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 선생은 덕과 예술을 겸비한 유명한 무용가이자 중국 전통 화가이다. 무용과 중국 전통 회화 분야에서 수십 년간의 노력으로 환경이 어떻게 변하든, 삶이 아무리 어려워도 그림은 그의 삶의 거의 모든 것이 되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영리한 스타일, 정교한 펜과 잉크, 깊은 예술적 개념을 갖춘 창작의 높은 출발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림의 길도 넓고, 소재도 넓고, 기법도 새롭고, 취향도 깊다. 예를 들어, 그가 그린 연꽃 연못의 두 마리 물고기는 우아하고 애정이 넘치며 춤을 추고 있는데, 이는 그의 수십 년간의 무용 예술과 중국 전통 회화 예술의 완벽하고 능숙한 사용과 결합을 생생하게 반영합니다. 사람들에게 사랑과 아름다움의 느낌을 주세요. 그는 “산수화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형태를 그리는 것이 아니라 정신을 그리는 것이다”라고 깨달았기 때문에 그의 그림은 발상이 기발하고 배치가 엄격하며 선으로 진심을 표현하고 영감에 의존한다. 관찰의 순간을 정지시켜라. 펜과 잉크는 깊고 웅장하며, 우아하고 활력이 넘친다. 수묵화의 소박한 아름다움은 즐거움과 즐거움에 고스란히 반영됩니다. 수묵의 화려한 함의는 두꺼운 붓놀림과 묵직한 색감에서 볼 수 있으며, 조각하려는 의도가 없을 때 자연스럽고 직선적인 우아함이 더욱 두드러집니다.
서천 선생의 작품을 보면 이상인의 시는 '포괄적', '애정', '깊고 화려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서천 선생은 그림에만 전념하는 것이 아니라, '의도가 붓에 먼저 온다', '우물을 갖는다'는 말이 있지만, 그는 고대 회화 원리를 깊이 연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생각한 계획' 그림을 그릴 때, 잘 준비된 계획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 펜이 먼저입니다. 빠르고 일관된 추진력으로 움직이는 것은 마치 신성한 도움과 같습니다. 또 다른 예는 "외부 스승이 행운을 만들고 내면의 근원이 마음의 근원이다"라는 이해이다. 그는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이 아무리 재능이 있어도 자연에서 배우지 않으면 비밀리에 작업하고 자신과 타인을 속이는 잘못된 길에 쉽게 빠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 그는 쉽게 남을 모방하고 자연의 노예가 될 수 있습니다. 물 위에서는 글쓰기의 자연스러운 상태와 독특한 스타일이 학습과 승화에 달려 있으며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물과 같고 덕은 모든 것에 담겨 있습니다. 이제 Xu Chuan 씨는 중년에 이르렀고 그의 예술 경력도 정점에 있습니다. 나는 Xu Chuan 선생님이 "지금 새로운 도약"이라는 태도를 취하고 선생님의 훈련과 예술 윤리를 계승하고 예술의 바다에서 헤엄칠 것이라고 믿습니다. "감정을 담은 시, 삶을 꾸미는 서예"로 더욱 아름다운 작품을 조화로운 사회에 바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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