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용감하고 용기 있는 영웅이 되기 위해서는 모두가 희생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우리는 진정한 자기 활용을 누릴 수 있습니다. 용기는 "압박당하는 은혜"로 설명될 수 있습니다. 은혜는 잔인하고 끊임없는 압력에 직면하여 자신을 끊임없이 갱신하는 것입니다. ----"쓰레기들과 사랑에 빠지다"
2. 화약 연기가 하늘의 구름으로 응축되어 밤에 잠잘 때 가슴을 덮는 두꺼운 이불처럼 사람들의 마음을 무겁게 짓눌렀다. 돌아설 수도 없고, 소리를 지르지도 못하고, 손과 발이 굳어 꿈과 현실을 구분하기 어려웠습니다. ----"드래곤 헤드와 피닉스 테일"
3. 그 관계가 기억 속에만 존재하지 않는 한, 눈더미에 굳어진 얼음 덩어리처럼 마음 한구석에 굳게 누워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뿐입니다. 그것을 녹여서 다시 달콤한 아이스크림으로 바꾸어 친밀하고 은밀하게 핥고 먹을 수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런 느낌은 처음에는 얻을 수 없는 느낌일 뿐입니다. 당신이 어떤 여자일 때만, 아무리 노력해도 다른 것들은 고사하고 그녀의 손을 잡고 볼에 키스할 수도 없습니다. , 당신은 어떤 여자처럼 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여자를 쫓을 수 없기 때문에 나이가 들 때까지 예전처럼 그녀를 그리워하게 될 것입니다.
4. 모든 이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경험하는 것입니다. ----"시간의 은밀한 사랑"
5. 아직도 세상은 너무 불공평하고, 우리는 여전히 편견이 너무 많다. 유럽에서 7년을 보내고 이제 온다. 홍콩으로 돌아가서 사람들은 모두 당신을 사랑의 성자로 여기고 아무도 감히 당신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당신은 여자이고 자칭 인 나조차도 7 년 동안 나와 함께 놀았습니다. 깨달은 사람이라면 당신이 Alan Dillon과 동침을 했고 내가 당신의 친구가 된 것이 여전히 부끄럽더라도 당신을 매춘부로 간주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모호한 순간"
6. 어떤 유혹에 직면하게 될지는 당신이 결정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유혹의 방향으로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유혹은 유혹이 된다. 철학자들이 오랫동안 지적했듯이, “우리는 욕망하는 대상에 영감을 받는 것이 아니라, 반대로 마음 속에 흐르는 욕망이 있을 때 대상을 찾는다.” ----"당신은 유혹이다"
7. 찾을 수 없는 것을 찾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들을 그리워하기 때문에 적절한 순간에 그들의 얼굴이 갑자기 당신의 마음 속에 나타날 것이고, 그들도 당신을 그리워할 것입니다. ----"애매한 순간들"
8. "마잉주의 얼굴은 너무 장밋빛이고 가루날림이 심하며, 하루종일 입꼬리를 굳게 다물고 있다. 스트레스를 받아서 다른 사람들도 느낄 것이다. 케네디의 표정은 변화무쌍하다. 침착할 때는 마치 그의 모든 의지를 작은 중심에 집중한 것처럼 눈썹이 모인다. 결과와 결단은 즉각 행동에 나선다. 미소를 지으면 온 몸의 근육까지 퍼지는 듯한 미소는 웃고 있지만 웃지 않는 마잉주와는 달리 봄바람을 맞는 듯한 느낌을 준다. 옷차림은 마잉주 한 마디만 하면 지루한데, 케네디는 양복이나 반바지에 네모난 검은색 슈퍼셔츠를 입으니 마치 조지 클루니 같은 헐리우드 스타 같다. /p>
9. 그렇다면 그것은 마치 눈앞에 강이 있는 것처럼, 강 위에 다양한 모양과 색깔의 꽃과 나뭇잎이 떠다니는 것처럼 다른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 있고 가는 곳은 모두 자연에 기원을 두고 있다. , 꽃을 따고 나뭇잎을 따다 보면 생명력의 신비로움과 기이함이 떠오른다 ---- "시간의 비밀스러운 사랑"
10. 사랑의 근간은 사랑 그 자체라기보다 의지입니다. 믿거나 말거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 "소수의 쓰레기와 사랑에 빠지다" 11. 좋은 일입니다. 젊음은 보는 것마다 경이로움을 불러일으키는 이유다. 외로움을 안겨주는 호기심 가득한 인사들이 쌓여서 젊은이들은 슬픔을 모른다고 한다. --- "부드러운 길"
12. 감정이 어느 정도 강하지 않으면 상관없습니다.
당신이 가라앉고 부정직하고, 퇴폐적이고, 게으르고, 저속하고, 천박해지는 것을 보는 것은 나에게 전혀 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혹시 절벽 옆에 서 있다가 갑자기 잠에서 깨어나 뛰어내릴 생각을 하지 않도록 유혹의 말을 몇 마디 덧붙이겠습니다. ----"여기서 죽는 것도 나쁘지 않아"
13. 인생의 전반기와 후반기가 이렇게 연결되어 있는 이유는 우연이 연달아 만나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은 계속해서 결정을 내립니다. 운명은 없습니다. 운명은 없습니다. 단지 베팅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모호한 순간들"
14. 죽음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무엇을 말할 수 있는가? 죽음은 우리의 연약함을 숨길 수 없습니다. 침묵만이 존경할 만하고 용감한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말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특히 그것이 우리의 미미함을 드러낼 때 더욱 그렇습니다. ----"시간의 은밀한 사랑"
15. 그러나 타락한 영웅은 그 과정을 그 자체로 비참하게 제시하지만 그것은 일종의 자유이기 때문에 선택, 결심하기 때문이다. 계속하세요. 그리하여 버드맨의 옛 상징은 같은 인물인 리건으로 대체되었고, 마침내 그는 그러한 비틀거림과 유혈 사태를 뚫고 자유롭게 날아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새꾼의 여행>
16. 원고는 작가의 논리와 감정이 새겨져 있는 시간의 흔적과도 같다. 루쉰의 명대사는 원래 '내 친구들이 새로운 귀신이 된 것을 보고 칼날에 화를 내며 작은 시를 찾았다'였음을 알 수 있다. "콩"으로 변경되어 표현이 간결해졌을 뿐만 아니라, 슬픔과 분노가 커짐에 따라 작가의 기분이 요동치게 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원고는 삶의 역사이자 작가의 심리 테스트 보고서 형식입니다. ----"침묵의 사랑"
17. 장아링은 그저 동굴에 머물며 나오기를 거부하는 중화민국 여성이었다. 그녀는 그저 앉아서, 누워서, 밥만 먹었다. , 그리고 이렇게 잠을 잤습니다. 한 번 멈추면 멈추고 평생 동안 다시는 항해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Qian Zhongshu와 마찬가지로 Zhang Ailing은 세상이 본질적으로 혼란스럽고 모든 좋은 말은 진실이 아니라 단지 좋은 의도일 뿐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Qian Zhongshu는 혼란 속에서도 자신의 길을 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잘못된 상황에서는 기회가 없습니다. 일의 절반을 헛되이 하거나 심지어 역효과를 낳는 것보다 성자를 버리고 지혜를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Qian Zhongshu는 그의 시대를 경멸했고 그의 냉담한 눈 아래에서 그는 자신이 외부인이라고 믿었고 Zhang Ailing도 그것을 경멸했지만 그녀는 시대가 자신을 포함한다고 믿었습니다. ----"침묵의 사랑"
18. 사랑 환경에서 "배타성"과 "배신"은 종종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이용 가능한 책을 삼키는 한 쌍의 결합된 마법의 아기입니다. 창조보다 사랑의 힘을 바탕으로 무지한 사람들은 서로를 바라보며 미래를 창조할 수도 있었지만, 배타성을 결정하고 배신을 경계하려는 충동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감시하고, 이용하게 되었다. 서로를 죽이는 의심과 제약. ----"침묵의 사랑"
19. 인생의 행복의 비결은 매우 간단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취하게 될 용기와 의지에 달려 있습니다. ----"삼촌"
20. "기억은 느낌도 생각도 아닙니다. 기억은 시간이 지난 후 우리가 갖게 되는 어떤 인식이나 생각, 감정의 상태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기억은 , 모두 사라지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죽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21. 요즘은 삶이 너무 바빠서 무엇이 슬픔이고 무엇이 기쁨인지 헷갈릴 때가 많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말문이 막혔습니다. 나는 이야기하고 싶었지만 너무 게을러서 더 이상 이야기할 수 없었습니다.
22. "시간이 지나면 잃은 것 같지만, 사실은 얻은 것도 있어요. 소중한 추억이 있으니까요. 시간이 없으면 아무것도 없어요." --"여기서 죽으면 좋겠다"
23. 대부분의 상상의 오락은 현실보다 아름답습니다. ----"시간에 대한 비밀스러운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