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신입생을 위한 재미있는 스포츠 모임을 계획하기 위한 5가지 샘플 에세이
방학이 다가왔습니다. 개학이 훨씬 늦어질까요? 많은 대학에서 즐거운 스포츠 모임을 열까요? 신입생들이 서로 빨리 알아갈 수 있도록, 어떻게 계획해야 할까요? 제가 정리한 대학 신입생들을 위한 즐거운 스포츠 행사 기획서 샘플 에세이 5권은 누구나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p>
대학 신입생을 위한 즐거운 스포츠 행사 기획서 1
1. 행사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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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있는 스포츠는 스포츠와 스포츠가 결합된 신흥 스포츠이다.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흥미로운 활동을 갖춘 전통적인 스포츠 대회입니다. 이는 스포츠와 재미있는 게임 사이에 있으며 스포츠, 문화, 재미 및 기타 요소를 통합합니다.
2. 활동의 의의:
한편으로는 학생들의 과외 활동을 풍성하게 하고 신체 운동을 강화하며 집단의식과 결속력을 강화하고 모든 사람의 대응 능력을 훈련시킵니다. 반면에 교사는 학생 및 급우들과 조화로운 관계를 맺고 팀워크 정신을 배양합니다.
3. 활동 준비:
등록. 반별로, 각 대회 행사의 참가자는 담임 선생님이 자유롭게 선택하며, 각 반에서 한 명의 학생이 선정되어 라디오 방송국에 기사를 제출할 책임을 맡게 됩니다. 그런 다음 통계를 위해 Yang Jiping과 He Zhiyan 교사에게 넘겨졌습니다.
4. 활동 과정
리더의 연설은 8시 50분~9시 시작, 경연 시간은 9시~11시 30분, 시상식은 11시이다. 30-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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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활동시간 : 2012년 12월 28일 (실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활동장소 : 학교 운동장
7. 대회 항목 및 규칙 기획서 :
(1) 줄넘기 대회
대회 규칙 : 클래스를 기준으로 한 그룹으로 나뉜다. 선배, 2학년 그룹, 후배 그룹(3학년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각 반은 8명의 참가자를 선출합니다. 각 사람에게는 1분이 주어집니다. 마지막으로 각 클래스의 플레이어가 줄넘기 횟수를 합산하여 가장 많은 줄넘기 시간을 가진 클래스가 승리합니다.
시간표 : 9:00~9:25
(2) 백 드리블 경기.
대회 규정 : 반을 기준으로 선배조, 2학년조, 후배조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각 클래스는 10명의 참가자를 선출합니다(5개 그룹으로 나뉜다). 두 선수는 등으로 풍선을 잡고, 등 뒤로 손을 잡고, 옆으로 달려가 지정된 트랙 길이를 완주한 후 지정된 위치에 공을 놓고 원래 위치로 돌아오면 다음 조가 드리블을 시작합니다. 원래 위치로 돌아가서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트랙 길이는 50m입니다. 경기 중 손으로 공을 만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공이 땅에 떨어지거나 폭발하면 위반자는 경기에서 실격됩니다. 마지막으로 선수들은 드리블 횟수에 따라 클래스별로 순위가 매겨집니다. (신입생이 먼저 경쟁하고, 2학년과 3학년이 함께 경쟁합니다.) 신입생과 2학년이 상위 2개를 선택하고, 후배가 1개를 선택합니다.
시간 일정 : 9시 40분 ~ 10시 10분
(3) 2인 3조 경기
경기 규칙 : 반별, 분할 큰 그룹으로 1그룹, 2학년 그룹, 3학년 그룹으로 나뉜다. 각 클래스는 12명의 선수(6개 그룹)를 선출합니다. 트랙 길이는 50m입니다. 각 클래스는 트랙 양쪽에서 3개 그룹으로 나누어 픽업 방식으로 경쟁합니다. 이전 그룹의 플레이어가 지정된 위치에 도달하면 다음 그룹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태프의 안내를 받은 후, 명령어를 들은 후 게임이 시작됩니다. 명령어를 잡은 플레이어는 5초의 추가 시간을 갖게 됩니다.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기준으로 클래스별로 순위를 매깁니다. 7. 상위 2명은 2학년에, 1명은 3학년에 선발됩니다.
시간 일정 : 10:25~10:45
(4) 줄다리기 대회
대회 규칙 : 반별, 하나로 나누어짐 대그룹, 2학년 그룹, 주니어 그룹. 각 학급에는 남학생 7명, 여학생 7명이 선출됩니다. 신입생들은 무승부 방식으로 두 그룹으로 나누어 예선전을 치르며, 승리한 클래스가 경쟁하여 각 게임마다 한 게임씩 승자를 결정합니다. 2학년은 추첨을 통해 직접 승급할 반을 선정하고, 나머지 두 반은 승격 반과 경쟁하게 된다.
시간 일정 : 11:00~11:30
8. 활동 장비 : 줄넘기 20개, 풍선 2가방, 묶는 줄 15개, 대형 줄 2개, 타이머 6개, 일부 휘파람, 미터 막대, 스테레오, 마이크, 카메라, 일부 인증서 및 5개의 대형 판지 상자.
9인: 인원 배치:
장소 배치: Yang Jiping, Cai Linxian, Song Yufang, He Zhiyan, Zhang Xuejing, Liu Meili, Dai Xiaolin, Yin Huiqiang
장소 순서 : 각 반의 교장은 수업 순서, 위생, 제출물 정리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긴급 처리: 학교 지도자
사진 및 사진 촬영: Yin Huiqiang
라디오 방송국 책임자: Xie Linjing
일반 담당자 담당 : 양지핑(각종 대회 결과 통계, 장소 배치, 장비 준비)
시니어 그룹은 Liu Meili(심판 및 통계사), Huang Shuyun(심판 및 통계사), Li Liping(경기 유지 관리)으로 구성됩니다. 규율), Dai Xiaolin이 담당(규율 유지)
2년차 팀은 Zhang Xuejing(심판 및 통계학자), Cui Xiaowei(심판 및 통계학자), Zhang Hongxian(규율 및 타이밍 유지)로 구성됩니다. , Niu Ping Yue(기강 유지)가 책임을 집니다.
주니어 팀은 Song Yufang(심판 및 통계학자), Cai Linxian(기강 유지), He Zhiyan(기강 및 타이밍 유지)으로 구성됩니다. p>
9명, 시상
각 대회마다 7명, 상위 2명은 2학년 그룹에, 1명은 후배 그룹에 시상됩니다. 또한, 정신문명상(전반 상위 3명에 대한 내용은 1. 제출, 2. 대회규율, 3. 대회위생 포함)이 수여되고, 수료증도 발급된다. 대학 신입생 즐거운 스포츠 모임 계획 2
이 즐거운 스포츠 모임의 목적은 다양한 학과의 결속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대에 대학생들의 활력과 경쟁적 열정을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올림픽 정신을 이어가고 팀 결속력을 높이십시오. 활력과 밝음이 가득한 이 시대에는 도전만이 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재미있는 스포츠 행사는 학교 협회의 각 구성원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모든 학생에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공부한 후에는 운동을 잘하고, 다양한 재능을 발굴하고 육성하고 발휘하는 데 관심을 기울이는 동시에 동급생과 대학 간의 교류를 늘리고 우정을 증진하여 멋진 대학 생활을 위한 빛나는 유산을 남겨주세요.
1. 활동 주제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하고 청소년에게 영감을 줍니다
활동 목적
우정이 먼저이고 경쟁이 두 번째입니다.
2. 전체 활동 계획
활동 시간 : 20__년 3월 14~15일 오후 5시
활동 장소 : 학교 육상
주최 : 교육부학생회
후원 : __
행사참가자 : 교육부 교직원 전원
활동 주제: 교육부 스포츠 게임의 재미
3. 구체적인 행사 규칙 소개
항목 1: 줄다리기 대회
참가자: 15명 명
심판 : 1명을 주문하고 1명을 기록합니다.
대회 장비: 줄다리기용 밧줄 1개, 빨간색 천 조각 1개, 호루라기 1개.
대회 장소: 학교 운동장
대회 규칙: 대회 장소에 150cm 간격으로 직선 3개를 그립니다. 중앙의 선이 중앙선이고 양쪽의 선이 강 경계선입니다. 중앙선에 수직인 줄다리기 중간에 빨간색 천이 묶여 있습니다. 경기 준비 시간 동안 각 팀의 구성원은 강 경계선 밖에서 비틀거리며 서 있어야 하며, 심판의 '준비' 명령이 내려진 후 모든 선수는 쪼그려 앉지만 이때 빨간색 선은 세게 당길 수 없습니다. 심판이 휘슬을 불고 경기가 시작됩니다. 붉은 천 조각과 줄다리기 줄의 연결 지점이 강 경계를 넘으면 심판은 휘슬을 불어 경기 종료와 승자를 알린다.
줄다리기 형식:
1. 대회는 녹아웃과 결승의 두 단계로 나누어집니다.
2. 첫 번째 게임의 경쟁조 및 포지션 선정은 각 반의 모니터들의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3. 결선 라운드: 각 반은 추첨을 통해 A조와 B조로 나뉘며, A조에는 4개 팀, B조에는 3개 팀이 배정됩니다. 각 그룹의 경기는 3전 2선승제 방식을 채택하고, 매 경기가 끝난 후 양측이 장소를 교환합니다. 두 라운드를 거쳐 승자가 결정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각 그룹의 승자가 진출합니다. ***2개의 참가 팀이 결승전에서 경쟁합니다. 결승전: 3전 2선승제 시스템이 사용되며 승자가 전체 챔피언이 됩니다.
프로젝트 2: 크랩 드리블
참가자: 클래스당 16명
심판: 명령을 내리는 1명, 시간 기록을 담당하는 4명.
대회 장비: 농구공 4개. 스톱워치 4개와 호루라기 1개.
대회 장소: 학교 운동장, 10m
대회 규칙: 트랙 양쪽 끝의 각 스테이션에 8개 그룹의 선수가 참여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한쪽 끝에 있는 한 그룹의 선수가 등으로 농구공을 잡고 다른 쪽 끝으로 옆으로 걸어간 다음 다른 그룹의 선수에게 농구공을 건네줍니다. 앞뒤로 릴레이하십시오. 마지막 플레이어 그룹이 반대편 끝에 도달할 때까지. 드리블 중에 농구공을 떨어뜨린 경우에는 반드시 공을 집어서 클리핑하고 공이 떨어진 지점에서 경기를 계속해야 합니다. 레코더는 시간을 기록하고, 등록하고, 순위를 계산합니다.
대회 형식은 줄다리기 형식과 동일하다. 두 그룹으로 플레이하세요.
프로젝트 3: 긴 줄넘기
참가자: 한 반당 14명(줄던지기 포함), 한 그룹에 7명이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심판 : 1명이 명령을 내리고, 4명이 기록과 기록을 한다. (두 그룹으로 나누어짐)
경기장비 : 롱로프. 스톱워치 4개와 호루라기 1개.
대회 규칙 : 긴 줄에는 5명이 서고, 긴 줄은 2명이 휘두른다. 랩 계산은 레이스가 시작될 때 시작됩니다. 게임 시간은 1분입니다. 누군가가 점프 중에 실수를 해서 로프 스윙을 깨뜨린 경우에는 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게임은 계속됩니다. 1분 동안 가장 많은 바퀴를 돌린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상위 3위까지 순위가 결정됩니다.
이벤트 4: 캥거루 점프
참가자: 클래스당 10명
심판: 명령을 내리는 1명, 시간 기록을 담당하는 4명.
대회 장비: 대형 포켓 4개, 스톱워치 4개. 휘파람 하나.
대회 장소 : 학교 운동장. 20미터.
대회 규칙: 트랙의 각 끝에는 5명의 참가 팀원이 있습니다. 한쪽 끝에 있는 플레이어는 가방 안에 서서 가방의 다른 쪽 끝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점프한 다음 다른 쪽 끝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가방을 건네줍니다. 릴레이는 마지막 팀원이 손에 자루를 들고 트랙의 반대쪽 끝으로 점프할 때까지 앞뒤로 계속됩니다. 레코더는 시간을 기록하고, 등록하고, 순위를 계산합니다.
대회 형식은 줄다리기 형식과 동일하다. 두 그룹으로 플레이하세요.
넷째, 보상 규칙입니다.
5. 활동 예산.
6. 기타
1. 경기를 존중하고, 심판을 존중하고, 상대를 존중하고, 레벨과 스타일에 맞게 플레이하세요.
2. 심판은 공정하고 공정하며 개방적이어야 합니다.
3. 대회 시작 전 각 반에서는 참가자들이 대회 절차 및 규칙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대회 항목의 세부 사항을 해석합니다.
4. 직원 외 참가자 및 대회장 입장 및 대회질서를 방해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5. 현장의 위생을 유지하며 현장의 위생을 유지합니다.
6. 각 반의 팀원은 정해진 시간에 대회 장소에 도착해야 하며, 대회 시간을 지키지 못한 참가자는 실격 처리됩니다.
7. 각 학급에서는 활동에 참여할 팀원을 세심하게 구성하고, 물류 업무와 학과 치어리딩팀을 구성해야 합니다. 문명화된 경쟁과 문명화된 응원이 각 부서의 품격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8. 불가항력(우천 등)이나 교내 행사의 경우 대회일정은 별도로 공지됩니다. 대학 신입생 즐거운 운동회 기획서 3
1. 즐거운 운동회 주제
즐거운 운동회가 주창하는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운동, 나는 행복하다, 나는 건강하다
2. Fun Games의 조직 구조
1. 주최자: Fun Games의 주요 단위
2. 공동 주최자: Fun Games의 지원 단위
3. Fun Games의 목적
Fun Games는 개인, 팀을 포함하여 어떤 목표를 달성해야 합니까? 그리고 사회적.
4. Fun Games에 참여할 수 있는 대상 및 등록 방법
Fun Games에 참여할 수 있는 대상 및 등록 방법.
5. Fun Games의 포인트 및 보상 방식
개인상, 단체상 등 Fun Games의 순위와 대회별 순위를 평가하는 방법
상.
6. Fun Games의 경쟁 이벤트
Fun Games에서 경쟁할 이벤트는 무엇이며 규칙은 무엇입니까?
7.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에 대한 주의 사항
재미있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종종 발생하는 위반, 불공정, 위험 등의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대회 진행 중 결과에 영향을 미치거나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8.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을 위한 장비 구성
재미있는 스포츠 장비, 스톱워치, 출발총, 휘파람 등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에 필요한 모든 장비와 도구를 나열하세요. , 미리 준비하세요.
9. 재미있는 게임 대회 시간 흐름
1. 개회식
(1) 각 참가 팀이 경기장에 입장하고 지도자들의 검토를 받습니다. >
(2) 국기를 게양하고 애국가를 연주한다.
(3) 지도자들이 개회사를 하고 체육회의 개막을 선언한다.
2. 폐회 세레모니
(1) 각 참가팀 집결
(2) 리더가 우승 순위를 발표하고 참가팀에게 시상
(3) 리더가 전달 대학 신입생 즐거운 스포츠 모임 계획 4
1. 행사의 목적과 의의
'체력 강화'를 주제로 대학생들과 Zihu 사람들의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이 스포츠 모임은 Zihuan College의 고품질 활동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우리 대학의 스포츠 특성을 심화하며 Zihuan 사람들의 재능을 보여줄 것입니다. 학생들의 좋은 정신 전망을 격려하십시오 __급 신입생들에게 운동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체육대회 개최를 신입생들의 체육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장래 학업과 생활의 좋은 기반을 마련함과 동시에 환경과학기술원의 체육 수준을 향상시키며 팀 정신을 함양하는 기회로 삼는다. , 조직 결속력을 강화하고 대다수의 학생과 학습 플랫폼을 위한 상호 교환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브레이브 버니 장애물 달리기' 게임. 게임에서 우리는 먼저 매화 더미를 걸어 균형 능력을 발휘한 다음 농구대를 뛰어넘고 양발로 점프하는 연습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커를 건너뛰고 재빨리 팀으로 돌아가서 어느 그룹의 토끼의 성능을 비교했습니다. 토끼. 빠르고 좋아요.
2. 활동 시간
20__년 10월 중순
3. 활동 장소
산동농업대학교 남쪽 운동장
4. 활동 대상
산동농업대학교 전체 학생
5. 활동 과정
새로운 세기의 청년으로서 우리는 도덕적, 지적, 신체적 발달은 점점 더 대학생의 종합적인 자질을 측정하는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시에서는 전국체육대회 개최지로서 국민체육을 촉구하고 있으며, 전국체육대회의 요청에 부응하여 이번 즐거운 체육대회를 특별히 기획하였습니다. 동시에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학생들 간의 이해와 소통을 강화하고, 팀의식과 학급 결속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홍보단계
1. 포스터 게시, 현수막 게시 등 홍보를 진행한다.
2. 분대장 회의를 개최하여 내용을 전달한다. 3. WeChat, Renren, QQ Space 등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에 공지를 배포하여 모든 사람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합니다.
(2) 등록 단계
1학년에는 농구, 배드민턴, 탁구, 당구 등 특별 대회가 열렸습니다. 재미있는 게임과 같은 더 강력한 활동.
참가자는 등록 양식을 작성하여 마감일 이전에 스포츠 부서 이메일 주소로 보내야 합니다.
(3) 구체적인 프로젝트
(1) 첫 번째 학생은 정상적으로 서 있고, 두 번째 학생은 전자 뒤에 서서 왼손을 전자의 왼쪽 어깨에 얹고 오른쪽을 들어올린다. 다리 , 전자는 오른손을 사용하여 오른쪽 다리를 들어올리고(왼쪽 다리도 모두 들어올릴 수 있음), 뒤의 학생들은 두 번째 학생의 예를 따릅니다.
1. 대회 :
(1) 남자 100m, 200m, 400m, 110m 허들, 여자 100m, 200m, 400m : 참가팀원은 없음 출발 시 스파이크가 긴 신발을 착용해야 하며, 출발 신호음이 울린 후에만 출발할 수 있으며, 두 번 출발한 사람은 실격 처리되며, 출발 후에는 차선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당기는 것이 허용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격 처리됩니다.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은 상위 8명이 결승전에 선정됩니다.
(2) 남자 800m, 1500m, 3000m, 5000m, 10000m, 여자 800m, 1500m, 3000m: 출발 후 차선 변경이 가능하며 누구도 입장할 수 없습니다. 그 과정에서 뽑힌 사람은 아무도 경주를 주도할 수 없으며 교체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계주 경기 : 남자 4_100m, 남자 4_400m 계주
2. 필드 경주 :
(1) 삼단뛰기 : 2팀 별도의 팀으로 나뉘어 각 팀은 추첨순으로 경쟁하며, 각 팀이 2라운드를 진행하여 각 팀원이 가장 좋은 결과를 최종 결과로 가져갑니다.
(2) 남자 멀리뛰기 및 여자 멀리뛰기: 선수는 도약 시 스프링보드를 밟을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파울로 간주되어 3회 점프할 수 있으며 최고 점수가 계산됩니다.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상위 10명이 최종 결선에 진출하게 됩니다.
(3) 남자 포환던지기 : 지정된 횟수 이후에 가장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예선은 없으며, 결과에 따라 최종 순위가 직접 결정됩니다.
(4) 남자부와 여자부 토론: 지정된 횟수 내에 가장 유효한 유효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예선은 없으며, 결과에 따라 최종 순위가 직접 결정됩니다.
경기 규칙 : A와 B가 각각 한쪽 다리로 서서 반대쪽 다리를 들어 양손으로 종아리를 잡고 무릎으로 상대 무릎을 부딪힌 뒤 상대 무릎을 쥐어짜는 방식이다. 신체의 다른 부분으로 상대방을 때리거나 끌거나 밀어서는 안 되며, 한쪽 다리가 이를 지탱하지 못하고 놓쳐 상대방이 두 발로 착지하는 경우 참가 팀원은 실패로 간주됩니다. 토너먼트는 무승부 방식으로 진행되며, 3전 2선승제 방식으로 승자가 결정됩니다. (4개 조가 동시에 경쟁)
(5) 남자 창던지기, 여자 창던지기 : 1차 예선에 순서대로 등장하며 상위 10명이 결승에 진출한다.
(6) 남자 높이뛰기, 여자 높이뛰기 : 각 선수는 자신이 선택한 높이에서 3번의 시범 점프 기회를 가지며, 선수들은 키에 따라 순서대로 등장합니다.
3. 재미있는 대회 :
(1) 줄다리기 대회 : 대회는 녹아웃, 준결승, 결승의 3단계로 나누어진다. 3게임제 각 팀은 20명의 팀원으로 구성되며, 각 팀에는 남자 10명, 여자 10명이 참여합니다.
대회 규칙 : 생수병에 물을 채우고 일정한 모양으로 배열한 후 5m 거리에 선을 긋고, 참가자는 선 바깥에 서서 배구공으로 '볼링공'을 던진다. 가장 많이 떨어지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각 조는 3명씩 보낼 수 있으며, 3명의 KO 횟수의 합이 최종 점수가 되어 다른 조와 비교하여 순위가 매겨진다.
(2) 캥거루 점프 : 두 그룹으로 나누어 하나의 결과에 따라 최종 순위가 직접 결정됩니다.
(3) 셔틀콕 킥 : 예선은 없고 결승전은 3회까지만 유효하다고 규정하고 있다.
(4) 홍수방지 모래주머니 나르기 : 두 조로 나누어 예선 없이 직접 진행하는 결승전.
(5) 배구 이적 왕복 : 두 그룹으로 나누어 예선 없이 직접 결승전.
c. 출발 전, 남학생과 여학생은 15m 트랙의 양쪽 끝에 서서 출발 명령을 들은 후 줄넘기를 하고 반대편에 있는 남학생들에게 달려갑니다. 남학생들은 공을 잡고 반대편에 있는 여학생들에게 달려가는 식으로, 모든 남성과 여성이 위치를 바꾼 후 게임이 끝날 때까지 남성과 여성이 번갈아 가며 진행됩니다.
대회 규칙: 남학생은 "_zis" 역할을 하고 거즈 스카프로 눈을 가립니다. 여학생은 "장애인" 역할을 하며 장애물 주위로 "_zis"를 안내하여 결승선에 도달합니다. 도착하는 것이 승리입니다. 그중 장애물에는 우회해야 하는 의자가 설치되어 있고, 풍선을 밟아야 하며, 꽃을 집어 소녀들에게 건네주어야 합니다.
(6) 고정점슛 : 3회까지 유효결과로 간주함을 규정하고 있으며, 본선은 직접 진행한다.
6. 시상
각 종목마다 우승자와 준우승자가 있고, 각각 3분의 1의 준우승자가 있으며, 대학 신입생을 위한 즐거운 운동회 기획서 5
1. 행사 목적:
a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 협력의식 제고
b 상호 이해를 증진하고 마음의 거리를 단축
2. 활동시간 :
11월 16일 __(금) 오후 5시 :30~9:00
3. 행사장소 : 문화광장
4 .후원 : 경제협회 - 경영실천부
5. 행사대상 : 경제협회 전체 회원
6. 행사의 의의
1) 풍성하게 하라 모두의 방과후 생활.
상대적으로 느슨한 커리큘럼의 대학생활은 더욱 풍요로워져야 하며, 스포츠 게임의 출시는 더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유익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2) 업계 협회 내 회원 간 의사소통을 촉진합니다. 기업협회는 화목한 대가족이 되어야 하며, 구성원 모두가 행복을 느낄 수 있어야 합니다.
3) 상공회의소 구성원들의 팀워크를 발휘하라. 한 사람이 아무리 강해도 팀의 힘을 이길 수는 없다는 사실을 체육대회를 통해 모두가 깨달아야 한다.
4) 상공회의소는 새 학년도에 이름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합니다. 이 재미있는 스포츠 모임은 상공회의소의 인기를 높이고 우리를 가족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5) 문화 교류를 촉진하고, 심리적 자질을 향상시키며, 협력 정신을 함양하고, 우수성을 추구하고, 자신을 향상시키며, 카메라 필름으로 모든 사람의 얼굴에 영원히 행복이 머물도록 하고, 우리의 마음을 날아오르게 하십시오
7. 준비
p>1) 팀 구성 : 이번 체육대회는 상공회의소 내부 체육대회로, 실무부서는 인원이 많기 때문에 두 팀으로 나누어 진행할 수 있으며, 다른 각 부서에는 참여 팀이 있습니다. ***대회에는 5개 팀이 참가했으며, 각 팀에는 20명이 참가했습니다. 학과의 비참여 멤버들은 치어리딩 팀을 구성한다. 진행자 1명과 심판 4명(미정)
2) 외부 홍보: 제1회 '비즈니스 협회 컵' 재미있는 게임을 광고하기 위한 배너를 만듭니다. 즐거운 운동회를 홍보하고 학생들의 관람을 유도하기 위해 각 기숙사 건물 문에 홍보 포스터를 게시합니다.
3) 장비 준비 : 스피커 2개, 테이블과 의자 10세트, 약 상자 1개, 작은 붉은 깃발 6개, 배턴 6개, 탁구 라켓 6개, 탁구공 12개, 농구공 6개, 배드민턴 라켓 6개, 나일론 로프 2롤, 32k 판지 6개, 크로노그래프 3개. 인증서 5개
4) 시상 설정: 1등상, 2등상, 3등상, 가장 창의적인 상, 가장 조직적인 상(위 상은 모두 팀 단위로 시상됩니다) p>
8. 활동 단계
1) 활동 장소 레이아웃
2) 각 팀 입장
3) 개회사
4) 구체적 링크: 스포츠 회의 프로젝트 개발(문화 프로그램 포함)
5) 폐막 연설 및 시상
6) 단체 사진
7) 청소 현장
9. 스포츠 모임 이벤트
1.) 아기 신부 a. 대회 규칙: 대회 시작 시 두 선수가 손을 교차하여 '신부 세단'을 형성합니다. ,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는 "신부 세단" 역할을 합니다. 신부"는 "신부 세단"에 앉아 15미터 속도 경주를 완료했습니다. ('신부'가 여자일 경우 1점 가산) b. 참가자 : 각 팀 3명
2.) 형제애 c. 대회 시작 시 각 팀 팀은 3명을 보내며, 팀 구성원은 정상까지 15m마다 서서 출발 지점에 있는 팀원이 왼손으로 오른발(또는 오른손으로 왼발)을 잡고 배턴을 잡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15미터 속도 경주를 완료하고 플레이어가 동일한 방식으로 전체 게임을 완료하도록 도와주세요. d. 참가자: 팀당 3명
3.) 돼지 릴레이 e. 대회 규칙: 팀원은 각자의 활주로 출발점에 기둥으로 서서 참가자는 배드민턴 라켓을 사용하여 농구 10개를 움직입니다. 5m 떨어진 작은 빨간 깃발까지 달려갔다가 다시 골대를 돌아서 다음 선수에게 배드민턴 라켓을 건네주고, 다음 선수도 같은 방식으로 전체 게임을 완료합니다. f. 참가자: 팀당 4명 g. 소품: 농구, 배드민턴 라켓, 작은 붉은 깃발
4. 탁구 릴레이
h. 참가자들은 각자의 활주로 출발점에서 탁구공을 들고 작은 붉은 깃발을 향해 달려갔다가 다시 작은 붉은 깃발을 돌아 출발점으로 돌아와 다음 팀원에게 소품을 전달하고, 다음 팀원에게 소품을 건네준다. 팀원도 같은 방식으로 레이스를 완료합니다. i. 참가자: 팀당 4명 j. 소품: 탁구 라켓, 탁구공, 작은 붉은 깃발 5.) 도약 k. 대회 규칙: 각 팀은 트랙에서 15미터 간격으로 쪼그리고 앉도록 합니다. 팀원은 출발점에서 애벌레를 상징하는 판지를 입에 물고 개구리 동작으로 다음 팀원에게 점프한 후 다른 팀원에게 애벌레를 넘겨준다(양측 모두 손을 사용할 수 없다). 다른 팀원이 그것을 잡고 도약 동작으로 돌아옵니다. l. 참가자 : 팀당 2 명 m. 소품 : 작은 붉은 깃발, 판지 6.) 함께 걷기 n. 대회 규칙 : 각 팀은 8 명 (여학생 3 ~ 4 명)을 보내고 다리는 2 명으로 묶습니다. 3인승 형식의 경우 30m 경주는 일제히 완료되며, 로프는 끊어져서는 안 됩니다(한 팀이 끊어지면 1점 감점).
o. 참가자: 팀당 8명 p. 소품 "나일론 로프"
10. 설명:
1) 이번 스포츠 회의의 모든 이벤트는 첫 번째 이벤트를 포함하여 타이밍에 따라 결정됩니다. 대회 종료 후 각 팀의 총점을 합산해 우승팀, 준우승팀, 준우승팀이 결정됩니다.
2) 게스트와 심사위원의 논의를 거쳐 최우수 조직상과 최우수 창의적상 수상자를 선정한 후, 모든 시상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됩니다: 2019년 11월 10일 계강 경영실무부 기획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