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와 집주인 싸움이 있는데, 어느 쪽을 원하시나요?
게임의 유래, 역사 및 소개
이 게임은 화면 표시 위치에 따라 왼쪽, 위쪽, 오른쪽, 아래쪽으로 4명이 플레이합니다. 딜러는 다른 세 명의 플레이어와 경쟁하는데, 이를 일반적으로 "3 대 1"이라고 부릅니다. 더블 포인트 게임에서는 가능한 한 많은 포인트를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딜러가 자신이 입찰한 것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얻으면 뱅커가 승리하고, 딜러가 자신이 입찰한 것보다 적은 포인트를 얻으면 세 명의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플레이하는 업그레이드와 유사하지만 차이점은 두 카드 덱의 업그레이드 레벨 카드가 올라가고 80포인트 집주인 레벨 카드가 일반적으로 2개만 플레이된다는 점입니다. 업그레이드는 상대 스타일의 도전이며 80점 집주인 게임은 세 명의 플레이어가 은행원과 대결합니다.
용어 설명
분할 카드: 업그레이드 게임에서 5, 10, k는 각각 분할 카드입니다. 5는 5점, 10은 10점, k도 10을 나타냅니다. 두 번째 카드의 가치는 200점입니다. 게임에서 각 파티는 이 카드를 획득해야 합니다. 즉, 아래쪽 카드에서 차감된 포인트는 더 이상 양쪽에서 획득할 수 없습니다. 즉, 아래쪽 카드에서 차감된 포인트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홀 카드: 카드를 배분한 후 각 팀은 25장의 카드를 받고 나머지 8장은 홀 카드입니다. 콜이 이루어진 후, 딜러는 홀 카드를 제거하고 딜러가 새 홀 카드로 필요하지 않은 동일한 수의 카드로 교체합니다.
딜러: 각 카드 라운드에서 한 명의 플레이어가 딜러 역할을 합니다(각 플레이어가 부르는 점수에 따라). 딜러는 홀 카드를 보류하고 첫 번째 라운드에서 카드를 먼저 플레이할 권리가 있습니다. 각 라운드의 딜러는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각 플레이어의 점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딜러가 되는 목적은 딜러의 특권을 활용하고 상대방이 포인트를 얻지 못하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메인 슈트: 카드를 배분한 후 딜러는 카드 상황에 따라 메인 슈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메인 슈트에 있는 카드는 모두 메인 카드입니다.
메인 카드: 1. 메인 카드는 킹과 조커로 구성됩니다. 2. 메인 슈트 카드는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페이카드 : 메인카드를 제외한 나머지 카드는 모두 페이카드입니다.
쌍의 카드: 같은 숫자와 같은 모양을 가진 두 장의 카드를 쌍의 카드라고 합니다. 쌍의 카드는 두 쌍 이상의 카드를 플레이할 때만 나타나며, 80점 집주인 게임에서는 나타납니다. , 쌍 뒤에는 쌍이 있어야 합니다. 즉, 먼저 플레이하는 사람이 카드 쌍을 가지고 있는 경우 다음 플레이어도 가능하면 동일한 모양의 카드를 일치시켜야 합니다.
트랙터: 같은 옷으로 된 두 개 이상의 인접한 쌍이 트랙터를 구성합니다.
카드 분배
두 장의 카드를 업그레이드하는 게임을 할 때 카드는 108장입니다. 카드를 배분한 후 각 팀은 25장의 카드를 받고 나머지 8장은 홀입니다. 카드. 플랍이 끝난 후 홀 카드는 딜러에게 귀속되며, 딜러는 카드 상황에 따라 무작위로 8장의 카드를 홀 카드로 뽑습니다.
카드 크기
카드 크기는 다음 순서로 배열됩니다.
빅 킹(빨간색 조커) gt; 조커) gt; 메인 슈트 2gt; 메인 슈트 카드(2 제외), a는 가장 크고, k는 두 번째,... 3은 가장 작은 지불 카드(2 제외), k는 두 번째이고... 3이 가장 작습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가 페어가 포함된 유료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다른 플레이어가 모두 메인 카드를 사용하고 페어가 없더라도 고려될 수 없습니다. 큰 것.
카드 플레이 규칙
1.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딜러가 먼저 카드를 플레이합니다.
2. 라운드에서는 카드를 먼저 플레이합니다.
3. 카드를 플레이하는 첫 번째 플레이어가 아닌 경우 카드를 플레이할 때 첫 번째 플레이어의 슈트를 먼저 플레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하우스가 하트를 낸 경우, 사용자가 하트를 먼저 플레이해야 합니다.
4. 첫 번째 하우스의 카드가 없으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 카드를 죽이거나 다른 카드를 채울 수 있습니다. 슈트 카드는 주로 현재 카드 라운드의 점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점수가 있으면 메인 카드로 죽여서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첫 번째 플레이어는 동일한 모양의 트랙터, 쌍 및 단일 카드를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의 카드에 트랙터가 포함되어 있으면 다른 플레이어는 트랙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동일한 모양의 트랙터가 있는 경우, 첫 번째 플레이어의 카드에 쌍이 포함된 경우 다른 플레이어가 동일한 모양의 쌍을 가지고 있는 경우 첫 번째 플레이어의 카드에 트랙터 또는 쌍이 포함되어 있으면 상대방이 쌍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또한 메인 카드로 킬을 시도할 때 해당 수의 트랙터와 쌍을 사용합니다.
6. 모든 파티가 카드를 사용한 후 다음 라운드에서 승자를 계산합니다. 그 라운드에서 모든 포인트를 얻으세요.
입찰 규칙
첫 번째 카드 라운드에서는 한 사람이 무작위로 먼저 입찰하고, 다음 라운드에서는 첫 번째 입찰자가 먼저 입찰합니다. 입찰은 70점으로 시작되며, 다음 사람이 큰 점수를 선택할 수도 있고, 포기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뱅커가 되어 나머지 세 사람과 대결하게 됩니다.
참고: 70포인트를 입찰한 사람은 누군가가 계속 입찰하는 한 입찰을 포기한 것처럼 은행가가 되지 않습니다. 모든 입찰이 포기되면 딜러가 가장 먼저 포기하게 되며 딜러의 입찰은 70포인트가 됩니다.
콜 규칙
동일한 두 개의 카드 덱이 업그레이드되면 딜러가 플레이어를 호출합니다. 원하는 슈트를 선택할 수 있지만 소유를 취소할 수는 없습니다.
참고: 메인 플레이어를 먼저 호출한 다음 트럼프 카드를 가져옵니다.
포인트 획득 규칙
딜러가 매번 더 높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경우 딜러는 5, 10, k 포인트를 모두 가져가세요. 플레이어의 플레이어 중 한 명이 높은 점수를 받으면 그 사람이 포인트를 가져갑니다.
덤핑 규칙
소위 던지는 규칙은 같은 모양의 카드 중 다른 플레이어가 자신보다 더 큰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거나, 자신이 손에 들고 있는 모양의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를 의미합니다. 클릭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더 이상 없으면 손에 있는 카드를 모두 버릴 수 있습니다.
카드를 버리지 않으면 벌점을 받게 됩니다.
딜러가 카드를 버리지 않으면 기본 포인트의 3배(실버로 플레이하는 경우 3배)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기본 실버 금액도 차감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기본 포인트의 1배를 받게 되며 돈은 받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카드를 버리지 않으면 기본 포인트의 3배의 벌금이 부과됩니다(실버로 플레이하는 경우 기본 금액의 3배도 차감됩니다). 딜러는 기본 포인트의 3배를 받고 돈은 받지 않습니다.
동시에 게임에서는 카드 버리기 실패 횟수를 제한합니다. 한 라운드에서 카드 버리기 실패 횟수가 2회 이상인 경우 더 이상 카드를 버릴 기회가 없습니다.
득점 방법
딜러의 점수에 따라:
1. 예: 딜러가 게임에서 90점을 입찰한 경우, 이기면 뱅커는 2*3=6점을 얻고 서로는 2점을 잃습니다. 딜러가 100점을 획득하면 딜러는 (2(100-90)/5)*3=12점을 얻고, 서로는 4점을 잃습니다. 딜러가 70점을 획득하면 딜러는 (-2-(90-70)/5)*3=18점을 잃고, 나머지 플레이어는 6점을 얻습니다. 차례로.
물론, 모든 포인트는 테이블의 기본 포인트와 곱해져야 합니다. (기본 포인트는 모든 플레이어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2. 다음 상황:
i. 입찰 점수가 100점 이상인 경우 게임 내 승패*2를 "라우드 포인트"라고 합니다. >ii.점수가 0점인 경우, 게임에서는 승패*2를 "0점"이라고 합니다.
iii. (아무도 카드를 사용할 권리가 없습니다.) 게임에서 승리 또는 패배*2를 "끝까지 크다"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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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설정
1. 버린 카드가 모두 큰 카드인지 확인할 수 있는 한 카드를 버릴 수 있습니다.
2. 왕과 왕을 제외하고는 위의 카드를 참조하세요. 다른 정규 리더 없음
3.8홀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