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화는 주로 붓, 연필, 손가락으로 국화색과 잉크로 비단이나 선지에 그린 중국 전통 회화 형식으로, 거문고 서화 4 예 중 하나이다. 약칭' 국화' 는 우리나라 전통 조형예술 중의 하나이다. 세계 미술 분야에서 자율적인 체계. 크게 나눌 수 있다. 인물, 산수, 계화, 화훼, 과과, 깃털, 짐승, 충어 등 화과; 공필, 프리 핸드, 후크, 디자인, 수묵 등의 기법 형식이 있으며, 색칠은 금비, 크고 청록색, 뼈 없음, 발색, 연한 색, 연한 누빔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주로 선과 먹색의 변화를 이용하여 갈고리, 빛, 점, 염색, 농도, 빛, 건조, 습기, 음, 양, 향, 등, 거짓, 실, 스파, 밀함, 공백 등의 표현 수법으로 물상과 경영 위치를 묘사한다. 로케이션 레이아웃으로 시야가 넓어 초점 원근에 구애받지 않는다. 벽화, 스크린, 두루마리, 책면, 부채면 등의 화폭 형식이 있어 전통적인 장식공예로 장식되어 있다. 인물화는 만주에서 한위, 육조가 점차 성숙해졌다. 산수, 화훼, 새짐승화 등은 수당까지 독립하여 화과를 형성하기 시작했다. 오대, 두 송파가 경쟁하면서 수묵화가 성행하여 산수화가 대과가 될 것이다. 문인화는 송대에서 이미 발전했지만, 원대 대흥에 이르러 화풍이 서의를 그리는 경향이 있다. 명청과 근대는 계속 발전하여, 나날이 달의창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위진 남북조 당나라 명청 등의 시기에 불교 예술과 서방 회화 예술의 영향을 받았다. 중국화는' 외사조화, 중심원' 을 강조하며' 예기필선, 그림' 을 요구하고, 녹는 것을 강조하며, 경지를 창조하고, 형체로 신을 쓰고, 형신을 겸비하고, 기운이 생동감 있게 표현된다. 서화와 서화의 동족뿐만 아니라 둘 다 다의서정에서도 골법용 펜, 선 운행과 밀접한 연관이 있기 때문에 회화는 서예, 인감각과 상호 작용하여 뚜렷한 예술적 특징을 형성하였다. 그림을 그리는 도구 재료는 우리나라가 특별히 만든 펜, 잉크, 종이, 연, 실크이다. 근현대의 중국화는 전통을 계승하고 외래기법을 흡수하는 데 있어서 돌파와 발전이 있었다. 동주 무덤에서 출토된 최초의 그림' 기도하는 여자와 기룡' (일명 용봉벼슬녀도) 은 생존 최초의 완벽한 작품으로 남북조 시대 구카이지의' 여사 잠도' 였다. 국화는 역사가 유구하다. 송 () 나라 이전에 실크 () 에 그림을 그렸는데, 재료가 비싸기 때문에 국화 소재는 왕궁 귀족 초상이나 생활기록 등을 많이 사용했으며, 송원원 () 명나라 이후, 그림은 대중에게 널리 보급되어 시민 생활의 일부가 되었으며, 풍속화가 생겨났다. 청말, 서풍이 동쪽으로 점차 변하면서 회화 재료가 다양하여 서화 원소를 첨가하여 다방면으로 발전하였다. 국화와 서양화의 원칙에는 여러 가지 점이 있는데, 그 중점은 신처럼 모양이 무겁지 않고, 관찰 총결산은 현장 모사를 강조하지 않고, 산점 투시법을 운용하면 초점 투시법을 사용하지 않고, 경지를 중시하고, 장면을 중시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한다. 현대 국화의 발전도 서구 회화의 기교를 흡수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면 명암 빛의 구성, 인체 해부의 정확성 등 화가가 국화의 경지를 유화 창작에 사용하였다. 국화의 특징 중국화는 자신의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전통적인 중국화는 남조 셰이흐의 고화품록에 따르면: *' 기운이 생동감 있다' 는 것을 중시하고, 물체의 겉모습에 얽매이지 않고, 작가의 주관적인 정취를 많이 강조한다. 중국화는' 형형으로 신을 쓰다' 를 강조하며,' 묘한 것과 닮지 않은 것' 의 느낌을 추구한다. * 필법의 운율을 중시하고, 필법의 요구: 평면, 원, 체류, 무게, 변화. 먹법은 먹점이 오색, 짙고, 옅고, 깨지고, 끼얹고, 얼룩, 초점, 숙식을 요구한다. *' 골법용 펜' 을 중시하고, 초점 투시를 중시하지 않고, 환경이 물체의 빛색 변화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지 않는다. * 빈 배치와 물체의' 기세' 를 중시한다. 서양화는' 재현' 의 예술이고 중국화는' 표현' 의 예술이라고 할 수 있다. 국화는' 기운' 과' 경지' 를 표현해야 한다. 그림의 도구인' 필묵지연' 은 중국 고대 문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도구로,' 문방 사보' 라고 불리며, 그 의미는 그림 쓰기에 그치지 않고, 중국 문인들이 그에게 깊은 문화적 내포와 감정을 주었고, 역대 문인 서화와 필묵연 관련 이야기는 무궁무진하다. 붓은 중국에서 창작한 것으로 북한 일본 등 아시아의 광범위한 지역에 영향을 미치는 전통 쓰기 습관이다.
붓은 단단하고, 부드럽고, 털은 늑대의 꼬리로, 부드러운 털은 양밀리 (염소 수염) 로 대표되며, 글씨를 쓰는 그림, 종류, 개인 습관에 따라 펜도 다르다. 양밀은 부드럽고, 늑대의 털은 단단하고, 부드러움은 부드럽다. 중국의 서예와 그림은 모두 붓의 사용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특히 Huzhou (현재 절강 선련) 의 호필, 선주 (현재 안후이징현) 의 선필, 강서 진현의 펜을 상용한다. 잉크는' 기름 연기' 와' 송연' 으로 나뉜다. 유연묵은 오동유나 첨가담배 가공으로 만들어진다. 송연 잉크는 송가지와 연기 가공으로 만들어졌다. 고대 휘주에서 생산된 잉크는 예로부터 문인들이 좋아했으며, 휘묵은 금으로 바꾸지 않는 미칭이 있다. 물감은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사용하면 서로 다른 효과를 낼 수 있다. 하나는 식물질이다. 꽃청황, 연지, 모란 등, 성능은 투명하고 가늘지만, 오래되면 퇴색된다. 다른 하나는 미네랄 (예: 주사, 주표, 두청부터 삼청, 두록부터 삼록까지, 황토석, 석황, 백분 등) 으로, 성능이 불투명하고 커버력이 있어 오래도록 퇴색하지 않는다. 종이중국화용 종이의 종류는 선주산 선지, 쓰촨 가죽지, 하남 우현 천지, 호남 양면지 등 광범위합니다. 종이, 실크 등 직물은 모두 그림의 재료입니다. 그러나 선지의 종류는 다양하고 생산량이 높고 품질이 좋다. 그 특성은 국화가 요구하는 필묵의 운율을 가장 잘 발휘하고, 비단 등의 가격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지금은 선지가 거의 국화용 종이의 대명사가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선지 분생 선화와 숙선 두 가지. 숙선은 명반수로 가공한 것으로, 수묵이 잘 스며들지 않고, 그 위에 섬세하게 그려질 수 있고, 바닥색을 반복하기 때문에, 실크 직물처럼, 공획을 그리는 데 적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수묵, 수묵, 수묵) 생선은 명반수 가공을 거치지 않은 것으로, 수묵은 쉽게 스며들고, 붓을 떨어뜨리고, 바꿀 수 없고, 스며들어 풍부한 필묵 변화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자유화는 생선을 많이 쓴다. 벼루는 먹을 갈는 데 쓰는 것이다. 섬세하고 윤기를 요구하고, 잉크를 잘 뿌리고, 잉크는 가늘고 찌꺼기가 없다. 안후이현 () 의 벼루 (), 광둥 () 단계 () 의 단연 (), 간쑤 () 의 벼루 (), 산서의 맑은 벼루 늘 옛사람들이 한 쪽의 명벼루를 구하기 위해, 그 모든 것을 쏟아붓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문방 사보 외에도 도장, 인진흙, 필틀, 필세탁, 필통, 문진 등 관련 회화 도구들이 많이 있으며, 넓은 의미의 문방 사보도 위에 열거되어 있다. 국화의 형식인 중당 거실 중간 벽은' 중당' 이라는 거대한 서화를 걸기에 적합하다. 배너는 가로가 곧을 수 있고, 가로자는 현판과 비슷하다. 서예나 국화에 관계없이 배너 하나, 4 개 또는 여러 개의 배너로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춘하 가을겨울 현수막이다. 각각 사계절의 꽃과 새 또는 산수를 그리는데, 4 점은 한 조로 되어 있다. 소품은 부피가 비교적 가는 서화를 가리킨다. 가로는 곧게 펴질 수 있고, 포장한 후, 비교적 가는 벽이나 방을 매달기에 적합하며, 매우 정교하다. 액자는 서화를 나무틀이나 금속으로 액자에 담아 유리나 필름을 누르면 압경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액자, 액자, 액자, 액자, 액자, 액자) 두루마리는 중국화 특유의 것으로, 서화를 현수체로 표장하고, 아래에 통나무를 축 () 으로 달고, 글자그림을 축 밖에 말아서 소장할 수 있도록 한다. 부채면은 접는 부채나 동그란 팬의 부채면에 글씨를 써서 그림을 그려 담을 수 있어 눌린 거울이 될 수 있다. 원이나 부채형의 형태가 아름답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그림을 부채모양으로 잘라서 그림을 그린 다음, 표장하고, 색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아름다움명언) 책페이지는 서화를 책으로 제본한다. 장권은 성장축 한 권을 그려 장권이 되고, 대부분 가로로 바라보며, 그 화면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투방은 소품을 한 자 안팎의 서화로 담아 투방이 되었다. 가압경, 평평함. 병풍은 단폭이나 접폭이 있어 안절부절못하며 병풍용으로 쓰인다.
국화의 분류는 내용별로 나뉜다. * 화조화화 * 산수화 * 인물화는 기법별로 나뉜다. * 공획화 * 작은 자유화 o 대의화 * 중채화 * 수묵화 * 백화 * 돈황벽화 국화의 역사 * 초기 국화화 * 당대의 그림 o 인물화 * 송대 회화 o 화조화화 * 원대 회화 o 북파 청록산수 o 남파 수묵산수 * 명대 회화 o 문인화 * 청대 회화 o 양주 팔괴 * 근대화 * 현대 중국화 중국 역대 화가인 위진 남북조 시대 조불흥구 () 의 양자화 () 장승수 () 당 주방 () 왕 () 왕 () 북송 () 왕 휘종 () 최백 () 황거채문 () 은 이원길 () 장 () 남송 양서 조보소 목계 이디 진용림 오병가 이송마와 소한신 마원 이당 유송년 마린 미우인 하규 () 가 첸 중앙 장선원 이용왕 오진방 () 이 의지 조백황공 왕 면관 () 에서 왕진봉 오진 () 의 안휘 () 양위정 () 장 () 장 오옹관 승구 () 의 주덕윤 () 이 없다 명대 임량왕은 왕수겸사환 이재서벤 조원 여기 변문진 () 에서 하제루 () 루 () 의 주단장 () 장교 () 심주 () 당인 () 문인 () 문인 () 류도 진홍리본 최자충 정운붕오빈 구 천식 이사다미만종문 제인 손크홍 정원훈 진현주 면류관 장풍서청대 초기 * 청초 6 명 왕시민 왕원 기왕석곡 오력수평 * 사승 팔대산 석도홍인 무두인 금릉 여덟 집 공현현 () 은 고현철 오홍엽신후 현세슨 () * 신안사 () 모두 홍인찰사 () 표 손이왕 () * 고모숙파 쇼운 () 이 다이 () 본효 () 정숙청 () 중기 * 문인화파 정판교 () 이판교 () 궁중화파 랑세녕조우 () 의 일계우 () 의 정정 () 은 회냉목 초빙 () 장정석 () 장 () 장 () 장 () 장 () 장 () 장 () 장 () * 해상화파 임훈 () 이후 () 장 () 장 ( 영남화파 거소 거염 고검부 고기봉 진수인 근현대 * 경진 화파 제백석 이코 진반정 부심부 () 는 비루 서연선 () 이고선 () 손기봉 유규령 장조 () 와 왕설타오 곽미혜 () 진시 () 가 김성 () 에 있었다 영남화파 고검부 하향응관산월 여웅재 황환우 고기봉 조소앙 천수인 오관중라이 소치장선 장양선진 황소강방 정양선심 * 장안화파 석루 조망운 하해하 방제수 서서서서서의 유문시 강사요 * 신금릉화파 푸포석 송암 송문지 유해기장유 계고 * 기타 황주 발달 유국송 여수우 중국화
, 기술은 펜과 프리 핸드 두 가지를 나눌 수 있으며 전통적인 특성이 풍부합니다. 국화는 인물화, 산수화, 화조화화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1. 인물화 (1) 인물화의 역사 과정: 우리나라의 인물화는 역사가 유구하다. 기록에 의하면 상 () 주 () 시대에는 이미 벽화가 있었다고 한다. 동진 () 시대의 구카이지 () 는 인물화를 전문적으로 그렸고, 우리나라에서 그림을 그리는 것은' 형형으로 신을 쓰다' 는 주장을 분명히 한 것은 처음이다. 당대의 고리본도 인물화에 능하다. 오도자, 한호도 있습니다. 인물화에 탁월한 공헌을 하였다. 당 이후 인물화를 그리는 화가가 많아졌고, 역대에는 다 있었다. (2) 인물화의 화법과 표현 방법: 인물화를 잘 그려야 한다. 전통을 계승하는 것 외에도 인체의 기본 형체, 비율, 해부구조, 인체 운동의 변화 법칙을 이해하고 연구해야 인물의 모양과 신을 정확하게 형성하고 표현할 수 있다. 인물을 그리는 데는 여러 가지 표현 방법이 있는데, 각각 소장이 있다. 예를 들면 백묘법, 채필법, 먹법, 채염법 등이 있다. 2. 산수화 (1) 산수화의 역사 과정: 산수화 (속칭 풍경화, 풍경화 또는 색묵화) 는 전문 예술학과로 역사가 유구하다. 당대 이래 매 시기마다 유명한 화가가 있어 산수화의 창작에 전문적으로 종사한다. 그들의 신세와 소양, 학파, 방법 등이 다르긴 하지만 하지만 필묵, 색채, 기교, 유연한 경영, 진지한 묘사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자연풍광의 아름다움으로, 기꺼이 종이에 뛰어오르며, 같은 장엄함과 장엄함, 기운이 청순하다. (2) 산수화의 구성: 산수화의 구성은 산, 물, 돌, 나무, 방, 집, 건물, 주차, 다리, 바람, 비, 음, 맑은 눈, 일, 구름, 안개, 그리고 산수, 인물화와 나란히 중국 회화 예술의 전문학과로 꼽힌다. 화조화는 넓은 의미로 화조, 짐승, 곤충, 어개 등을 포함해야 한다. (2) 화조화의 화법과 표현 주제: 화조화화의 화법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공필화조; (b) 프리 핸드 꽃과 새; 곤충도 일과 글쓰기의 구분이 있다. 표현의 방법은 백선 (일명 쌍선), 스케치, 체크, 뼈 없음, 잉크 끼얹기 등이다. 그는 산수처럼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화조화의 학습 단계는 모사, 스케치, 창작에 그치지 않는다. 표현의 주제는 대나무, 란, 매, 국화, 모란, 연꽃 등이다. 조류는 닭, 거위, 오리, 두루미, 두쥐안, 물총새, 까치, 독수리, 곤충은 앵무새, 나비, 풍류, 잠자리, 매미, 잡충이 있다: 여치, 개미, 달팽이, 거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