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그래픽 디자이너가 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성공한 그래픽 디자이너
a sueed graphic designer
1, 성공한 디자이너는
< p 혁신 정신 지식이 해박하고 민감하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하며, 사회적 반영, 사회적 효과를 고려하고, 작품을 설계하는 것이 사회에 유익하고, 사람들의 심미능력, 심리적 즐거움과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며, 당대의 시대적 특징을 요약하여 진정한 심미정취와 심미이상을 반영해야 한다. 적어도 당신은 훌륭한 디자이너가 그들의' 자신' 수법, 명확한 이미지, 논리적인 관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2, 디자이너는 자신의 개인적 신념, 경험, 안목, 취향을 자신 있게 믿어야 한다. 맹종하지 않고, 독방하지 않고, 교만하지 않고, 뜨지 않는다. 엄밀한 학문 태도로 대하고, 개성을 위해 개성을 가지지 않고, 디자인을 위해 설계하지 않는다. 디자이너로서 독특한 자질과 뛰어난 디자인 기술, 즉 아무리 복잡한 디자인 과제라도 경험을 진지하게 총결하고, 심사숙고하고, 같은 유형의 우수한 디자인 에센스를 소화하여 새로운 창조를 실현할 수 있어야 한다.
3, 그래픽 디자인 직업으로서 디자이너 직업도덕의 높낮이는 디자이너 인격의 완성과 큰 관계가 있다. 종종 디자이너 디자인 수준을 결정하는 것은 인격의 완성도, 정도가 높을수록 이해능력, 균형능력 파악, 분별력, 조화능력, 처사능력 ... 그가 디자인 생활을 넘도록 도울 것이다
4, 디자인 향상은 끊임없는 학습과 실천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디자이너의 광범위한 섭렵과 집중은 모순되고 통일된다. 전자는 영감과 표현 방식의 원천이고 후자는 일하는 태도다. 좋은 디자인은 단지 그래픽 창작이 아니다. 그는 많은 지적 노동의 결과를 중화시키고, 다른 분야를 섭렵하고, 다른 역할을 맡으며, 우리가 넓은 시야를 유지하고, 우리의 디자인에 더 많은 정보를 가져다 줄 수 있다.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생각이다. 좋은 생각은 부화하기 위해 배움과 시간이 필요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디자인은 또한 넓은 시야를 필요로 하며, 정보의 넓은 출처를 확보해야 하며, 접촉류 방통은 그래픽 디자인을 배우는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이며, 예술 사이에는 본질적으로 * * * 통이고, 문화와 지혜의 끊임없는 보급은 디자인계의 푸른 나무가 되는 법보가 된다.
5, 개성 있는 디자인은 본민족의 유구한 문화전통과 민족문화의 본색을 따라가는 디자인 사상에서 비롯될 수 있으며, 민족성과 독창성 및 개성도 마찬가지로 가치가 있으며, 지역적 특성도 디자이너의 지식 배경 중 하나일 수 있다. 미래의 디자이너는 더 이상 편협한 민족주의자가 아니며, 각 민족의 상징은 민족 정신 차원에서 더 많이 드러날 것이며, 민족과 전통도 일종의 도식이나 디자인 요소가 될 것이며, 디자이너로서 민족 전통과 문화를 진지하게 바라볼 필요가 있다.
[1] 자신의 길을 잘 계획하고 느낌을 따라가지 마라! 개인의 이상 의사결정 안배에 따르면 대다수의 사람들은 어떤 원사나 교수가 될 것을 기대하지 않고, 좀 촉촉하고 상쾌하게 살기를 바란다. 그렇다면 자신의 궤적을 신중하게 안배해야 한다. 어느 업종부터 시작해서 점차 이 업종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자주 이직하지 말고, 특히 약간의 임금을 위해 진지를 옮기지 말고, 장기적으로 보면 이 돈은 전혀 아무것도 아니다. 당신이 한 업종에 대해 그렇게 몇 년 동안 체득할 때, 앞으로의 돈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잦은 격동은 상책이 아니다. 결국 너는 어느 업종에 대해서도 파악하지 못하고, 영원히 초보이다!
[2] 디자인을 할 수 있고, 디자인에 탐닉해서는 안 된다.
절대로 전심전력으로 디자인을 연구해서는 안 된다! 자신에게 큰 압력을 가하라. 만약 너의 마음이 모두 이 위에 놓인다면, 너는 공을기 같은 인물이 될 운명이다! 디자인은 미래의 기둥 중 하나일 뿐 아니라, 당신이 늙거나 디자이너만 되기를 원하지 않는 한, 가장 큰 기둥도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디자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디자인명언)
[3] 디자인 고수가 되지 말고 종합적인 자질 고수가 되라! 기업에서 섞여서, 우리는 늘 누군가를 업신여기고, 그가 "아무것도 몰라, 왜 그렇게 많은 돈을 가지고, 왜 승진하느냐!" 라고 말한다. 이것은 보편적인 전형적인 디자이너의 진부한 말이다. 8051 은 대단한가요? 남이 올라갈 수 있다면 반드시 그의 재간이 있어야 하고, 게다가 네가 가지고 있지 않은 재간이다. 생각해 봐, 사장이 그렇게 오랫동안 경영을 해 왔는데, 설마 너 같은 신병보다 견식이 좋지 않니? 사람들은 관리, 사장의 의도 파악, 부서 조정 등에 능할 수 있다. 따라서 반드시 자신의 다방면의 능력을 키워야 한다. 관리, 친화력, 관문 관색 능력, 공관 능력 등 종합적인 자질의 고수가 되려면 전도가 양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구석에 숨어서 모니터를 볼 수밖에 없다! 디자인 이외의 기술이야말로 더 중요한 재간이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미국 일본, 일률적으로 이렇다!
[4] 사회 삼교 9 류 친구를 많이 사귀어라! 디자이너만 사귀지 말고, * * * 같은 언어가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부류의 인물들과 교제하는 것이다. 언젠가 사장이나 고위 경영진이 되고 싶다면, 하루 종일 직면하는 것이 바로 이들이다. 그들의 경험, 사고 습관, 취미, 그들이 문제를 처리하는 방식을 배우고, 사회 구석의 현상과 문제를 이해하는 것은 앞으로 발전하는 거대한 밑천이다. 이런 것 없이는 손발이 둔하고, 비틀거리며, 많은 어려움에 부딪히고, 학비를 많이 내고, 성공할 확률이 크게 낮아진다!
[5] 지식 섭렵은 반드시 전문적인 것은 아니지만 반드시 넓어야 한다! 다른 방면의 책, 금융, 재회, 수출입, 세무, 법률 등을 많이 보세요. 앞으로 축적을 하기 위해 앞으로의 용도가 더 커질 것입니다! 많은 학비를 적게 낼 것이다!
[6] 엔지니어링 관리 또는 행정으로의 전환을 위한 기회를 잡으십시오! 앞길이 있으면 항상 디자인을 할 수 없고, 적당한 때에 관리로 바꿔야 하고, 앞길이 더 커질 것이고, 이전에 디자인을 해도 헛되지 않았으니, 앞으로는 쓸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경영을 하면 자신의 리더십을 키우고, 자신의 시장 개념과 사고를 키우고, 동시에 자신의 미래 발전을 위해 방대한 인맥을 쌓을 수 있다! 이것이야말로 전도의 진정한 기둥이라고 말해야 한다!
[7] 점차 자신의 마음의 약점과 성격 결함을 극복하다! 의심, 예민함, 순진함 (비하적, 귀엽지 않음), 망설임, 소심함, 다심, 낯가죽이 너무 얇고, 마음이 검지 않고, 교조적 사고. 。 。
이 디자이너들의 보편적인 성격의 약점은 반드시 바뀌어야 한다! 어렵습니까? 침대에서만 생각해 보면 당연히 불가능하다. 친구를 도와 한 달 동안 노점을 지키게 하고, 가방은 반드시 효과가 있고, 실천하는 것이지, 생각만 하지 마라!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불가능하고, 심지어 프로젝트 관리자조차도 좋지 않다. 비록 네가 기술을 잘 설계할 수는 있지만!
[8] 일을 하면서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 나만의 작업 환경 구축! 일찌감치 자신을 위해 작업 환경을 배치하고, 컴퓨터를 장착하고, 아마추어는 일을 접할 수 있고, 한편으로는 시장에 접촉하고, 시장 감각을 키우고, 자금을 축적하고,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이다. 우리가 기술을 하는 것은 돈이 없고, 기술만 있고, 기술 대표는 학력과 증명서가 아니라 인맥을 가지고 있다. 이런 것들이 있다.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9] 자신을 잘 판매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유능해야 할 뿐만 아니라, 글을 쓸 수 있고, 모든 기회를 이용하여 자신을 홍보하고,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세우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할 수 있어야 한다. 조건을 만들어 다른 사람이 자신을 알게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장이 네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았을까? 밖에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당신을 믿습니까? 일찍 자신을 팔면 기회가 자연히 너를 찾아올 것이다! 개인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좋은 주의이다! 특히 업계에서 자신의 명성을 키우고, 명성을 얻고, 고임금 기회를 스스로 말할 수 없고, 더 중요한 것은 협력할 기회가 있다는 것이다 ...
[10] 이 손을 댈 때 바로 쏜다! 영원히 100 자신이 있을 수 없다! 조건은 거의 대담하게 해야 하고, 자신의 사업을 뚫고, 망설이지 말고, 방황하지 말고, 반드시 성공하지는 않지만, 적어도 다음 충격을 위해 경험을 쌓고, 영원히 출세하지 않고, 반드시 실패를 겪어야 한다!
그래픽 디자인은 시장 가치가 있어야 합니다. 시장을 잘 관찰하고, 연령대에 따라 성별이 다른 사람들이 같은 제품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갖고 소비자의 심리를 사로잡아 디자인을 할 수 있는지 살펴보자. 소비자 만족을 얻을 수 있는 광고만이 가치가 있다!
Photoshop (가장 많이 사용됨) CorelDAW (편향은 심하지만 대화형 도구는 좋음), Illustrator (확대가 모자이크되지 않고 Photoshop 이 나타남) 작은 휴대 전화를 사용 하 여, 그것은 무엇 처럼, 사고 전망과 한계를 깰 참조 하십시오. 예를 들어, 얼음 처럼, 다음, "열 회의", 여름이 오고 있다, 휴대 전화와 얼음 스틱을 연결, 자연스럽 게 휴대 전화도 "냉각"-"가격 인하" 의 의미를 생각 합니다. 이렇게 네 주변의 물건부터 시작해서 버티면 큰 수확이 있을 거야. 또한 관련 소프트웨어를 배워야 합니다. Photoshop 은 반드시 배워야 합니다.
또한' 3 대 구성' 인' 평면 구성, 색상 구성, 입체 구성' 을 꼭 봐야 하는데 지루하지만 그 구성 방법을 꼭 알아야 합니다. 또한 서점에 가서' 그래픽 크리에이티브' 책을 찾으시면 꼭 읽어보세요. 많이 수확할 거예요. 무슨 생각이 있으면 바로 적어라, 그렇지 않으면 좋은 아이디어가 유산될 것이다.
미적 기초가 있습니다! 학술 지식이 있다! 문화적 내포가 있다! 조작 경험이 있어요! 디자인 영감이 있어요! 의사 소통 능력
1, 자신의 미적 감상 능력 향상 (아름다운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음)
2, 자신의 미술 기초 지식 향상 (기본기가 있어야 자신, 색채 구성, 서체 디자인 향상) 디자인 된 것은 사람들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4, 기본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마스터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는 펜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자신의 생각과 예술적 분위기를 표현 (표현) 할 수 있습니다. 미술효과만으로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이 아니라, 좋은 작품은 다른 사람이 읽을 수 있는
< 진보는 더 빠를 것이다6, 자기 물건은 다모방으로 만들어진다. 모방은 디자인 내포를 체득하는 가장 빠른 방법
7, 각종 그래픽 디자인 대회에 많이 참가하여 경기에서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다 여름에 아이스가 녹는다는 게 핸드폰 가격 인하를 설명하는 건가요? 그렇게 생각하면 많은 아이디어가 있을 거야!
그리고 이 물건의 해음도 있는데 쓸 수 있을까요?
그 목적상 그것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고려한다.
3 대 구성으로 규칙적이거나 불규칙적인 골격
너는 책을 많이 읽어라. 특히 그래픽 창작에 관한.
그래픽 디자인은 제한이 없습니다. 좀 더 멀리 보세요! 그래픽 디자이너가 되려면 무엇을 해야 합니까?
어떻게 하면 그래픽 디자이너가 될 수 있는지 배우기 전에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지식을 살펴보자. 너무 무미건조하다고 느끼지 말고 보지 마라.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열심히 일하십시오!
첫째, 그래픽 디자인의 정명과 분류
디자인이라는 용어는 영어' design' 에서 유래한 것으로, 산업, 링 아트, 장식, 전시, 의류, 의류 등 다양한 디자인 범위와 범주 건물을 포함하고 있다 예를 들어, 현재 "그래픽 디자인 (graphis design)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 이것은 그래픽 디자인의 특징과 큰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어디에나 있고, 그래픽 디자인은 어디에나 있고, 범위적으로 인쇄에 사용되는 것은 그래픽 디자인과 관련이 있고, 기능적으로" 시각은 사람 자체를 통해 진행된다 "는 것입니다.
이제 그래픽 디자인의 범위와 의미를 이해하고 시스템 디자인, 글꼴 디자인, 책 바인딩 디자인, 행 기록 디자인, 포장 디자인, 포스터/포스터 디자인 등 그래픽 디자인의 분류를 살펴 보겠습니다 게다가, 상업 디자인과 예술 디자인은 분명히 존재한다.
2. 그래픽 디자인의 개념
3, 그래픽 디자인의 특징
디자인은 과학기술과 예술의 결합으로 상업사회의 산물이며 상업사회에서 예술 디자인과 창작의 이상적인 균형이 필요하고, 객관과 자제가 필요하며, 저자의 입으로 의뢰인을 대신해서 말해야 한다.
디자인은 미술과는 다르다. 디자인은 심미성과 실용성, 아이디어, 사람 중심의 디자인을 갖추어야 하기 때문이다. 디자인은 단지 장식과 장식이 아니라 필요이다.
디자인이 완성되지 않은 개념, 디자인은 정교함, 끊임없는 완벽함, 자아에 도전하고 자신에게 전쟁을 선포해야 한다. 디자인의 관건은 끊임없이 깊은 느낌과 경험을 통해서만 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은 디자이너에게 도전이라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디자인은 사람을 감동시켜야 하고, 충분한 디테일 자체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고, 그래픽 크리에이티브 자체는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고, 색채 품위는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고, 소재질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고, ...... 디자인의 다양한 원소를 유기예술화하는 조합. 또한 디자이너는 엄격한 태도 자체가 사람들의 마음을 진동시킬 수 있다는 것을 더 잘 이해해야 한다.
넷째, 그래픽 디자인
디자인을 잘 배우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위대한 영원을 창조하려는 것은 사람들의 주관적인 소망에 의지하여 달성할 수 있는 것과 같을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어떻게 그래픽 디자인을 잘 배울 수 있을까요?
1, 이 분야에 진출할 것인지 확인하십니까? 자신의 정확한 인생관과 가치관을 확립해야 목표를 가질 수 있고, 노력한 방향이 있을 수 있다.
2, 점, 선, 면에 대한 지식을 아십니까? 점, 선, 면의 인식부터 평면 구성, 색상 구성, 입체 구성, 투시학 등의 기초를 익히는 법을 배웁니다. 우리는 객관적인 시각 경험, 이성적 사고의 기초 구축, 시각의 생리학적 법칙 파악, 디자인 요소라는 개념을 이해해야 한다.
3, 손으로 그린 스케치를 할 줄 아세요? 맨손으로 스케치를 그리는 법을 배우는 것은 매우 필요하다. 1998 호주 산업 디자인 자문위원회 (Australian Industry Design Advisory Commission) 의 조사 결과, 디자인 졸업생들이 갖추어야 할 10 가지 기술 중 1 위는 "훌륭한 스케치와 프리핸드 페인팅 능력이 있어야 한다. 디자이너로서 빠르고 꼼꼼하지 않은 시각적 그래픽 표현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회화 예술은 디자인의 원천이고, 디자인 스케치는 사상의 종이 형태다. 우리는 그림이 그래픽 디자인의 기초이자 디자인의 기초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4, 또 뭐가 부족합니까? 도예, 판화, 수채화, 유화, 사진, 서예, 국화화, 흑백화 등 전통 수업에 대한 공부가 부족하니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어쨌든, 이 과정들은 각기 다른 수준에서 당신의 디자인의 손재주, 표현력, 심미적 능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그들의 가장 중요한 것은 예술이 무엇인지,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의 개성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장기적인 과정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5, 디자인을 시작할 수 있을까요? 물론 아닙니다. 무엇을 디자인하시겠습니까? 게임을 시작하려는 것처럼 게임의 규칙을 이해합니까?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미 전공 자신의 공부에 들어갔고, 이제 막 시작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당신은 꾸물거리지 않고, 불평하지 않고, 실용적이고, 현실적인 태도로 이 분야에 들어설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로고 디자인을 예로 들자면, 우리는 어떤 배경 지식, 로고의 의미, 로고의 기원, 로고의 특징, 로고의 디자인 원칙, 로고의 예술 법칙, 로고의 표현 형식, 로고의 구성 수법, 우리가 이해할 필요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코카콜라가 전 세계에 인기를 끌까요? 왜 우리는 Lee 브랜드 청바지를 입기를 갈망하는가? 디자이너로서 우리 주변의 시각 환경에 만족하십니까?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당신의 디자인 이상은 무엇입니까?
6, 당신은 디자인의 좋고 나쁨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왜 그런지 아십니까? 지난 단계는 디자인 기본에 대한 학습을 통해 어느새 디자인의 패러디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역사를 되돌아봐야 합니다. 이론 서적의 학습에서 선배 및 우수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것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단계에는 비교적 장기적인 과정이 수반되는데, 당신의 설계 수준은 매우 불안정할 수도 있고, 때로는 혼란스럽고, 때로는 기쁘기도 하며, 대량의 실천과 함께 전체 운영 과정을 점차 파악함으로써 성숙한 디자이너로 나아가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5, 규칙을 배우고 규칙을 깨야 한다.
당신은 우수한 디자이너가 될 수 있습니까? 당신은 훌륭한 디자이너에 대한 요구를 알고 있습니까?
1, 성공한 디자이너는
A, 예민한 감각능력
B, 발명창조능력
을 갖추어야 한다 혁신 정신 지식이 해박하고 민감하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하며, 사회적 반영, 사회적 효과를 고려하고, 작품을 설계하는 것이 사회에 유익하고, 사람들의 심미능력, 심리적 즐거움과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며, 당대의 시대적 특징을 요약하여 진정한 심미정취와 심미이상을 반영해야 한다. 적어도 당신은 훌륭한 디자이너가 그들의' 자신' 수법, 명확한 형상, 논리적인 관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2, 디자이너는 자신의 개인적 신념, 경험, 안목, 취향을 자신 있게 믿어야 한다. 맹종하지 않고, 독방하지 않고, 교만하지 않고, 뜨지 않는다. 엄밀한 학문 태도로 대하고, 개성을 위해 개성을 가지지 않고, 디자인을 위해 설계하지 않는다. 디자이너로서 독특한 자질과 뛰어난 디자인 기술, 즉 아무리 복잡한 디자인 과제라도 경험을 진지하게 총결하고, 심사숙고하고, 같은 유형의 우수한 디자인 에센스를 소화하여 새로운 창조를 실현할 수 있어야 한다.
3, 그래픽 디자인 직업으로서 디자이너 직업도덕의 높낮이는 디자이너 인격의 완성과 큰 관계가 있다. 종종 디자이너 디자인 수준을 결정하는 것은 인격의 완성도, 정도가 높을수록 이해능력, 균형능력 파악, 분별력, 조화력, 처사능력 ... 그가 디자인 생활을 넘도록 도울 것이다
4, 디자인 향상은 끊임없는 학습과 실천에서 이뤄져야 한다. 디자이너의 광범위한 섭렵과 집중은 모순되고 통일된다. 전자는 영감과 표현 방식의 원천이고 후자는 일하는 태도다. 좋은 디자인은 단지 그래픽 창작이 아니다. 그는 많은 지적 노동의 결과를 중화시키고, 다른 분야를 섭렵하고, 다른 역할을 맡으며, 우리가 넓은 시야를 유지하고, 우리의 디자인에 더 많은 정보를 가져다 줄 수 있다.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생각이다. 좋은 생각은 부화하기 위해 배움과 시간이 필요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디자인은 또한 넓은 시야를 필요로 하며, 정보의 넓은 출처를 확보해야 하며, 접촉류 방통은 그래픽 디자인을 배우는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이며, 예술 사이에는 본질적으로 * * * 통이고, 문화와 지혜의 끊임없는 보급은 디자인계의 푸른 나무가 되는 법보가 된다.
5. 개성이 있는 디자인은 본민족의 유구한 문화전통과 민족문화의 본색을 묶은 디자인 사상에서 비롯될 수 있으며 민족성과 독창성 및 개성도 마찬가지로 가치가 있고, 지역특성도 디자이너의 지식 배경 중 하나일 수 있다. 미래의 디자이너는 더 이상 편협한 민족주의자가 아니며, 각 민족의 상징은 민족 정신 차원에서 더 많이 드러날 것이며, 민족과 전통도 일종의 도식이나 디자인 요소가 될 것이며, 디자이너로서 민족 전통과 문화를 진지하게 바라볼 필요가 있다.
6, 그래픽 디자인 작업은 주관적으로 인정받는 창의적인 작업이며, 대부분의 그래픽 디자이너는 지속적인 자기교육을 통해 연수를 하고 디자인 능력을 향상시킨다. 예를 들어, 평소에는 다양한 포스터, 문선품, 잡지, 서적 등의 디자인 수법에 주의를 기울여 수집하거나, 인터넷을 통해 다른 디자이너의 작품을 찾아 자신의 디자인 영감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7, 그래픽 디자이너는 예리한 미감을 가져야 하지만 글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소양이 있어야 한다. 따라서, 수시로 광범위하게 읽을 수 있고, 자신의 지식 분야와 문자 민감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대부분 인터넷상의 설치 그룹을 이용하여 의견을 교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8, 진정한 그래픽 디자이너가 되는 것은 단지 몇 가지 소프트웨어만 배우면 되는 것이 아니다. 창의성은 영감에서 비롯되고, 영감은 생활에서 비롯되며, 생활에 대한 체험이 필요하며, 그로부터 영감을 발견할 수 있고, 창조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9,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먼저 평면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 기초를 구성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것들입니다. 또한 스케치, 색상, 사진 등이 있습니다 ~ ~ 많은 미술 관련 또는 디자인 관련 사항을 이해해야합니다. 사실,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배워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늙어서 늙어가는 것을 배운다는 것은 언제나 자신이 어떤 분야에 대해 완전히 장악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마치 한 폭의 유화처럼 당신은 영원히 그것을 다 그릴 수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0, 좋은 책이 많아요. 당신 집 저쪽에 광고인 서점이 있다면 가서 볼 수 있어요. 디자인에 관한 책 몇 권을 아는 것 외에 광고학, 마케팅학, 문안, 기획 등도 다 보세요. 당신의 일에 도움이 될 겁니다. 디자인 방면에서는' 디지털 디자인',' IDN',' 예술과 디자인',' 포장과 디자인' 등을 볼 수 있다 허허. 또한 인터넷에서 우수한 전자잡지를 다운로드하거나 우수한 디자인 사이트와 일부 디자이너의 블로그를 더 많이 볼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이 물건을 디자인하는 것도 적수가 적은 과정이며, 더 중요한 것은 끊임없이 공부하는 과정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이상의 당신은 모두 할 수 있습니까? 다 파악했어요? 그렇다면, 당신은 이미 괜찮은 디자이너입니다. 각종 평면 조판 소프트웨어에 대한 능숙한 운용은 기본이고, 그 다음에는 최첨단 디자인 사상, 특히 일부 디자인 요소의 운용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것은 디자이너 수준의 높낮이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만약 처음 배우기 시작했다면, 고객이 원하는 것을 만들어 낼 수만 있다면 좋을 텐데, 이것도 역시 기운이 필요하다.
그래픽 디자이너에 대한 추가 요구 사항: szedu../pdpmsj/index.s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갖추어야 할 전문 지식
미술 전문 학습 외에도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운영 소프트웨어에 익숙해야 합니다 Pagemaker,
Photoshop 은 주로 이미지 처리와 텍스트가 적은 광고 화면
CorelDRAW 는 주로 조판용 벡터 소프트웨어로서 Photoshop 보다 텍스트 조판 기능이 뛰어납니다 또한 CorelDRAW 보다 기능이 뛰어난 벡터 소프트웨어이기도 하다. 애플사에서 실행할 수 있고 CorelDRAW 는 안 되기 때문에 ..
illustrator 도 벡터 소프트웨어다. Photoshop and cc 처럼 작동한다 그래서 나도 이 소프트웨어를 적게 사용한다.
pagemaker 는 전문 조판 소프트웨어다. 주로 출판물 배출에 쓰인다. 그래픽 디자이너를 지원하는데 필요한 것은
입니다. 제가 그래픽 디자인을 한지 5 년 정도 됐는데, 그래픽 디자이너를 지원하는데 어떤
가 필요한지 물어보세요. 그건 너무 복잡해. 내가 간단하게 대답할게.1. 너는 최소한 가장 기본적인 소프트웨어 몇 개를 조작할 수 있어야 한다: PS, CDR, 이 두 가지 필수 사항, 다른 단계의 디자인 소프트웨어가 많을수록 좋다.
2. 사실 소프트웨어는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다. 당신이 모든 종류의 소프트웨어에 정통하더라도, 디자인을 언급하기만 하면 머리가 텅 비어 있고, 당신의 소프트웨어는 너무 정통해도 쓸모가 없고, 가장 중요한 것은 디자인 소양이다. 이것은 좀 추상적인데, 어차피 다른 사람의 디자인 아이디어, 방법, 좋은 디자인 작품을 많이 배우는 것이다. 한 가지 기억하십시오: 디자인은 삶에서 비롯되며, 삶의 세부 사항을 더 많이 느끼고, 그것을 잡아내는 것은 대부분 고전입니다.
3. 신청에 대해서는 자신의 디자인 작품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초보자는 학생이 겸손하고, 적극적인 학습과 업무 태도를 보여야 한다. 만약 당신이 디자인계의 늙은 새이고 디자인이 확실히 실력이 있다면, 당신은 몇 가지 작품과 사례도 가지고 와서, 현장 해설을 면접관에게 들려주고, 나는 어떤 면접의 회사 현장을 위해 그들을 위해 물건을 설계하는 것을 거절할 것을 건의합니다. 그러면 디자이너가 너무 피곤해서 보수를 받지 못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 스스로 값을 깎았다.
4. 현재 디자이너, 십중팔구는 모두 남의 작품을 베끼는 것이니, 나는 네가 디자인을 사업으로 삼고 자신을 부양하는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다른 사람의 동동을 베끼는 것을 거절할 것을 제안한다. 앞은 남보다 걷기가 어렵지만, 몇 년도 안 되어 그가 디자인을 쉽게 하고 수입이 좋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 베끼는 사람들은 그런 갑작스러운 회사에서만 일할 수 있고, 전혀 좋은 디자인 회사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일이 힘들고 돈을 벌 수 없고 디자이너도 3 소 9 등으로 나뉜다.
그래픽 디자이너가 필요로 하는 기술
현대 그래픽 디자이너의 능력의 기초는 단순한 회화, 패턴 등의 원리와 원칙이 아니다. 현대디자이너는 합리적인 지능 구조를 가져야 한다. 즉 기억, 관찰, 사고, 상상력, 혁신, 반응, 표현, 연구, 조직, 조정 및 관리 능력:
1. 기억 능력
2. 관찰 능력
이 동창, 저는 그래픽 디자인을 읽고 있습니다. 당신보다 몇 살 더 나이가 많으며, 인쇄 광고에 종사한 지 몇 년이 되었습니다. 몇 가지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1, 우선 미술의 기초가 없는 것이 더 어렵지만,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주로 당신이 배우려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2,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 공부도 필수다. 학원에 가거나 독학을 할 수 있다.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보다 간단하고 쉽게 시작할 수 있다.
사실, 마지막으로 이 일을 하는 것은 비교적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일부 광고회사, 인쇄사 등은 도처에 꽃이 피지만, 주로 자신의 대량의 실천과 축적에 의지하여 이 일을 하는 것은 총명한 두뇌로, 매일 새로운 것을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긴 과정이며 지름길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디자이너로서, 먼저 몇 가지 혁신적인 사상과 예리한 관찰 능력, 그리고 기본적인 탄탄한 도구 숙련도가 필요합니다. 어떤 일도 빨리 이루어지지 않고, 견지만 하고, 연습을 많이 하고, 인터넷으로 검색도 할 수 있고, 책도 사는 것이 더 직관적이고 편리하다. 。 전문 조형디자이너가 되려면 어떤 조건을 갖추어야 합니까?
이미지 제 1 웅변 제 2 기술 제 3 기술에는 의상과 메이크업 가위 파마 등이 포함된다.
스타일링 마스터가 되고 싶다. 10 년 이상의 업무 학습 경험이 없다. 불가능한 그래픽 디자이너에게는 어떤 소프트웨어가 있을까?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어떤 일을 합니까? 어떻게 해야만 자격을 갖춘 그래픽 디자이너가 될 수 있습니까?
포토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CorelDRW 와 같은 벡터 소프트웨어, 책이나 신문을 출간하는 회사 설립자, 회사용 peagmaker
를 배워야 하는데,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어떤 소프트웨어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래픽 디자이너가 되려면 어떤 자질을 갖추어야 합니까?
1, 사람 (d)
2, 창조 (예술)
3, 기술 (기술)
창의성, 사람 됨됨이 없고, 잘못된 길로 들어서고, 노리개가 의욕을 잃을 수 있다.
창의적이고 완벽하게 표현할 수 없습니다. 즉, 기교가 부족하고 결과는 상상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이지 않고 기교가 아무리 좋아도 장인이 될 수 있어 스승이 될 수 없다.
진정한 디자이너는 덕예 쌍형이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