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재미있는 게임 활동 기획서 1
이 봄의 재미있는 게임의 목적은 다양한 부서의 결속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대의 대학생들의 활력과 경쟁적 열정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 올림픽 정신을 이어가고 팀 결속력을 높이십시오. 활력과 밝음이 가득한 이 시대에는 도전만이 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재미있는 스포츠 행사는 학교 협회의 각 구성원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모든 학생에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공부한 후에는 운동을 잘하고, 다양한 재능을 발굴하고 육성하고 발휘하는 데 관심을 기울이는 동시에 동급생과 대학 간의 교류를 늘리고 우정을 증진하여 멋진 대학 생활을 위한 빛나는 유산을 남겨주세요.
첫째, 활동의 주제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하고, 청소년에게 영감을 줍니다.
활동의 목적
우정이 먼저입니다 , 경쟁 두 번째.
두 번째, 전반적인 활동 계획
활동 시간: xx~xx, xx, 오후 5시
활동 장소: 학교 육상경기장
주최: 교육부 학생회
후원:
행사 참가자: 교육부 교사 및 학생 전체
활동 주제: 재미 교육부 체육대회
세 번째, 구체적인 행사 내용에 대한 간략한 소개
1항: 줄다리기 대회
참가자: 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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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판 : 지시 1명, 기록 1명.
대회 장비: 줄다리기용 밧줄 1개, 빨간색 천 조각 1개, 호루라기 1개.
대회 장소 : 학교 운동장
대회 규칙 : 대회 장소에 150cm 간격으로 직선 3개를 그립니다. 중앙의 선이 중앙선이고 양쪽의 선이 강 경계선입니다. 중앙선에 수직인 줄다리기 중간에 빨간색 천이 묶여 있습니다. 경기 준비 시간 동안 각 팀의 구성원은 강 경계선 밖에서 비틀거리며 서 있어야 하며, 심판의 '준비' 명령이 내려진 후 모든 선수는 쪼그려 앉지만 이때 빨간색 선은 세게 당길 수 없습니다. 심판이 휘슬을 불고 경기가 시작됩니다. 붉은 천 조각과 줄다리기 줄의 연결 지점이 강 경계를 넘으면 심판은 휘슬을 불어 경기 종료와 승자를 알린다.
줄다리기 형식:
1. 대회는 녹아웃과 결승의 두 단계로 나누어집니다.
2. 첫 번째 게임의 경쟁 그룹 및 순위는 각 클래스의 모니터에 의해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3. 녹아웃: 각 클래스는 추첨을 통해 그룹 a와 b로 나뉘며, 그룹 a에는 4개 팀, b 그룹에는 3개 팀이 있습니다. 각 그룹의 경기는 3전 2선승제 방식을 채택하고, 매 경기가 끝난 후 양측이 장소를 교환합니다. 두 라운드를 거쳐 승자가 결정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각 그룹의 승자가 진출합니다. ***2개의 참가 팀이 결승전에서 경쟁합니다. 결승전: 3전 2선승제 시스템이 사용되며 승자가 전체 챔피언이 됩니다.
프로젝트 2: 크랩 드리블
참가자: 클래스당 16명
심판: 명령을 내리는 1명, 시간 기록을 담당하는 4명.
대회 장비: 농구공 4개. 스톱워치 4개와 호루라기 1개.
대회 장소: 학교 운동장, 10m
대회 규칙: 트랙 양쪽 끝의 각 스테이션에 8개 그룹의 선수가 참여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한쪽 끝에 있는 한 그룹의 선수가 등으로 농구공을 잡고 다른 쪽 끝으로 옆으로 걸어간 다음 다른 그룹의 선수에게 농구공을 건네줍니다. 앞뒤로 릴레이하십시오. 마지막 플레이어 그룹이 반대편 끝에 도달할 때까지. 드리블 중에 농구공을 떨어뜨린 경우에는 반드시 공을 집어서 클리핑하고 공이 떨어진 지점에서 경기를 계속해야 합니다. 레코더는 시간을 기록하고, 등록하고, 순위를 계산합니다.
대회 방식은 줄다리기 대회 방식과 동일하다. 두 그룹으로 플레이하세요.
항목 3: 롱 줄넘기
참가자: 한 반당 14명(줄던지기 포함), 7명이 한 조로 두 그룹으로 나뉜다.
심판 : 1명이 명령을 내리고 4명이 기록과 기록을 한다. (두 그룹으로 나누어짐)
경기장비 : 롱로프. 스톱워치 4개와 호루라기 1개.
대회 규칙 : 긴 줄에는 5명이 서고, 긴 줄은 2명이 휘두른다. 랩 계산은 레이스가 시작될 때 시작됩니다. 게임 시간은 1분입니다. 누군가가 점프 중에 실수를 해서 로프 스윙을 깨뜨린 경우에는 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게임은 계속됩니다. 1분 동안 가장 많은 바퀴를 돌린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상위 3위까지 순위가 결정됩니다.
이벤트 4: 캥거루 점프
참가자: 클래스당 10명
심판: 명령을 내리는 1명, 시간 기록을 담당하는 4명.
대회 장비: 대형 포켓 4개, 스톱워치 4개. 휘파람 하나.
대회 장소 : 학교 운동장. 20미터.
대회 규칙: 트랙의 각 끝에는 5명의 참가 팀원이 있습니다. 한쪽 끝에 있는 플레이어는 가방 안에 서서 가방의 다른 쪽 끝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점프한 다음 다른 쪽 끝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가방을 건네줍니다. 릴레이는 마지막 팀원이 손에 자루를 들고 트랙의 반대쪽 끝으로 점프할 때까지 앞뒤로 계속됩니다. 레코더는 시간을 기록하고, 등록하고, 순위를 계산합니다.
넷째, 보상 규칙입니다.
5. 활동 예산.
VI. 기타
1. 게임을 존중하고, 심판을 존중하고, 상대를 존중하고, 수준과 스타일에 맞게 플레이하십시오.
2. 심판은 공정하고 공정하며 개방적이어야 합니다.
3. 대회 시작 전 각 반에서는 참가자들이 대회 절차 및 규칙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대회 항목의 세부 사항을 해석합니다.
4. 직원 외 참가자 및 대회장 입장 및 대회질서를 방해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5. 현장의 위생을 유지하세요.
6. 각 반의 팀원은 정해진 시간에 대회 장소에 도착해야 합니다. 대회 시간을 지키지 못한 사람은 실격 처리됩니다.
7. 각 학급에서는 활동에 참여할 팀원을 세심하게 구성하고, 학과의 물류 업무와 치어리딩 팀을 구성해야 합니다. 문명화된 경쟁과 문명화된 응원이 각 부서의 품격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8. 불가항력(우천 등)이나 교내 행사가 발생할 경우 대회일정은 별도로 공지됩니다.
봄철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제2권
1. 활동의 목적과 의의:
캠퍼스 문화를 풍요롭게 하고 학교의 교육적 특성을 반영하기 위해, 유기적으로 통합됨 가족, 학교, 사회의 통합을 통해 학부모와 사회가 학교의 교육 철학과 특성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으며, 학부모와 자녀, 교사와 학생 간의 관계를 강화합니다. 우리 학교는 201x년 6월에 즐거운 스포츠 모임을 개최할 계획입니다.
2. 활동 시간 : x월 x일(목) - x월 x일(금) x월 x일 오전 8시~11시 30분(3~4학년)
x월 1, 2학년 오후 2시~5시 : 운동장
IV. 활동 내용 :
1. 이 재미있는 스포츠에 대해 교장이 연설을 했습니다. 회의.
2. 체육대회가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5. 활동 내용 및 등록 방법 :
1, 2학년 프로젝트
1. 1분 이내 줄넘기 (한 반 당 남자 3명, 남자 3명) ) )
1분 이내에 셔틀콕 발차기(각 반에 남학생 3명, 여학생 3명)
1분 내에 교사와 학생이 줄넘기(교장이 학생 1명을 이끈다)
2. 부모와 자식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선택:
활동 1: 2인 3각 달리기(반당 10그룹)
게임 방법: 출발선 뒤 회장에서는 부모와 아이가 나란히 다리를 묶고 명령을 듣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앞으로 달려가며 정면 릴레이를 하는 수업입니다. 결승선에 도달하면 먼저 승리합니다.
게임 규칙: 어린이는 걷는 동안 항상 한쪽 발이 땅에 닿아 있어야 합니다. 부모는 자녀를 땅에서 들어올릴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가 계산되지 않습니다.
활동 2: 캥거루 점프(반당 10명)
게임 방법:. 경기 시작 전, 각 조의 첫 번째 선수는 가방을 허리에 메고 심판의 지시를 듣고 전진한다. 경기 중 가방이 다리에서 떨어지면 안 된다. 경기 중 넘어지면 스스로 일어나면 되지만, 가방은 항상 다리에 메고 있어야 하며, 미끄러지면 다시 메야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활동 3: 훌라후프 솔리테어(학급당 20명)
3, 4, 5, 6학년을 위한 프로젝트
1. 한 줄 내에서 줄넘기 한 줄 1분(각 수업
셔틀콕 킥 1분 이내(각 수업에 남녀 3명 등록),
1분 이내 더블 스윙 로프 줄넘기(각 수업에 남녀 등록) 각 3명),
교사와 학생 1분 이내 줄넘기(각 담임교사가 학생 1명씩 인솔),
1분 이내 빅줄넘기(각 학급당 4명 포함 10명 보고) 남학생) 여성 4명과 로프 셰이커 2명).
2. 줄다리기(반당 남자 20명, 남자 10명)
6. 순위 및 채점 방법
1. 의 원칙에 따라 전체참가, 1인 1회 입장으로 제한됩니다.
2. 본 행사에는 단체상과 개인상이 있습니다. 팀상은 각 반의 점수 합계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며, 점수가 동점인 경우 1위를 기준으로 순위가 결정됩니다. 촬영됩니다.
3. 이 활동에는 문명 클래스 1개와 우수한 조직 클래스 1개가 있습니다.
4. 상위 6명의 개인상에는 각각 7점, 5점, 4점, 3점, 2점, 1점이 부여됩니다.
5. 더블 종목에서는 상위 3명에게 각각 7점, 5점, 3점이 부여됩니다.
6. 단체전 종목의 더블 포인트는 각각 14점, 10점, 8점, 6점, 4점입니다.
7.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각 종목별로 시상이 이루어지며, 상위 3명에게는 상장이 수여되며, 4위부터 6위까지만 해당 등급의 점수로 계산됩니다.
VII. 활동 요구 사항:
1. 학부모-자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각 학급의 학부모는 자발적으로 등록해야 하며, 담임 교사는 학부모에게 균일하게 통지서를 발행해야 합니다. 학부모가 적시에 상황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학부모-자녀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하는 학생의 경우 사전에 준비하십시오.
2. 레깅스 런닝 행사 시 학교에서는 레깅스 스트랩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의 빨간색 스카프 착용은 금지됩니다.)
3. 모든 학생은 운동복이나 교복을 착용해야 하며, 운동회에 참석하는 가족 대표도 운동복과 운동화를 착용해야 합니다.
4.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학급은 행사장 내 질서유지 및 장소 내 위생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수업의 규율은 행사 후 우수수업 평가 시 중요한 참고자료로 활용됩니다. 회의.
5. 학교 경비원은 안전 및 보안 업무를 담당하며, 진료소에는 당일 안전 응급 상황을 책임질 응급처치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