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Ping)이라는 이름의 굴원(기원전 340년경 ~ 기원전 278년경)은 창더성 한수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조상인 곡하(Qu Xia)는 "무왕 지사"로 명명되었고 그의 영지는 한수 현에 있었으며 최근 "오왕 지사"의 원래 청동 게가 발견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원리강 유역을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특히 한수의 풍부한 감귤류를 배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굴원은 우리나라 최초의 위대한 애국 시인이다. 그는 새로운 문체인 '초자'를 개척하고 민족문화 발전에 탁월한 공헌을 했다. 삼국시대 손무사 이형은 고상한 품격을 지닌 정직한 관리였으며, 가문의 재산이 없었고, 아들이 죽은 뒤 생계를 걱정했지만 자신의 지위와 권력을 남용하지 않았다. 그는 아들을 위해 공직을 구했고, 그의 고향 쓰저우(현재 창더시 한수현 신싱향 거림촌)에 수천 그루의 오렌지 나무를 심고 아들에게 농사일을 맡겼다. 그는 죽기 전에 아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버지는 집에 남은 재산이 없지만 고향인 쓰저우에는 수천 그루의 오렌지 나무가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들을 잘 가꾸기만 하면 내가 당신에게 천 조각의 화려한 비단을 줄 수 있습니다. 1년이면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들은 아버지의 말씀을 명심하고 가족과 함께 고향으로 돌아와 정성스럽게 오렌지 나무를 가꾸며 먹을 것과 입을 것이 풍족한 삶을 살았습니다. 그가 형성한 깨끗한 정부 문화는 호샹 문화에 새로운 차원을 더했으며, 역사상 좋은 평판을 얻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명합니다. 청나라 시인 장즈도(張子村)는 시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오렌지를 재배하는 것은 단지 자기 보존을 위한 것이 아니라 우리의 자손과 손자에게 깨끗한 유산을 남기기 위한 것입니다. 수천 그루의 나무가 서리에 덮여 있고, 쓰저우 마을은 향기로 가득하다." 송(宋) 소종 춘희(春熙) 시대(1174~1189) 지역 귀족 주덕원(周德源)이 메이시(현재 창더시 한수현 펑자푸향)에 '용진 도서관'을 건립했습니다. 단평 2년(1235년) 송나라 예종과 그의 5번째 손자인 주림이 진사로 선출되면서 도서관은 유명해졌습니다. 우링 현 주지사 Yuan Shenru가 직접 도서관을 방문하여 공금을 할당하여 확장 및 개조하고 "용진 도서관"과 "용진 도서관 노트"라는 명판을 직접 작성하고 비석을 세웠으며 도서관이 계속되도록했습니다. 청나라 시대까지 수백년 동안 대대로 이어지는 산업 유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호남 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영광스러운 역사를 만들어 왔습니다. 송나라 건음 4년(1130)에 양요(1128-1135)가 중상에서 반란을 일으켰다. 종 총리가 죽은 후, 양기는 정의의 기치를 높이 들고 "부자와 가난한 자의 평등, 부자와 가난한 자의 평등"의 정치 강령을 계속해서 실시하고 "토지 농업과 수해 전쟁"정책을 채택했습니다. "와 "군농민"으로 정의구에 화폐세와 곡물세를 면제하고 생산을 발전시켜 령토안의 사람들을 평화롭고 생산물이 풍부하게 만드는 이곳은 "들판에 누에가 번성하는 이상농업문화의 낙원과 같다." 그리고 풍부한 생리자원'을 갖고 있다. 인민들의 깊은 지지를 받고 있으며, 그 위력은 20만명의 지지를 받으며 7개 대륙, 둥팅호 지역의 19개 현에 퍼졌다. 비록 소흥 5년(1135)에 패하여 죽었지만 그가 창조한 '육경수전'과 '군농민병'의 군사문화와 농경문화는 호상문화를 빛나게 했다. 송나라 선춘 무진 시대(1268년)의 진시인 정일동(丁伯东)은 황실의례의 위대한 역사가, 추밀원 편집자, 성리학의 대가로서 석단평(현 한수시 염주향)에 석담경사를 세웠다. 그는 제자들의 비용을 지원하기 위해 1,200에이커의 토지를 기증하고 곡물을 임대하여 멀리 떨어진 곳에서 학생들을 끌어 모았으며 그의 명성은 법원에 충격을주었습니다. . 원나라 시즈 황제 통치 초기에 황실은 그에게 많은 후난 학생들을 양성하는 석탄 경사를위한 "원양 아카데미"를 부여했습니다. 당시 군수였던 핫산(Hassan)은 딩(Ding)의 행동을 존경하고 그의 덕을 장려하기 위해 원양 서원에 소나무 수천 그루를 심는 일을 직접 주재했습니다. Ding Yidong의 유작에는 100여 종의 "매화시", 16권의 "Zhouyi Xiangyi", 3권의 "Dayan Index"가 포함됩니다. 그의 학문적 미덕은 다양한 학교의 장점을 활용하여 귀중한 유산을 남겼습니다. 호샹 문화. 명나라의 낙시성은 "원양 서원"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내가 아직 어렸을 때 석탄 경서 용강 동쪽에서 폐허가 된 비석을 본 적이 있는데 의외로 버려져 폐허로 변했습니다. 나는 돌판을 가르치고 맷돌을 가는 수고를 감히 견뎌냈는데, 누가 감히 이 산을 파고 반각형 궁전을 운영하였느냐? 딩공에게." 명나라 초기에는 원나라로부터 물려받은 정부세와 토지세가 매우 컸으며, 현의 남서쪽은 높고 가뭄에 취약했으며, 북동쪽은 저지대가 있어 홍수가 자주 났다. 버려진 들판이 있었는데, 그 양이 37,000단에 이르렀고, 백성들은 소처럼 무거운 짐을 지게 되었고, 현 행정관들은 세금을 내지 못하는 사람들을 강탈하기 위해 계속 노력했고, 일부는 감옥에 갇혔습니다. 다른 곳으로 도망갔고, 노약자, 병자, 장애인이 굶어죽었습니다. 그 당시 용양전사청문성(龍陽十十十生)은 상심하여 형벌을 넘었다는 죄목으로 주원장에게 세 번 항의했습니다. 명나라 황제가 “땅은 작고 작으며 힘은 대도시와 같으니… 백성이 곤경에 처하니 하나님의 지혜는 지혜로우니라”라고 큰 소리로 외쳤으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고통받는 것을 더 이상 지켜볼 수 없어 베이징으로 가서 성령을 만나기로 결심했지만, 낮은 관직 때문에 금란궁에서 거절당했다. 명나라 홍무 24년(1391년) 5월 1일, 청문성은 자신의 떡 속에 기념물을 숨기고 황실 북 밑에 목을 매어 황실에 알렸다. . 명나라 태조(Taizu) 황제는 청원성(淸文聖)의 백성을 위한 헌신을 불쌍히 여겨 용양의 세금을 3분의 2인 37,000단에서 13,000단으로 감면하는 칙령을 내리는데, 이는 영원히 고정액이 될 것이다.
그의 말과 행동은 나라와 인민을 아끼고 조국과 인민을 사랑하는 호남성의 고상한 도덕적 품성과 헌신을 고스란히 보여주었다. 그의 삶은 명나라의 진시이자 시인인 주정성(朱智聖)의 시와 같습니다. 그리고 땅은 봄의 용처럼 퍼진다." 이설진은 청나라 가청시대(1776~1838)에 황실 서원에 선출되었으며, 하남곡물운수로의 관직을 역임하고 정무에 정진하였다. 백성을 사랑하고 자선을 잘하며 의로운 일을 하기를 좋아했습니다. 가경 3년(1798)에 아버지의 뜻을 따라 은화 1만 냥 이상을 기부하여 현의 동문 밖에 용지서원을 세웠는데, 총 건축 면적이 3000제곱미터가 넘는다. 창더현 현 중 첫 번째. 학원이 문을 열었을 때 학원 교사와 학생들의 연간 등록금을 충당하기 위해 600에이커의 토지가 기부되었습니다. Huguang 주지사, Jiang Sheng, Wu Province Hunan Xuezheng의 Jiaqing 황제와 Yiheshu는 광장 건설을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Hao에게 Li Xuejin을 의사로 지명했습니다. 중의(忠熙) 출신이며, 사후에 그의 아버지를 중현의 의사로 임명하였다. 가경 3년부터 광서 33년까지 100여년 동안 용지서원은 용양에서 진사 3명과 호남 학생을 많이 배출했습니다. 광서33년(1907)에 과거가 폐지된 후 용제학원을 용양공립소학교로 개칭하였다. 1944년 한수현중학교는 용지학원으로 이전하였고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한수제1중학교로 개칭되었으며 200여년 동안 한수인재와 후난성 양성의 요람이 되어왔습니다. 재학생. 이순정은 청나라 광서시대(1858~1920)에 삼성 하하지도국 총감으로 승진하여 사찰관 칭호와 2급을 받았다. 중일전쟁이 발발하자, 나라를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입대해 광동과 광서의 도태를 역임했다. 그는 이홍장이 요동과 대만을 할양하는 데 반대했다. 두 차례나 휴전과 항전을 요구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자 일본에 맞서 싸우기 위해 결연히 대만으로 갔다. 그는 "다랑이 위의 용회"라는 시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Wenxin 국가에서 나는 Lu 군인과 Jiawu Xianghou를 건넜습니다. 때때로 나는 호랑이를 쏘기 때문에 Pan Yuan의 젊은 여행을 회상했습니다. 리난저우." 이 장엄한 시에는 문천향, 제갈량, 이광 등 애국 영웅들이 자신의 몸을 말가죽으로 감싸고 전쟁터에 헌신하려는 그의 결의가 담겨 있습니다. 그는 참으로 후난 사람들의 자랑이 될 자격이 있습니다. 후난 문화의 자부심. 룽양 인재(Longyang Talent Scholar)로 알려진 이준주(1898-1972)는 이슌딩(Yi Shunding)의 아들로, 어린 시절부터 뛰어난 재능을 보였습니다. 그는 북경 대학을 졸업한 후 일본 와세다 대학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한때 곽모약, 성방오, 유대부 등과 함께 문학회를 조직하여 중국 봉건 사회의 독재 체제를 폭력적으로 비판하고 항일 전쟁을 장려하는 작품을 출판했으며 최전선 군인을 찬양하는 글을 많이 썼습니다. 그는 일본에 대한 저항을 위해 60권이 넘는 책을 썼습니다. 그의 가문의 여러 세대로 구성된 '이 작가 그룹'은 호남 문화의 계승과 발전에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 문학사에서도 일정한 위상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