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렇다면 ue4 는 어떤 소프트웨어일까요? 간단히 말해 강력한 개발 기능과 오픈 소스 전략을 갖춘 게임 엔진이며, 이 게임 엔진도 더 나은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최근 몇 년간 VR 은 매우 인기 있는 요소로, 현재 VR 요소를 도입하는 게임 프로젝트가 많이 있으며, ue4 게임 엔진은 VR 게임에 선호되는 플랫폼입니다.
2.UE4 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UE4 는 호스트 게임, PC 게임, 핸드투어 등 게임뿐만 아니라 고정밀 시뮬레이션, 전략 연습, 작업 조건 시뮬레이션, 시각화 및 디자인 성능, 드론 순항 등 다양한 분야도 다루고 있습니다. 게임의 IP 는 엔진이 좌우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한 가지 결정적인 요소, 즉 화면은 허황된 4 와 같은 지나치게 강한 엔진에 의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는 분명 미래의 발전 추세일 것이며, 오늘날 인재 격차가 큰 중요한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게임업계가 알려짐에 따라 현재 게임업체에는 ue4 수석 엔지니어의 일자리가 등장했다. 이 자리의 주요 임무는 게임미술 관련 디자인부서와 함께 일하며 ue4 관련 프로젝트 개발을 담당하는 것이다. 이는 게임 개발의 전 과정을 포괄하는 일자리다. 이 자리를 감당하기 위해서는 관련 전문 기술 외에 게임 개발 경험도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3.UE4 의 취업 전망은 어떻습니까? 지난해 9 월 VRSTAR 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전 세계 VR 종사자 분포에서 미국은 인재가 가장 많아 40 대, 수요가 전 세계 48 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비해 중국의 VR 인재는 2 에 불과하지만 수요는 전 세계 18 을 차지한다. 수요량은 많지만 인재 부족은 심각하다. 우선 UE4 (허황된 엔진 4) 에 익숙한 기술은 매우 부족하다. VR 게임이 좋은 효과를 원한다면 기본적으로 UE4 로 개발하기로 선택하고 국내에서 메인게임 시대를 건너뛰면 UE4 를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적고 U3D 는 오히려 많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음은 미술입니다. 반드시 기술미술이 필요합니다. 허황된 엔진은 통합적인 개발 환경이기 때문입니다. 내부에는 다양한 편집기, 재질, 입자, 수준, 애니메이션, 컴파일러가 많기 때문에 기술미술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관미술도 필요합니다. 더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술적인 배경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지막으로, 계획도 사고를 완전히 바꿔야 하며, 전통적인 게임 디자인 사유로 게임을 설계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