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기획 샘플 6개 글 전시 기획 1
1. 행사 소개
전시명 : 20xx 후난 대학생 봄 의류 예술 축제
장소: 창사대학교 신체육관(농구장이나 주변 캠퍼스까지 규모 확장 가능)
전시기관: 1. 후원: 창사시립 창사대학교 인민정부(다수의 지지와 후원을 받고 있음)
2. 기획공동주관자 : 창사대학교 법무홍보관리학과
주관 : 플래싱스타창작전시회사( 7급) 공무관리 전시수업)
전시범위 : 의류(의류, 바지, 신발, 양말 등)
액세서리(핸드 주얼리, 목걸이, 귀걸이, 모자) 등)
숄더백
전시 시기 : 3월 6일 ~ 3월 7일 (기간은 개학 후 1개월 이내여야 함. 학생들의 소비 성수기임) 개막식은 주말이나 특별한 날)로 예정되어 있으며, 전시는 이틀(토,일) 동안 진행되며, 대학생들의 의류 소비 성수기인 계절전환 기간에 전시시간도 정해야 한다. .
전시 규모 : 소형, 중형(초기 전시이기 때문에 투자 규모가 너무 크면 안 된다. 전시회 준비 단계에서 설문조사를 실시하며, 참가업체와 참관객 수는 이용 가능한 정보를 바탕으로 예측)
전시 성격 : 전시와 판매의 이중성
전시 포지셔닝 : 이번 전시의 혁신성은 전시 주제에 가장 먼저 반영된다. 대학생들의 의복문화, 전문화, 혁신만을 섬기고 창조하는 기업입니다. 대학생의 젊음의 활력을 보여주고, 패션 트렌드를 추구하며, 긍정적이고, 투쟁에 대한 열정이 넘치고, 어느 정도 예술성을 담고 있습니다. 셋째, 대학생활에 더 가깝고 지리적, 정서적 장점이 있는 대학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전시 대상: Nike, Adidas, Conway, Li Ning, Anta, Xtep, Lee, Baleno, 부가 가치 데님, Yichun, Semir, Mogo, Metersbonwe, Jeanswest, Lady House, Emino, Mark Huafei, Yi Yun'er, Robin Hood, Kappa 및 기타 브랜드 의류.
대상: 주로 후난성 대학생, 딜러 및 일반 대중.
전시회 목표: 전시업체가 예상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고, 대학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주장하여 전시회를 기업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및 거래 플랫폼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소비자 단체. 전시회의 고품질 이미지를 확립하고 전시회 브랜드를 구축하며 매년 전시회를 정기 행사로 만듭니다.
2. 조사 및 분석
(1) 업계 조사 및 분석:
의류 산업 전체에 새로운 상황이 나타났습니다. 시장 초점이 이동했습니다. 유럽과 미국에서 중국까지. 금융 혼란은 유럽과 미국 국가에 가장 큰 타격을 입혔으며, 브랜드 기업도 소비자의 구매력과 신뢰를 회복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또한 중국 시장에 세계의 관심이 쏠릴 것입니다. 과거 맹목적으로 외국 브랜드를 숭배하여 외국 브랜드의 가치와 장단점을 살펴보면 중국 시장은 더 이상 맹목적으로 외국 브랜드를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이는 국내 브랜드가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소비자층이 안정적이고 규모가 크기 때문에 학생복산업은 의류업체가 중점적으로 육성해야 할 수익 성장 포인트라고 볼 수 있다. 의류 제조업체의 경우: ① 기업이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고 브랜드 개발 전략에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② 구체적으로 대학생 시장을 발전시키고, 생산을 산업화하며, 기업의 발전방향에 영향을 미치고 지도하는데 도움이 된다. 동시에 특히 대학생을 위한 시장을 구축하는 것은 기업의 경쟁과 전략 분석의 수단이기도 합니다. ③ 전시회 및 판매를 통해 회사의 제품판매를 확대할 수 있다. ④ 의류제품 전시, 소비자단체와의 소통, 시장정보 수집 등을 진행합니다. 대학생의 경우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고 패션, 햇빛 등을 추구하는 소비자 심리에 적응합니다. 대학생들이 자신의 개인 이미지를 확립할 수 있는 더 나은 플랫폼을 제공하고, 구매 행동을 안내하는 재미와 신선함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사회정보자원도서관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학교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학교의 분위기를 고양하고, 학교의 건설과 발전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전시 기획 2
1. 활동 배경
장시성 학생 연맹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부응하고 다시 한번 경덕진 지역 대학 간 교류를 강화하기 위해 제2회 ' I "청년의 꿈" 경덕진 5개 학교 연계 도자기 작품 순회 전시회. 경덕진은 도자기의 발상지이고, 도자기의 발명은 중화민족이 세계 문명에 큰 공헌을 한 것입니다. 사회경제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투박하고 단순한 원시도자는 다양한 형태와 밝은 색상을 지닌 현대도자로 변모해 왔습니다. 이러한 고대 예술은 하나의 문화일 뿐만 아니라 현대 경제 발전의 원동력이 되어 도자기 작품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성황을 보일 수 있게 해주었다.
2. 활동의 의의
대학생들의 재학기간 동안 문화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미적 수준과 예술적 소양을 향상시키고, 재학 중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열정을 갖고, 학교 간 학문적, 문화적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며, 학교 간 우호 증진을 도모합니다. 우리 학교는 경덕진시 4개 대학과 함께 제2회 "나의 청춘 꿈" 도자기 작품 순회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3. 활동 주제
도자기 문화를 홍보하고 학생들의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학교 간 교류를 촉진하고 예술의 지평을 넓힙니다.
IV. 활동 단위
후원: 경덕진 도예 연구소 과학 기술부 청년 연맹
주최: 경덕진 도예 연구소 학생회
p>
경덕진 도예학원 과학기술대학 학생회
경덕진대학 학생회
장시성 도예 공예
직업 기술 대학 학생회
경덕진 도예 직업 기술 대학 학생회
5. 활동 시간
(1) 예비 작품 수집 시간:
20xx년 11월 22일 - 20xx년 11월 25일 (각 기간 대학은 자체 학교 내에서 작품 컬렉션을 준비합니다.)
(2) 우수한 작품은 심사위원에 의해 선정됩니다. 20xx년 11월 26일
(3) 전시 시간: p>
20xx년 11월 27일 - 20xx년 11월 28일
20xx년 11월 30일 - 20xx년 12월 1일
20xx년 12월 3일 일 - 20xx년 12월 4일
20xx년 12월 6일 - 20xx년 12월 7일
6. 활동 장소:
다양한 대학의 미술품 전시실 또는 기타 적합한 장소
(징더전 도자기 연구소, 과학 기술 대학 및 예술 학교가 싱킹 스퀘어에 전시됩니다)
7. 활동 대상:
경덕진 도예 연구소, 경덕진 도예 연구소, 경덕진 도예 연구소 도자기 연구소 과학 기술 및 예술 학교, 경덕진 대학, 장시 도예 예술 학교를 포함한 5개 학교의 모든 교사와 학생 공예 직업 기술 대학 및 경덕진 도자기 직업 기술 대학. 심사위원 : 해당 전공의 교사와 각 학교 조직의 리더로 구성됩니다.
8. 활동 내용
(1) 초기 계획 및 준비:
1. 행사 이틀 전에 홍보 게시판에 포스터를 게시하여 행사를 홍보합니다. .
2. 각 학교는 자체적으로 사전 계획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3. 전시 장소를 결정하고 기한 내에 신청하세요.
4. 이벤트를 홍보하려면 현지 언론에 연락하세요.
(2) 활동 과정:
1. 11월 18일부터 11월 25일까지 각 대학에서 도자기 작품 수집 활동을 진행합니다. 2. 각 대학은 선정된 도자기 작품을 11월 26일 이전에 주최측에 인계합니다.
3. 11월 26일, 도자기 작품 순회전이 공식적으로 시작됐다.
(3) 작품 전시 요건:
1. 형태, 크기(소형 작품 선호), 주제에 제한이 없는 도자기 작품이어야 합니다.
2. 작품은 긍정적이고 사려 깊으며 예술적이어야 합니다.
3. 작품에는 참가자의 학교, 이름, 작품에 대한 간략한 소개가 적힌 종이가 첨부되어야 합니다.
(4) 구체적인 절차
야외 전시장(선큰스퀘어)
1. 11월 26일 전시에 필요한 물품 준비 및 전시물 청소 미리 지역.
2. 11월 26일 행사 시작 2시간 전, 직원이 도착하여 전시 장소 조율 및 전시 작품 배치를 할 예정입니다.
3. 전시의 질서를 잘 유지하세요. 깨지기 쉬운 작품은 전문 인력의 감독이 필요합니다.
4. 학생들이 좋아하는 작품과 작품에 대한 의견을 투표할 수 있는 투표함을 설치합니다.
5. 교사와 심사위원을 선정에 초대합니다.
6. 전시가 끝난 작품은 재활용하고, 그 과정에서 깨지기 쉬운 작품을 조심해서 보관하세요.
7. 전시장에 방치된 쓰레기를 치워주세요.
8. 행사가 끝나면 종합 선정을 통해 다양한 시상이 선정될 예정이다.
참고: 시상 카테고리:
가장 창의적인 상
가장 독특한 상
청소년 작가 상
( 5) 행사 홍보 방법:
1. 관련 포스터를 대학에 게시합니다. 포스터는 각 대학에서 디자인한 것입니다.
2. 대학에 공지사항과 포스터를 게시하고 홍보용 게시판을 사용합니다.
3. 보도 및 홍보를 위해 현지 언론에 연락하세요.
4. WeChat, Weibo 및 기타 온라인 방법을 사용하여 홍보하십시오.
(6) 작품 운송
1. 모든 작품은 각 대학의 전시 하루 전까지 전시학교로 배송되어야 합니다.
2. 배송차량에 사전에 신속하게 연락하세요.
3. 작품 운송 중에는 작품을 보살필 수 있는 동행인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9. 활동 시 주의사항
1. 작품의 도난이나 훼손을 방지하기 위해 전담 인력을 배치하여 작품을 보호합니다.
2. 참석한 모든 직원은 학교 배지와 직장 배지를 착용하고 정장을 입어야 합니다.
3. 전시 기간 동안 질서 유지와 위생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순회 전시회의 원활한 발전을 위해 다양한 대학과 긴밀한 접촉을 유지하십시오.
5.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각 대학의 작품은 행사 하루 전까지 다음 전시기관으로 이송되어야 합니다.
10. 비상계획
1. 각 대학은 필수 전시작품 외에 3~5개의 예비 작품을 준비해야 하며, 운송 및 전시 중 작품이 파손될 경우 전시를 중단해야 합니다. 작품수 부족시 대체품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2. 전시장에 정전이 발생한 경우, 당황하지 마시고 담당자에게 상황을 문의하신 후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3. 전시기간 중 전시작품이 분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즉시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고, 작품이 분실된 경우에는 학교 경비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시 기획 3
1. 서문:
2. 전시 시간: 20xx (전시 작업은 3일 전 사전 조율 필요)
3. 장소:
IV. 인원:
V. 전시회 배경 분석:
1. 컨퍼런스 분석:
전문성;
브랜드;
권위;
국제성;
2. 참가업체 구성:
3. 참가자 참가업체 분석:
p>
A. 경쟁사 : AA, AA 등
(경쟁사의 전시 주제, 전시 규모, 내용 및 목적. 경쟁사를 위한 전시 기획을 실시합니다. 조정. )
B. 미디어;
C. 전 세계 대리점
D. 기타 부서 및 인력
5, 전시 목적:
1. 채널 확장;
A. 기존 채널 분석:
AA 채널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재구성되었으며 현재 회사에는 AAAA 에이전트가 있습니다. 비즈니스 수단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전국 각지의 채널 딜러들이 이곳에 모이는 기회를 활용하여 AA 채널 판매를 전개하고 전국적인 채널 구축 및 제품 프로모션을 실시하겠습니다.
채널 특성:
1) AA 회의는 전국의 채널 딜러가 모이는 특성을 가지며 전국 대리점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p>
2) 참가자들은 기본적으로 AA 산업에 속하며, 이는 산업별 특성이 매우 뚜렷하고 투자 대상이 매우 명확합니다.
3) 제품의 장점: 전시회 주제는 "혁신적인 마케팅"입니다. 방법? 시장채널 확장" ?에이전시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그 중 마케팅 방법 중 AA는 다른 AA의 장점을 통합하는 특성을 가지며 "고품질, 저가"로 채널 확장에 유리합니다. ;
2. 회사 브랜드 홍보
p>
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는 AA 컨퍼런스를 통해 잘 전달될 수 있습니다.
3. 단말기 고객 확대
단말기 고객 확대는 전시회 참가를 통한 소소한 이득이며 현장에서 시연될 예정이다.
4. 모멘텀 구축 및 신제품(AA) 시장 출시
이번 컨퍼런스에서 많은 기업은 투자자나 채널 딜러의 관심을 끌기 위해 신제품 출시에 총력을 기울였습니다. 제품 시장에서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제품 브랜드를 시장에서 잘 홍보하고 향후 채널 확장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5. 시장 정보 역학, 국가 정책 및 시장 수요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
AA 업계 행사는 많은 경쟁사 정보를 수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의 다양한 채널 벤더들과 소통하며 최신 시장 동향을 배울 수 있는 자리입니다. 전국의 다양한 시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6. 전시 준비:
전시 전:
A. 부스 준비:
1. 전시 주제 결정; (미정)
2. 부스 결정
3. 부스 배치 (생략)
전체적인 자료 준비; 부스 디자인(멋져야 할 뿐만 아니라 참신함과 창의성을 반영해야 함)
B. 에이전트 초대 및 전략:
1. 채널 직원이 관심 있는 사람과 약속을 잡습니다. 2. 2개로 나누어질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하시고, 그 중 1개는 전시회 전에 초청장과 함께 에이전트에게 보내 부스에 오도록 하세요. 완전한 선물을 만들기 위해.
3. 회사 로고와 이름이 인쇄된 끈을 만들어 현장에서 방문객에게 무료로 배포합니다. 이 끈은 일반적으로 아름답게 제작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방문객은 이 끈을 구입한 후 기꺼이 교환합니다.
방문객들은 눈길을 끄는 이 끈을 입장권에 착용하고 행사장을 돌아다니는데, 이는 우리 회사를 무료로 홍보하는 많은 모바일 광고판과 같습니다.
4. 컨퍼런스에 참여하는 에이전트는 추첨에 참여해 디지털 카메라, 휴대폰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전시회 기간 중:
제품 판촉 활동:
A. 판촉 정책 시행, 현장에서 대행사 협력 계약을 맺은 대리인에게는 특정 할인이 제공됩니다(미정)
p>
B. 현장에서 서명한 에이전트는 조건에 따라 MP3, 비디오 카메라, 디지털 카메라 및 기타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회사 웹사이트에서 동시에 보고합니다. /p>
3. 심천, 베이징 및 기타 언론 보도
4. 웹사이트의 주요 포럼/BBS/블로그에 홍보
5.
전시 후:
1. 에이전트의 추적 및 후속 조치.
2. 이번 홍보는 주로 전시회에서 협상 한 에이전트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고 전시회의 뜨거운 장면을 CD에 새기고 이미지를 통합 한 다음 패키지하는 것입니다.
3. 웹사이트의 후속 보고서
전시 자료:
1. 홍보 자료:
A. 에이전트 초대 편지,
B. 회사 프로필,
C. 회사 광고 서비스,
E.
F. 선물
2. 협상 자료:
A. 명함
B. 관련 계약
4. 서비스 정보 :
A. 고객 정보 통계표
B. 게스트 로그인 북
C. 명함 홀더 : 먼저, 장소 회사의 직원 명함과 다른 하나는 손님 명함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효과 예측:
1. AA의 채널이 처음으로 개발되고 제품이 시장에 출시되기 시작하며 채널 프레임워크가 초기에 형성됩니다. 2. 회사의 새 이름이 다음을 통해 잘 알려질 것입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회사의 새로운 이미지가 홍보될 것입니다. 3. AA 브랜드는 초기에 설립 및 홍보되었으며 브랜드의 명성이 높은 플랫폼에서 향상되었습니다.
4. 일부 최종 고객의 주문에 서명하고 첫 번째 단계 고객 사용 정보를 얻어 향후 시장 판촉을 위한 직접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전시비(생략)
1. 전시비
2. 전시장 건축비
3.
4. 관련 선물 준비
5. 미디어 비용
6. 참가업체의 숙박비.
참고 사항:
1. 전시 중 노트 도난 방지를 위해 노트 배치 및 제시에 주의하세요.
2. 행방에 주의하세요. 3. 전시 기간 동안 전시업체 직원은 국제 브랜드의 표준 요구 사항을 반영하고 전시장을 깨끗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그리고 깔끔해요.
4. 요약회의는 매일 마감 후 시간에 맞춰 열어 그날의 업무를 요약하고 적시에 문제를 해결하며 대행사 의향서를 작성하고 그날 밤 중요한 고객과 약속을 잡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
5. 전시 직원은 회사의 선의와 국제 브랜드의 운영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유니폼을 입어야 합니다.
6. AA에 가기 전에 항목의 목록을 만들고, AA에 갈 때 목록에 따라 항목을 정리하여 누락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세요. 전시기획 제4장
1. 사업배경
도덕, 지성, 신체, 미, 노동의 전방위적인 발전으로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을 위한 인재양성을 위한 노력이 핵심이 되었다. 고등직업교육 개혁의 중요한 내용은 실무능력과 학위를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그러나 현재의 실정에 따르면 우리나라 대학생들은 일반적으로 재학 중 실무능력과 협동심이 부족하여 취업하는 경우가 많다. 신입생 채용에 있어서 매우 신중해야 합니다. 이에 보다 실질적인 기회와 실습을 위한 플랫폼을 확보하고 실무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시전공 학생들이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2. 전시회의 목적과 목적
이번 전시회를 개최함으로써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할 뿐만 아니라 교사와 학생들에게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우리 전시회의 주제는 입니다. "우리가 함께 사는 캠퍼스가 더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캠퍼스 생활이 희망으로 가득 차고, 희망이 색으로 가득 차고, 색이 따뜻함으로 가득 차게하십시오.
3. 프로젝트 기본 정보
1. 프로젝트 이름 : 충칭 사범 대학교 첫 번째 캠퍼스 전시회.
2. 전시주제: 우호동맹, 함께 합시다.
3. 전시 시간:
20xx년 6월 22일(금) ~ 6월 23일(토)
4. 장소: 대학 축구장.
5. 대상 청중: 주로 대학 학생들을 위한 것입니다.
6. 전시 규모: 30개의 3*3 표준 부스.
특별 디자인 부스 5개
7. 전시 범위
여름 냉각 제품: 자외선 차단 의류, 선풍기, 양산 등
학용품: 문구류, 서적, 교육용 장난감 등
일용품: 스킨케어 제품, 화장품, 세제.
액세서리: 수공예품, 주얼리, 펜던트, 핸드메이드 제품, 십자수 등
전자 제품: 마우스, 키보드, MP3, MP4, MP5, USB 플래시 드라이브, 헤드폰 등 화분: 선인장, 가시 배 및 기타 작은 실내 식물.
IV. 전시 가격 및 예비 예산 계획
(1) 비용에는 주로 다음 사항이 포함됩니다.
1. 사전 홍보 및 홍보 비용: 교내 교외홍보비, 관련자료, 현수막, 전단지 등 비용
2. 관련활동비 : 개회식 및 관련 지원활동에 소요되는 물품 및 준비비.
3. 기타 예상치 못한 비용.
(2) 수입은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을 포함합니다:
부스 임대: 주로 전시업체가 지불하는 부스 비용
기업 후원: 주로 전시회 모집에 의해 획득되는 후원 비용 무대 주최자 1. 3M*3M 표준 부스:
테이블 2개와 의자 2개를 갖추고 있습니다. (기타 전시 장비가 필요한 경우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2. 충전 기준 : (예약)
A. 하절기 냉방 구분 100위안/2일
B. 전자제품 100위안/2일
C. 액세서리 100위안/2일
D. 생활용품 100위안/2일
E. 공급 100위안/2일
F, 화분 100위안/2일
(1) 비용에는 주로 다음 사항이 포함됩니다.
1. 홍보홍보비 : 교내외 홍보비, 관련자료, 배너, 전단지 제작비 등
2. 관련활동비 : 개회식 및 관련 지원활동에 소요되는 물품 및 준비비.
3. 기타 예상치 못한 비용
(2) 수입에는 주로 다음 사항이 포함됩니다:
부스 임대: 주로 전시업체가 지불하는 부스 비용.
기업 후원: 주로 전시 모집 단계에서 주최자가 징수하는 후원 비용입니다.
5. 전시 직원 분업 계획 전시 기획 5
1. 업무 개요 :
지난 1년간 해당 부서의 배려와 지도 하에 센터 리더 여러분, 동료들의 지지와 도움으로 저는 리더쉽에서 부여받은 다양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이제 올해의 업무를 다음과 같이 보고하겠습니다.
다양한 전시회를 개최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올해 주요 작업 :
1. 봄, 가을 차고 쇼 준비 및 기획, 전시자 모집 작업, 전시회 전후의 다양한 작업에 참여하십시오.
2. 광고 센터에 참여하십시오. "Linzi 최초의 해안 부티크 부동산 및 자동차 홈 가구 새로운 생활 전시회"가 20xx년 6월 5일에 개최되었습니다. 전시회 기간 동안 주요 업무는 초기 단계에서는 상인과의 협력, 후기 단계에서는 현장 조정, 야간 근무입니다.
3. 광고센터에서 개최한 제1회 기석 및 옥 전시회의 기획 및 투자 유치에 참여했으며, 한 달여에 걸친 해외 투자 유치 끝에 전시 업체 수가 100개를 넘었습니다. 제1회 20xx 중국 묘석, 옥, 도자기, 서예 및 회화 박람회가 6월에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7월 28일에 시작되어 7월 25일에 모든 대피가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4. 가을카쇼 이후에도 더 많은 수입원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센터 리더들의 주도 하에 초기 투자 유치, 추후 준비 등 다양한 작업을 통해 모피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 상인과의 협력 모델이 마침내 달성되었습니다. Linzi의 첫 번째 Haining 모피 축제는 예정대로 11 월 28 일에 개최되었습니다. 전시회는 이번 전시회가 처음으로 개최되었으므로 기본적으로 예상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위 전시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전시의 룰을 파악하고 귀중한 투자 경험을 축적했으며, 이후 센터의 주도 하에 다음과 같은 부서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Zouping, Jining, Linqing. 비즈니스 및 마케팅 상황과 관련하여 저는 지난에 가서 TV 미디어 광고 업계의 실무 경험 회의를 공부하고 이러한 활동에 참여하여 교류하고 배웠습니다. , 향후 업무능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위 활동 참여 사이의 공백 기간 동안 센터에서 마련한 다른 작업도 완료되었습니다.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신년 물품 전달에 참여합니다. 1월 시골 활동에.
2. 셀레늄이 풍부한 생수 현장을 조사하기 위해 회사와 동행하기 위해 5월 안후이 시타이에서 출발했습니다.
3. 10월, 우리는 광고 센터의 동료들과 함께 명월산의 셀레늄이 풍부한 생수에 대한 현장 광고 촬영을 위해 장시성 이춘에서 출발했습니다.
4. 11월에는 구주구공게 칼럼 연례 최종녹화에 참여해 현장보조작업을 했습니다.
광고 및 마케팅 측면에서: 자동차 업계에 TV 광고를 내도록 노력하세요. Donglian Automobile Group은 10일 동안 광고를 내놓고 창립자 Antique City에 연락하여 웹사이트 사업을 제작했습니다.
2. 작업 계획:
1. 첫 번째 개최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먼저 준비하는 것은 20xx년 모피 페스티벌을 크게 개선하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효율성 . 만약 다시 성공하면 20xx년 말에 연 2회, 영구 프로젝트로 계속 개최할 수 있다.
2. 일정에는 봄오토쇼 투자계획이 포함돼 있다. 지난 2년간 오토쇼의 자동차 투자 상황으로 볼 때 자동차업계는 어느 시기부터 비교적 느린 조정기에 들어섰다. 부진한 시장상황 속에서 20xx년 봄, 가을 오토쇼 및 오토쇼 투자유치업무를 완수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20xx 활동으로 볼 때, 기묘한 돌 전시는 센터의 상설 프로젝트로도 활용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전 경험을 토대로 최대한 장소를 집중적으로 배치하고, 대형과 전시장을 분리하도록 하세요. 작은 품목, 현장 계획을 잘 수행하십시오.
4. TV, 웹사이트, 대형 스크린 등 광고 센터 자원은 마케팅 배치를 위해 가맹점을 유치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5. 센터 지도부가 배정한 기타 업무를 적극적으로 완료합니다. 전시기획 제6장
행사명 : 자동차 지식 가든파티 및 자동차 문화전시회
1. 행사 주제 :
바다 속을 배회하다 지식, 청년 불씨
2. 활동 목적:
자동차 문화를 홍보하고, 자동차 지식의 대중화와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3. 활동 배경 활동:
오늘날의 사회에서 자동차는 우리의 주요 이동수단 중 하나가 되었고, 자동차 문화는 자연스럽게 사회 발전의 산물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대학생은 의심할 여지 없이 미래의 자동차 소비자 집단이지만, 자동차에 대한 지식을 갖고 있는 대학생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IV. 활동 목적:
잔장 사범대학교 학생들의 종합적 자질을 향상시키고, 잔장 사범대학교 학생들의 과외 지식을 풍부하게 하며, 잔장 사범대학 학생들의 다채로운 대학 생활을 보여줍니다. 일반대학. 동시에 사회에서 자동차에 대한 기본 지식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높이고 Zhanshi 학생들의 대학 생활을 사회에 더 가깝게 만들고 사회 진출을 위한 완벽한 준비를 제공합니다.
5. 행사 일시 : 5월 15일(미정)
6. 행사 장소 : 체육관 앞
7. 대상 행사 내용: 잔장 사범대학교 본교 전체 학생
8. 조직 구조:
후원자: *** 청년동맹 물리과학기술대학 위원회
기획 및 조직 단위 : 잔장 사범 대학 자동차 애호가 협회
9. 활동 내용 :
1. 자동차 전문 지식 Q&A
2. 자동차 문화 전시
3. 팀레벨격파 게임
10. 활동형식 :
본 행사는 프리팀 형태로 진행되며, 한 팀당 4명( 남성과 여성이 혼합된 팀이어야 하며 여러 부서에 걸쳐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참가팀은 Q&A 스테이션에 도착하면 줄을 서서 순서대로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질문의 90%는 해당 지식 전광판에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각 참가팀은 지정된 시간 내에 장애물 게임(팔찌 풀기 게임)을 성공적으로 통과해야만 질의응답 시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참가팀은 무작위로 질문을 선택하여 정해진 시간 내에 답변을 하게 되며, 정답일 경우(즉, 레벨 통과) 해당 팀은 계속해서 질문에 답변할 수 있습니다(오답은 계속 답변할 수 없습니다). 정답마다 포인트가 추가되지만, 질문과 답변 포인트는 한 번에 최대 3번까지 답변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
팔찌 잠금 해제 게임 규칙:
네 사람이 원을 그리며 서서 나머지 두 손을 잡으려고 손을 뻗습니다. 왼손과 오른손이 반대쪽 손에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같은 사람의 두 손을 잡지 않도록 하세요. 이런 식으로 연속적으로 연결된 "팔찌"가 형성될 수 있습니다. 모두 복잡한 '팔찌'를 풀고 원을 그리며 손을 잡은 상태로 돌아갔다.
요소: 모두가 함께 아이디어를 내는 것
자동차 매니아 협회 활동을 위한 준비 작업:
활동 담당 그룹: 협회 회의를 주선하고, 계획 내용을 논의하고 동시에 좋은 업무 준비를 하십시오.
선전부: 포스터 6개를 준비하세요.
비서부: 자동차 문화 전시품을 수집합니다.
기획부: 장애물 게임 기획.
기술 부서: 자동차 문화 및 자동차 매니아 협회에 관한 150개의 질문을 디자인하고 복권 번호를 만듭니다.
대외 관계 부서: 후원 요청(자동차 문화 전시 품목 포함)을 훌륭하게 수행합니다.
이 활동에 필요한 재료 및 소품:
1. 빨간색 밧줄 1개, 풍선 2개, 테이블 4개, 디스플레이 보드 8개.
2. 질문 상자 2개.
3. 질문과 답변을 인쇄하고 질문 번호표를 그립니다.
4. 가위 3개, 투명테이프 2개, 클립 50개를 준비하세요.
행사 당일 각 부서의 업무 준비:
1.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모든 간부들이 장소 준비를 돕습니다.
2.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행사, 회장 그룹은 담당 팀과 협력하여 활동을 지도하고 긴급 상황을 해결합니다.
3. 비서부와 기획부는 장애물 게임 및 레벨 깨기 인증을 담당합니다. 4. 기술부는 포인트 Q&A 및 포인트 인증을 담당합니다.
5. 대외협력부와 선전부는 행사장 질서를 유지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6. 행사가 끝난 후 모든 간부들은 현장 청소를 책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