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연예계에서는 에이전트, 기획사, 공연예술회사의 관계가 어떤가요?

연예계에서는 에이전트, 기획사, 공연예술회사의 관계가 어떤가요?

에이전트는 아티스트와의 거래 협상, 사소한 일 처리, 사업 추진 등을 담당합니다. 일반적으로 엔터테인먼트 회사는 아티스트가 유명인이거나 자신의 에이전트를 찾고 싶어하지 않는 한 아티스트의 에이전트를 지정합니다.

예술가는 공연예술단체와 계약을 맺는다. 공연예술단체의 책임은 예술가를 위한 작품 주선, 예술가 양성, 홍보 및 홍보 업무다. 예술가의 책임은 공연예술단체의 협약을 준수하고 이를 위해 돈을 버는 것이며, 대리인은 예술가와 공연예술단체 사이의 역할이며, 그의 책임은 예술가와 공연예술단체 사이의 업무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중개사는 연예기획사와 계약을 맺지 않은 아티스트를 위한 회사다. 에이전시는 신인 아티스트(대개 알려지지 않음)에 대한 오디션을 찾아주고, 아티스트는 오디션에 성공한 후 일부 에이전시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물론 중개회사도 대형 영화 협찬, 공연사에 대형 프로젝트 소개, 제작자에게 좋은 대본과 배우 소개 등 큰 사업을 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유력 공연예술회사들은 중개회사 역할도 겸한다.

배우들은 샐러리맨이고, 엑스트라는 요일(혹은 시간)별로 요금을 받고, 주연배우들은 합의된 작업을 마친 후 급여를 받는다. 분배 방식의 관점에서는 일을 많이 할수록 더 많은 것을 얻게 되지만, 한 푼도 아깝지 않습니다.

또는 영화와 연극의 상업 판매. 박스오피스는 출석률이나 티켓 판매량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영화계에서 박스오피스는 영화의 흥행을 가늠하는 중요한 지표로 자리 잡았다.

현재 국내 주요 박스오피스 통계기관은 2개 있는데, 하나는 국가광전영화TV국 특별기금국이고, 다른 하나는 중국영화배급전시협회이다.

전자는 영화관의 컴퓨터 티켓팅 시스템에 의해 집계되고, 후자는 네트워킹을 통해 각 상영 단위에서 보고됩니다. 그러나 현재 컴퓨터 티켓팅 시스템을 설치해 데이터 보고를 완료하는 극장은 대도시(업계에서는 1차 시장이라고 함), 2차 시장, 현급 도시 등 농촌 시장의 일부 주류 극장에만 존재하고 있다. 컴퓨터화된 티켓팅 시스템이 설치되지 않은 극장에서는 여전히 수동 통계 보고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