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가장 큰 사람을 묘사한 성어?

가장 큰 사람을 묘사한 성어?

인고마대, 5 대 3 대 굵기,

호등 곰허리

② 인신대성어 < 마음이 좋지 않아 체면을 깎을 수 없고 감정이 충만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울어도 웃을 수 없고 울어도 좋지 않다. 작태에 능하다는 뜻이다. 나무 닭처럼 머물러 "나무 닭처럼 머물러 라": 존중. 실장 실지는 행동이 당황한 것을 묘사하였다. 태도가 변화무쌍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살인을 하려는 흉악한 기세, 표정 등으로 가득 차 있다. 사납거나 고통스러울 수 없는 모습, 기개가 호쾌한 모습을 묘사하다. 원래 위장과 친절, 좋은 문장 을 작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즐겁게 지내다. 추악한 형태가 철저히 드러나고, 화나지 않고, 눈빛이 형형하다. 몸이 좋다고 묘사하다. 눈썹을 펴면 일에 부딪히면 본상이 드러난다. 눈썹을 치켜세우고 미간을 올리다: 불만족스러운 표정을 묘사하다. 숨을 내쉬며 억눌린 심정이 펴져서 즐겁고 행복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혼잣말을 하니 마음이 불안하다. 또한 패기가 부족하다고 묘사한다. 정경 한 권은 원래 도덕규범에 맞는 고전을 가리킨다. 원래 비유 얼굴에는 표정이 없고 웃음도 좋지 않다. 의기양양하다: 손으로 치켜들 수 있다. 죽어라 구걸하는 것은 끊임없이 얽히고설키고, 나중에는 공경하고, 정신이 충만하고, 정상적인 상태를 잃는다: 미간을 펴라. 사람의 표정과 행동이 고지식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성난 눈으로 서로 바라보다. 장기 압박 상태에서 벗어나 기쁘고 통쾌한 모습을 묘사한다. 괴상한 모양이 이상하다. 걷거나 출발하기 전후의 태도가 서두르는 모습. 의기양양하고, 표정이 엄숙하고, 눈살을 찌푸리고, 미간을 펴고, 정중히 그 일을 하고, 순수하고 유치한 모습이 넘쳐난다. 신이 날아가서 좌우를 둘러보기를 바라다. 호랑이 머리는 건장하고 어수룩한 모습을 묘사한다. 근심과 기쁨의 표정을 가리킨다: 자태는 어떤 사상감정이 설명되지는 않았지만 인체가 나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거드름을 피우며 거드름을 피우다. 눈물도 없고 눈물도 없이 울다. 극도로 피곤하거나 정신이 부진한 것을 묘사하다. 호랑이처럼 사납게 쳐다보다. 색색이 죽은 회색처럼 창백하다. 활기차게 정신을 차리는 것을 묘사하다. 태도가 엄정하여 이를 드러내고 종잡을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천식은 소처럼 큰 소리로 헐떡이는 모습을 묘사한다. 희로애락이 좋아하다. 기쁘고 유쾌한 모습을 묘사하다: 경외할 수 있는 모습. 흉악한 면모가 완전히 드러났다. 과묵함: 완전: 물소리가 크다고 묘사한다. 어떤 생각이 있다면. 눈썹이 높고 눈이 낮은 얼굴 표정: 득의양양한 모습, 뒤죽박죽이다. 정기와 위엄을 불가침으로 묘사하다: 경이로운 목소리, 즐거움을 나타낸다. 추태가 드러나다.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은 마음이 평온하고 잡념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급해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잠자는 눈이 흐리멍덩하여 대범하지 않다. 어떤 제재나 형식을 막론하고 비유하다. 정신 진작을 묘사하다: 유쾌하다. 새처럼 사람을 의지하다. 눈짓으로 정을 전하고 눈매의 활동으로 상대방에게 자신의 애정을 표현하다: 얼굴의 광채. 히피 웃는 얼굴은 웃음이 심각하지 않은 모습을 묘사한다. 정신이 흐리멍덩하다 김이 모락모락 나다. 귀여움을 사다. 노여워하며 바라보는 기질을 형용하다. 이를 악물며 입을 벌리고 논다. 목소리의 웃음은 사람의 말을 가리킨다. 사람에 대한 태도의 변화를 묘사하고 눈을 부릅뜨고 있다. 리: 적어요. 흉상이 드러나다. 젖은 외침. 눈썹을 치켜세우고 눈썹을 치켜올리다. 추태가 온갖 추악한 모습을 다 드러내다. 지금은 자만심을 형용한다. 불행, 태도 사나운 모습. "눈썹과 눈" 을 참조하십시오. 예전에는 오만했다. 음용 웃음은 죽은 사람의 생전 목소리의 용모와 표정을 가리킨다. 고지식한 얼굴로 뻔뻔한 얼굴을 묘사하다. 흥분이나 부끄러움으로 얼굴이 붉어지고 수출이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묘사하다. 자신과 낮은 소리로 중얼거리다. 사람의 다양한 감정을 가리킨다: 눈물 없이 울다. 음양괴기는 태도 괴벽을 묘사한다. 기세가 사납고 말을 거의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남에게 화를 내고 말할 때의 표정을 묘사하다. 눈살을 찌푸리며 성난 모습을 묘사하다: 안색. 사람의 눈이 밝고 신이 날카롭고 언변이 엄한 것을 형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환하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마음이 평온하다. 성난 눈으로 눈썹을 치켜세우고 눈썹을 치켜세우다. 눈짓으로 신을 전하는 것을 묘사하다: 바람이 부는 것처럼 맹렬하다. 눈빛이 점잖다는 것을 형용하다. 웃음과 욕설이 장난치고 있어 웃음을 보기 어렵다. 사람을 대할 때 감정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눈빛이 형형하다: 얼굴. 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잊는 모습을 묘사하다. 작은 새가 남에게 따르다. 기세가 등등하다. 무언가를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강직한 기풍. 마음을 가라앉히고 마음을 가라앉히다: 밝은 모습. 자신이 매우 재미있거나 자신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모습을 묘사하다.

얼굴이 붉고 얼굴이 빨개졌다: 수줍은 모습, 매우 불쾌하다. 정좌하고 묵상하는 모습을 묘사하다. 안색과 안개가 희열을 느끼다. 한 번 웃어봐: 애틋하고, 드러내고 싶은 모습: 바라보는 모습, 태도가 흉악한 모습: 기세가 왕성한 모습: 이를 드러내고 싶다. 나중에 매우 흉악한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공격적이고 공격적이다. 개구쟁이를 묘사하다. 앞으론 공손하다. 잊어서 지나치게 흥분하거나 득의양양하여 응당한 행동을 잊어버린다는 뜻이다. 어수룩하고, 기개가 호쾌하다. 정신이 맑고 상쾌한 ① 사람의 정신이 상쾌하고 혀를 놀리며 탐내는 모습을 묘사한다. 살벌한 살기: 의지와 기개. 땀에 겨운 얼굴: 애틋함, 거드름, 아무렇지 않고, 정신이 흐리멍덩하고, 정이 넘치고, 온정이 넘친다. 과부. ② 또한 고통으로 인해 나타나는 다양한 표정을 가리킨다. 기세가 등등하다. 마른 울음소리 젖은 울음소리: 구차하다: 형태. 소리 없이 울리지 않다. 소녀나 아이의 작고 귀여운 모습을 묘사하다. 의기양양하여 여전히 의기양양하고, 소녀는 작고 부드럽다. 마음에 드는 것을 형용하다. 자신을 형용하는 것은 쑥스럽다. 불만스러워 기쁘지 않다. 사람의 교만하고 득의양양한 표정을 묘사하다. 횡미립 눈은 여전히 말이 횡설수설하고, 안색은 엄하다. 마음에 드는 모습을 묘사하다. 기세가 왕성한 모습. 마음이 평온하고 마음이 평온하다: 말할 때의 목소리와 안색. 득의양양하여 의기양양하게 묘사하다. 넋을 잃고 넋을 잃다. 차근차근 웃음꽃을 피우다. 날으는 새가 남에게 의지하다. 의기양양한 모습을 묘사하다. 고개를 저으며 꼬리를 흔드는 것은 물고기가 유유히 편한 모습을 묘사한다. 정신이 충만하고 말이 풍부한 것을 묘사하다. 노기 횡추는 노련하고 자만하는 태도를 묘사하여 마구 휘저었다. 때로는 풍자적 의미를 담고, 마음이 슈창. 그 기세등등하여 원망을 토해냈다. 태평한 자태를 고려하다. 눈짓으로 정신을 전하기를 간절히 바라다. 정신이 진작되는 것을 묘사하다. 나중에 태도가 엄숙하고 엄숙하고 생기가 넘친다는 것을 형용하다. 기름머리는 사람을 경박하고 경박하게 묘사한다. 게임, 부끄러운 모습, 진흙 조각 조각은 진흙으로 만든 것과 나무로 조각한 우상을 가리킨다. 성난 눈으로 바라보다: 엄하고 접근할 수 없다. 바람이 불어서 잠시 화를 내다. 정정당당하고 당당하다. 득의양양: 오만함. 눈썹을 치켜세우고 눈매로 정을 전하는 것을 묘사하다. 내색하고 노발대발하다. 재간이 앞사람을 따라잡거나 능가하는 것을 묘사하다. 드라이기는' 드라이어 승란' 을 본다: 묵묵히 눈빛이나 행동으로 애정을 표현한다. 시큼한 가짜 식초는 점잖고 예의바르게 가장하는 모습을 묘사한다. 색깔. 눈빛은 횃불처럼 빛나고, 전부: 정신. 두 눈은 밝고 신이 있으며, 외모는 엄숙하다. 포복절도하고 손으로 배를 가리고 크게 웃다. 잠자는 사람이 막 잠에서 깬 것과 슬픔을 이르는 말. 눈을 펴고 눈썹을 펴다. 매우 어색하고 자태를 묘사하다. 매우 우스운 일에 부딪히는 것을 묘사하다. 말을 할 때 목소리와 안색이 모두 엄하다: 진지하고 엄숙한 용모. 웃음은 하청이 형용한 태도보다 엄숙하다. 득의양양한 모습을 묘사하다: 소리를 내지 않는다. 극도로 부끄러움을 묘사하다: 빠름. 또한' 포복절도의 기쁨' 으로, 자태가 감동적이고, 눈을 곁눈질하지 않고 옆을 바라보지 않는다. 흉악한 신은 원래 흉악한 신을 가리킨다. 처세하는 도리나 용모를 분별하는 재주를 일컫는 말로, 자신이 대단하다고 여기고, 친근하고 견딜 수 있는 정태를 가리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좌우 양쪽을 바라보며 노자격을 내세우다. 눈썹이 환히 웃으며 형용하는 것은 매우 흥분된다. 고개를 들어 눈썹을 펴고 고개를 들다. 화기애애한 안색. 또한 "젖은 외침" 으로, 무의식적으로: 흉악한 기세. ② 가볍고 히죽거리는 모습을 묘사하고 묵묵히 눈빛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온정맥맥. 불만으로 매우 불행하다. 눈을 부릅뜨고 화를 내거나 멍하니 있는 모습을 묘사하다. 의기양양하여 신이 득의양양하고 자태가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을 묘사하다. 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잊다. 권세 있는 사람에게 의지하고, 태도가 냉정하고, 진지한 모습을 비유하여,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얼굴이 환하고 얼굴이 환하다: 눈물로 울다: 광채가 사방으로 빛나는 모습. 행색이 황급히 행색을 하다. 고개를 저으며 머리를 흔들다. 구 panpanxiong 왼쪽, 오른쪽 봐. 숨을 헐떡이며 숨이 가빠는 것을 묘사하다. 표정이 엄숙하다. 어떤 것을 부러워하거나 취미로 매료된 것을 묘사하다. 입을 벌리고, 바라며, 얼굴이 환하다. 지금은 매우 두려운 표정을 묘사하고 있다: 생기발랄한 모습, 아직 완전히 깨어나지 않았다. 노려보는 모습을 묘사하고, 눈에는 웃음기가 담겨있다. 마음이 자상하고 마음이 자애롭다. 기슭의 도모는 엄숙한 태도를 가리킨다. 소녀가 마음에 드는 사람을 대할 때 약간 수줍어하지만 무한한 관심을 보이는 표정을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상냥한 색채와' 화목한 안색' 이 같다. 눈썹을 치켜세우고 눈을 부릅뜨고 눈을 부릅뜨고 눈을 부릅뜨고 있다. 식견이 원대한 것도 형용한다. 함부로 농담하지 않다.

사람이 둔하고 유연하지 않거나 표정이 둔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날아오는 새가 사람의 곁에 기대고 있다. 이제 사람들이 머리를 흔드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즐거움. 말보다 말이 넘칩니다: 흔들기: 출발 전후의 태도: 눈살을 찌푸리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흐리멍덩하게 머리가 어지럽다는 것을 묘사하다. 아이: 봐, 정신. 호시탐탐: 막 수싱 된 모습: 고개를 들어 올려다본다: 얼굴에 땀이 나고, 냉담한 말이 마음대로 발휘된다. ① 우는 것을 묘사하다. 이리저리 두리번거리다. 희노가 변덕스러워서 잠시 기뻐하고 태도가 온화하다. 기세등등한 동작이나 사물이 오는 기세가 매우 춥다. 서리가 얼음처럼 차갑고 큰 소리로 숨을 헐떡인다. 늠름하다: 말하다. 생기발랄하고 생기발랄하다. 머리를 이리저리 흔들다. 종종 윙크로 사랑을 나타내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부자연스럽고 눈을 크게 뜨고, 득의양양한 모습, 노여움, 웃음이 억제할 수 없을 정도로 우쭐대는 모습. 반짝반짝 빛나다. 늠름하고 득의양양하다. 온화한 감정을 담고, 교활하고, 태도가 냉정하다고 묘사하다. 조급하게 말하기: 밝은 모습, 기세로 확장; 해안은 자고 싶다. ③ 아첨하는 웃음의 비위를 맞추는 모습을 묘사한다. 기쁨의 득실이 정상상태를 잃었다는 것을 형용하다. 직언정색은 말이 정직하다고 말한다: 도도한 모습. 매끄러운 얼굴은 교활하고 경박하며 서리처럼 차갑고 생기발랄한 모습을 묘사한다. 히피 스마일 ① 히히 하하하는 모습을 묘사한다. 기세가 사납다는 것을 형용한다: 부끄러운 모습. 졸음이 졸려 졸리다. 공손하다. 마음이 우울하다. 친절과 친절함을 묘사하여 기회를 엿보아 빼앗다. 의기양양하게' 의기양양하다' 를 만나다. 같은 "구 panpan 자세". 부끄러운 사람이 대답하고, 경박하고 득의양양한 모습. 넋을 잃고 넋을 잃다. 뒤돌아보면 눈 사이에 아름다운 자태가 있고, 풍채가 사람을 감동시킨다. 득의양양하여 여전히 득의양양하다. 태도가 엄숙하고 엄숙하여 정상적인 상태를 잃었다는 것을 묘사하다. 목조 진흙은 나무로 조각하거나 흙으로 빚은 우상

③ 키 큰 성어

를 묘사한다 가장 큰 사람 (하늘 높이) 가장 먼 곳 () 가장 긴 다리 () 가장 큰 입 () 가장 격렬한

가장 먼 곳 (하늘 끝)

가장 긴 다리 (한 걸음

안녕하세요,

옹금문이 답을 드립니다.

도움이 된다면,

받아들이거나 호평을 해 주십시오.

하늘을 찌르다: 하늘을 찌를 듯이 높이 솟아 있다. 높고 큰 판의 기세가 웅장하다는 것을 형용한다. 땅을 뽑고 하늘을 의지하는 것과 같다. 땅을 뽑고 하늘을 의지하다: 뽑다: 튀어나오다. 기대어: 기대어, 가까이. 지면에서 갑자기 솟아올라 하늘에 가깝다. 키가 크고, 기세가 웅장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해를 가리고 구름을 말리다: 태양을 막고 하늘로 치솟는

⑥ 사람의 크고 비길 데 없는 성어

옹장 7 피트 옹장: 등기표가 웅장하고 기품이 비범한 모습; 7 피트: 7 피트 높이의 몸집. 높고 높고 웅장한 사나이를 가리킨다.

출처: 청 조익' 방가

거만함: 강인하고 불굴의 모습. 똑바로: 산봉우리처럼 높이 우뚝 솟아 있다. 형용이 강하고 흔들릴 수 없다.

출처: 마오 돈 "백양예찬": "적후의 넓은 땅에는 도처에 강인하고 굴하지 않는 이 백양나무처럼 당당하게 그들의 고향을 지키는 보초병이 있다는 것을 전혀 생각하지 않습니까?"

거만하게 우뚝 솟아 굳건하고 흔들리지 않고 서 있다.

출처: 고화' 부용진': "줄기를 뽑고, 긴 잎이 나고, 철골청가지들이 자랑스럽게 우뚝 솟아 있다."

우뚝 솟은 땅: 땅에서 갑자기 우뚝 솟아 있다. 하늘을 찌르다: 하늘을 찌를 듯이 높이 솟아 있다. 높고 기세가 웅장한 것을 묘사하다. "하늘을 뽑고 하늘을 의지하다" 와 같다.

출처: 곽모로의' 봄의 신호': "단지 어린 묘목일 뿐이지만 도끼근을 만나지 않는 한, 우리는 그것이 반드시 하늘을 뽑을 것이라고 예측할 수 있다."

우뚝 솟은: 튀어나온, 우뚝 솟은. 기대어: 기대어, 가까이. 지면에서 갑자기 솟아올라 하늘에 가깝다. 키가 크고, 기세가 웅장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출처: 돈 손초와 왕림수서서: "예를 들어 옥천자' 월식시', 양사시' 화산푸', 한인사부' 학해' ... 하늘을 우두커니

태양을 가리고 하늘을 향해 곧장 달려간다. 형용이 매우 크다.

출처: 돈 장문성' 유선굴': "당시 금대 은궐, 태양 건운."

비아 오 큰 남자 비아 오: 작은 호랑이, 몸통이 커지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한: 남자. 키가 크고 튼튼한 남자.

출처: 청 우미의' 통사' 제 11 회: "김규도 20 명의 비아 오 대장한을 선택해 18 가지 무예를 가르쳤다."

장창 고문정이 높고 문 안에 열창이 있다. 옛날의 귀한 집의 위의를 묘사하다.

출처: 돈 장 지안 "유선굴": "명나라 종 음식 딩, 옷 술 대신 축적; 긴 창 높은 문, 의식 음악 때문에. 클릭합니다

숭산준령: 높음; 준준: 산이 높고 가파르다. 높고 험준한 산봉우리.

출처: 진 왕희지' 란정집서': "이곳에는 험준한 산과 무림수죽이 있다."

숭백꿩은 성벽이 크다고 묘사했다.

출처: 청 () 은' 장광집 루거두성' 을 받았다. "그래서 다리 북으로, 규정은 두성 () 으로, 국제는 작지만, 숭백꿩 () 을 숭상하면 마치 웅장한 관처럼 보인다."

출곡천조는 그윽한 계곡에서 나와 키가 큰 교목으로 옮겼다. 비유적 지위가 상승하다.

출처: "시경 소야 벌목": "유고에서 나와 교목으로 이주했다."

정글산 준령은 무수한 높고 험준한 산봉우리이다.

출처: 오운튜더' 당에 모든 것을 바치고 광산에 있다':' 탄광의 공중 삭도는 정글산 준령을 넘었다. "

전당 누각: 2 층 이상의 집. 각종 건물을 가리키다. 전당: 큰 집.

출처:' 진사': "산 위의 삼천고목 속에는 100 여 개의 전당 포옹각과 파빌리온이 즐비하게 서 있다."

벽 준우 페인트칠한 벽과 큰 집을 조각한다. 거처가 호화롭고 사치스럽다고 묘사하다. 준우 조각 벽과 함께.

출처: "주서 무제하": "비직조벽 준우, 심계전 왕, 결합 구조 홍창, 청묘 초과."

하늘을 받치고 하늘을 뒤덮고 대지를 밟다. 이미지가 높고 기개가 당당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송 석푸지' 오등회원' 볼륨 56: "너 등 여러 사람, 모두 하늘과 땅 위에 서 있다." 원 기군상' 조씨 고아' 1% 할인: "저는 한망은 천부적인 남자입니다."

독목은 나무 한 그루가 큰 집을 지탱할 수 없다. 한 사람의 힘이 얇아서 전반을 유지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출처: 수 왕통' 문중자 사군': "빌딩은 브리튼, 비 나무 가지도 될 것이다."

풍벽은 담장 아래 높이 솟아 있고, 기초는 가파르다. 기초가 굳지 않음을 비유하다.

풍벽이 높고 기초가 가파르다. 기초가 튼튼하지 않음을 비유하다. 주소, "주소" 와 같습니다.

풍벽이 높고 기초가 가파르다. 기초가 튼튼하지 않음을 비유하다. 주소, "주소" 와 같습니다.

풍옥생재해는 큰 집을 가리키며 재앙을 초래할 수 있다.

풍옥연재는 큰 집을 가리키며 재앙을 초래할 수 있다. 풍옥생재해' 와 같다.

풍옥은 너무 키가 큰 집을 가리키며, 집을 덮는 재앙이 있을 것이므로 경계로 삼아야 한다. 풍옥의 반지' 와 같다.

풍옥의 화는 큰 집을 가리키며, 집을 덮는 재앙이 있을 것이므로 경계로 삼아야 한다. 풍옥의 반지' 와 같다.

출처: 진수' 삼국지 신비양부 고당롱전':' 이순신' 은' 풍그 집, 그 집, 그 집, 그 집 엿보기, 아무도 없다' 고 말했다. 왕은 천하를 집으로 삼고, 풍옥의 화를 말하는데, 집에 아무도 없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

풍옥의 반지가 높고 그 집이 높으니, 집을 뒤덮는 화가 있을 것이므로 반지로 삼아야 한다.

출처: "이순신 펭": "코끼리" 는 말했다:' 풍부한 집', 하늘도 비상한다. " 고형주: "'풍그 집' 은 귀족의 재위 때, 새처럼 하늘을 날 수 있기 때문에 그 집도 크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건운 차폐 일 건조: 충격; 폐색: 폐색. 하늘로 올라가 태양을 막다. 나무나 건물이 크다고 묘사하다.

출처: "후한서 정홍전": "마른 구름이 해를 가리는 나무는 파청에서 시작된다."

하이 크라운 크라운 크라운: 모자; 박지희: 커요. 벨트: 벨트. 키가 큰 모자를 쓰고 넓은 옷띠를 매고 있다. 유생의 차림새를 묘사하다. 예복을 입는 것도 비유한다.

출처: "묵자 공맹": "옛날 제환공, 고관박대, 금검목방패로 나라를 다스렸다."

고층 빌딩: 큰 집. 우뚝 솟은 빌딩을 가리킨다.

출처: "사기 맹자 순경 열전": "제 강장 () 의 길, 고문 () 을 열기 위해 총애를 존중한다."

고문대옥고문: 부귀한 집을 가리킨다. 큰집: 큰 집. 호문의 집을 가리키다.

출처: 서한 사마천' 사기 맹자 순경 열전

키가 큰 말은 키가 큰 말을 가리킨다. 사람의 체형이 크다는 것도 비유한다.

출처: 청 () 이' 당연의' 제 11 회를 받았다. "이 사람은 온몸이 새 옷으로 덮여 있고, 이불이 단정하고, 무기를 소지하고, 높은 말을 타고 있다."

고목이 하늘을 찌를 듯 우뚝 솟아 있다. 오래된 나무는 가지가 무성하고 잎이 매우 크다.

광하 가늘고 키가 큰 집, 정교한 펠트 담요. 거주 조건이 우월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어출' 한서 왕길전': "광하 아래, 섬세함 위, 명사가 앞에서 읊조리고 있다." Yan shigu 참고 사항: "guangxia, 큰 집도. 펠트와 함께. "

혁혁하고 혁혁한 모습.

출처: 돈 한유' 축하권 존표표': "뭇 아름다움이 구비되어 있고, 명실상부하고, 혁혁하고, 우뚝 솟아, 금관고를 초월한다."

매우 하늘 높이 묘사했습니다.

출처: "예기 악기": "그리고 남편의 예악은 하늘과 땅, 음양에 따라 귀신에 통한다."

갑제 연운갑제: 원래 봉후자의 주택을 가리키며, 뒤에는 귀귀한 저택을 가리킨다. 연운: 하늘을 찌를 듯이 높이 솟아 있는 것을 묘사한다. 저택의 높이를 형용하다. 부자의 귀한 주택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많다.

출처: 당 최호' 장안도': "장안갑이 먼저 구름에 들어가고, 누가 호장군에 살고 있는가."

김옥만당: 큰 로비. 금옥보화가 만당하다. 부를 매우 많이 묘사하다. 학식이 풍부하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출처: "노자" 제 9 장: "김옥은 만당이고, 지킬 수 없다."

준우 조각 벽이 큰 집과 페인트칠한 벽. 거처가 호화롭고 사치스럽다고 묘사하다.

준우 조각 벽이 큰 집과 페인트칠한 벽. 거처가 호화롭고 사치스럽다고 묘사하다.

출처: "책 오자의 노래": "내작색 황무지, 황야, 호음, 준우 조각벽, 하나, 하나, 아니, 죽지 않았다."

우뚝 솟은: 높고 독립적인 모습. 높은 산처럼 꼼짝도 하지 않고 서 있다. 키가 크고 견고하여 흔들릴 수 없다고 묘사하다.

출처: "화이난자 해석언훈": "지덕, 도자가 언덕처럼 우뚝 솟아 있고, 행인도 일정하다."

우람하고 우람하다: 건장하고 키가 큰 모습; 기웨이: 아주 커요. 몸매가 건장하고 키가 크다.

출처: "사기 유후세가": "그 사람, 우람하고 기발하다고 생각했는데, 그 그림을 볼 때까지, 모양이 여자 좋은 여자처럼 보인다."

용다호보용: 키가 큰 말, 고대에 8 피트 이상 된 말이 용이라고 불렸다. 야: 말이 머리를 치켜들고 있는 모습. 용마처럼 머리를 쳐들고, 호랑이처럼 발걸음을 내디다. 기개가 개운하고 위풍당당한 것을 묘사하다.

출처: 삼국 위 지강' 부의문': "모공린생용 황호보, 장사 다운?" "삼국지 위서 진린전": "오늘 장군 총황위, 군대를 잡고, 용달호보, 우열을 가슴에 품고 있다."

파빌리온 파빌리온 건물: 고층 건물; 각: 오버 헤드 빌딩; 대만: 흙으로 만든 높은 제단; 파빌리온: 무대 위의 집. 크고 화려한 건축군을 가리킨다.

출처: 진 게홍' 서경잡지' 제 4 권

누각은 크고 화려한 건물들을 가리킨다. 정자, 벽이 없는 건물.

출처: 송주엽의' 청파베지' 권에서 "엽유년시절에도 시운이 있어야 한다.' 청미사 본청미궁, 누각은 수십중.' \ "

는 집이 크고 크다고 아름답게 묘사했다.

출처: 서한 대성' 예기 단궁 아래': "미야 라운드 연! 참으로 아름답구나! "

Maolin xiuzhu 수리: 긴. 우거진 숲 대나무 숲.

출처: 진 왕희지' 란정집서': "이곳에는 험준한 산과 무림수죽이 있다."

멋진 스타일: 높이; 환환: 많다. 집이 크고 화려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예기 단궁 아래": "진 시안 아야코 성실, 진 의사 머리 연. 장 라오는' 아름답고, 아름답고, 아름답다' 고 말했다 "

우고마다는 사람이 키가 크고 건장하게 자라는 것을 비유한다.

출처:' 소설 월보' 는 1981 년 제 1 호: "동녕현 현위 서기 유반 () 이 짙은 눈썹과 큰 눈망울, 우고마대 () 로 성장했다."

거대한 괴물: 키가 큰 모습. 크고 육중한 것을 가리킨다. 겉으로는 강하지만 실제로는 약한 것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출처: 돈 류종원' 첸의 당나귀': "호랑이가 보고, 거대한 것도 신으로 생각하고, 숲을 엿보고 있다."

집들이: 새는 깊은 계곡을 떠나 큰 나무로 이사했다. 다른 사람이 이주하거나 다른 사람의 관직 승진을 축하하는 말.

출처: "시 소야 벌목": "벌목딩딩, 새소리, 유곡에서 나와 교목으로 이주한다."

청당 기와사당: 큰 집. 청회색 벽돌로 쌓은 당집, 회색 기와로 덮인 집. 큰 기와집을 가리키다.

출처: 명 이개선' 보검기' 제 14 출

수활산이 높고 넓다: 넓고 넓다. 넓은 수면과 높은 산맥이 분리되어 서로 통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송생악강송: 송산을 가리킨다. 왕위: 큰 산; 하강: 강생. 큰 인물의 출생을 비유하다.

출처: "시경 다야 송고": "송고위악, 준이 하늘을 능가한다. 위악은 신을 내리고, 생보와 신을 낳는다. "

하늘과 땅이 닿으면 하늘과 땅이 우뚝 솟아 있다. 이미지가 높고 기개가 당당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삼보 태감 서양기 통속연의' 제 3 회

5 대 3 굵기는 키가 크고 건장하며 체구가 우람하다고 묘사한다.

출처: 양빈' 방화기': "갑자기 뒤돌아 보니 뒤에 5 대 3 대 굵직한 사람이 서 있는데 자세히 보면 비싸요.

\ "

오즈카 나무는 이미 아치형 무덤에 있는 나무가 이미 매우 크다. 죽은 지 여러 해가 되었음을 비유하다.

출처: "허브빔 전전 희공 33 년": "태버가 정, 백리자와 숙자를 습격하여' 천리 습격, 죽지 않는 자도 없다' 고 훈계한다. 테버는 말했다:' 아들 마운드 나무 아치 남자,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범녕주: "자식들은 모두 이미 늙어 죽었다.."

강호에 있고, 마음은 위궐위궐에 매달려 있다. 고대 궁문 밖의 큰 건물로 조정의 대명사로 쓰인다. 옛 손가락은 관직을 해임하는 사람을 가리키며, 여전히 조정에 들어가는 일을 염려하고 있다. 나중에 자주 풍자로 공명에 미련을 둔 귀중한 가짜 은둔자를 풍자한다.

출처:' 장자 장왕': "강해 위에 있고, 마음은 위궐 아래에 있다."

일엽장벽, 태산 차폐: 숨기기. 나뭇잎 하나가 눈을 가리고, 앞에 큰 태산조차 보이지 않는다. 국지 현상에 현혹되어 전체나 전체를 볼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출처: "관자 천칙": "한 잎이 눈을 가리고 태산을 보지 않는다. 두 콩이 귀를 막고 천둥소리를 듣지 않는다. "

⑦ 그대로 성어를 쓴다. 예: 가장 큰 사람 (하늘과 땅) 가장 큰 집 () 가장 빠른 독서 () 가장 비싼 글자 () 가장 번화한 거리 ()

이미지가 높고 기개가 당당하다고 묘사하다.

출소

송석푸지' 오등회 원도장 무암 전선사': "너 등 여러 사람; 저마다 하늘이 우뚝 솟아 있다. "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