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신형 동력차는 점차 교통속성을 약화시키고 있다
오늘날 신형 동력차는 점차 교통속성을 약화시키고 있다
휴대전화에는 별 문제가 아니다 둘째, 이제 많은 관련 관계자들도 자동차를 만드는 것이 점점 휴대폰을 만드는 것과 비슷해지고 있다고 말하지만, 따라야 할 흔적이 있습니다.
적격 R&D 및 디자인 회사는 기존 생산 회사의 생산 능력을 활용하여 기업 액세스 및 제품 액세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즉, 자격을 갖춘 회사는 제조할 다른 자동차 회사를 찾을 수 있으며, 생산 접근 임계값이 크게 낮아졌습니다.
많은 신차들이 OEM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예를 들어, Baidu와 Geely는 전략적 파트너로서 Jidu Automobile이라는 합작 회사를 설립했으며, Geely는 하드웨어 측면에서 지원을 제공하고 Baidu의 제품 설계 요구 사항에 따라 제조 및 생산 및 기타 관련 작업을 수행할 것입니다. 애플은 자동차 제작 계획이 알려진 뒤 닛산, 현대, 기아 등 자동차 업체들과 협력 문제를 논의했다.
OEM 외에 한계 자동차 업체를 인수해 생산 자격을 취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예를 들어 Li Auto의 Chongqing Lifan Automobile 인수, WM Motor의 Dalian Huanghai Automobile 및 Shenyang Zhongshun Automobile 인수 등은 모두 곡선형 자동차를 만드는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요즘 자동차에는 화면이 많을수록 더 지능적인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Tesla에는 화면이 1개 있고, Weilai에는 화면이 두 개 있고, Li Auto에는 화면이 3~4개 있습니다.
바이튼 엠바이트의 48인치 초대형 중앙 제어 화면은 자동차 회사의 대형 화면 기록을 직접 깨뜨린 것으로, 차량 전체가 함께 영화를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한다.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는 더 이상 교통의 개념에만 국한되지 않지만, 어떤 관점에서 보면 자동차는 스마트 공간으로 변모하고 있으며, 여가와 오락의 속성은 점차 원래의 교통 속성을 뛰어넘고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가 우선이고, 자동차에서 추구하는 엔터테인먼트 기능은 휴대폰의 짧은 영상만큼이나 중요하다.
데이터에 따르면 오늘날 자동차 제조업체 중 스마트 콕핏 제품의 다양한 구성 요소 중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시장 침투율이 90.2로 가장 높습니다. 자동차도 게임과 관련이 있습니다.
머스크는 한때 트위터에서 설문조사를 시작했습니다. "테슬라에서 '더 위쳐'를 플레이하시겠습니까?" 85.4%의 사람들이 '찬성'에 투표했습니다.
휴대폰과 신에너지 자동차는 불가분의 관계에 있을 수밖에 없지만, 자동차를 만드는 것은 결코 단순한 기능의 집합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