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자동차 디자이너는 단순한 디자인 외관이 아닙니다. 자동차 공업에는 다방면의 인재가 필요하다. 체리를 예로 들자면, 현재 채용하고 있는 자동차 디자이너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설계해야 한다. 1. 승용차 총배치, 섀시, 차체 (내외 장식, 구조, 모델링) 디자인. 차량 회로 및 전기 부품 개발 및 설계. 변속기, 엔진 및 EFI 설계. Pro/E, UG, Catia 등의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대학에서 배운 것은 자동차, 전자, 엔진 등이다.
자동차의 외형 디자이너는 자동차의 전체 디자인 중에서 가장 포괄적이다. 유럽의 대형 자동차 제조업체는 자동차의 외형 디자이너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면서도 매우 인기가 있다. 종종 자동차의 외형 디자이너는 기계 디자이너나 전체 레이아웃 디자이너로부터 나온다. 전체 자동차 구조를 아는 디자이너만이 좋은 디자인 외관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의 외관은 생각하지 않는다 브랜드의 특징을 고려할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내재된 기계가 어떻게 합리적으로 배치될지를 고려해서, 차량 전체가 최대한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사용하기 편리하고 인간화 등. 그래서 저는 당신이 정말로 자동차 디자이너를 하고 싶다면 미술 디자인을 배우지 말고, 자동차의 기계 구조 등을 깊이 이해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현재 자동차 디자이너의 연봉은 약 10 만 ~ 25 만원으로 매우 전도유망합니다
첨부: 유명 디자이너 데이비드 콜과의 인터뷰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어떻게 자동차 디자이너가 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자동차 디자인 뉴스에서 자주 언급되는 문제이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도 그것에 대해 물어보시거나, 당신의 삶이나 일의 중간에 대답해 주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명언)
Dell 은 David Cole 을 초청하여 예술전문대학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디자인 사업에 대한 답변을 요청합니다.
q: David, 교육과 직업에 대한 간단한 요약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이렇게 하면 우리에게 그다지 익숙하지 않은 독자들에게 배경을 깔아 줄 수 있다.
a: 저는 북아일랜드에서 성장하여 공부하기 시작했고, 이후 영국의 Coventry (영국 중부 도시) 로 이사했고, Coventry art college 에서 산업 디자인 및 운송 전공을 공부했습니다. 이것은 4 년제 문학사학위 (예술학과) 로, 6 개월의 실습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졸업식에서 나는 두 가지 기회를 동시에 얻었다. 하나는 런던 왕립예술대학에서 미술 석사 학위를 계속 공부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Coventry 의 Motor Panels Ltd 에서 일하는 것이다. 당시 나는 일을 시작하기에 매우 급급했기 때문에 학력 증진보다는 먼저 2 년 동안 일하기로 했다.
Motor Panels 에서 1 년 후, 저는 독일 쾰른에 있는 포드 디자인 스튜디오로 가서 4 년 반 동안 일했습니다. 그 후 7 년 동안 저는 여러 곳의 대중설계사소에서 일했습니다. 독일, 스페인, 캘리포니아 등에서 말이죠. 가장 최근의 1997 년 샌프란시스코 예술전문대학원에 취직했습니다.
Q: 언제 자동차 디자이너가되고 싶다는 것을 깨달았습니까?
A: 제가 Motor Panels 에서 첫 직장을 시작했을 때 제가 자동차 디자이너가 되고 싶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아닙니다. 나는 큰 사이즈의 화물 트럭, 공 * * * 자동차 같은 체형을 좋아하지만, 비록 나는 곧 상용차의 디자인에 약간의 한계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이것이 바로 제가 자동차 디자인을 결정할 때입니다.
Q: 자동차 디자인을 배우는 이런 전공을 어떻게 찾았습니까?
A: 고등학교 때 저는 영국 자동차 잡지의 자동차 디자인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학생과 프로선수의 수상작이 발표되자 이 예술작품들은 나를 놀라게 했다. 이 다채로운 디자인 스케치와 마크 펜, 스프레이 펜, 파우더로 렌더링된 효과는 내가 전에 본 어떤 그림과도 전혀 다르다.
당시 저는 알고 있었습니다. "저
Q: 자동차 디자이너로서의 경력을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A: 저는 Motor Panels 에서의 첫 직장에서 많은 자유를 주었고, 창작하는 동안 일하는 데는 많은 한계가 있었습니다. 그 당시 저는 자동차 디자인에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Motor Panels 의 1 년 후, 저는 쾰른 포드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일할 자리를 구하는 새로운 직업을 얻었습니다.
< P > 포드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그곳에서 CAD 컴퓨터 지원 디자인을 처음 접했습니다. 이 길을 따라 나는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포드의 스코프와 Mondeo 를 포함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991 년, 저는 캘리포니아에 있는 새로운 디자인 스튜디오에 와서 연로한 디자이너처럼 가장했습니다. 제 첫 프로젝트는 디자인 센터에 컴퓨터 스튜디오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이 발표 후, 나는 거의 이 2 차원 및 3 차원 시스템의 유일한 사용자였다.
< P > 독일에 가기 전에 나는 캘리포니아에서 2 년을 머물렀고, 독일에 도착했을 때 나는 Wolfsburg 에 있는 한 외형 디자인 스튜디오의 책임자로 임명되었다. 대중을 위해 봉사하는 동안, 나는 가능한 한 컴퓨터를 사용하여 일을 계속했고, 이런 식으로 Passatt Passat, 볼로폴로, Golf, Tetta Jetta, 신개념 딱정벌레 New Beetle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대중의 스페인 의자 스튜디오에서 나는 두 가지 프로젝트를 지도했다. 내 컴퓨터 기술 수준이 점차 향상되면서, 성공을 거둔 신개념 딱정벌레를 포함한 일부 예정된 제품의 외부 스타일링
Q: 무엇이 혹은 누가 디자인을 숙연하게 하고 그 속에서 영향을 미치도록 시켰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컴퓨터명언)
a: 고등학교 때 저는 건축학을 공부했고 라이트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 미스미 반더로, 그로피오스 월터 그로피우스 작품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대학 시절 많은 세계적 수준의 자동차 디자이너를 알게 된 것은 특히 일부 이탈리아 디자이너들의 작품인 키기아로 Giugiaro, 페니팔리아 Pininfarina, 그리고 Botone Bertone.
< P > 90 년대 직업의 자동차 디자이너로서 나도 폭스바겐 됐다.
Q: 자동차 디자인의 미래 변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A: 자동차 설계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차세대 자동차는 에너지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혼합된 동력을 갖게 됩니다. 수소 동력과 같은 특별한 에너지원도 따라올 것이다. 미래의 디자이너는 공간 설계를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늘어나는 인구와 교통에 대비해 인테리어 디자인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자동차 인테리어는 다재다능하고 조립식이며 전산화된 통신 도구, 차내 엔터테인먼트와 일치한다. 미래의 산업 기술, 그리고 새로운 원형 디자인을 빠르게 출시하면 디자이너들이 사용자 정의, 사용자 정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유럽의 일부 Smart 자동차가 좋은 예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안전은 매우 중요한 측면입니다. 수년 동안 우리는 자동차에 거대한 버퍼, 측면 충돌 방지 빔, 다양한 에어백이 뻗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신차형 설계에서는 아직 부분적으로 필요한 요구 사항일 뿐이므로, 여러 가지 고려 사항으로 인해 오늘날의 자동차 설계에는 큰 도전이 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차형, 차형, 차형, 차형, 차형, 차형)
과거에 일부 자동차 디자이너들은 디자인이 너무 무미건조하고 너무 비슷하다는 비판을 받았다. 그 결과 각 회사는 자체 브랜드 이미지 시리즈를 개발했으며, 주요 임무는 수많은 제품에 대한 고유한 로고를 세우는 것입니다. 만약 견지한다면, 우리는 더 이상' 무미건조한' 자동차 디자인 시기가 없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미래는 여전히 낙관적이다.
Q: 가장 좋아하는 상위 5 개 자동차 디자인은 무엇입니까? 왜요
A: 빛이 소위' 베스트' 라는 다섯 개를 골라내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여기서 5 가지 주요 디자인을 꼽는 것은 각기 다른 인생 단계의 작품이다. 아이로서, 나의 성장은 우리 아버지의 볼크스를 둘러싸고 있었고, 나는 Beetles 가 당시 매우 달랐던 것을 기억한다.
제가 어렸을 때 TV 에서 "the Saint" 프로그램을 보고 볼보's P1800 을 좋아하게 된 것은 볼보 역사상 가장 잘 설계된 차입니다. 두 가지 디자인은 제가 10 대쯤 되었을 때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Q: 샌프란시스코 예술전문대학의 자동차 디자인 전공을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A: 드로잉, 모델 제작, 컴퓨터 기술 및 디자인 과정의 네 가지 주요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도안과 모형 제작 기술을 가르치지만, 동시에 학생들은 가장 선진적인 컴퓨터 소프트웨어로 모형을 그리고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 P > 개인 회사로부터 얻은 경험은 컴퓨터 설계 및 사용 (또는 부족) 에 대한 경험이 다르기 때문에 학생들이 가능한 모든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모든 선택을 다룹니다. 디자인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전통이나 컴퓨터 기술을 사용하여 * * * * 함께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가을과 봄 두 학기는 모두 15 주이며 7 주간의 여름 수업도 제공합니다.
Q: 샌프란시스코 예술전문대학의 산업디자인과 자동차 디자인은 어떻게 서로 영향을 미칩니까?
A: 제가 감독하는 이 학과를' 산업 디자인' 이라고 합니다. 이 학과에서 우리는 교통업, 제품업, 가구업, 장난감업 등 네 가지 전공을 제공한다. 많은 핵심 수업은 모두 4 개 학과에서 함께 공유한다.
Q: 전공 학생들의 전형적인 배경을 소개해 주시겠습니까?
A: 대부분의 학생들은 고등학교에서 직접 들어왔는데, 아직 2 학년 학생들이 많지만. 대부분 미국인이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 출신이고, 작은 부분은 유럽 출신이다. 이 학생들은 함께 특별한 민족 집단을 이루고 있다.
Q: 학교 학생의 평균 연령은 얼마입니까?
a: 20 대 초반부터 24\25 까지.
Q: 학생들의 남녀 비율은 어떻습니까?
A: 산업디자인학과에서는 대부분 남학생인데 90 대 정도 될 것 같아요. 반대로, 패션이나 그래픽 디자인과 같은 다른 학과는 거의 모두 여학생이다. 나는 우리 학과에 여학생들이 더 많이 있는 것을 보고 싶다. 사실은 그들이 그들처럼 성공적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Q: 학교에 몇 명의 교사가 있습니까? 교사와 학생의 비율은 어떻습니까?
A: 현재 3 명의 정규직 교사와 20 명의 시간제 강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200 명의 학생이 있다. 그래서 약 8 명의 학생과 한 명의 선생님이다.
Q: 선생님의 자격은 어떻습니까?
A: 디자인 과정을 가르치는 교사들은 모두 대학 이력을 가진 우수한 직원으로 약 30 년 이상의 디자인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배경과 높은 직함, 그리고 교육에 대한 그들의 높은 흥미를 바탕으로 그들을 고용했다. 우리 교원의 대부분은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연수생 디자이너로, 1 ~ 2 주 동안 희생하고 AAC 교수과정을 하러 왔다.
우리는 교사의 배정에 맞게 일반, 야간 근무, 토요일 반을 제공하고, 때로는 한 강사가 LA (또는 더 먼 곳) 에서 수업하도록 하기도 한다. 다행히도 걸프 지역은 디자인 천재들이 풍부하기 때문에 제품, 자동차, 장난감, 가구에 종사하는 경험이 많은 디자이너들이 현지에서 살고 있습니다.
Q: 학교에 입학하려면 어떤 자질을 갖추어야 합니까?
a: AAC 는 공개 모집으로 모든 사람에게 공정한 기회가 있다. 입학에는 직함 스펙이 필요하지 않다는 뜻이다. 비록 점점 더 많은 신입생들이 기존 직무에 신고할 것이다.
하지만 졸업반은 이런 직업 이력이 필요한
Q 입니다. 예상 학생에 대한 기대는 무엇입니까?
A: 창조적이고 학습에 대한 열정이 있습니다.
Q: 입학할 것으로 예상되는 학생은 어떻게 입학을 위해 평가를 받았습니까?
A: 앞서 언급했듯이, 이 단계에서는 평가되지 않지만, 각 과정은 최종 성적의 형태로 평가되어 해당 학생이 다음 과정을 진행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Q: 한 학생이 어떻게 디자인 학교를 선택할 수 있습니까?
A: 자동차 디자인을 전공하는 학생들에게는 산업 디자인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학교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학생들은 학교에 와서 학교와 교사 모두에 대해 느끼고, 기분이 좋아야 하며, 당신의 선택에 매우 중요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학교에 대한 데이터입니다. 지리적 위치도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는 다양한 대화형 커뮤니케이션 및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가장 집중적인 IDEA-winning 디자인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또한 학교와 학과의 장비가 어떻게 중요한지도 중요합니다. ACC 는 가장 앞서가고 예술적인 장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Q: 왜 학생들은 AAC 를 자동차 디자인 학교라고 생각합니까?
A: 학생들이 첫 직장을 위해 모든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훌륭한 학습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이것은 이미 한 새 학기에 실현되었고, 품질 지도, 실습, 후원 프로그램이다. 또 다른 요인은 교육의 비용이고, AAC 는 국내에서 가장 합리적인 요금을 받는 예술학교이다.
q: AAC 주변의 장소는 무엇입니까?
A: 저희 부서는 Van Ness Avenue 의 창고에 있습니다. Pacific Heights 는 금문대교로 통하는 101 번 도로의 일부입니다. 주변의 경치는 매우 좋아서 상점, 바, 식당이 많다. 샌프란시스코는 상대적으로 비교적 작은 도시로 매우 캐주얼하고 친절한 도시이기 때문에 걷기에 매우 적합하다. 도시를 관통하는 공공 * * * 교통 시스템이 있고, AAC 에도 자체 스쿨버스가 있어 모든 교사와 학생들이 무료로 출입할 수 있다.
Q: 인턴 비율은 어떻게 되나요?
A: 교통과의 실습은 3 년 반 전에 세 명의 학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 결과, 우리는 소수의 고학년 학생들만이 인턴십 기준에 부합한다. 이 학생들은 지금까지 Ford Motor, General Motors, Audi, Volkswagen, Prisma Desing 및 Think 에 정착했습니다. 제품 디자인 팀의 경우 학생들은 Gingko Desing, Fitch, Frogdesign, Pentagram, Flextronics, Astro Design.
A: 우리 인턴들은 대부분 운이 좋아서 실제 회사에서 일하고 베테랑 디자이너 옆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실습은 보통 3-6 개월 동안 계속된다. 어떤 것은 정규직이고, 어떤 것은 아르바이트를 해서 학생들이 계속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한다.
Q: 졸업 후 정규직 고용을 받는 비율은 어떻게 됩니까?
a: 100. 지금까지 우리는 4 명의 교통 디자인 전공 학생을 졸업했고, 2 명의 미국 학생은 Ford's Lincoln Mercury Division 에 고용되었고, 다른 두 명의 외국인 학생은 캘리포니아에서 프리랜서 디자이너이고, 다른 한 명은 Mitsubishi 일본 회사에 고용되었다.
Q: 전 세계 취업 기회는 어떻게 되나요?
A: 좋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독일 대중, 브라질 GM, 노르웨이 THINK 에 모두 학생이 있다. 들어와서 우리 학생들 중 일부는 스페인 대중의 위성 스튜디오에서 인턴십을 신청했는데, 답장을 받기를 간절히 바랐습니다.
Q: 입학 수준의 자동차 디자이너는 어떤 종류의 프로젝트를 합니까?
A: room 전체 환경의 여러 측면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형 협력형 스튜디오에서 새로운 디자이너는 * 자식, 거울, 페이스북 등 간단한 프로젝트부터 시작하여 자신의 작업 방식을 확립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비교적 작은 위성 스튜디오에서, 새로운 디자이너는 더 빠른 시간 내에 자동차 전체를 설계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Q: 자동차 디자이너가 일할 때 사용하는 도구 유형, 수동, 디지털?
A: 수공 도구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연필, 볼펜, 마커 펜, 분필, 페인트 분무기, 대지, 표시지, 크라프트지, 물론 냅킨도 가끔 사용합니다. 테이프는 폴리에스테르 필름에 1: 1 크기의 그림을 만드는 데도 사용된다.
ALIAS 가 생산하는 2D 그림과 3D 모델 소프트웨어가 모두 필요한 디지털 도구는 자동차 디자인의 산업 표준 모델입니다. 많은 회사들이 디지털 영사기를 사용하고 3D 비주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1: 1 모드로 디지털 작업을 평가한다. 일부 회사들도 홀로그램 전시를 실험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