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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간인은 소년 삼국지무장 라인업 코디 분석을 봐야 한다

신암금무가 나오자 얼굴값과 실력에 관계없이 감탄을 자아냈다. 그들의 능력은 매우 강하다. 상해 강도든 buff 강도든 한 단계 더 나아갔고, 새로운 능력 지휘도 더해져 국가 믹스매치에 더욱 신경을 썼다.

1. 새로운 메커니즘 지휘자

지휘자는 암금 장비와 비슷한 고리로, 전쟁이 시작되면 몇 차례 효력을 발휘하며 제거할 수 없고

지휘의 효과는 매우 강하다. 예를 들어 웨이 삼성은 면역폭행을 할 수 있고, 결국 부상을 줄일 수 있다. 촉국은 공격을 받을 확률이 회혈된다. 오국과 군웅은 모두 패널 공격이 있다. 이렇게 강한' 후광' 효과는 라인업이 믹스매치해야 한다.

지휘기술을 활성화하기 위한 조건은 자국 무장이 최소한 두 개, 즉 라인업이 최대 두 가지 지휘기술을 동시에 적용한다는 조건인데, 이는 국가 믹스매치 선택이 더 신경을 쓰게 하고, 더 이상 단순히 고리를 돌파하는 것이 아니다.

4 국 암금장의 지휘 기술은 각각

관우

조조: 면역폭행 상해 (삼성 이하 확률면역) 와 최종 감상, 삼성질변화, 수익이 매우 크지만 산발적인 40 확률 면역폭행은 개인적으로 보통이라고 생각하는데 토호는 삼성을 직접 믹스매치로 선택할 수 있다.

< P > 주유: 전체 패널 공격을 가합니다. 적은에서 많음, 민간인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민간인 싸움에는 많은 라운드가 없기 때문입니다.

여포: 전체 패널 공격을 가합니다. 하지만 많든 적든, 산발적인 1 라운드에서 25 패널 공격이 가산되어 민간인 믹스매치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많은 민간인들이 남화나 요리를 가지고 있어 여포 지휘기술을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해 남화에서 나온 것처럼 양성 과정에서 산발적인 여포 출연을 고려해 본 다음, 스타 본국 무장에 전념할 수 있다. 삼성조조가 후광을 하는 것에 관해서는, 민간인은 포기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자국 무장은 오성까지 오래 걸릴 것 같아요. 그리고 산발적인 조조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얼마나 강할 것 같지는 않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4 개국의 강약

강약 논의, 너무 일방적일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데이터가 너무 많기 때문에 실전을 거치지 않고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다. 하지만 확실한 것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위국지휘에 면역폭행이 있어 군웅이 약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실제로 위국과 촉국도 반드시 폭행하는 메커니즘이 있다

더구나 서민들 중 위국을 노는 것 외에 삼성조조가 후광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폭력이야말로 주동적인 쪽이고, 손도 중요하며, 고기를 가지고 노는 것은 항속 놀이가 항상 그렇게 이상적이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폭력명언)

< P > 그래서 서민들은 강약을 고민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어느 나라의 패주 패션을 열었는지 사실 당신의 진영을 결정합니다

< P > 다음은 새로운 암암금무가 나올 후 라인업에 대한 추천입니다. 여기서는 라인업만 논의하고, 구성은 많이 말하지 않습니다. 무엇을 써야 할지, 예를 들어 병부나 우선 여와나 형천, 김마는 보통 번개마입니다.

촉군 폭력류

촉패, 관우, 수경, 요리 (또는 월영), 남화, 여포

핵심 아이디어: <

관우 1 위, 촉파 5 위. 본 라인업은 주로 선위의 폭력을 보증하고 일정한 항속 능력을 가지고 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산발적인 믹스매치 상황에서 여포 패널 공격은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높다고 생각합니다. 조조는 삼성에게 면역 폭행을 요구하고, 관우는 목표물에 추가적인 피해를 줄 수 있는 유일한 무장입니다. 기능 상해 계수는 괜찮다고 할 수 있고, 반드시 폭행을 해야 하며, 또 90 잔인함과 15 상해가 더해져 전마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1 라운드에서 공격격탄을 올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한편 관우 자체 2 성이 주부장에게 패널 공격을 정확하게 가할 수 있다는 점에서 폭발력을 높였습니다. 연주 후, 패널 방어 가산, 업그레이드 커버 (세 가지 불가항력적인 상태에 저항 할 수 있음), 업그레이드 버전 분노 회신 (6 노여움, 이상적으로는 장량에게 노여움을 줄여도 계속 확대될 수 있음), 지휘자는 공격을 받을 때 확률회혈 (명명 공격도 계산됨) 을 가지고 있어 관우에게 일정한 항속력을 부여한다

5 위 촉대 군주가 초격과 극신의 뜻을 모으는 데 사용된다면, 손을 댈 수 있다면 일반적으로 신의 뜻이며, 육도를 늘리는 것도 좋다. 또한, 이 라인업은 반군을 직접 칠 수 있으며, 부상은 확실히 상당할 것이며, 주임장은 바꿀 필요가 없다.

오군 폭력류

오패, 주유, 두투, 요리 (또는 향향), 남화, 여포

핵심 아이디어: < 마찬가지로 여포 산발적이면 되고, 패널 공격을 지탱하면 오국의 수출을 크게 늘릴 수 있다.

위국을 선택하지 않은 이유는 민간인의 산발적인 조조가 40 확률 면역 폭행 상처밖에 없다는 점을 감안하고, 최종 상해 감면은 민간인에게도 반드시 강할 필요는 없다. 오국통제는 위국강은 없지만 기능 피해는 많고 패널공격도 많기 때문에 군웅으로 믹스매치하는 것도 좋다.

암김총애는 일신이나 개신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고성주유는 2 라운드 신의에서 상해를 터뜨릴 수 있어 매우 대단하다.

위촉통제흐름

조조, 위패, 보라색, 견희, 관우, 월영 (또는 수경)

핵심 아이디어: < 카오 카오 (Cao Cao) 의 슈퍼 히트, 강한 통제, 부분 고기, 신성한 기술의 필수 버스트 상태를 보는 것은 무작위 두 사람이 불안정하기 때문에 발발이 다른 나라에 비해 강하지 않다고 느끼지만, 먼저 안정적으로 통제 할 수 있으며 매우 고기가됩니다.

그래서 촉국믹스매치를 추천합니다. 위국을 하는 민간인들은 삼성조조를 승진시키고 면역폭격상해를 입힐 수 있고, 고액의 최종 감상이 있어 항속 자본이 생기고 관우의 지속적인 회혈이 금상첨화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군위 양면 흐름

여포, 군패, 남화, 요리, 조조, 진희 (또는 보라색 가상)

핵심 아이디어: < 여포, 지휘, 신의, 초합격은 모두 패널 공격 가산을 띠고 있다. 패널 공격 가산의 수익을 얕보지 마라. 남화가 그 예이다. 하지만 여포 패널 공격 상한선은 남화보다 훨씬 높고, 초합격한 버프는 한 사람에게만 더해지고, 70 잔인함과 40 패널 공격을 더하고, 1 라운드 말의 피해는 매우 높아서 단핵서민 가운데 상상할 수 있다

한편, 그의 신의는 조건적이고, 감익 효과를 강력하게 제거하며, 감축이 있을 경우 패널 공격을 더하면 여포 반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민간인의 경우, 나는 주장 1 위가 좋다고 생각한다. 많은 경우 1 위 주께서 더 주동적이 될 것이고,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 P > 신의 뜻은 주로 후수 반격에 쓰인다. 후수 부장이 먼저 죽는다 해도 분노가 충분하고 신의가 초과공격을 일으킬 수 있다면, 나는 여전히 역살할 확률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때 신의패널 공격가산과 5 명의 명장 버프가 더해졌기 때문에 맞은편에서 아직 이름이 나오지 않았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웨이를 믹스하고, 일부 피해를 피하고, 여포 후수를 위한 기회를 만들어냈다.

요약하면 라인업에서 일부 후광의 선택에 대해 융통성 있게 처리하고 융통성이 없어야 한다. 예를 들어 촉국월영이나 오국향향은 사실 별로 효과가 없다. 서민천금은 이미 완전히 서 있을 수 없고, 출전 전력을 유지할 수도 있고, 다른 천금 부장이 되어 산발적으로 지원군에 가서 인연을 맺을 수도 있다. 새로운 지역의 게이머들도 일부러 낡은 암금을 후광으로 만들 필요가 없어 유연하게 처리하면 된다.

위는 순전히 개인적인 관점으로, 본인은 스킬 설명에 따라 산정한 것으로, 참고용으로만 제공된다. 부적절하거나 실제 효과가 그렇게 이상적이지 않다고 생각되면 많이 양해해 주세요. 여러분 자신에게 맞는 라인업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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