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접전 바둑류 게임은 중학교 때 공명전을 처음 했을 때 친구가 조조조전을 추천했고, 조조조조를 추천한 것은 공명전보다 훨씬 진보했다.
대학은 당시 조조전의 느낌을 다시 되짚어보고 싶었고, 인터넷을 뒤져보고 악비전 당시까지 놀러 나가지 않았다고 했다. 물론 이 악비전은 헌원판이었다. 대파오방진까지 놀다가 아이고, 허울이 매일 제작팀 쇄신을 기다리고 있다니 정말 포크였다.
11 월 11 일 마침내 악비선의 완전판을 기다렸다. 며칠 밤 통관했다. 고총애를 때리고 마지막으로 춤을 추고 뛰어내린 관문이다. 애석하게도 나는 애당초 7 시간 이상 그를 구하기 위해 목숨을 바쳤기 때문이다. (전설의 SL 대법)
지금은 답답함을 알고 있다
말도 안돼. 다음은 유거와 헌원의 악비전을 비교한다. (제작팀이 이 제목을 보내지 못하게 하는 것이 민감한 지역인지 아닌지 알 수 없다)
게임 완성도:
헌재와 유거가 뚜렷하다
유거와 헌원판 개판 전의 두상이 기본적으로 일치한다는 것은 악비 악운과 같은 우고장헌과 같은 것을 말하는 것이다. 아바타가 유거한 것은 흉상개판 후의 헌원악비의 이미지다. 영발한 원수의 모습은 원래 요리사와 같지 않다 ... 양재흥의 두상도 성공적으로 바뀌었다
절대 > < P > 를 듣는 그 늑대연기보다 강산 북망보다 더 기세가 있는 것은 없다. 풍파정이 너무 긴 소리가 바로 이것과 마지막 꼴찌를 하는 전투를 듣고 모두 가슴이 벅차오르게 한다. 조조의 전승된 일부 목소리는 대체로 다른 곳의 음향을 발췌한 것이다
부드러운 소리 여러분 스스로 연주하면 선검 여관의 경쾌한 노래가 모두 가는 것은 캐주얼한 노선 느낌과 악비전이 이 민족의 영웅사적을 다룬 게임이 맞지 않을 때 모두 소리를 끄고 음악을 틀어 게임 분위기
가 없는 장면:
완전 2 개 스타일 헌원판의 기본과 조조조전의 큰 변화가 없어 유거한 디자인 야림 황량한 교외의 출발 장면은 비교적 참신한 느낌을 준다
전투 장면:
많은 전투 2 개 버전도 같은 제목이고 유사점도 있다
인물 대화:
이 기간 동안 누가 누구의 것을 배웠는지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만약 유거가' 헌원' 을 참고한다면, 그들이 실패했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닭갈비 음식의 맛없는 포기처럼 아쉬움
역사적 사건:
많은 곳에서 헌원이 취한 것은 경기 장면에서 유거가 전투 장면에서 양재흥이 악비에 가입한 구용산의 전악운에 가담한 뒤 양재흥이 곡식을 풀어준 뒤 늙은 소에게 유거가 전투 장면에 나타나도록 부추겼다는 사실을 주목하고 있다. 먼저 약 3-5 라운드에서 악운에게 식량이 어떻게 풀렸는지 설명하고 나서 파견된 뒤 그의 아버지 K 의 재수에 의해 양재흥에게 같은 양경전총도 여기에 있다. 개인을 완성하는 것은 유연함을 감상하지 않는 방법이다. 대사를 누르는 것이 비교적 빠른 전투에서 라운드 수를 낭비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구판의 헌재에는 조조의 전속의 단골 패턴이 채택돼 있다.
내가 말한 것은 단독으로 골랐던 베이징 흑회색의 저것이 나중에 새것으로 바뀐 것 같다. 마치 총을 골라서 양왕, 소 () 와 다지 () 에 대한 천치 () 가 모두 장면에 따라 달라진 것 같다. 단골배경 개인적인 느낌은 실제 진보로 가득 찬 유거버전이다. 길청 () 은 기병이 유거제작팀이 일부러 이렇게 설계한 느낌으로 추정되는 것 같다. 두 가지 버전 위에 비교할 것이 없는
보물신기
는 조조 전 보물 50 점의 전통을 이어갔다. 하지만 두 가지 버전의 보물은 도감이나 효용이 전혀 다르다. 악비의 그 장대 신총은 현재에서 등급이 높아지면서 혼란을 일으킬 수 있다 매 라운드마다 20 으로 돌아가는 HP 개인을 위해 MP 옥철과 답신하는 경향이 있다. 현재에서 자동으로 거친 곡식 +50 을 사용하는 그런 유연거에는 정곡 +120 이 들어있다. 일일이 50 개를 비교하지 않으면 50 개를 너무 많이 비교하지만, 그 장대 방천화창 작용의 이름이 잊혀진다는 것은 다음 목표를 자동으로 공격할 수 있는 유거와 조조가 전하는 것처럼 한 개만 쳐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헌재처럼 8 연수가 가장 많다. 한 번에 8 개
게임 기능:
< P > 의 가장 큰 특징은 악은병을 양성하는 것이 많은 게이머들이 이 게임을 반복하는 큰 동력이며, 점수시스템 총점이 6300 점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의 작은 실패이기도 하다.
채점 시스템:
악비전은 개폐 여부를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여지가 없다. 물론 악뢰 신화 라인이 완성되기 전까지는 헌원의 채점 시스템이 도대체 무슨 소용이 있는지 알 수 없지만 사건이 성사될 수 있는지 여부는 위에 있는 파란색과 노란색 막대로 어떤 노선을 택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다. 유연버전은요? 아주 명확한 수치 지표가 있습니다. 적을 죽이고 한 번 골라 어떤 중요한 인물을 구해내는 것입니다. 그리고 ...;;;;;;;;;;;;;;;;;;;;;;;;; 숨겨진 물건에 모두 점수가 있어 총점으로 최종 결말을 직접 결정할 수 있다
왕좌 정보:
단독으로 내놓은 것은 두 가지 버전이 좀 다르기 때문이다. 소개는 모두 그가 파견돼 악비와 결배한 뒤 감복된 팔이나 그런 것이었지만, 헌원 버전은 얼마 지나지 않아 쫓겨난 지 얼마 되지 않아 팀에서 도사가 없었다. 이 직업은 양재흥이 레이가 5 호를 뽑을 때까지 없었다. (양재흥의 음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합류해야 했다.) 유거판에는 우붕이라는 사람이 한 명 더 들어 본 적이 없다. 이 사람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붕붕에서 싸우는 모든 싸움이 기본적으로 어디에 숨겨진 보물이 있는지, 유거제작팀이 플레이어에게 소일거리를 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는 것이다.
게임의 난이도:
< P > 은 너무 어렵지 않다. 자신이 골회색급 게이머가 조조조전을 할 때 모두 벌거벗고 달리는 헌원의 개편이 너무 많아 거동이 더 힘들지만, 더 골치 아픈 것은 거동이 설정된 숨겨진 보물이다. 각각 가산점이 있기 때문이다. 거동이 있는 가장 큰 목적은 그의 은신처를 치는 것이다. 평균 6300 점 이상은 매 경기당 140 점, 숨겨진 보물을 찾으면 5-10 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을 칠 때 어쩔 수 없이 이용해야 한다----공략. 게임을 하는 가장 큰 즐거움은 자기 탐구라는 것을 알아야 하지만, 그의 숨겨진 보물의 많은 부분이 바로 한 방향으로 내가 일격적으로 SL 대법을 찾아가야 한다는 것도 지루함을 느낄 수 있다
구원인물:
고총애는 내가 구해야 할 인물에 속한다. 자신이 그를 너무 좋아한다. 고총망은 우리 스스로 총을 들고 철륜을 잡는 것을 통제한다. 멋있다. 유거 안의 고총애는 우군에 속하지만, 수프를 구하기가 더 쉽다고 느낀다. 나는 그가 끊은 후 떨어지는 활을 더 좋아한다. 하물며 너무 어렵다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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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가 쓴 부족한 점을 보충하고 보충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또 악뢰 신화 라인 감사제작팀의 사심없는 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들은 우리 수백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