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기대가 좀 되네요. 사람들은 종종 선입견을 가지고 있다. 양미 판의 흰 빛을 보면' 양미' 은 하얗고, 하얀색은 양미' 이라는 느낌이 든다. 심지어' 양미 뒤에는 더 이상 하얀색이 없다' 는 말도 나온다. 객관적으로 말하면, 양미 백색은 그런 입신의 지경에 이르지 못했고, 신선언니의 용녀와 영아는 모두 초월할 수 없는 존재였다. 백얕이는 청구의 구미호다. 여우가 주는 느낌은 보통 요염하지만, 백얕음은 선인데, 나중에는 신으로 날아오르기 때문에, 이것은 일종의 선기가 여우보다 더 많은 인설로 연기를 시험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남자 주인공도 기대되고 있지만 앞에는 조우정' 성형식 연기' 가 있어 양양 스트레스가 적지 않다. 스틸컷에서 두 사람의 얼굴, 양양 생김새는 그런 가소성이 매우 높고, 스틸컷은 매우 수려하고, 원작 야화는 이를 깨고 뱃속으로 삼키는 개성이기 때문에, 양양 공연이 야화의 그런 뼈 속의 딱딱한 기운을 연출할 수 있기를 바란다. 드라마의 장점은 시간이 길고, 극이 많고, 배우가 캐릭터를 해석하고, 캐릭터를 묘사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영화에는 상대적으로 이런 한계가 있지만 예나 지금이나 멋진 영화들이 부족하지 않고 영화관에 들어서면 사방이 어두웠고, 전방의 스크린만 밝았다. 그런 독특한 분위기는 드라마에 비길 데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아, 포스터가 나왔어요. 이앤이콴 역을 맡았어요. 너무 늙었죠. 。 그러나 얼굴값은 그곳에 있다. 설령 그가 옵티머스를 연기한다 해도 여전히 사악한 옵티머스의 옵티머스다. 붉은 옷은 패기가 있고 다정하다. 접안은 뤄진 출연, 뤄진, 마음이 편치 않은 배우라고 한다. 그가' 미인심계' 에서 연기하는 치정 유영은 눈물을 벌었다고 한다. 그래서 그의 얼굴은 원작과 잘 어울리지 않았지만, 나는 여전히 기대를 잃었다. 영화판' 삼생 3 세' 는 대작이고 대작이다. 로케이션지는 티베트 린즈인데, 그곳의 환경은 손질하지 않고 이미 매우 아름다운 곳이고, 십리도림은 그 꽃을 태웠다! 그것은 시각적인 잔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