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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예품 소개

1, 내가 좋아하는 예술품

예술품은 자연물이 아니라 정신제품이며, 예술품은 주로 추상적인 사고의 성과가 아니라 이미지 사고의 결정체이다. 우리 집 침실의 전환점에는 눈에 띄는 오렌지색 호박이 하나 있다. 이 호박은 우리 숙모가 할머니께 드렸고, 할머니는 줄곧 우리 집에 놓으셨다. 이것이 바로 내가 좋아하는 예술품이다. 이 호박은 지름이 약 36 센티미터이고, 꼭대기에는 약 4 센티미터의 꽃자루가 있다. 큰 오렌지색 속에는 작은 녹색이 있고, 전체 코디는 매우 조화롭고, 보면 볼수록 신데렐라 속 호박 마차와 같다!

이 호박은 도자기로 무게가 약 3 근이다. 표면은 매우 매끄럽고, 차갑고, 딱딱하지만, 마치 보물대야를 들고 있는 것처럼 사랑스럽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짙은 녹색의 꽃은 좀 투명하여 사람들이 상상하는 공간을 주면서 약간의 활력을 더했다. 호박 한 개가 전체적으로 10 인분으로 나뉘다니, 정말 완전무결하구나! 이 호박의 구조는 비교적 간단하여 농민 아저씨가 심은 호박의 모양과 구조와 같다. 이 호박은 그렇게 화려하지 않고 보통 오렌지색으로 생기가 넘치고 기분이 상쾌하다. 이 단순하고 소박한 경치는 진기한 보물이 박힌 도자기 호박보다 훨씬 낫다. 소박하고 소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 호박은 아주 실감나게 만들었어요. 방금 덩굴에서 따온 신선한 호박처럼 생겼어요! 유리 호박의 표면에 밝은 빛이 비치고, 더 이상 불을 켜지 않고 유리 호박을 식탁 위에 올려놓으면, 식탐하는 사람들은 꼭 뛰어들어 한 입 깨물고 싶어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유리 호박의 소박한 색깔은 내가 노동자들의 어려움을 느꼈다는 것이다. 그것의 탄생은 유리 도예 노동자의 근면한 손이 갈라놓을 수 없는 것이다. 이 호박은 우리 집에 약간의 자태를 더했다. 유리 도예 노동자들의 상상력이 풍부하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아름다운 예술적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2, 공예품 요트

내 책상 위에 공예품 요트가 놓여 있다. 이 요트는 모양이 독특하고 구조가 정교하며 고풍스럽고 고풍스럽고 이탈리아 베니스의 민족 풍격을 지니고 있다.

이 화려하고 웅장한 요트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길이는 40cm, 너비는 10cm, 높이는 15cm 입니다. 선체와 받침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밑받침은 원추형, 빨강, 위에는 정교한 무늬가 있다. 상부와 선저가 맞닿다. 배의 바닥은 검은색이고, 선체는 황금색이며, 뱃머리는 뾰족하다. 선실과 뱃머리 사이의 부분에는 하역할 수 있는 작은 램프가 있다. 이 램프는 야간 조명용입니다. 이것은 공예품이기 때문에 램프 안에 진짜 전구가 없다. 선실 앞에는 밑받침이 있고, 밑받침의 작은 구멍에는 춤을 추는 소인이 있다. 이 소인은 모습은 작지만 섬세하게 만들어졌고, 그녀는 은백색의 짧은 상의를 입고, 하체는 빨간 춤치마이며, 허리에는 파란색 허리띠를 매고 있다. 그녀는 두 손을 들어 춤을 추는 자세를 보였다. 그녀의 상체와 두 다리는 두 개의 구리 고리로 연결되어 있다. 두 다리를 쭉 늘어뜨리고 공중에 떠 있다. 선실은 배의 주체 부분으로 입체적인 사다리꼴, 덮개는 반원형으로, 앞뒤 좌우 벽은 모두 비어 있으며, 프리즘 부분에 크고 작은 모양의 무늬가 새겨져 있다. 그중 일부는 물고기 모양이고, 어떤 것은 꽃처럼. 형태가 사실적이고 생동감이 있다. 마치 물고기가 물에서 장난치고 있는 것처럼, 말은 초원에서 세차게 달리고, 꽃은 꽃밭에서 피고, 이 깜찍한 작은 선실은 아직 열 수 있다! 뒷부분의 두 프리즘 밑부분에 각각 움직이는 나사가 있어 선실의 전체 뚜껑을 들어올릴 수 있다. 나는 이것이 선실 중문의 장치라고 생각한다. 뚜껑을 열어보니 안에 작은 상자가 하나 있는데, 상자 안에는 작은 의자가 줄지어 있어 선내에 앉아 수상도시 베니스의 외모를 감상할 수 있다. 선실 뚜껑 뒷면에는 8 개의 작은 전구가 걸려 있는데, 마치 거꾸로 걸려 있는 술병처럼 빨강, 노랑, 파랑, 녹색의 네 가지 색이 있다. 선미에는 또 한 뱃사공이 서 있었다. 그는 머리에 노란 예모를 쓰고, 흰 바지를 입고, 옷깃에 파란색 리본을 입고, 허리춤에 빨간 허리띠를 매고, 풍채가 넘실거리고, 양손에 노를 들고 있었다. 이것이 베니스 선원의 특색이다. 노로 물을 젓는 것 같다. 그의 뱃놀이 기술은 여전히 매우 뛰어나다.

이 으리으리한 작은 배는 공예품뿐만 아니라 장난감으로도 쓸 수 있다.

배의 받침대에 플러그가 연결되어 선체, 소인 등을 설치한 후 전원을 켜면 배가 원을 돌릴 수 있고 춤을 추는 소인도 빙빙 돌며 춤을 추기 시작한다. 선내 벽등도 덩달아 밝아지자 아름다운 음악이 다시 울렸다. 봐, 들어 봐, 난 정말 베니스에 도착한 것 같아. 귀빈으로서 이 화려하고 호화로운 요트에 앉아 누군가가 나를 위해 춤을 추고 있고, 뱃사공이 나를 위해 배를 저어 베니스라는 신기한 수상 세계를 유람하고 있다.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수로, 클래식한 돌다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베네치아의 오래된 찬란한 문화를 엿볼 수 있게 해 주세요. 이 아름다운 춤 자세와 아름다운 음악은 마치 꿈을 꾸는 것처럼 사람을 도취시킨다.

이 금빛 찬란한 요트는 작고 깜찍하여 우리 집의 진품 중 하나이다.

3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공예품인 구리마

이 구리로 만든 말, 두 눈은 반짝 빛나고, 생기가 넘치며, 두 개의 반짝이는 빛을 영원히 굴절시키고, 특히 정신이 있다. 두 개의 작은 삼각형 같은 귀가 기민하게 세워져 있어 수시로 주위의 동정을 듣고 있는 것 같다. 몸의 갈기가 줄지어 늘어서 이 씩씩한 구리 말이 질주하는 모습이 더욱 위풍당당하고 눈부셨다. 더 놀라운 것은, 이 구리말의 뚱뚱한 몸 뒤에는 갈색의 큰 꼬리를 끌고 있는데, 가볍게 한 번 던지기만 하면 마치 번개처럼 네 눈앞에서 번쩍이는 것이 정말 멋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앞은 말굽이 하늘 높이 솟아오르고, 다른 한 마리는 약간 휘어지고, 다른 두 마리의 말굽은 힘껏 자신의 몸을 앞으로 내달린다. 이 질주하는 자세는 정말 위풍당당하고 패기가 넘친다.

나는 이 질주하고 있는 구리 말을 볼 때마다 마나가 지지 않는 자질을 무의식적으로 떠올린다. 말이 이렇게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품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나요? 당대의 유명한 시인 두보가 쓴 바와 같이, "가는 곳마다 텅 비어 있어, 정말 죽을 지경이다. 샤오 탱 (Xiao Teng) 은 이렇게, 만리 는 횡행할 수 있다. 클릭합니다 이 두 구절이 대표하는 것은 말의 의지와 품격이다. 그래서 나는 이 위풍당당하고 건장한 구리 말을 볼 때마다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결코 물러서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승리를 거두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이 구리 말은' 용감히 앞으로 나아가다' 를 상징하며' 말이 성공하다' 를 상징한다. 무슨 일을 해도 중도에서 포기하지 않고 움츠리지 않으면 반드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구리 말은 줄곧 나에게 영감을 주었고, 그것은 나와 함께 비바람을 헤쳐 나갈 것이다. 그것은 내가 성공의 건너편으로 통하는 것을 동반할 것이며, 결코 움츠러들지 않을 것이며, 결코 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4 우리 집 책장에는 많은 공예품이 놓여 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말을 해야지, 그 쏜살같이 달리는 옥마를 세어라.

이 옥석으로 만든 비마는 살찌고 몸매가 고르며 긴 목을 들어 시원한 머리를 들어 올리고, 머리 위에는 반짝이는 눈 한 켤레가 있고, 두 가지 정신적인 눈빛이 영원히 반짝이고 있다. 작은 삼각형의 귀가 이마에 높이 솟아 있다. 마치 수시로 주위의 동정을 듣고 있는 것 같다 앞발 발굽이 하늘 높이 솟아오르고, 다른 한 마리는 약간 휘어지고, 뒤의 두 힘은 몸을 앞으로 날게 하고, 목 위에는 가지런히 다듬어진 종려모가 늘어서, 나는 듯이 달려가서 종려털을 떨고, 더욱 위풍당당해 보이고, 뚱뚱한 몸 뒤에는 하얀 꼬리를 끌고, 가볍게 한번 뿌리기만 하면, 은빛 번개가 네 눈앞에 번쩍이는 것처럼, 멋지고 멋있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학생 여러분, 분명히 그것이 단독준마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그건 틀렸습니다. 작가는 혼자 운이 좋다. 말 등에 갑옷을 입은 전장이 있다. 허리춤에 긴 보검이 걸려 있고, 몸 전체가 말 등에 엎드려 있고, 보검의 칼자루를 잡고, 한 손에는 고삐를 잡고, 위풍당당하고, 이미지가 실감나고, 전쟁이 개선될 것을 상징하며, 패기가 넘친다.

내가 그것을 볼 때마다, 나에게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천하무적이며, 어려움을 똥으로 여기는 투지를 준다.

5 내 방의 책장에는 많은 공예품이 놓여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야, 가로누워 있는 새까맣고 반짝이는 소를 세어라.

보세요! 이 도자기로 만든 늙은 소는 살찌고 몸이 건강하고 체형이 고르며 갈기가 가지런하다.

그 머리는 약간 앞으로 기울어져 왼쪽으로 기울어져 있고, 두 뿔은 호형으로 뒤로 구부러지고, 눈은

눈을 돌리지 않고 앞을 응시한다. 꼬리는 보통 아래로 처지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뻗는다.

입을 벌리자 사람들은 마치

의 나지막한' 음매' 소리를 들은 것 같았다.

이것은 가로로 누워 있는 늙은 소이다. 어떻게 그것이 가로누워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까? 작가

는 소의 오른쪽 앞다리를 앞으로 뻗고 왼쪽 앞다리를 뒤로 뻗고 오른쪽 뒷다리와

왼쪽 뒷다리가 모두 구부려 몸 전체가 엎드린 것처럼 보이도록 구상했다.

학생 여러분, 분명히 그것이 단독의 늙은 소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그건 틀렸습니다.

작가는 노소가 석두 위에 가로누워 있고, 석두 위의 물건은 풍부할 수 있다.

에는' 재물을 모집하여 보물을 들여오다',' 대길' 등이 새겨진 고대 동판이 있다 하나의 이미지가 실감나고, 소의 해 재원이 광진하고, 대길이

< P > 의 이익을 상징한다는 뜻이다. 멀리서 보면 늙은 소 한 마리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가까이서 보면, 늙은 소 옆에

두 마리의 송아지 마일이 있다! 송아지가 늙은 소 옆에 누워 있는데 젖을 먹고 있는 것 같아요! 이

공예품을 그렇게 단조롭지 않게 보이게 했다.

이 공예품은 얼마나 정교한가! 나는 그것을 너무 좋아한다.

6 공예품

내 책상 위에' 도널드 덕' 공예품 한 마리가 놓여 있다. 이 도넛오리는 우리 아버지가 시혜공원에서 동그라미를 치는 게임을 할 때 씌웠는데, 그것은 깁스로 만든 것이다. 그것은 두 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장식을 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저축을 하는 것이다.

도넛오리는 고개를 갸웃하고 중고를 허리에 걸치고 팔자다리를 펴고 서 있다. 그것의 전체 형태는 사실적이고 생동감이 있다. 그 머리에는 녹색 해군 모자를 쓰고, 두 눈은 활짝 뜨고, 입은 납작하게 펴져, 마치 화가 난 것 같고, 고개를 끄덕이며 인사하는 것 같았다. 몸에 도홍 조끼를 입고 가슴에 녹색 나비넥타이를 매고 있어 매우 의기양양해 보였다. 발과 후면판이 연결되어 있다. 그것의 등에 납작한 구멍이 하나 있는데, 동전은 이 구멍에서 들어간다. 내가 동전을 얻을 때마다 항상 그 등에 올려놓는다.

내가 숙제를 할 때마다 나는 그것을 보고 있다. 마치 나를 감독하는 것 같고, "오늘 숙제는 다 했어?" 라고 묻는 것 같다 이때 나는 고개를 숙이고 열심히 일할 것이다. 내가 숙제를 끝내면 다시 보러 갈 것이다. 이때, 그것은 마치 나에게 미소를 짓는 것 같다. "응, 잘했어." 라고 말하는 것 같다. 그것은 매일 나와 함께 있어, 그래서 그것은 나의 절친한 친구, 친밀한 파트너가 되었다.

이 도넛오리는 저축도 할 수 있고 공예품도 만들 수 있어요. 마음에 들어요! 유머러스하고 우스꽝스러운 표정

7 청경덕진 가마 정수그릇 높이 12.5cm, 구경 20.3cm, 발 직경 7.3cm 를 더 좋아합니다. 장유약 입술 입, 입 밖 뒤집기, 목 뭉치, 복부가 깊고, 평평한 발이 작고, 발 밖과 바닥에 유약이 없다. 이 그릇은 청초 청화자 특징, 장유약구, 입밑 장식은 명말 청초에 흔히 쓰이는 처진 삼각형 바나나 잎무늬, 유약층이 비교적 비대하고, 빛깔이 푸르고, 청화색이 짙고, 워터마크무늬가 뚜렷하며, 발바닥에 밀집된 선무늬가 있어 절대 연대기가 있는 승승승장한 중요한 작품이다. 청경덕진 가마 정수기 높이 12.5cm, 구경 20.3cm, 발 직경 7.3cm. 장유약 입술 입, 입 밖 뒤집기, 목 뭉치, 복부가 깊고 평평한 바닥

작은 발, 발 밖 및 바닥에 유약이 없다. 기외는 청화로한도를 그렸는데, 한쪽에는 머리글이 있는데, 제목은 다음과 같다. "신망천유모 경건제 정수그릇 하나, 고호심사 불전 영용, 상서로운. 순치정유년 여름 삭망일 길립. " 조사를 거쳐 정유는 순치 14 년이다. 이 그릇은 청초 청화자 특징, 장유약구, 입밑 장식은 명말 청초에 흔히 쓰이는 처진 삼각형 바나나 잎무늬, 유약층이 비교적 비대하고, 빛깔이 푸르고, 청화색이 짙고, 워터마크무늬가 뚜렷하며, 발바닥에 밀집된 선무늬가 있어 절대 연대기가 있는 승승승장한 중요한 작품이다.

8 나는 그 작품이 정교한 공예품을 만드는 것을 볼 때마다 항상 부러워하며 언젠가는 내 두 손으로 자랑스러운 작품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

마침내 이 기회가 왔다. 지난 주에 우리 학교는 우리를 노동기지로 조직하여 기지의 고된 생활을 체험했다. 우리는 기지에서 군사훈련의 수고, 오려내기 예술의 재미를 경험했고, 나를 가장 기쁘게 한 것은 결국 스스로 나를 기쁘게 하는 공예품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 P > 그날 아침, 우리가 선생님의 지도 아래 공예제작 교실에 왔을 때, 선생님이 석고 가루 한 봉지와 컵 두 개와 금형 한 봉지를 꺼내신 것을 기억합니다. 선생님은 먼저 물과 석고가루를 섞어서 골고루 섞은 후, 이 석고를 주형에 붓고 주형을 채울 때까지 가볍게 흔들어서 이 석고가 주형에 골고루 퍼지게 하고, 약 4 ~ 5 분 후에 이 공예품을 주형에서 꺼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직 색칠하지 않은 공예품이 아닙니다. "라고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공예품, 공예품, 공예품, 공예품, 공예품, 공예품, 공예품, 공예품, 공예품)

< P > 선생님의 시범을 보고 우리는 스스로 착수했다. 당초 물과 석고의 비율이 1: 2 인 것을 잊고 물과 석고가루를 한 잔에 가득 채워 아무리 부어도 컵 안의 물이 밖으로 넘치지 않도록 할 수 없었다. 그럼 난 석고 가루에 물의 비율을 조정 후, 나는 깁스에 물을 부 어, 이번 엔, 또 다른 문제가 발생-내가 어떻게 균등 하 게 저 어 수 없습니다, 무슨 일이 야? 나는 처음에는 물이 너무 빨리 붓는 줄 알았기 때문에 다시 한번 시도해 보았는데, 얻은 결과는 여전히 지난번과 같다. 어쩔 수 없이 선생님께 여쭤볼 수밖에 없었고, 나는 왜 고르지 않은 이유를 선생님께 설명했다. 선생님은 웃으며 나에게 말했다. "당신 중 한 단계가 틀렸습니다. 석고 가루에 물을 부어서는 안 됩니다. 대신 깁스를 물에 부어야 합니다." 선생님의 설명을 듣고, 나는 문득 깨달았다. 과연, 이렇게 되면, 나는 곧 이 깁스를 잘 섞은 후에, 나는 이 깁스를 금형에 붓고, 마지막으로 그것을 골고루 흔들어 놓고,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나의 작품이 "나왔다" 는 것을 깨달았다. 아직 색을 칠하지 않았지만, 나는 여전히 매우 기쁘다.

오후, 우리는 지체없이 다른 교실에 와서 아침 그 작품을 색칠했다. 선생님이 자리를 마련해 주실 때, 붓을 들고 이 작품을 색칠합니다. 제 이 작품은 작은 물고기 두 마리가 물 속에서 헤엄치는 모습을 묘사하기 때문에 연한 파란색을 기본 색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탁자 위에 있는 이 다섯 가지 물감 중 연한 파란색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때 선생님이 다가와서 다시 선생님께 가르침을 청했는데, 선생님은 여전히 웃으며 나에게 말했다. "이 다섯 가지 색깔 중, 너는 그것들을 함께 배합할 수 있어, 이렇게 하면 새로운 색깔이 나타날 것이다." 과연, 나는 흰색과 진한 파란색을 함께 배치했고, 연한 파란색이 정말 나타났다. 나중에 나는 같은 방법으로 많은 다채로운 색깔을 불러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의 이 작품은 마침내 진정으로' 출시' 되었다. 봐라, 회색 레이스가 연한 파란색의' 바닷물' 을 받치고 있고, 물 속의 작은 물고기 두 마리가 자유롭게 헤엄쳐 다니고, 소라 두 개와 작은 불가사리 한 마리가 옆에 장식되어 있어 보는 듯한 느낌을 주고, 이 작품을 보고 나는 매우 자랑스러웠다.

공예품 제작, 방법을 익히고 세심하면 반드시 성공할 수 있을 거야, 어떻게 해 봐, 너도 한번 해 봐!

9 팬

부채는 사람들의 일상생활용품이자 장식품이다. 그것은 값싸고, 편리하고, 실용적이며, 야속한 * * * 상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부채는 접팬, 대나무 팬, 실크 팬, 깃털 팬, 해바라기 팬, 밀짚 팬 등 6 가지 범주로 나뉜다. 실용성 외에 예술품으로서 뜨개질, 조각, 서화, 자수 등의 공예 기교를 모아 희곡, 춤, 곡예 등 공연 예술의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때로는 정체성의 상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중국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활불제공의 이미지는 사랑스럽고, 머리에 승모를 쓰고, 옷차림이 남루하고, 손에 깨진 민들레를 들고, 미쳤지만, 어려움을 해결하고, 남을 돕는 것을 즐긴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전설이라고 할 수 있다. 삼국 때 촉상 제갈량, 수완, 풍류, 풍류, 유비 () 가 패업 () 을 건립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매 깃털 팬 스카프 차림, 깃털 팬은 늘 손을 떼지 않고 그의 신분과 지혜의 상징이 되었다.

부채가 전세한 이래 관련 전설의 일화가 무수히 많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동진 대서예가 왕희지 () 는 부채를 파는 노부인을 만났는데, 그녀는 부채 체매 때문에 근심했고, 왕희의 즉흥 () 는 그 글자로, 노부인의 부채가 크게 잘 팔리게 하여 잠시 좋은 말로 전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중국은 세계 최초로 부채를 사용하는 나라로 일본과 유럽의 많은 국가에 점차 유입되고 있다. 팬의 역사는 먼 옛날의 우순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진 () 의' 고금 () 주' 에는' 순광 ()' 이 시청각을 넓히고 현인 자보 () 를 구하며 오명 () 을 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 클릭합니다 명인들도' 순시작 선풍기' 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는데, 순제 때 이미 부채가 있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상주시대에 사람들은 수탉의 현란하고 알록달록한 긴 꼬리로' 부채팬' 을 만들었고, 긴 손잡이의' 부채팬' 이 나타났다. 부채는 이때 제왕의 위의의 상징이 되었다. 꿩털부채는 당나라에 이르러 공작털로 바뀌었다.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쓰촨 청두에서 출토된 전국 구리 주전자에는 한 하인이 긴 손잡이 부채를 들고 주인을 대신하여 부채질하는 도안이 새겨져 있는데, 이것은 현재 발견된 이전의 부채 이미지이다. 한말부터 위진 남북조까지 동물의 꼬리털로 만든 먼지를 털며' 털팬' 이라고 불렀다. 또 다른 조류 깃털로 만든 깃털 부채로, 재질이 희고, 솜털이 부드럽고, 가볍고 편안합니다. 강남 지역은 흰 거위 깃털로 만든 깃털 팬이 가장 유명하며 공물 조정으로 많이 쓰인다. 한대에 이르러 실크 직업이 발전하기 시작했고,' 부잣집 팬' 이 생겨났는데, 하얗고 가는 실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이를' 견선팬' 이라고도 부른다. 실크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재료는 실크, 로, 사 등의 견직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그것의' 둥근 달' 으로 인해' 단팬' 이라고도 불린다. 이 형태의 부채는 중국 고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어 주류로 크게 발전하며, 구조와 장식에 정교한, 화려함, 정취, 콤팩트함을 추구한다. 외형은 타원, 해당화, 장방, 곡선 등이 있다. 이 부채는 백단향목으로 만들어졌고, 한 벌은 손에 있고, 향기가 넘치며, 신의 생각은 상쾌하고, 매우 정취가 있다. 송나라에 대해 오늘날 흔히 볼 수 있는 접는 팬이 나타났는데, 접힐 수 있기 때문에 접는 팬이라고도 합니다. 접팬은 편리하고 실용적이어서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희곡 속의 선비는 늘 일손이 한 줌씩 부채질하여 일종의 상징이 되었다. 접부채 회화시는 명대 영악실에서 시작되며 부채는 부채를 다른 예술 형식으로 승화시켜 역대 수집가들이 소중히 여긴다. 예나 지금이나 많은 문인 소객이 부채면에 남긴 시, 서예, 그림은 사람들의 귀여움과 소장품을 받아 번식한 또 다른 전통적인 예술 형식인 부채면 서화입니다. 부채면 서화는 중국 전통 예술 중의 한 송이의 기묘한 작품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다채로운 먹보와 예술 진품을 남겼다. 상해박물관에 현존하는 명대사진으로 그린' 정나무 갈고리선도' 는 전세된 명대 최초의 부채면 그림이다. 부채그림에 자주 쓰이는 소재는 벼슬녀 산수 화조어충 시 서예 예술 등이다. 때때로 보편적인 부채는 명가의 시를 한 번 그려서 몸값이 백 배나 된다. 팬의 정교한 공예와 전통 서예 시사 회화의 완벽한 조화는 양자가 서로 잘 어우러져 혼연일체가 되어, 정말 재치가 넘치고, 사람을 애석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명대 당백호, 문징명, 심주 등은 모두 부채면에 그림시를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청대의 부채그림이 가장 풍부하고, 명가가 배출되는데, 예를 들면 석타오, 팔대산인, 임백년, 오창석 등은 모두 화팬의 고수이기 때문에, 이 때의 부채그림, 풍격 유파가 이채롭다. 접부채는 명대 가정년으로 발전하여 항팬, 수팬, 닝팬 등 유파로 나뉘는데, 그들의 예술 풍격과 제작 수법은 각각 특색이 있다. 항부채와 항주의 용정차, 실크는' 항성 삼절대' 라고 불리는데, 다양한 형태의 제작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검은 종이 부채로 가장 유명하다. 감즙으로 부채면을 칠하고, 빛깔이 새까맣고, 내구성이 있어 더위를 식히고 햇빛을 막을 수 있다. 쑤저우의 접부채는 백지팬을 위주로 제작이 정교하고, 공예가 정교하며, 항팬, 수팬은 대나무를 부채로 많이 하고, 종이견은 부채로, 우아하고 섬세하며,' 소항아 팬' 이라고 불린다.

현재 부채는 주로 우리나라의 절강, 장쑤, 쓰촨, 광동 등지에서 생산된다. 사람들의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부채를 실용품으로 사용하는 기능이 점차 사라지고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의 예술성을 중시하고 소장과 놀이에 사용한다. 이 전통 공예품은 독특한 예술적 매력으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 P > 10 내가 좋아하는 저금통

< P > 나는 아름다운 저금통을 가지고 있다. 그 모양은 작은 흰토끼의 모습이다.

봐라, 흰토끼는 두 개의 긴 귀를 세우고, 힘겹게 그 몸과 비슷한 크기의 복숭아를 안고 있다. 그것의 개구쟁이 모습을 볼 때마다 나는 자기도 모르게 웃는다.

그것은 작년의 일이다. 내가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돌아오자, 문에 들어서자마자, 나는 어머니가 미소를 지으며 무언가를 바라보고 있는 것을 보았다. 나를 보자마자 물건을 뒤에 감추고 신비롭게 물었다. "내가 너에게 무슨 좋은 것을 해 줬는지 맞춰봐?" 나는 짐작할 수 없다, 걱정스럽게 엄마에게 물었다: "그게 뭐야? ! " 엄마가 그것을 몸 앞으로 가져갔다. \ "와우! 정말 예쁜 흰토끼야! 클릭합니다 나는 그것의 모습을 보자마자 이미 그것을 좋아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엄마가 한 손으로 만든 것이기 때문이다.

그 후로 나는 매일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돌아왔는데, 첫 번째 일은 동전을 먹는 것이었다. 매번 미소를 지으며 나를 바라보며 "감사합니다!" 라고 말하는 것 같았다.

이 저금통은 보기 좋을 뿐만 아니라 돈을 함부로 쓰지 않는 좋은 습관을 길렀다!

11' 고궁박물원'

베이징의 중심에는 도시의 도시가 하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자금성이다 서화문. 궁성은 직사각형으로 72 만 평방미터, 크고 작은 궁전 70 여 채, 집 9000 여 칸이 있다. 성벽 밖은 50 여 미터 폭의 해성이다. 성벽의 사각에는 각각 깜찍하고 교묘한 각루가 있다. 고궁단지는 규모가 웅장하고, 건축이 정교하며, 배치가 통일되어 있으며, 우리나라 고대 건축예술의 독특한 풍격을 집중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오문 앞에 도착합니다. 오문은 일반적으로 오봉루라고 불리며 자금성의 정문입니다. 오문으로 들어가면 넓은 정원입니다. 구불구불한 금수강은 옥대처럼 동서를 가로지르고, 강에는 다섯 개의 아름다운 한백옥석교입니다. 다리 북쪽에는 태화문이 있고, 위풍당당한 구리 사자 한 쌍이 문 양쪽에 있습니다.

각 큰 기둥마다 힘찬 금룡을 휘감고 있다. 전정을 올려다보면 중앙조정에는 거대한 조각금동룡이 있다. 용구에서 은백색의 큰 둥근 구슬을 드리우고, 주위에는 6 개의 작은 구슬, 수도꼭지, 보주가 아래 왕좌를 마주하고 있다. 양종간 채화는 현란하고 쌍용극주, 단룡비상춤, 유행이 있다 이 선은 또한 북경시의 중축선으로, 남쪽으로는 오문에서 천안문까지 정양문, 영정문, 북쪽으로는 신무문에서 지안문고루까지, 길이는 약 8 킬로미터이다.

태화전은 중대한 의식을 거행하는 곳이다. 황제가 즉위, 생일, 결혼식, 설날 등은 모두 이곳에서 축하받는다. 음악소리가 은은하다. 받침대에 있는 향로와 구리 거북, 동학리에 단향이나 송백가지를 켜고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태화전 뒤에는 중화전이다 황제는 먼저 여기서 휴식을 취했다.

중화전 뒤에는 보화전이 있다. 전 앞 광장은 최고 수준의 시험을 치르는 곳이다.

보화전에서 나와 석급을 내렸고, 직사각형 작은 광장이었고, 서기융종문이었다 "전진" 이라고 합니다. 광장 북쪽 건청문 안쪽은' 내정' 이라고 불리며 황제와 후비들이 사는 곳입니다. 주요 건물로는 건청궁, 교태전, 쿤닝궁, 동육궁 서육궁이 있습니다

팡, 나중에 여기서 외국 사절을 접견했다.

건청궁 뒤에는 교태전, 교태전 뒤에는 쿤닝궁이 있다. 쿤닝궁은 황후궁, 즉 황제가 결혼한 곳이다.

건청궁, 교태전, 쿤닝입니다 쌍봉조양, 용봉이 상채화, 그리고 비봉, 무봉, 봉황 모란 등의 도안이 나타났다.

동서육궁은 후궁들이 사는 곳이다. 이것이 바로 속칭' 삼궁 육원' 이라고 불린다. 현재 동육궁은 대부분 고대 예술품의 전시전문관으로 궁내에 소장된 청동기를 전시하고 있다 제제 시대의 실제 사적과 제후의 생활상황을 볼 수 있다.

서쪽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양심전이다 황제가 휴식을 취하고 대신을 소환하는 곳이다.

양심전에서 북쪽으로, 한 궁원은 궁원과 연결되어 있고, 그윽하고 고요하며, 그 중 창춘궁과 수궁은 자희태후가 살던 곳이다. 현재 수궁의 가구는 자희의 50 번째 생일 때의 정경에 따라 꾸며져 있다 .1884 년 정당제국주의가 침공했다 이곤궁 두 곳의 인테리어와 신하에게 주는 상은 100 여만 냥의 은을 썼다.

후삼궁이 북쪽으로 가면 어원이다. 어원 면적이 크지 않고 크기가 큰 건물은 20 여 개지만 혼잡하고 반복되는 느낌은 없다. 이곳의 건축 배치, 환경 분위기, 처음 몇 부분과 현저히 다르다. 가짜 산괴석, 화단 분재, 등나무 푸른 대나무, 그 사이에 점재되어 있다. 마치 쑤저우 원림에 들어가는 것 같다.

어원에서 순정문으로 나가는 것은 자금성의 북문인 신무문, 맞은편은 경산이다. 경산은 명대에 자금성을 건설할 때 해자로 사용한다 질서 정연하다. 이렇게 웅장한 건축군, 이렇게 조화롭고 통일된 배치는 경탄할 수 없다.

12 진무각

진무각은 배치가 정교하고 기술이 뛰어나며 독특한 목조 건물로 중화 고대 문명을 드러낸다.

진무각에는 전설이 있었다. 옛날에는 사람들이 미신 속에 살았고, 그들이 사는 곳도 매우 건조하고, 조금만 조심하지 않으면 화재가 발생하여 심각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었다. 화재가 여러 번 발생했기 때문에 그들은 하늘의 화신이 그들과 지나갈 수 없다고 의심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진무각 구호를 건설했다 지금까지 용현을 보존하고 있다.

< P > 진무각은 명만력원년, (즉 1573 년). 다락방 밑에 돌대가 하나 있는데, 이를' 고경요대' 라고 부른다. 다락방 평면은 순간 행이고, 1 * * * 고 3 층이다. 참 남동쪽 먼 도교산과 자수강 경치를 볼 수 있는데, 정말' 천입지' 같은 느낌이 든다.

진무각의 2 위, 3 층은 최하층 (1 층) 보다 훨씬 작았고, 삼중처마는 깊고 층이 낮아 일반 다락방보다 나왔다 웅장한 단일 층 건물에 있는 삼중처마 특색과 더 비슷하다. 하지만 일반 중첩 처마 건물과는 더 작고, 더 여유롭고, 층층이 선명하다.

그 집의 경사가 부드럽고, 뿔이 간결하며, 진무각의 스트레칭이 늘어났다

기개, 매우 신선하고 하늘하늘하며, 중국 건축물의 지붕이 아름다운 가작을 충분히 표현했다. 진무각은 짙고 화려하게 이기지 않고, 경령소아의 견장으로 보인다. 잿빛 철려목에는 즐거운 독서망 페인트의 우아한 장식이 추가되지 않았다. 지붕은 작은 청와에 박힌 녹등성이로, 색조가 매우 청아하고 부드러워 승리를 거뒀다.

< P > 2 층에 있는 네 개의 내부 기둥에서, 기둥발이 공중에 떠 있고, 2 ~ 3 센티미터를 떠나, 더욱 특이하게도 전각 기둥발이 땅에 떨어지지 않고 네모난 모래판 위에 놓여 있는 것은 우리나라 고대 근로자들이 건축기술에 있다는 것을 잘 보여 준다

< P > < P > 400 여 년 동안 진무각 사장은 여러 차례의 지진과 폭풍우의 습격을 겪었지만, 여전히 꼼짝도 하지 않고 무사했다. 진무각은 나무 구조에서 주로 지렛대에 의지하여 건물 같은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 P > 진무각이다 제 소개를 듣고 저도' 오랜 비바람에 추위를 모른다' 는 진무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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