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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구지는 어디서 태어났나요?

남구자(Nan Guzi)

화이더(Huaide) 출신의 난구자(Nan Guzi, 1693-1763)는 성은 덩(Deng), 금기시되는 이름, 호는 시장(Xi Zhang), 별명은 천원(Tianyuan)이었다. . 그의 서적 건물은 남향으로, 인문학과 품행이 모두 뛰어난 평민 학자였습니다. 그는 제자들에게 율법을 최고의 교훈으로 삼을 것을 약속했습니다. 독서 경력. 청나라가 번창하자 9급 장수관을 받았다. 한때 같은 가족 4대가 마을의 웬지 돌다리 건립식에서 주례를 했다는 이야기가 좋은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중국 이름: Nan Guzi

별칭: Nan Guzi, Xi Zhang, Tian Yuan, Du Daojian

국적: 중국

출생지 : 화덕

생년월일: 1693년

직업: 도교 승려, 문인, 학자

신앙: 도교

주요 업적: 오랜 Daochong Zhen Chong Zheng Zhenren

대표작: "도덕현경의 본래 목적", "현경의 본래 목적", "관음이 법을 설명하다", "문자전의" " 등

, 별명: Xi Zhang, 별명 Tianyuan

개인 프로필

Du Daojian(AD 1237-1318), 호칭 Chuyi는 송나라 말기와 원나라 초기의 유명한 도사인 난구자(南起子). 당투(현 안후이) 출신.

송(宋) 두종(1265~1274) 재위 때 조교사(承師)라는 칭호를 받았다. 원나라 성종 7년(서기 1303년)에 항주(杭州)의 노도로교문사(吳島師師)라는 칭호를 받았다. 인종(仁宗) 원년(서기 1312년)에 "용도중진충정진인"으로 칭해졌다.

전설과 역사적 사실

두도견은 "14년차에 다른 사람에게서 이상한 책을 받았는데, 즉 라오스학에 푹 빠져 있었다. 에 17세에 현의 천청사(Tianqing Temple)에 보내어 맹안거세중(孟庵始忠) 밑에서 공부하였다. Yuanshi는 Lu Xiujing의 손자였습니다. Zhao Meng의 "Longdao Chongzhen의 불멸의 Chongzheng Du Gong의 기념비"는 그를 "Mr. Shishan Geng"이라고 부릅니다. "나는 모산에 들어간 후 도교 경전을 읽었습니다. 장위하이 노사(장종잉)가 그것을 보고 그에게 대동경 법을 가르쳤습니다." 그는 모산종의 직속 제자입니다. 남송시대(1258-1259년) 포지말부터 개청까지의 시기이다. (Qing Shengtai의 "중국 도교. 1 권"은 "Baiyun Manuscript" 3 권 : "Du Nangu의 전기"를 인용합니다.) Du Daojian은 송 왕조의 Du Zong에 의해 소환되어 보조 교사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그 후 주지스님 후저우가 원보덕관을 승격시키고 형이상학을 장려하여 청나라의 규정을 제정하고 이를 폐지하고 제정하자 그의 제자들이 이를 믿었습니다. 송 단종 경안 원년(1276년), 원나라 군대가 남방을 대대적으로 침략하여 충격을 주었다. 도견은 용감히 화살을 맞고 군문을 두드리며 원군 총사령관 태부백연을 만나 무고한 사람을 죽이지 말라고 당부했다. 보얀은 오랫동안 그의 이름을 듣고 그의 말에 매우 기뻐하여 군인들에게 약탈을 중단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이제 장강 남쪽이 평안해졌으니 보얀을 따라 최고 수도로 가서 원나라의 시조 쿠빌라이 칸을 알현한 것은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고 활용하는 일이었다. 나중에 그는 도교를 가르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두도견(Du Daojian)은 옛 오(吳)나라에 살면서 노자(文子)의 제자인 문자(文子)의 유적을 방문하고 현통사를 짓고 고대 건물을 방문하며 수만 권의 책을 수집했습니다. 그는 항저우의 종양궁(Zongyang Palace)을 주관하고 노군(老君)의 단을 쌓고 노군상을 그렸으며 그 옆에는 음희(Yin Xi), 열자(Liezi), 장자(Zhuangzi) 등 10명의 현자들이 함께 있었습니다. Zhao Meng의 "Du Gong Stele"에 따르면 "나는 Tongxuan (Guan)에 고대인을 포착하기 위해 건물을 짓고 수만 권의 책을 수집했습니다. "Daode"에 대한 논평은 수천 권입니다.

글과 사상

두도견은 형이상학을 깊이 연구하고 도를 논하며 신비를 탐구하며 세상의 모든 것이 『노자』에 담겨 있다고 믿었다. 그러므로 “도덕은 오천여 글자가 있고, 종합적인 준비 없이 천지를 덮고, 만물과 왕과 신하와 사람과 사물을 신비롭게 조화시킨다”고 한다. 일컬어 "늙은 성인의 말씀, 기록에는 시작이 없으며, 하늘을 만들고 극락을 이루는 길이 있고, 고대 황제의 도덕 양식, 왕의 공덕, 삼촌의 힘, 오행에 이르기까지" 천리와 인간의 길을 포함하여 수천 대의 경전을 수시로 유추할 수 있다.” 그는 또한 종종 유교와 도교를 절충하고 유교와 도교의 원리를 사용하여 “천과 도교”의 원리를 결합했습니다. 땅도 같은 힘을 가지고 있다”고 천하를 다스릴 목적으로 현경 황제의 역사를 훈증한다. 그는 노자가 역사의 후예라고 믿었기 때문에 노자를 설명하기 위해 "상서"를 인용하고 "주역"과 "도덕경"도 편찬했으며, 소강걸의 "황기징시서"를 사용하여 "노자"를 주석했습니다. 저서로는 『도덕현경의 본래 목적』, 『현경의 본래 목적전』, 『관음의 신비해설』, 『문자전의』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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