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사람의 영어 약자는 다음과 같다.
N: 수년 전 4월 1일, 그의 아버지는 그를 '바보'라고 불렀는데, 아무도 없었다. 시간이 참 빠르네요!
몇 년 전, 4월 1일에 그의 아버지는 그를 "바보같은 남자"라고 불렀습니다.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요!
F: 엄마, 저는 열여덟 살이니까 이 가족을 떠날 거예요.
엄마, 저는 열여덟 살이니까 이 가족을 떠날 거예요.
엄마: 알겠습니다. 하지만 가끔씩 만나주세요. 이것은 음료수 한 병, 마른 빵 한 조각입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알겠습니다. 네, 하지만 가끔 집에 가서 저를 방문하셔야 해요. 여기 와인 한 병과 마른 빵 한 조각이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자신을 돌보세요. 이제 안녕!
N: 숲에 오다가 못생긴 남자를 만났다.
숲에 와서 못생긴 남자를 만났다.
U: 안녕하세요! 배가 너무 고프고 목이 마르네요. 마실 것, 먹을 것 좀 주시겠어요?
안녕하세요! 배고프고 건조해요. 마실 것과 먹을 것을 좀 주시겠어요?
F: 네, 여기요.
알겠습니다. 주다.
U: 아, 정말 고마워요! 이제 가겠습니다. 아, 이 막대기가 행운을 가져다 줄 거예요!
아, 감사합니다. 아주 많이! 알겠습니다. 나갑니다. 아, 이 지팡이는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N: 바보는 식당에 도착했고, 사장에게는 두 딸이 있었는데, 그들은 아주 밝게 막대기를 발견했다.
바보가 식당에 도착했고, 사장에게 두 딸이 있었고, 그들은 막대기를 발견했다. 지팡이는 매우 밝게 발견되었습니다.
D1: 아, 너무 예뻐요! 갖고 싶어요, 좋아요!!! (막대기를 잡으러 가는데 달라붙는다) 아! 깜짝)
아, 지팡이가 참 예쁘네요! 갖고 싶다, 정말 멋지다! ! ! (막대기를 잡으러 가다가 달라붙는다) 맙소사! 나는 그것을 놓을 수 없다! (놀랐다)
D2: 언니, 거기서 뭐해요? 이 막대기를 직접 갖고 싶으신가요? 아니, 우리는 부모님 딸이니까 일부를 받아야 해요! (막대를 향해 걸어가며)
언니, 거기서 뭐해요? 그 지팡이를 직접 원하시나요? 아니요, 하나 갖고 싶어요! 우리는 모두 부모님의 딸이고 나도 당신과 동등해야합니다! (막대로 가며)
D1: 오지 마세요! 위험해요!
오지 마세요! 오지 마세요! 위험!
D2: 너도 가도 돼 나도 가! (역시 막대에 붙어 있음) 맙소사! 너도 와도 돼! 너도 와! (막대에도 붙어있다) 맙소사! 나에게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D1: 안타깝네요!
안타깝네요!
N: 바보는 전혀 개의치 않았고, 식사를 마친 후 막대기를 들고 식당을 나갔습니다.?
물론 현장에서 그를 따라온 두 명의 소녀가 있었습니다. 늙은 과학자.
어리석은 남자는 전혀 개의치 않고 식사를 마친 뒤 지팡이를 들고 식당을 나갔다. 물론 두 소녀도 그를 따랐다. 그들은 현장에 왔을 때 과학자를 만났습니다.
S: 아! 두 여자가 한 소년을 따라다니다니 정말 어리석군요! 내가 당신을 집에 데려다 주고 그 아이를 경찰서로 데려가겠어요.
막대기를 잡고 갇히다) 아! 최악이다!
아! 얼마나 끔찍합니까! 너희 두 자매가 한 소년을 따라다니는데 왜 그렇게 멍청하니? 내가 당신을 집에 데려다주고 이 아이를 경찰서로 데려갈게요. (지팡이를 잡으며 역시 붙어있다) 아! 이런! 안타깝네요!
N: 며칠 후 그들은 낯선 나라에 도착했다. 왕에게는 딸이 있었지만 그녀는 결코 웃거나 웃지 않았다.
며칠 후 그들은 이상한 나라. 왕에게는 딸이 있었지만 그녀는 결코 웃지 않았습니다.
킹: 그녀를 웃게 하거나 웃게 만들 수 있는 사람은 그의 아내가 될 것입니다.
그녀를 웃게 하거나 웃게 만들 수 있는 사람은 그의 아내가 될 것입니다.
F: 시도해 보겠습니다. 아마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어쩌면 그럴 수도 있겠네요.
N: 그리고 그녀를 만나러 갔습니다. 그녀는 바보와 그의 친구들이 웃고 웃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녀를 만나러갔습니다. 그녀는 Yu Nan과 그의 친구들을 보고 웃음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단편대본의 특징:
1.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소설이나 에세이와 달리 대본은 시간, 인물, 줄거리, 장면에 고도로 집중해야 합니다. 범위 내에서.
2. 실제 생활을 반영하는 모순이 선명하고 뚜렷해야 합니다.
모든 문학 작품은 사회의 모순과 갈등을 표현해야 하는데, 드라마는 제한된 공간과 시간에 반영된 모순과 갈등을 더욱 날카롭고 두드러지게 표현해야 한다. 드라마라는 문학적 형식은 현실의 갈등을 반영하기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갈등이 없으면 드라마도 존재할 수 없다고 한다.
3. 대본의 언어는 캐릭터를 표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