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강력하고 예리한 감성 b. 작품을 미학적으로 식별하는 능력 e.
현대 디자이너는 폭넓은 문화적 시각과 심오한 지혜, 풍부한 지식을 갖고 있어야 하며, 사회적 성찰과 사회적 효과를 고려하고, 지식이 풍부하고, 민감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디자인 작품은 사회에 유익하며 사람들의 미적 능력, 심리적 즐거움과 만족감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현대 시대의 특성을 요약하고 진정한 미적 취향과 미적 이상을 반영해야 합니다. 적어도 좋은 디자이너는 자신만의 접근 방식, 선명한 이미지, 논리적인 관점을 갖고 있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2. 디자이너는 자신의 개인적인 신념, 경험, 비전, 취향에 대한 자신감과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맹목적으로 순종하지도 않고, 오만하지도 않고, 오만하지도 않고, 오만하지도 않습니다. 인성 대 인성, 디자인 대 디자인이 아닌 엄격한 학문적 태도로 맞서세요. 즉, 디자인 주제가 아무리 복잡하더라도 경험과 사고를 세심하게 요약하여 동일한 유형의 우수한 디자인의 본질을 배우고 소화하여 새로운 결과를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신중하게, 그리고 반복적으로 고민하여 만듭니다.
3. 그래픽 디자인은 직업입니다. 디자이너의 직업 윤리 수준은 디자이너의 인격의 완성도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수준이 높을수록 인품이 좋아지며, 이해력, 파악력, 판단력, 조정력, 핸들링 능력이 높아져 디자인 생활에서 장애물을 차례로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먼저 모양을 가꾸고 그다음에 기술을 연마하세요."라고 말하세요.
4. 디자인의 개선은 지속적인 학습과 실천을 통해 이루어져야 한다. 디자이너의 폭넓은 노출과 집중은 모순적이고 통일적이다. 전자는 영감의 원천이고 후자는 작품이다. . 좋은 디자인은 단순히 그래픽을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다양한 분야에 참여하고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것은 우리가 더 넓은 시각을 유지하고 더 많은 정보를 담을 수 있게 해줍니다.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디어입니다. 좋은 아이디어에는 교육과 인큐베이팅 시간이 필요합니다. 디자인은 또한 광범위한 비전을 요구하므로 정보의 출처가 넓습니다. 비유를 통해 그리는 것은 그래픽 디자인 학습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입니다. 예술은 본질적으로 상호 연결되어 있습니다. 세계.마법무기.
5. 개인화 된 디자인은 국가의 오랜 문화적 전통에 뿌리를두고 있으며 국가 문화가 풍부한 디자인 아이디어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국적, 독창성 및 개성은 지역적 특성 중 하나입니다. 디자이너의 지적 배경. 미래의 디자이너들은 더 이상 편협한 민족주의자가 아니며, 각 민족의 상징이 민족 정신에 더욱 많이 반영될 것입니다. 민족과 전통 역시 도식이나 디자인 요소가 될 것입니다. . 전통과 문화.
광고 디자이너라면 먼저 삶을 사랑하고 관심을 갖고, 완벽함을 추구할 줄 알아야 한다. 완벽함을 고집하는 것이 이 업계 최고의 자질이기 때문이다.
둘째,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광고 디자이너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단순한 발명이 아니라 발견입니다. 광고주는 평범한 사람들이 알아차리지 못하는 잠재의식을 발견하기 위해 독특한 사고방식을 사용하여 관찰하고, 분석하고, 추론과 판단을 내려야 합니다.
셋째, 좋은 태도를 가져야 합니다. 훌륭한 광고 디자이너는 우월감이 있어야 합니다. 일은 오락이고, 중요한 책임을 맡는 것은 꿈만 꾸는 기쁨입니다.
넷째, 마케팅 전문가가 되어야 합니다. 우수한 광고디자이너는 광고기획과 창의성에 앞서 제품의 마케팅 상황을 이해하고 마케팅 전략과 전술을 수립하여 마케팅과 연계하여 그에 상응하는 광고전략과 전술을 생각해 낼 수 있어야 한다.
다섯째, 제너럴리스트라면. 광고 디자이너는 다른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보다 예술, 사회, 과학에 대한 관심이 더 강해야 합니다.
여섯째, 도전할 용기를 가지세요. 광고 디자이너에게 필요한 것은 나이를 불문하고 활발한 도전정신입니다.
1. 강력하고 예리한 감성 b. 작품을 미학적으로 식별하는 능력 e.
현대 디자이너는 폭넓은 문화적 시각과 심오한 지혜, 풍부한 지식을 갖고 있어야 하며, 사회적 성찰과 사회적 효과를 고려하고, 지식이 풍부하고, 민감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디자인 작품은 사회에 유익하며 사람들의 미적 능력, 심리적 즐거움과 만족감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현대 시대의 특성을 요약하고 진정한 미적 취향과 미적 이상을 반영해야 합니다. 적어도 좋은 디자이너는 자신만의 접근 방식, 선명한 이미지, 논리적인 관점을 갖고 있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2. 디자이너는 자신의 개인적인 신념, 경험, 비전, 취향에 대한 자신감과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맹목적으로 순종하지도 않고, 오만하지도 않고, 오만하지도 않고, 오만하지도 않습니다. 인성 대 인성, 디자인 대 디자인이 아닌 엄격한 학문적 태도로 맞서세요. 즉, 디자인 주제가 아무리 복잡하더라도 경험과 사고를 세심하게 요약하여 동일한 유형의 우수한 디자인의 본질을 배우고 소화하여 새로운 결과를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신중하게, 그리고 반복적으로 고민하여 만듭니다.
3. 그래픽 디자인은 직업입니다. 디자이너의 직업 윤리 수준은 디자이너의 인격의 완성도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수준이 높을수록 인품이 좋아지며, 이해력, 파악력, 판단력, 조정력, 핸들링 능력이 높아져 디자인 생활에서 장애물을 차례로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먼저 모양을 가꾸고 그다음에 기술을 연마하세요."라고 말하세요.
4. 디자인의 개선은 지속적인 학습과 실천을 통해 이루어져야 한다. 디자이너의 폭넓은 노출과 집중은 모순적이고 통일적이다. 전자는 영감의 원천이고 후자는 작품이다. . 좋은 디자인은 단순히 그래픽을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다양한 분야에 참여하고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것은 우리가 더 넓은 시각을 유지하고 더 많은 정보를 담을 수 있게 해줍니다.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디어입니다. 좋은 아이디어에는 교육과 인큐베이팅 시간이 필요합니다. 디자인은 또한 광범위한 비전을 요구하므로 정보의 출처가 넓습니다. 비유를 통해 그리는 것은 그래픽 디자인 학습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입니다. 예술은 본질적으로 상호 연결되어 있습니다. 세계.마법무기.
5. 개인화 된 디자인은 국가의 오랜 문화적 전통에 뿌리를두고 있으며 국가 문화가 풍부한 디자인 아이디어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국적, 독창성 및 개성은 지역적 특성 중 하나입니다. 디자이너의 지적 배경. 미래의 디자이너들은 더 이상 편협한 민족주의자가 아니며, 각 민족의 상징이 민족 정신에 더욱 많이 반영될 것입니다. 민족과 전통 역시 도식이나 디자인 요소가 될 것입니다. . 전통과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