문에 일찌감치 귀를 기울였으니 오늘 만나 뵙게 되어 더욱 영광입니다.
천금이 너에게 이 백 냥의 은을 빼앗겼는데, 내 천금길삼은 어찌 명예가 바닥을 치지 않겠는가.
아들이 가져가지 않으면 지는 것을 의미하고, 나의 명성도 똑같이 손상될 것이다.
천금은 서로 이름을 날리며 좁은 길에서 만나 진퇴양난을 겪고 있다.
아들은 아직 건너편에 이르기도 전에 뱀에게 주시되는 개구리가 되었다.
천금을 삼키고 삼키면 목숨을 내걸게 된다.
아들은 배가 갈라져도 삼켜야 한다.
천금을 잠시 여기에 두겠습니다.
천금은백 냥을 무대 중앙에 던졌다.
아들은 뱀개구리 주먹을 추측할 필요가 없다.
천금이 여기서 승부를 겨루고 있다.
두 사람은 외투를 벗고 각자 칼을 뽑아 필사적으로 싸웠다. 마침 이때 스님길은 검은 통바지 세 벌, 반면 가운을 입고 꽃길에 나타났다. 이런 모습을 보고 성큼성큼 무대 안으로 뛰어드는 것이 두렵다.
스님은 둘 다 멈췄다. 멈춰.
두 사람 사이에 들어와 양 당사자를 필사적으로 말렸다. 결국 스님 길삼은 면포를 벗고 두 사람이 맞닥뜨린 칼날을 덮고 나서야 양쪽을 가로막은 셈이다. 세 사람이 이런 모습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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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들
천금은 아직 다치지 않은 틈을 타서.
두 사람은 아직 빨리 물러나지 않았다.
스님 아니, 나는 눈을 멀게 할 수 없다. 초뢰는 아직 이르고, 얼음과 눈이 녹지 않은 강가에서는 두 명의 칼빛 검그림자가 교차되지 않는 것을 멀리서 바라보고 있다. 비록 나는 지기라고 할 수는 없지만, 결국 오랫동안 존함을 들었다. 비록 너희들의 혈기가 강하지만, 이것은 음악신춤을 추는 것과는 다르다. 초봄에 처음 도착한 이 검춤은 어느 쪽도 다치게 하는 것은 장난이 아니다. 너희 두 사람은 유명한 후지의 큰 집과 손색이 없는 츠쿠바 산사키 하우스처럼 두 고수 사이의 양패가 모두 다치는 것을 차마 볼 수 없었고, 다카시마 집은 제멋대로가 끼어들어 말리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승려 출신이어서 별명이 스님 길삼 () 이다. 오늘 밤은 입춘 전야입니다. 사람들이 콩을 뿌릴 때 기도한 것처럼 우리 세 명이 마음속의 싸움의 귀신을 몰아내고 푸나상을 맞이하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복차에 검은콩과 함매의 유한을 남기지 않기 위해 아예 내 보잘것없는 산초를 화해시키자.
그가 말을 잘 해서 두 사람은 다소 흔들렸다.
< P > 아들이 이렇게 말하면 너는 명성이 자자하다 ...
< P > 천금은 길상원의 수행승이었던- < P > 아들 스님 길삼.두 사람은 원래 당신이었습니다.
중운 (머리를 만지다) "명성이 자자하다" 는 것이 나를 부끄럽게 만들었지만, 사실 사소한 소동에 불과했다. 최초로 길상원에서 장을 갈아주는 스님을 만들었는데, 이름은 총장이다. 그런 다음 점차 도둑질을 시작하여 향자산 상자에서 불전까지 가는 돈을 하나도 놓치지 않았다. 결국 절에서 쫓겨나 남의 울타리 아래 하인으로 전락했다. 또한 2 ~ 3 도 감옥 복역한 적이 있는데, 아마도 천량한 일을 한 적이 없기 때문에 자비를 베풀어 목숨을 보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지금은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스스로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 절도죄로 처벌을 받는다면 만부득이하다. 자신의 손으로 생명을 끝내는 것이 얼마나 어리석은가.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다시 분해하고, 원하지 않더라도 먼저 칼을 나에게 건네주세요.
아들은 스님의 한 자리에 부끄럽지 않다. 만약 네가 칼을 가져가려고 한다면, 나는 아무런 원망도 없다.
천금 네가 가져가야 하는데 나도 기꺼이 하겠다.
스님 그렇게 두 분은 완전히 동의합니다.
아들은 네가 말한 대로 한다.
천금칼을 너에게 맡긴다.
스님이 칼을 뽑아 휴전을 하겠죠?
아들이 좋다.
천금이 좋다.
두 사람은 사이가 좋다.
스님 길삼은 면포를 벗고 두 사람은 칼을 뽑아 좌우로 갈라놓았다. 스님의 사고상.
스님 두 사람이 필사적으로 이 분쟁을 치러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천금은 원래 아무런 연유가 없었는데, 단지 내가 빼앗은 돈 백 냥을 위해서였다.
아들이 그녀를 나에게 협박해서 손을 댔다.
스님 그렇다면 두 사람은 은 백 냥을 주고 주지 않으면 불을 지펴서 소중한 생명까지 포기할 수 있다. 정말 젊어서 세상 물정에 어둡다. 내가 와서 결단을 내리겠습니다. 아마 두 분은 행복하지 않겠지만, 제 말을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쌍방이 쟁탈한 이 백냥은을 둘로 나누어 각각 52 를 받는 것이 낫다. 50 ~ 2 개의 숫자가 작지 않습니다. 아마도 제 팔이 그 가치를 상쇄할 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두 분이 저의 권유를 들어주셨으니, 저는 이것으로 당신들의 성의를 보답하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뽑은 칼을 쓸데없이 칼집에 넣지 말고, 내 두 팔을 잘라서 합치면 딱 백냥이다.
스님 길삼은 팔을 잡고 두 사람에게 팔을 뻗었다. 두 사람의 탄복한 표정.
공자는 역시 명성이 자자한 스님 길삼으로 자신의 두 팔을 희생하며 이 분쟁을 중재한다.
천금은 도리에 따라 너의 팔을 베어서는 안 되지만, 너의 성품이 어렵기 때문에 공경하는 것이 목숨보다 낫다.
아들 네 팔,
두 사람 우리가 받았다.
스님은 사양할 필요 없이 시작하세요.
스님 길삼이 팔을 뻗었다. 아들 지 iii, 딸 지 iii 는 먼저 스님 의 팔을 잡고, 서로를 바라 보았다, 그리고 즉시 자신의 팔을 잡았다. 스님은 이 모양을 보고 ...
스님이 내 두 팔을 잡아당겼는데, 왜 또 두 사람의 팔을 추가해야 하는가?
아들 네 정신의 힘, 우리가 모든 것을 이겨내자.
천금은 우리가 서로 끌고 있는 손목에서 흘러나오는 피를 서로 융합시키고,
아들은 형제처럼,
천금이 서로 껴안고 있다.
두 사람은 우리에게 약속했다.
스님은 정말 재미있다. 사실, 이전에 내 마음 에 이 소원 이 있었지만, 자기 케어 큰 혐의 가 두려워, 그래서 말을 수출하지 않았다. 당신들이 이런 마음을 가지고 있어서 나는 매우 기뻤다.
아들이 우리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을까 ...
천금이 우리 형제가 될 수 있을까.
스님 이게 왜 내 소원이 아니야. 이웃 나라 의 \ "습지의 무법자 \" 보다 낮지 만, 수많은 영웅 이 모였다; 이곳은 삼국의 복숭아원도 아니다. 그러나 우리가 벽 밖에 있는 매화나무 밑에서 형제의 의를 맺는다면 인생의 큰 다행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공자는 다행히 여기에 제사를 지내는 도잔이 있다.
천금으로 맹세한 혈주를 한 잔 마시다.
아들은 경신당에서 도컵을 꺼내고, 세 사람은 손목의 피를 컵에 집어넣었다.
두 형제가 먼저 청하다.
스님 그럼 제가 먼저 마실게요.
스님은 술을 마신 후 아들과 함께 건네고, 아들은 술을 마신 후 천금을 건네고, 천금을 마신 후 스님에게 돌려주었다.
스님은 이때부터 우리의 생사와 * * * *.
(스님이 마신 술잔을 두드려 미세먼지로 부서졌다. )
먼지로 부서져도 ...
아들은 마음을 바꾸지 않는다.
천금형제 3 명, 영결동맹.
스님은 정말 놀라운 인연이라고 할 수 있다. 각자 차림새는 다르지만 뼈에는 도둑의 뿌리가 있다.
공자들은 도둑을 긴 손으로 비유하는데, 올해는 마침 경신년 (긴 손의 원숭이 해) 이다.
천금은 경신당의 도컵으로 형제를 맺었다 ...
스님을 증인으로 삼는 것보다 처마 이마에 매달려 있는 천원숭이를 벗는 것이 낫다.
스님은 경신당에 걸려 있는 천원숭이의 납작함을 벗고 두 사람에게 각각 한 마리씩 주었다.
아들은 세 명, 한 명 한 명으로 나뉜다.
천금은 매일 한 쪽이라도 몸을 꼭 감싸야 한다.
스님 항상 세 사람을 연결합니다.
아들은 유인원의 말에 있다.
천금은 역시 먼지 세계에 있는 사람들의 입가에 있다.
아들은 이런 인물이 있었다.
스님은 사후에도 악명이 높다.
천금이 경신야인들이 밤새 잠을 자지 않고 전설하는 화제다.
스님은 곰곰이 생각해 보고 싶어 인생이 짧았다.
세 사람은 우리 등 신세가 비참하다. (세 사람의 감개함)
스님은 이곳에 오래 머물러서는 안 되며, 두 사람은 이 백 냥의 은을 거의 나눠 주고 있다. (방금 꺼낸 백 냥은)
아들 아니, 이 백 냥은 우리 둘이 버려야 할 생명을 구했다.
천금은 사례가 아니지만, 이 쟁탈한 물건은 역시 네가 거두어라.
아들 받아주세요.
스님 아니요, 이건 제가 받을 수 없습니다. 두 분 각자 반씩 부탁드립니다.
백 냥의 은백을 비틀어 수를 추정한 뒤 두 사람에게 건네준다. 아들과 천금이 눈을 마주친 후 은을 받았다.
아들 그럼 잠시 받아 드리겠습니다.
천금은 따로 기회를 찾는다.
두 사람은 답례했다. (두 사람이 또 은을 꺼냈다고 한다)
스님 (사상) 음, 밤이 이미 반이 넘었는데, 여기서 정을 떠맡아 많은 시간을 지체했다. 번거로움을 덜어주기 위해서, 나는 호의에 따라 이 돈을 받았다.
스님은 은을 받아들여 시작 종이에 싸서 넣는다.
아들 이렇게 우리 둘.
두 사람은 마침내 마음이 편안해졌다.
스님이 답례하여 나중에 다시 논한다.
아들은 큰 힘을 얻은 것 같다.
천금을 축하하러 가자.
는 세 사람이 일어섰다고 말했다. 이때 이전 두 명의 소지자가 나타났다.
소지자 여보세요, 대담한 도둑!
소지자가 스님을 향해 돌진했고, 공자천금은 좌우로 부딪친 후 누르고 있었다.
스님 우리 세 형제가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한다.
두 사람은 고개를 끄덕이면서 소지자를 멀리 던졌다. 소지자 가 일어날 때, 아들은 그것에 발을 들여 놓고, 딸 은 그 위에 앉아 눌렸다. 스님이 면포를 당기다.
세 사람 * * * * 함께 의리를 맺다.
세 사람이 세게 당겼다. 파도 소리, 선박 왕래의 소동, 방자 소리 속에서 폐막하다.
(진효금 번역)
감상
사회극의 대표작으로' 3 인 길삼' 은 상연 당시 자리가 부족했지만 작가는 은근히 득의양양한 작품으로 여겨져 시종 그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다. 그것은 참으로 의미심장하고 궁극적인 추궁에 닿았습니다.' 인간의 운명은 도대체 무엇에 의해 지배되고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에도 혼마치 꼬마인 13 랑은 섬 류원과 춘부 아년을 만나 밤을 보냈지만 허둥지둥 떠날 때 가게의 은화 120 냥을 청루에 잃어버렸다. 아살은 13 랑에게 돌려주려고 했지만, 도중에 강가에서 꽃가지를 휘날리는 천금길삼 (진짜 남자가 여장을 하는 것) 의 공격을 받아 백 냥의 은을 빼앗겼다. 어두운 곳에서 이 장면을 목격한 아들 길삼도 정욕으로, 두 칼날이 상대적으로 교제할 수 없을 때 우연히 지나가는 스님 길삼이 중간에서 중재를 하고, 세 사람은 형제로 결의했고, 스님 길삼은 은화 백 냥을 받았다. 토좌위문 전길은 분노하여 아들 스님 길삼이 가져온 잘못된 은돈을 집 밖으로 내던지고, 부곡 무병위가 주워 도주했다. 아들 길삼이 갑자기 무병위의 진로를 막고 은가방을 빼앗았고, 모르는 상황에서 은백을 빼앗으려는 전길을 죽였다. 이 백 냥은 원래 경신환 명칼을 사기 위한 것이었는데, 뜻밖에도 여러 인물들 사이를 전전하며 얼마나 많은 사랑과 증오를 불러일으켰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막부의 전임 칼 감정가 앤슨 소스 지랑은 집에 보관되어 있는 장군 명칼 경신환이 밤도둑에게 도둑맞아 제왕절개해 자살했다.
보물칼을 훔친 도둑들은 길슬하에 장남 스님길과 남녀 쌍둥이가 있었다고 전했다. 쌍둥이의 불길한 미신 때문에 남자아이를 버리고 딸을 곁에 두고 키웠고, 그 소년은 13 랑이었고, 여자아이는 바로 아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야도명칼은 닷새 만에 또 한 아들이 태어났지만 아기의 온몸에는 동물류의 반점이 가득 자라 아내가 미쳐서 아이를 안고 벼세천으로 뛰어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전길은 앤슨의 집에 잠입해 도둑질을 하던 그날 밤 야생견에게 습격을 당하고 경신환칼로 목을 베었는데, 그것은 이미 임신한 암견이었다. 전길은 이 모든 것이 그 개가 보복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마음을 씻고, 불주는 손을 떼지 않고, 벼세천에 떠 있는 모든 물에 빠진 시체를 인양하고 일일이 묻어' 토좌위문 전길' ('토좌위문' 의 의미는 물에 빠진 시체) 이라고 부른다. 하지만 전길이 심은 악의' 인' 과' 열매' 는 사라지지 않았고, 그는 도망갈 수 없었고, 계속 삼켜야 했다. 전길의 버려진 아기 13 랑은 채소가게의 장병위에게 입양되어 양아들로 양육되었다. 전길 이후 경영한 청루에서 13 랑이 아세를 만나 남매가 사랑에 빠졌고, * * * 사후에 짐승이 되었다.
초자연적인 인과응보의 법칙이 이야기 속 인물의 운명을 지배하고, 연극의 복잡하고 교묘한 구조도 파생되었다. 특히 13 랑과 아세의 이 남녀는 원래 얼음청옥결에도 불구하고 태어날 때 저주를 받을 운명이었고, 생도 비참하고 죽음도 어두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들은 아버지의 전길의' 원인' 으로 인한' 과일' 을 어쩔 수 없이 견뎌야 한다. 덕천 시대의 소설, 극본에는 이런 관념이 거의 보편적으로 반영되어 있는데, 그것은 소승 불교의 삼생인과설에서 유래한 것으로, 서구의 숙명론 이곡과 동조한다. 전생의 죄는 내세에서 보응을 받게 되고, 무죄였던 자손조차도 처참한 운명을 겪게 된다.
사람들은 흔히 일상의 질서를 삶의 근거로 삼는다. 생명의 질서, 가정의 질서, 소속 집단의 질서, 사회의 질서, 자연의 질서는 일정한 역사시기와 지역에서 형성되어 일정한 물건으로 관념화되고, 이러한 질서에 대한 적응은 사람들의 생활 상태를 규범화하고 있다. 막부 말기에 자연재해와 인화가 빈번하다. 원래의 일상질서가 갈라질 즈음에, 머아미의 눈에는 자연을 초월하는 인과를 초월하는 힘이 무한히 확대되는 관념이 그의 세계관이자 필연적으로 그의 연극관이 되었다. 백 냥은의 은현으로 자살 미수, 강도 다툼, 남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이런 연극관에서 선선과 악은 상대적 기댈 수 있고, 서로 침투할 수 있으며, 사람은' 악' 이라는 부정적인 요소를 숨기고 있는 선한 사람이자' 선' 이라는 긍정적인 요소를 담고 있는 악인이다.
(첸 샤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