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레이터는 한 달에 얼마를 벌까요?
일러스트를 그리는 데 드는 급여는 일반적으로 10,000~20,000위안 사이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법을 배우고 싶다면 Dane Education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전업 일러스트레이터, 업무 성격: 이러한 유형의 일러스트레이터는 일반적으로 일러스트레이션 회사, 인터넷 회사, 출판사, 잡지 및 기타 회사에서 근무합니다. 일반적으로 고정급여가 주 수입이다. 신입사원의 월급은 보통 6000위안 정도입니다.
2. 원조 게임 아티스트. 주로 게임회사나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며, 캐릭터, 소품, 장면 디자인 등을 전반적으로 담당하는 유형의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일반적으로 월 5,000~10,000위안 정도입니다.
3.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 이런 유형의 일러스트레이터에 대한 수요가 엄청납니다. 많은 회사에는 일반적으로 주문 단위로 계산되는 대량의 주문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월 5,000~10,000위안입니다.
4. 일러스트레이션 선생님, 일러스트레이션은 신흥 산업입니다. 많은 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터를 고용하고 있으며, 사람들을 교육하는 교사가 되는 것이 좋습니다. 교사의 수입은 비교적 안정적이며 일반적으로 월 8,000~15,000위안 사이입니다. .
5. 일러스트레이션 스튜디오.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 강점과 시장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립하기로 선택하며,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하는 것보다 수입이 훨씬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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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으로 돈을 버는 방법은 우선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 ,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고 다양한 웹 사이트와 플랫폼에 작품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그림을 생각할 것입니다. 네, 제가 당신의 그림 스타일을 좋아하면 약속을 잡고 일하겠습니다. 회사의 전업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파트타임의 자유는 없지만 수입은 비교적 안정적입니다.
1. 소셜 플랫폼
이제 많은 사람들이 Moments, Weibo, Douyin과 같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여 주문을 받습니다. 먼저 이러한 플랫폼에 작품을 게시하고 팬이 쌓이면 서서히 사람들이 주도적으로 원고를 요청할 것입니다. 좋은 고객 관계를 유지한다면 앞으로도 꾸준히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초보 일러스트레이터로서 초기 과금 기준은 확실히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먼저 동료의 과금 기준을 참고한 후 개인 완료 시간 * 일일 작업 공식을 기반으로 유연하게 견적을 작성하면 됩니다. 시급 * 2 = 견적.
2. 주요 사이트
LOFTER, 이너, 반차원 등 일부 공유 사이트에 작품을 업로드해 먼저 관심을 모은 다음 기회를 잡으세요. 원고상담을 받습니다. (전제는 당신의 작품이 일정한 수준과 품질을 가지고 있고 관객의 미학적 선호도를 충족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모든 사람들이 처음부터 팬을 얻고 주문을 받기를 바라면서 너무 실용적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한 번 가세요. 이 프로세스는 매우 길며 하루아침에 완료할 수 없습니다.
3. 다양한 일러스트레이션 그룹에 참여하세요
다양한 일러스트레이션 요구사항이 그룹에 게시되며,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여 주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과의 경쟁이 필요하며, 항상 원하는 일러스트 주문을 성공적으로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러스트를 공부하면 정말 돈을 벌 수 있나요?
그림은 그림을 배우거나 그림을 그리는 많은 아기들에게 있어서 그저 하나의 기술일 수도 있지만, 이 기술을 그림을 통해 깨닫는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이기 때문에 이 답변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본론으로 돌아가요~ 1. 일러스트레이션 웹사이트에 계약 디자이너가 되어 해당 플랫폼에 디자인한 작품을 업로드하면, 체크인을 하면서 일정 금액의 수입도 얻을 수 있고, 심지어 개최되는 일부 대회에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순위에 오르면 금전적, 물리적 보상을 받게 됩니다. 1. Graffiti Kingdom은 오랜 역사를 지닌 일러스트레이션 웹사이트입니다.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초보자 일러스트레이션이 초기 연습 중에 이를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더 빠르게 진행됩니다. 이 플랫폼에는 일련의 일러스트레이션 활동이 있으며, 상품은 일반적으로 보너스와 손으로 그린 화면입니다. 또한 능력이 있는 한 직접 연결될 수 있는 일러스트레이션의 파트타임 아웃소싱도 있을 것입니다.
2. Zakuu는 멀티 디자인 플랫폼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도 일부이지만 단순한 일러스트레이션 플랫폼은 아닙니다. 이 플랫폼은 일러스트레이션 실력이 좋은 친구들에게 적합합니다. 당신의 작품이 고품질이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면 빠르게 인기와 팬을 축적할 수 있습니다. 개인 IP를 만들면 큰 자금 지원자인 아버지가 주도권을 갖게 됩니다. 당신의 문으로 오십시오. 일러스트레이터의 개인 IP를 더 크고 강하게 만드는 것 자체가 트래픽과 수익화의 트렌드이며, 저는 이를 늘 격려하고 지지해 왔습니다. 이후 개인 IP를 실현하는 방법으로는 주로 협동과정, 협동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협동 도서 일러스트레이션 등이 있습니다.
저자: Lu Shiq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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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Zhih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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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Mi Painter 4. Half Dimension 5. Visual China 6. Illustration China 7. Qiantu.com 8. Huaban은 일러스트레이션 웹사이트에 일러스트레이터로 등록할 필요가 없습니다. 너무 많은 플랫폼을 동시에 플레이하려면, 모두의 에너지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3~4개의 플랫폼에서만 세부적으로 플레이하면 됩니다. 모든 플랫폼을 명확하게 공부할 수 없다는 전제하에 2~3개의 플랫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에 참가하여 상품을 획득하면 그에 상응하는 현금 수입도 받게 됩니다. 실제로 일러스트 공모전에 참여함으로써 얻는 추가 수입도 광고 효과이기도 합니다. 많은 후원자들의 아버지들도 일러스트 공모전에서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일러스트레이터나 일러스트를 찾아보게 될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대회에 참여하고 상을 받으면 실력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가시성과 그에 따른 수입도 늘어납니다. 10.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는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협회가 주관하는 일러스트레이터 공모전으로, 일본 최고의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은 요구 사항이 매우 높으며, 작품 검토 및 제출 과정이 상대적으로 엄격하고 "상업적 협력이나 출판이 없는" 순수한 창작물만 인정합니다. "data-size="normal"data-rawwidth="1144"data-rawheight="1201"class="origin_imagezh-lightbox-thumb"width="1144"data-original =" "/>위 사진은 중국 참가자 HannahLi(중국)가 2019년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홀바인상을 수상한 사진입니다. 사진은 인터넷~11에서 퍼왔습니다. 월드 일러스트레이션 어워드 월드 일러스트레이션 어워드는 일러스트레이터 협회(AOI)와 일러스트레이션 디렉토리(DI)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회로,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연례 심사 대회로 모든 일러스트레이터에게 열려 있습니다. 12. 미국 3x3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미국 3x3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은 '3x3' 컨템포러리 일러스트레이션 매거진이 주관하는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으로, '3x3' 현대 일러스트레이션 매거진 역시 세계적으로 가장 대표적인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연간 잡지 중 하나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수상자들은 넉넉한 상금을 받을 뿐만 아니라 연례 "3x3" 현대 일러스트레이션 잡지에 자신의 작품을 게재하고 전 세계적으로 전파하게 됩니다.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개인 영향력을 높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13. 볼로냐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 볼로냐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는 세계 최고 수준의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 중 하나이며, 국제 일러스트레이터들의 가장 중요한 협력 및 교류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선정될 수 있다면 개인 브랜드 형성과 경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개인적인 영향력은 매우 유익합니다. 14. 아시아 일러스트레이션 연례 공모전 아시아 일러스트레이션 연례 공모전은 아시아 일러스트레이션 협회가 후원하는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으로, 아시아가 주도하는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의 대표적인 행사로 높은 신뢰도와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 Ilustratio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대회 HiliIlustratio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대회는 Hilibrand 웹사이트에서 주최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도 몇 안 되는 헤비급 일러스트레이션 대회 중 하나가 되었으며, 강력한 신뢰도와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 개인 브랜드와 영향력을 강화합니다. 16. 영국 EV&A 일러스트레이션 어워드 EV&A 일러스트레이션 어워드는 빅토리아 앤 앨버트 박물관이 올해 최고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시상하기 위해 설립한 일러스트레이션 대회입니다. 단, 일러스트레이터인 Tourmaline은 영국에 거주해야 하거나 출품작이 영국에 출판되어야 합니다. 올해 영국에서 출판하세요. 17. 브라디스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 대상 수상작 브라디스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 대상은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비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상입니다. 단, 출품 작품은 반드시 출판 작품이어야 하며 관련 기관의 추천을 받아야 합니다. 다양한 나라에서. 따라서 이번 공모전은 매우 까다롭고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전시회이자 수상작이기도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대회는 모두 매우 영향력이 크며 일러스트레이션 기술이 더 높은 일러스트레이터에게 적합합니다. 일부 초보자나 일러스트레이션 기술이 아직 해당 수준에 도달하지 않은 일러스트레이터의 경우 실제로 다른 방법을 통해 영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관심과 기술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일정 금액의 수입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3. 고품질 개인 IP 만들기 솔직히 일러스트레이터가 자신의 기술을 수익화할 수 있는 가장 지속적인 방법은 실제로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싶은 분들은 계속해서 기술의 수익화를 지원할 것입니다. 이것이 가장 지속 가능한 수익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위에서 언급한 두 가지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해당 플랫폼의 서명 작가가 되거나 해당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것은 실제로 효과적인 승인이자 개인화를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영향. 그렇다면 팬을 모으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사실, 일러스트레이터의 경우 초보이건 어느 정도 실력을 갖춘 일러스트레이터이건 공유가 팬을 모으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귀하의 일러스트레이션 학습 과정을 Xiaohongshu, Zhihu, Bilibili, Weibo, Douyin, Toutiao 및 기타 알고리즘 권장 플랫폼에 지속적으로 공유하십시오. 시스템은 귀하의 콘텐츠가 고품질이고 유익한 경우 자동으로 귀하의 작품이나 학습 과정을 배포합니다. 자연스럽게 같은 주파수를 공유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따르도록 끌어들일 것입니다. 플랫폼에서 수수료를 받는 것 외에도(일부 플랫폼은 콘텐츠 게시에 수익성이 있음) 관심 있는 사람들이 귀하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볼 때 도서 일러스트레이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등 더 높은 품질의 협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공유를 위해서는 개인적으로 세 부분으로 나누어서 하나는 자신이 완성한 작품, 다른 하나는 전체 일러스트레이션 완성 과정의 기록, 마지막 부분은 일러스트레이션을 학습하는 과정에서 실무적인 정보를 공유하는 부분을 권하고 싶습니다. 콘텐츠의 연속성과 축적이 있어야 하며, 여기저기 막지 말고, 개인 IP의 강력한 유용성을 다른 사람들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며 유용성의 원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개인 IP를 구축하는 것은 장기적인 과정이며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10개 미만의 콘텐츠를 게시하면 실제로 수십, 수백 개의 콘텐츠를 계속해서 게시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많은 것들이 제자리에 놓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최근 샤오홍슈를 했는데 한 달 만에 팬이 3천 명 정도, 좋아요가 45,000개나 됐는데, 사실 제가 게을러서 올린 콘텐츠가 20개도 안 됐어요. 플랫폼 요약: 18. Xiaohongshu 19. Zhihu 20. Bilibili 21. Weibo 22. Douyin 23. Toutiao 4. 일러스트레이션 그룹, 공개 계정, Weibo 및 기타 채널을 통해 원고를 초대하여 검색 및 리소스 통합 기능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시간은 많은 것을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종종 이러한 능력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일러스트 그룹, 공식 계정, Weibo, Sogou 및 기타 채널에서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면 실제로 예상치 못한 것들이 많이 나타날 것입니다. 사실 제가 이번에 여러분께 드리고 싶은 것은 특정 채널이 아닌 검색 기능입니다. 해당 플랫폼에서 해당 키워드를 검색해 보면 유용한 정보가 많이 나올 뿐만 아니라 일러스트 요청도 많이 나올 것입니다. 해당 플랫폼에서 키워드: 일러스트레이션을 검색하세요. 예를 들어 WeChat에서 키워드: 일러스트레이션을 직접 검색하면 해당 학습 및 제출 플랫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플랫폼: 24. WeChat 25. Zhihu 26. Little Red Book 27. Penguin Group 28. Weibo 29. Sogou 여기서 기억해야 할 것은 플랫폼이 많고 좋은 것과 나쁜 것이 혼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서로의 자원을 소통할 수 있는 일정한 심사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이를 사기 방지에 주의해야 합니다. 5. Witkey 웹사이트에서 파트타임 일러스트레이션 및 디자인 작업을 찾으세요. Witkey 웹사이트에는 많은 디자인 요구 사항이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해당 플랫폼에서 해당 키워드를 직접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아기들이 귀찮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해야 할 일이 너무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제 생각에는 이것들은 사려 깊은 사람이 해야 할 일이고 모두 프론트 엔드(front-end) 일이며 나중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단계 이익 영향. 해당 플랫폼: 30. Zhu Bajie 31. Yipin Weike 32. Doumi 직접 채용 34. Zhaopin 채용 35. Lu Shiqiliu, Taobao 또는 Xianyu 주문 수락, 이모티콘 제작 및 아바타 그리기, Taobao 또는 Xianyu의 디자인 상표, 문화 및 창의적 주변 제품( 많은 작가에게 필요한 책 삽화 등). 자신만의 일러스트 기술로 만든 이모티콘팩을 '위챗 이모티콘 오픈 플랫폼'에 업로드하고, 칭찬을 통해 수입도 늘릴 수 있습니다. 물론 이모티콘팩을 만들 때 핫스팟을 결합하고 좀 더 날씬해지는 것에 주의하세요. 그룹 활용과 전파가 더욱 강력해질 것입니다. 7. 재료 축적과 학습 방법 역시 모든 콘텐츠에서 꼭 공유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대장장이는 자신의 지혜가 필요하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 학습하고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이 매우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해당 자료 및 학습 플랫폼: 36. Graffiti Kingdom 37. Zokuu 38. Petals 39. Duitang Community Petal Network 및 Duitang Community는 주로 자료 축적을 위해 사용되며, 수집된 고품질 자료를 수집하여 풍성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재료 라이브러리와 재료 축적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40. 아트스테이션(Artstation) 아트스테이션의 스타일은 주로 유럽풍, 미국풍, 펑크적인 경향이 있으며, 대부분이 외국 화가들이다. 41. Pinterest는 초보자와 저급 일러스트레이터가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적합합니다. 많은 우수한 디자이너가 프로젝트 주제에 집중하고 프로젝트 요구 사항, 디자인 문제, 일러스트레이션 표현 기술 등을 점차 심화시킵니다. 수준 높은 일러스트레이터가 완전한 프로젝트를 만드는 전 과정은 개인의 일러스트레이션 기술과 디자인 사고를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특정 주제에 대한 사진을 검색하는 것이 주요 목적인 세계 최대 규모의 소셜 사진 공유 웹사이트입니다. 영어가 서툴러도 구글 번역을 활용하면 사진의 질이 높아져 자료 축적에 도움이 됩니다. 43. Bilibili 44. Zhihu 45. Xiaohong은 마지막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1. 일러스트레이션 기술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자신의 기술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지만 동시에 당사자 A와 계약을 체결해야 개인 권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계약서 서명 계약서에 서명할 때 반드시 계약서 내용을 주의 깊게 읽어 보십시오. 불분명하거나 불분명한 부분에 대해서는 해당 규정을 이해하고 있는 변호사 친구를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콘텐츠가 확정된 후 비용을 지불하는 등 지불 절차를 계약서에 명시해야 합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된 후 비용 전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3. 협력 과정에서 A측과의 의사소통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더 많은 의사소통은 양측의 의견을 조율하는 데 도움이 되며, 귀하의 작업을 더 많이 수행함으로써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측의 디자인 요구 사항에 맞춰 더 많이 소통하고, 더 많이 소통하고, 더 많이 소통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4. 어떤 플랫폼에서든 협력에 관해 이야기하려면 사람을 대하는 것이 필요하며 당연히 다양한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그런 것들은 하루아침에 부자가 될 생각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노동가치의 원칙을 지키며, 개인재산의 안전에 유의하고, 원고에 속지 않도록 모두 노력하는 것입니다~ 5 더 많이 공유하고, 더 많은 가치를 전달하고, 더 많이 교류하세요. '3개월 안에 큰돈 벌고, 한 달에 만원 이상 벌자'는 꿈을 가진 이들에게는 약점이 될 수도 있다. 당신은 정신적 지구력이 약합니다. 미리 우회하여 다음 답변을 클릭하십시오. 하지만 계속 읽으실 수 있다면 제 답변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질문에 대해 여기 계신 독자 여러분 모두 심오한 반응을 가지실 것이라 생각하며, 많은 분들이 알고 싶어 하시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문제의 근원부터 차근차근 분석해 보겠습니다. 먼저, 일러스트레이터의 수입은 어디입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연히 그림이죠... 그림은 제 직업이에요. 그냥 사랑해서 하는 거죠!"라고 대답할 겁니다. 좀 더 지식이 있는 사람들은 "회사에서 일하는 것이나 아웃소싱에 지나지 않습니다. "좋아요, 모두 정답을 맞췄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마도 약속을 잡거나 계약을 수락하는 것을 선호할 것입니다. 그러나 특정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얼굴 사진을 그리는 데 200/개, 200가 듭니다. 일본 일러스트, 25/프레임 만화 선화, 미국 홍보가 직접 깨졌습니다. 완, 정말 그렇게 간단합니까? 연초에 회사가 외국 게임의 전체 패키지 프로젝트를 인수했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 일이 많이 쌓여 있었고, 주변 친구들도 다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그 중 구현하기 쉬운 작업이 플랫폼에 게시되어 있었는데, 총 60명 이상이 지원했습니다. , 하지만 우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 사람은 3명뿐이었고 나머지는 스타일이 부적절하거나 기술이 약간 부족했습니다. 매우 현실적인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1. 디지털 페인팅 분야, 특히 아웃소싱을 주요 수입원으로 삼는 분야에서는 돈이 너무 많고 음식이 너무 적은 상황이 분명히 있습니다. 2. 대부분의 회사는 높은 가치를 지닌 아웃소싱 업체입니다. 프리미엄은 스스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소화하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 가격 차액을 일부 얻을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이 명확하지 않은 일부 회사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을 구체적으로 설정하지 않습니다. 교사 위치도 플랫폼에 게시되지만 특별히 일반적이지는 않습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업계 친구들에게 물어봤습니다. A회사(주로 만화를 제작하고 현재 3편을 연재 중)는 회사 내에서 명확한 채용 계획을 가지고 있는 스토리보드 라인 아티스트-파트 1 컬러리스트-입니다. 소속사에서 제작한 만화의 후처리 외에 일부 만화의 전체 패키지 작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직원이 소화할 수 있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도 있으며, 평균 야근 시간은 1시간에 996시간입니다. 한 달에 최대 40~60시간이 소요되며, 가장 좋은 점은 후킹 작업을 게시하는 것입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고 난이도가 낮으며 프리미엄도 낮기 때문입니다. 일반 가격은 15~25/스퀘어(플랫폼 수수료 제외)입니다. .수준이 괜찮다면 오랜 협력 끝에 비공개로 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 차이를 벌기 위해 중개인을 생략합니다. B사(주로 게임 개발 및 R&D에 종사)는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유통 채널은 분명히 게임, 원본 페인팅 아웃소싱, 모델링 아웃소싱과 관련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전체 패키지로 양식이 보다 신뢰할 수 있는 팀이나 전문 아웃소싱에 릴리스됩니다. 전체 패키지가 배포된 이후에는 최종적으로 초안을 완성한 아티스트의 손에 몇 개의 패키지가 전달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생산 상품이 완성되지 않으면 보상이 협상되지만, 일반적으로 상품이 제 시간에 완성되지 못하는 상황은 없을 것입니다. 창고 회사는 자체 생산주기에 따라 C 회사(실물 상품)를 계획할 것입니다. 이전 답변에서 제가 거기에 간 친구가 있다고 했는데, 레드 와인 회사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일을 하고 있어서 그 회사가 보통 와인 겉 포장에 일러스트를 디자인한다는 것도 알게 됐어요. , 한 명의 아티스트가 기본적으로 만족할 수 있지만 등등. 마우스 패드, 물컵, 스낵을 만드는 회사 등 많은 실제 회사에서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요구가 있을 수 있지만 수요가 명확하지 않으므로 현재로서는 요구를 아웃소싱합니다. 최선의 선택입니다. 그럼 아시죠? 플랫폼상의 아웃소싱은 프리미엄이 낮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많으며, 수요가 불분명한 일부 기업에서는 일시적인 수요가 발생하기 때문에 프리미엄이 높은 아웃소싱이 있을 수 있지만 이런 종류의 아웃소싱은 불안정한 요소가 있어 장기 식권이 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그림 실력이 꽤 좋다고 생각하는 사회에서 막 나온 사람들은 매일 아침 햇살에 일어나 카푸치노 한 잔을 마시고 헤드폰을 끼고 차분한 음악을 틀고 우아하게 음악을 틀고 싶어합니다. 하루의 일을 시작하고 다음 달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기 위한 컴퓨터... 이 청년, 일어나세요... 나의 장기 관찰 통계에 따르면 대부분의 능력은 진입 임계값을 충족할 수 있으며 일러스트레이터 업계에 막 입문한 사람들의 회사 평균 수입은 4K-6K(1, 2선 도시)입니다. 회사에서 일하고 싶지 않고 더 자유롭게 주문을 받고 싶다면 대부분의 경우 수입이 3천 정도 되는군요. 단순히 아웃소싱 단가가 낮은 것도 아니고, 일의 원천이 불안정해서 정규직을 갖고 아웃소싱과 병행하면 괜찮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가끔 샤오포닷컴에서 "3개월 안에 창작가가 되어 월수입"이라는 광고를 보게 되는데, "해외"는 이 광고를 기획한 사람이 원본 그림이 무엇인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을 의미하는데, 광고를 보면 원화=미국 선전, 고급, 가, 가, 가라고 착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그냥 보세요... 정말 일러스트레이션에 미래가 없는 걸까요? 위 내용을 읽고 혼란스러워요. 나는 누구일까요? 나는 오늘 밤에도 그림을 그리고 싶은 걸까요? 그러면 꼭 그림을 그릴 필요는 없는 걸까요? 회화계는 정말 피라미드와 같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피라미드 내부에는 이미 업계에 진출한 사람들이 있고, 외부에는 결국 들어오고 싶어하고 내부에서 탈출하려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지금은 사회에서 주류가 됐어요. 저는 대학에서 전공을 좋아하지 않아요. 4년 동안 공부한 후 갑자기 제가 어렸을 때부터 그림을 좋아하고 남다른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자세히 살펴보니 열에 아홉은 나와 같은 생각이었습니다. 같은 집단의 사람들을 능가하면 피라미드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으며, 자신과 같은 처지에 있는 수많은 사람들에 둘러싸여 여전히 바닥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집단에게는 음식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인생은 더 어렵습니다. 당신이 바닥에 있을 때, 3~5년이 지나면 당신은 업계의 규칙에 익숙해지고 능력이 향상되며 네트워크 자원이 안정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진정한 경제적 독립을 이루고 가을에 첫 밀크티 한잔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일상 생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피라미드의 꼭대기는 중간 수준에 도달하면 자연스럽게 이해될 것입니다. 많은 경우 힘 외에도 자기 포장, 기회 및 기타 요소가 일반적으로 어디에 사용됩니까? 우리가 신청할 수 있는 회사와 아웃소싱 당사자 A가 누구일지 출판된 내용에 따라 그림이 그려지는 범위와 유형이 매우 넓습니다. , 스토리 출판물 등 이제 셀프 미디어의 발전으로 인해 다양한 공개 계정 및 기타 We-media 플랫폼 모두 기사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수요가 상응하고 수요가 자연스럽게 증가할 것입니다. 일부 회사에서는 회사 규모, 귀하가 위치한 도시의 종합 소득 및 귀하의 능력에 따라 일반적으로 급여가 4-8K 정도입니다. 사람들은 시각적인 것에 끌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휴대폰 케이스, 제품 포장 등 유사 제품이 너무 많아 제품 이미지에 대한 수요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채용은 위와 같습니다. 아웃소싱이라면 가격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휴대폰 케이스에는 중국 트렌드 일러스트를 사용하는 경우가 500~2000 정도 있고, 일부는 간단한 고양이를 사용하는 경우가 100~300 정도입니다. 특정 화면과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수요에 따라 다릅니다. 주요 광고에는 포스터 광고와 웹 페이지 광고가 포함되며 구체적인 카테고리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구성됩니다. \게임이나 영화, TV 작품의 프런트 엔드를 위한 시각적 프리젠테이션 디자인을 수행하고, 텍스트를 시각적 그래픽으로 변환하고, 모델링 동료와 함께 제작을 촉진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이나 영화 및 TV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독창적인 아티스트 위치가 더 많이 설정됩니다. 원본 페인팅 설정을 분리하여 아웃소싱하는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메인 아티스트가 통일되어야 합니다. 디자인 스타일과 컬러 시스템을 통일하고, 아래는 원작 애니메이터가 직접 설정을 하는 것입니다. 둘째, 외주를 하게 되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어렵고, 전체적인 작업 주기도 많이 어렵습니다. 포지션: 오리지널 애니메이터(캐릭터/씬) 2선 도시에서는 일반적으로 4K 산업에 진출하는 사람들이 많고, 오랫동안 일한 후에는 1선 4K에서 6K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존재합니다. 1~2년 안에 급여가 인상됩니다. 성과급을 받는 회사도 있고 그렇지 않은 회사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