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젝트 장비 준비 ]
1, 50*50cm 목대 12 개, 높이 20cm
2, 80*20cm 널빤지 두 개
3, 나무통 또는 플라스틱 통 한 개
4, 탁구 또는 테니스 3 개
[ 프로젝트 운영 ]
진주 섬 임무 1, 기구: 젓가락 한 켤레, 신문 한 장, 테이프 한 토막 2, 수학 문제: ABCDE* 3= EDCBA. A, b, c, d, e 는 각각 몇 개입니까?
3, 특정 물리적 원리와 장비를 사용하여 모든 사람을 한 섬에 집중시킵니다
시간: 20 분
규칙: 1, 섬 주변은 급류입니다. 과도한 스트레스는
무언도 임무 1, 모든 사람을 진주도 규칙 1 에 집중시키고, 무언자만이 맹인을 도와
2, 무언인만 널빤지
3 을 움직일 수 있다. 일단 물에 빠지면 누구나 맹인도
< P > 맹인도 임무 1, 물 속에 공을 던지는 통
2, 모든 사람이 진주도 규칙 1, 첫 임무가 완료된 후에야 맹인도 2, 섬 주변은 급류, 누구든 각 계층은 한 팀의 기층, 중급, 의사 결정 계층에 해당합니다.
중층 (벙어리) 은 오로지 기층 (맹인) 에게 소통만 구하고 의사결정층 (일반인) 에 대한 보고와 소통이 부족하다. 중간층은 자신이 해결할 수 없는 문제에 대해 제때에 의사결정층에 보고해야 한다. 중급 간부는 기층과 고위층과의 능동적인 소통 습관을 세워야 한다.
의사결정층 (일반인) 은 자질구레한 사무소에 시달려 과학적 의사결정을 할 수 없다. 지도자는 전반적인 방향을 파악하고, 최종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큰 구도를 가져야 하며, 중요하고 긴급한 일을 구별하는 법을 배워야 하며, 6 시 우선 근무제를 배워야 한다.
풀뿌리 (맹인) 는' 게임' 전체에서 무력하다. 팀으로서 한 팀의 목표와 임무를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누구나 혁신적이고 합리적인 이용 규칙을 가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