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과 진행자를 위한 음성 훈련 튜토리얼이 무엇인가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질문입니다. 제가 정리한 방송인과 진행자를 위한 음성 훈련 튜토리얼을 살펴보겠습니다!
방송인과 진행자를 위한 음성 훈련 튜토리얼
첫 번째 단계는 심호흡을 하고 탄탄한 '헤이' 소리를 내는 것입니다. 목과 턱은 이완되어야 하며, 힘을 가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혀의 기저부가 H를 만들 때 앞쪽으로 튀어오르는 느낌이 있고 검상돌기 아래에서 위쪽으로 튀어오르는 느낌이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가슴에. '헤이'를 연주할 때는 횡격막의 움직임과 발음의 조화와 동기화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처음에는 공기와 소리가 앞당겨질 수도 있고, 공기가 먼저 나오고 그 다음에 소리가 나는 경우도 있고, 뒤쳐지는 경우도 있고, 공기는 나오지만 아직 공기가 나오지 않은 경우도 있고, 공기가 빠져나가는 경우도 있다. 소리제작용으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 공기가 뿜어져 나오는데 여전히 목구멍으로 소리가 나는 등의 현상이 발생합니다. 초심자에게는 피할 수 없는 현상이므로 천천히 소리별로 찾아보시면 됩니다.
이때 세 가지 점에 주의해야 합니다:
먼저, 횡경막이 올바르게 튀어오르도록 조절하세요. 상복부를 바깥쪽으로 밀지 마세요(이렇게 하면 공기가 튀어나오지 않고 속으로 삼켜진다), 상복부가 안쪽으로 눌려지는 것이 아니다(이것은 '바운스'라기 보다는 공기 공급이다)
둘째, 후두를 이완시켜서 공기가 분출되어 헤이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호흡과 소리가 끊겨서 목에서 삐걱거리는 소리가 나게 된다;
셋째, 훈련을 받지 않은 사람들은 횡경막을 의식적으로 조절하는 능력이 약하기 때문에 횡경막 탄력을 연습하기 시작하면 , 생성되는 소음은 동일하지 않지만 강하지는 않지만 약간 낮은 음조의 부드럽고 집중적이며 편안하고 넉넉한 사운드인 올바른 상속자를 생성합니다. 횡격막 발사 연습을 시작할 때 먼저 횡경막 발사와 발음의 올바른 조화에 주의해야 합니다. 너무 많이, 빠르거나 연속적인 발음을 연습할 때만 욕심을 낼 필요는 없습니다. 계속해서 발음해요.
두 번째 단계에서는 진동판의 단일음이 안정되면 7-8이 연속될 수 있을 때까지 헤이음의 연속 폭발 횟수를 2, 3, 4, 5 등으로 늘립니다. 안녕 소리. 연속적으로 연주할 때는 공기 공급의 힘이 균일해야 하며, 생성되는 소음도 특정 볼륨, 피치, 음색을 유지해야 하며 이는 항상 일관되어야 한다는 사실에 주의해야 합니다. 연속 사격 시에는 사격 순간에 격막의 동력 조절을 집중시키는 것도 주의해야 하며, 사격 사이에는 격막이 빠르게 이완되어 원래 위치로 돌아가도록 해야 합니다. 이완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횡격막은 더욱 탄력있고 팽팽해지며 결국 스트레칭할 공기가 부족해 지치게 됩니다. 발사 후 빠른 이완만이 기(氣)가 지속적으로 들어가고 튀어나오도록 할 수 있으며, 또한 횡격막이 다시 발사할 수 있는 힘을 축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세 번째 단계인 연속 발사 연습의 두 번째 단계를 고수하면 며칠 후에는 "자동"공기 흡입구를 제한 없이 지속적으로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연습의 세 번째 단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헤이 사운드를 느린 속도에서 빠르게, 꾸준하고 가볍게 계속 연주합니다.
네 번째 단계에서는 세 번째 단계를 바탕으로 음높이, 음량, 음색, 소리의 길이를 변화시키는 다이어프램 발사 연습을 합니다.
보컬 방송 및 진행을 위한 훈련 방법
첫 번째 단계는 기본 훈련입니다. 큰 소리로 읽을 수 있는 약 100단어의 기사를 선택하십시오.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확한 발음, 큰 목소리, 명확한 발음, 추가 단어 없음, 누락된 단어, 오독 없음, 구두점 요구 사항에 따른 적절한 일시 중지.
두 번째는 전환교육이다. 큰 소리로 읽을 수 있는 200~300단어의 기사를 선택하세요. 훈련의 첫 번째 단계를 바탕으로 학생들은 유창함과 유창함으로 전환하고 진술, 질문, 느낌표, 명령형과 같은 여러 문장의 다양한 분위기와 억양을 읽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는 교육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소리내어 읽을 약 500 단어의 기사를 선택하고 읽기 기술 연습에 중점을 두고 모델 읽기 듣기를 결합하여 처음 두 단계의 훈련 결과를 통합합니다. 앞의 두 단계를 바탕으로 긴 문장의 쉼표와 우선순위를 추가적으로 읽을 수 있어야 하며, 기사의 이념적 내용을 바탕으로 감정을 담아 적절하고 자연스럽게 소리내어 읽을 수 있어야 한다.
네 번째 단계는 종합적인 실천이다. 800단어 정도의 기사를 선택하여 큰 소리로 읽어보세요. 하위 교육에서 습득한 다양한 기술을 소리내어 읽기에 종합적으로 적용합니다. 언어는 유창해야 하고, 어조는 일관성이 있어야 하며, 전염성이 강해야 합니다.
다섯 번째 단계는 훈련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1,000단어 이상의 기사를 선택하여 소리내어 읽어보세요.
감정의 활용에 중점을 두고 감정을 정확하고 풍부하게 표현하며, 작품의 심오한 이념적 내용을 독자의 감정과 통합시킵니다.
방송 및 호스팅 튜토리얼의 독해 훈련은 그리 길지 않지만, 다각도와 측면에서 방법과 방법에 대한 소개와 실천이 부족합니다. 이러한 목적은 학습자의 심층적인 학습과 이해에 더욱 도움이 됩니다.
방송인 및 진행자를 위한 보컬 트레이닝 기술
1. 발성 및 발음의 기본 기술. 첫 번째는 명확한 발음, 둥근 목소리, 표준 중국어입니다. 둘째, 발성연습은 방송의 특성과 끈기 있게 병행해야 한다.
2. 기본 언어 능력. 언어 능력은 표현과 표현의 수단입니다. 언어 능력에는 주로 강세, 멈춤, 어조, 리듬의 네 가지 기본 기술이 포함됩니다. 이를 자유롭게 사용하려면 매일 연습하고 계속해서 숙고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원고를 방송할 때 언어 능력을 정확하게 사용하지 못하면 매우 밋밋하고 지루하게 들릴 것이며, 사람들은 원고의 의미조차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3. 원고를 빠르게 준비하는 기본 기술. 원고를 분석하고 이해하는 것은 방송인이 갖춰야 할 능력이다. 뉴스의 시의적절성이 높은 뉴스 특성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아나운서가 짧은 시간 내에 기사의 주제, 방송의 목적, 내용의 초점, 방송의 톤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원고의 내용을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서는 매일의 연습과 요약 경험이 필요합니다.
혀 소리: 혀뒤꿈치와 연구개. 혀의 뒤꿈치가 연구개에 닿거나 가까워져 한 부분에서 공기의 흐름이 차단된 후에 생성되는 자음을 말합니다. ***g k h 세 글자가 있는데, 이를 발음할 때 성대가 진동합니다.
g: 혀뒤꿈치 막힘 무흡음 무성정지음
혀뒤꿈치 막힘이 발생하면 혀가 수축되고 혀뒤꿈치가 연구개에 대해 부풀어 오르고 혀 뒷부분이 부풀어 오른다. 연구개(연구개)가 올라가서 구강과 비강에 공기가 없게 됩니다. 장애물이 제거되면 공기 흐름이 혀와 발뒤꿈치의 방해물을 뚫고 공기 흐름이 거의 없이 터지는 소리를 냅니다.
k : 혀 기반 공성 정지음
폭발 발음 시 기류가 더 강하다는 점만 제외하고 발음 상황은 g와 동일합니다.
h: 혀밑 방해 무성 마찰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