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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북이는 장수' 원문 및 번역

1. "거북이는 장수합니다" 원문?

거북이는 수명이 길지만 아직 시간이 있습니다. ?

비상하는 뱀은 안개를 타고 가다가 결국 재가 된다. ?

그 노인은 용감하고 야망이 크다.

순교자들은 노년에도 야망이 가득하다.

이익과 위축의 시기는 천국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

다행히도 내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노래를 부른다.

2. 출처 ?

<거북이 장수>는 동한시대의 문인이자 정치가인 조조(曹操)가 지은 4자짜리 월복시이다.

3. 번역 ?

거북이는 수명이 길지만 죽는 경우도 있어요.

비천뱀은 구름과 안개를 타고 날 수 있다고 해도 결국 죽어 재로 변할 것이다.

천 마일을 달린 늙은 말이 구유 옆에 누워 있지만, 그 야망은 여전히 ​​천 마일을 질주하는 것입니다.

고상한 이상을 가진 사람들은 노년이 되어도 발전하려는 그들의 야망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인간의 수명은 신만이 정하는 것이 아니다.

몸과 마음을 잘 관리하면 오래 살 수 있습니다.

내 생각과 감정을 노래로 표현할 수 있다는 건 정말 행운이다.

4. 참고 사항 ?

1. 신성한 거북이: 전설적인 심령 거북이는 수천 년 동안 살 수 있습니다. 장수, 장수.

2. 끝, 여기서는 죽음을 뜻합니다.

3. 솟아오르는 뱀: 구름과 안개를 타고 하늘로 올라갈 수 있는 전설 속의 용과 유사한 신화 속의 생물.

4. 지(絲) : 좋은 말, 천리마.

5. 푸: 누워요.

6. 마구간(lì): 여물통.

7. 증가와 감소: 원래는 사람의 수명의 길이의 변화를 의미하는데, 지금은 사람의 수명의 길이를 의미합니다. 잉, 가득 차서 길게 늘어납니다. 축소, 손실, 단기로 확장됩니다.

8. 하지만: 오직, 오직.

9. 양이: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유지한다. ?

10. 영원히: 오래 지속됩니다. 용년: 장수, 장수.

11. 정말 축복받은 일입니다. 음악이 결합될 때 두 문장이 추가되었으며, 이는 Yuefu 시의 형식적인 결말입니다. ?

5. 창작 배경

건안 10년에 조조는 하북에서 원소의 통치 기반을 무너뜨렸고, 그의 아들 원은 피를 토하며 죽었습니다. Tan과 Yuan Shang은 Wuhuan으로 도망쳐 서로 결탁했습니다. Wuhuan 귀족들은 여러 번 요새에 들어와 피해를 입혔습니다. 조조는 소극적인 상황을 해소하기 위해 곽가의 조언을 받아들여 건안 12년(207) 여름에 군대를 이끌고 북쪽으로 진군했으나 성과가 없었다. 나중에 그는 Tian Chou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결정적으로 경로를 변경하여 Xu Wushan을 통과하고 Lu를 떠나 용 요새를 직접 겨냥하여 전투에서 승리했습니다. 9월, 조조는 승리하여 군에 복귀하여 개석 등지를 거쳐 『하문에서 나가다』라는 시를 썼다.

이 시리즈의 네 번째 시는 『관창해』보다 조금 뒤인 서기 207년 말, 혹은 208년 초, 즉 오환을 내려놓은 뒤 지은 것이다. 반란을 일으키고 Yuan Shao의 남은 군대를 제거한 그는 Jing과 Wu를 정복하기 전에 남쪽으로갔습니다. 이때 조조는 53세였다. 자신의 인생 여정을 되돌아보며 무한한 감동으로 이 글을 썼다.

6. 감상

글에서 저자는 자신을 늙고 연약하여 가만히 서 있어야 하지만 여전히 마음이 충만한 늙은 말에 비유하고 있습니다. 수천 마일을 질주하겠다는 야망을 가지고 삶에 대한 강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보여주며, 실제 삶의 경험으로 가득 차 있으며, 성실하고 강한 정서적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 전체는 시와 철학이 결합되어 있으며, 혁신적인 사상과 명확하고 활력 넘치는 언어로 이루어져 있으며, 철학적 사고, 관대한 열정, 예술적 이미지가 결합되어 있어 구체적인 예술적 이미지 속에서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시는 "거북이는 오래 살지만 아직 때가 있다. 뱀은 안개를 타고 다니지만 결국 재가 된다"로 시작한다. 세상에 영원히 존재하는 것은 없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신진대사는 자연의 기본 법칙입니다. 이는 사람마다 수명이 다르지만 결국은 모두 죽게 되어 있다는 말과 다름없으며, 당시로서는 칭찬할 만했던 작가의 단순한 유물론적 변증법적 사고와 무신론적 개념을 반영하고 있다.

그러자 시인은 위의 뜻을 따라 “노인은 곤경에 처해 있고, 야망은 수천 리에 이르고, 순교자는 늙었고 야망은 무궁무진하다”고 썼다. , 장엄한 리듬과 끊임없는 자기계발의 영웅적인 정신을 담고 있으며, 이는 조조가 항상 강인하고 진취적인 정신을 가지고 있음을 심오하게 표현합니다. "끝없는 야망"은 이상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와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정신, 항상 낙관적이고 활력이 넘치고 자기 개선을 위해 노력하며 이념적 젊음을 유지해야 할 필요성을 표현합니다.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건강에

"성장과 수축의 시기는 천국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행복을 키우는 축복이 영생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깊고 완곡한 문체를 보여주며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잉(Ying)은 충만함을 의미하며 장수할 수 있으며, 수축은 풀타임(full-time)을 의미하며 장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람의 수명이 길거나 짧은 것이 전적으로 운명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을 잘 돌보면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유지하고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7. 저자 소개?

조조(曹曹)는 조현(현 안휘성 보현) 출신으로 뛰어난 정치가이자 군인이었다. Jian'an 시대의 전략가이자 작가. 건안 원년(196)에 수도 서(현재의 하남성 서창 동쪽)를 영접하고, 황제를 이용해 제후들을 지휘하고, 여포 등 분리파 세력을 차례로 격파했다. 관도 전투에서 장군 원소를 격파한 후, 그는 점차 중국 북부를 통일했습니다. 건안 13년, 재상이 되어 군대를 이끌고 남쪽으로 향했으나 적성에서 손권과 유비 연합군에게 패했다. 나중에 그는 위왕(魏王)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그의 아들 조비는 자신을 황제로 선포하고 무제(吳帝)라는 칭호를 추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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