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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장군은 어느 왕조에 속해 있나요?

파국의 혼, 팔만자(百滿子) 장군은 동주(전국시대 중기)의 장군이었다

진나라의 『화양국지』에 따르면 ": 지나라 때 바나라에 혼란이 있었습니다. 만지 장군은 초나라의 군대를 불러 세 개의 도시를 약속했다. 초왕이 파나라를 구출하니, 바나라가 평안하였으므로 초나라 사신들이 그 성에 초청하였다. 만자는 "초의 정신으로 재난을 이겨낼 수 있다. 나는 진심으로 초왕에게 도시를 약속한다. 나는 그에게 감사하기 위해 머리를 바치겠지만 그 도시는 함락될 수 없다"고 말했다. 추의 사절에게로 향하라. 초왕은 한숨을 쉬며 “나에게 만자 같은 신하가 있으면 이 성은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라며 신하의 예의를 갖추어 머리를 묻었다. Ba Guo는 자신의 시신을 묻었을 때 그의 목사들에게도 경의를 표했습니다.

청나라 도광의 『중주직예기1권진화』 기록에 따르면 주(周)는 바국의 영토였다. ("화양국지": 무왕이 은을 물리치고 기에게 파라는 성을 주고 그녀에게 칭호를 주었다. 그는 그의 아들을 강주(江州)의 도읍으로 삼거나 전강(陵江), 봉두(鳳渡), 후에 랑중(御忠)을 다스렸다. 전국시대에는, 그는 추와 결혼했고, 바는 왕이라고도 불렸다고 한다. 전설에 따르면 바의 내전 중에 만지 장군이 추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전설에 따르면 추는 사신을 보내 바를 구출했다. , Zhongzhou는 세 도시 중 하나이므로 Manzi의 고향이기도하므로 유명한 관리와 지역 현자를 모셔 왔습니다.) 당나라 Zhenguan 8 년에 Manzi Yanyan의 이름을 따서 Zhongzhou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충주시 직예사기 제7권 군사준비』에도 기록되어 있다.

2005년 2월 17일 충칭 언론은 “중국의 오랜 역사 속에서 몸과 머리는 다른 곳에 있지만 두 나라는 ‘상칭’이나 ‘태자’의 예우를 받으며 싸우고 있다”고 썼다. "고대부터 애도하거나 매장된 장군은 단 두 명뿐입니다. 하나는 삼국시대의 관우이고, 다른 하나는 춘추전국시대의 바만자입니다. 관우의 삶과 업적은 고전과 생생한 묘사로 명확하게 기록되어 있어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바만자 장군의 행적은 『화양국지』의 단순한 기록에서만 찾아볼 수 있으며, 여전히 미스터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관우는 나라를 해쳤다는 이유로 죽음을 맞이했고, 팔만자는 나라를 보호한다는 이유로 스스로 죽음을 맞이했다. 만지의 죽음을 통해 사람들은 위기와 고통을 꿰뚫는 인간 본성의 광채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남은 것은 가족과 조국의 원한을 뛰어넘는 용기, 그리고 우리 민족을 지탱하는 불굴의 지혜와 정신입니다...

항일전쟁 당시 일본 항공기의 무차별 폭격에 대해 장개석 여사의 부인 쑹메이링이 수만 명이 모인 자리에서 연설했다. 사람들은 "일본 침략자들과 싸우고 하나로 뭉쳐라"라고 여러 번 말했습니다. "중국은 고대부터 장군들을 참수했습니다. 항복하는 장군은 없습니다." 이는 왜적들을 물리칠 수 있는 수도 인민과 온 민족의 자신감과 투지를 고양시켰습니다.

지난 3000년 동안 도시를 지키던 바 장군의 죽음은 관대하고 비극적이었습니다. 그의 정의는 시대를 초월하여 견뎌왔습니다. 그의 지극한 업적과 영웅적인 행위는 대대로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영향을 미쳤으며, 바유의 아이들은 충칭의 역사적, 문화적 유명인이자 인본주의 정신의 대표자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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