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신
시대: 청나라
유대신 소개:
유대신 (1747-187) 유대신은 학식이 해박한 학자로, 그는 그 시대의 명환관이자 한 세대의 명사이다. 윈난 () 중의 일부 학자, 문화 유명 인사들은 모두 그의 문하에서 나왔다.
유대신사는 대대로 서향의 집에서 태어났고, 선조들은' 국국에 문명이 있고, 직성이 고리에 있다' 는 명성을 얻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좋은 가정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시서 문장 공과가 매우 깊다. 청건륭 37 년 (1772 년), 그는 진사에 합격하여 산둥 신도시 현령을 수여했다. 그런 다음 문든, 조성 치안 및 운남 무정 () 을 옮겼다. 그는 10 여 년 동안 7 품 소관으로 일했다. 그는 벼슬을 위해 공정하고 청렴하며 백성의 질고를 배려하고 동정하여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대신사는 최선을 다해 일을 하고, 정적이 꽤 많았고, 주지사가 가경제 주단을 대신하여' 좋은 관원이 사용할 수 있다' 는 네 글자가 있었다. 가경 10 년 (1805) 대신사가 모로사관으로 닝주로 돌아온 후, 산둥 신도시 현민 장만령 등 향신사가 특별히 사람을 초청해' 사랑도' 를 19 폭 만들었고, 유대신이 산둥 각지에서 그려졌다 이를 위해' 청사고' 는 특별히 그를 위해 전기를 세웠다.
< P > 유대신사가 화녕으로 돌아온 후, 성서 오리에 청룡담이 있는 것을 보고, 그는 담서에 초가집을 짓고' 담서초당' 이라는 이름을 짓고' 담서노인' 이라고 불렀다. 가경 18 년 (1813), 운귀총독 백린 () 은 그 명성을 흠모하며 유대신을 초빙하여 당시 운남 최고학부인 오화서원의 산장을 맡게 되었다. 그전에 산장을 맡은 사람은 한림측이 자격이 있다고 한다. 그는 진사 출신이지만 한림원에 들어가 본 적이 없다. 따라서, 어떤 경박한 사제들은 그가 진정한 재능과 실학을 가지고 있는지 시험해 보고, 달관 귀인의 어린아이 보름달 한턱 낼 기회를 타고, 수십 명을 초청하여 축하 연맹을 써달라고 요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누가 리우 젠트 박학다재, 공시 선서 를 알고, 실제로 단숨에 수십 쌍의 대련을 다 쓰고, 부부가 수려하고, 흩날리며, 묘한 운치가 넘치고, 감탄을 자아낸다!
청나라 명사 유대신 고전시
1, 한 소녀가 있는데 두 사람이 그녀를 추구하고 있다. 한 소년은 돈이 많아서 값비싼 사치품을 사서 여자아이에게 주었는데, 그는 여자아이에게 돈을 다 쓸 수 있다고 말했다. 다른 남자 아이는 돈이 없었지만, 그는 여자에게 말했다: 나는 너에게 나의 모든 시간을 줄 수 있다. 네가 나를 부르면 언제 어디서나 너에게 올 수 있다. 그리고 선생님은 우리에게 물었습니다. "우리 반 여자들이 어떤 남자아이를 선택할까요? 어떤 소년이 여자를 더 사랑한다고 생각하니? 그리고 반에서 토론을 시작했다. 나 혼자 오랫동안 생각했다. 자신이 선택할 수 없는 것 같다. 그리고 어느 것이 더 사랑하는지, 거의 망설이지 않고 그 돈이 없는 남자라고 생각했다. 나중에 선생님은 우리를 바라보며 웃으셨다. 그녀는 말했다: 사실 두 남자 중 한 명도 그녀를 사랑하지 않는다. 그 돈 많은 남자 아이의 가장 소중한 것은 시간이지만, 그녀에게 시간을 주고 싶지 않다. 돈이 없는 그 소년은 돈이 부족하고, 어떤 것은 시간이지만, 여자아이를 위해 그녀에게 모든 돈을 주고 싶지 않다. 유대신' 하필'
2, 현자는 겸손하고, 우둔한 척하고, 최전방을 드러내지 않고, 비곡직인이 평범자가 교만하고, 과시하고, 남들보다 우월하며, 하늘과 땅의 두께를 모른다.-유대신' 하필' 그가 알고 있는 것을 두려워하고, 또 그가 모르는 것을 두려워하고, 그가 아는 것을 더 두려워하지만 모르는 척하고, 그는 말하지 않고, 네가 말하지 않고, 이렇게 하지 않고, 끝이 없고, 갑자기 멀리 다가온다. 결국, 아쉬움이나 노력, 무엇이 고통인가. 리우 젠트 \ "왜 \"
4, 그들은 항상 시간이 최고의 해독제라고 말하지만, 한 사람의 날이 매초마다 괴로워하는 것을 모른다-리우 젠트 \ "왜 \"
5, 당신은 미소를 띠고 왔다 그래서 나는 나비 한 마리가 너의 어깨에 서식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꽃이 감사하고 나비가 날 수 있다고 말했다. 너도 갈 수 있지? 잡을 수 없는 모래는 흩어져라. 유대신' 왜'
6, q: 그녀를 잊을 수 없으면 어떻게 합니까? 답: 그녀가 다른 사람의 침대에서 자고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또 잊을 수 없는 게 있나요? Q: 그를 놓을 수 없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답: 그가 다른 사람을 안고 쿨쿨 자고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또 놓을 수 없는 게 있나요? 네가 현실을 너무 도피해서 놓을 수 없는 것은 네가 항상 자기 환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잊지 않고 놓지 않고, 잊을 수 없고 놓을 수 없는 것은 피투성이의 현실을 처량한 동화 이야기로 상상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대신' 하필'
7, 주는 것과 수확에 비례하는 것이 공평한 것이다 -유대신' 하필'
9, 사랑의 세상, 얼마나 사랑하면 얼마나 다칠까-유대신' 하필'
10, 나는 항상 네가 내 온 세상인 줄 알았다 이 세상은 단지 약간의 색채가 부족할 뿐이다-유대신' 왜' 청나라 유명인 장조시 명구
시대: 청나라
장조 작품:' 유몽그림자'
원래 우원 (지금은 강서) 에 살았고, 10 세조는 북송천성 6 년 (1028) 에 전전 () 으로 이주했다. 광덕주 건평현 (현재 안휘랑계) 으로 이주한 후, 석교부군 (? -1607)' 부건' 현 남장국촌 (현 장고촌). 부군은 둘째 아들을 낳고, 노인은 둘째 아들을 되살렸다. 그 아들 한 명 습공 (1606-? ), 프랑스 구멍 (1610-1640), 전자는 장 차오의 아버지입니다. 습공자는 읽기가 어렵고, 호황악, 열한 살에 아버지를 여의고, 굶주림과 추위를 견디며, 성인이 된 후' 빈극이 지루하고, 만연회휘장' 을 한다. 명숭정은 연간에 제생으로 청순치 6 년 (1649) 중 진사이다. 그 이후로, 경력, 리 Guan 형부 의사, 지방 판사 키안 은 9 년 (1652) 동안 산둥 제학 을 담당했다, 벼슬길에 착수했다. 불행하게도, 단지 몇 달, 즉 딩 어머니 걱정, "이후 세계 도로 관우, 절대 공식 진입 을 볼 수 있다", 양주에 거주하며 가업을 경영하고 있다. 장조는 마흔다섯 살 때 순치 7 년 (1650) 에 태어났다. 장 차오 (Zhang Chao) 는 "티안 하우스 풍수 (Tian Houshi), 노비 (노비), 슈 (Shi), 서적 문화 유물 어려서부터 "영특하고 독서하기 좋고, 경사 백가언, 약관보생, 문명으로 대강남북이다." 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는 비록 귀개하고 재물이 풍부하지만, "성격이 차분하고, 욕심이 적고, 진하고, 가볍고, 살찌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손님을 사랑하고, 손님들이 만석을 맛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화이 난 부유 한 상인 큰 지아 하지만 여전히 호화, 교만 자기 장소, 현사 의사 에, 자랑스럽게 볼 수 없습니다 거부했다. 그러나 거사가 문을 열고 손님을 연장하는 것은, 사방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술을 마시며 시를 짓게 될 것이며, 오랜 세월에 걸쳐 지치지 않는 빛깔을 남기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빈궁한 사람은 과거에 더 많은 자금을 모았거나 낭궁한 사람은 구제로 돌아섰다. 가이거사는 부유할 수도 없고 후대를 잘하기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완전히 주저앉아 귀를 기울였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다만 애석하게도, "한림랑, 벼슬, 두문작서" 는 시문, 사곡, 노트, 잡저 수십 권, "단수총서" (강희 34 년호), "소대총서" (강희 36 년) 로 편집됐다 강희 중후반, "저작등신, 이름은 사해로 간다. 비록 구이저우, 윈난, 광동, 촉, 외진 곳 황무지, 강남 심재거사" 2 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생전 뒤에 국내외 명성을 가져다 준 사람은' 우초 신지' 라는 책의 편찬을 처음으로 떠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이 책이 나오자마자 그 문언소설 편집가와 비평가의 역사적 지위를 확립하였다.
청나라 유명 인사 장조시 명구
1, 이른바 미인, 꽃을 외모로, 새를 소리로, 달을 신으로, 버드나무를 모양으로, 옥을 뼈로, 얼음과 눈을 피부로, 가을물을 자세로 한다 경성을 보자, 안녕히 경국하다. --장 차오 \ "유령 그림자 \"
2, 모든 것을 잊을 수 없다, 잊을 수 없는 이름 마음; 천변은 싱겁고, 싱거운 사람은 술 세 잔을 마신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장조' 유몽그림자'
3, 오만함은 없어서는 안 되고, 오만함은 없어서는 안 된다. 교만한 뼈는 비열한 남편에 가깝고, 교만한 마음이 있으면 군자가 될 수 없다. 장조' 유몽그림자'
4, 꽃은 나비가 없어서는 안 되고, 산은 샘이 없어서는 안 되고, 돌은 이끼가 없어서는 안 되고, 물은 조류가 없어서는 안 되고, 교목은 등나무가 없으면 안 되고, 사람은 성벽이 없어야 한다. 장조' 유몽그림자'
5, 소년독서는 틈틈이 달을 엿보고, 중년의 독서는 정중망월과 같고, 노년독서는 무대에서 달을 노는 것과 같고, 경험의 얕은 깊이를 통해 얻은 얕은 귀로 삼는다. 장조' 유몽그림자'
6, 산의 빛, 물의 소리, 달의 색깔, 꽃의 향기, 문인의 운율, 미인의 자세는 모두 형언할 수 없고 집착할 수 없다 -장조' 유몽그림자'
7, 정 한 글자, 그래서 세상을 유지한다. 겨우 한 글자라서 건곤을 미화하다. 장조' 유몽그림자'
8, 봄비는 책을 읽어야 하고, 여름비는 바둑을 두어야 하며, 가을비는 검장해야 하고, 겨울비는 술을 마셔야 한다. -장 차오 \ "유몽 그림자 \"
9, 청소년은 어른의 식견이 있어야 하고, 어른은 소년의 플랩이 있어야 한다. --장 차오 \ "유령 그림자 \"
10, \ "꽃 보다 아름다움, 솔루션 언어 도; 꽃은 미인보다 낫다. 생향도 있다. 둘 다 가질 수 없고, 사생향과 해어자도-장조' 유몽그림자'
11, 이른바 미녀는 꽃을 외모로, 새를 소리로, 달을 신으로, 옥을 뼈로, 얼음과 눈을 피부로 삼아야 한다 장조' 유몽그림자'
12, 정은 거의 미쳐서 진짜가 되어야 재미와 함께 시작된다. 장조' 유몽그림자'
13, 눈 때문에 고사를 생각하고, 꽃 때문에 미인을 생각하고, 술 때문에 협객을 생각하고, 달 때문에 친구를 생각하고, 산수로 인해 시문을 득의양양하게 하고 싶다. --장 차오 \ "유령 그림자 \"
14, 독서 경경 이동, 그 신특도; 시 이샤 를 읽고, 그 시간 도; 제자를 읽는 것은 가을이어야 하는데, 그 원인도 다르다. 여러 편의 이춘을 읽으면, 그 기회도 원활하다. 달 걱정 구름, 책 걱정 딱정벌레, 꽃 걱정 비바람, 재자 가인 걱정 생활 얇은, 정말 보살의 마음이다. 꽃은 나비가 없으면 안 되고, 산은 샘이 없으면 안 되고, 돌은 이끼가 없으면 안 되고, 물은 조류가 없으면 안 되고, 교목은 등나무가 없으면 안 되고, 사람은 성벽이 없어야 한다. 탁부를 위해 청빈한 것이 아니라면, 걱정으로 사는 것이 낙사로 죽는 것이 아니다. 추앙 저우 꿈 나비, 추앙 저우 의 행운; 나비몽은 주앙 주이고 나비의 불행도. 소년 독서는 틈틈이 달을 엿보고, 중년의 독서는 정중망월처럼, 노년 독서는 무대에서 달을 노는 것처럼, 경력의 얕은 깊이를 시작으로 얻은 얕은 귀를 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비는 물건으로 낮이 짧고 밤이 길어질 수 있다. --장 차오 \ "유령 그림자 \"
15, 봄 새 소리를 듣고; 여름은 매미 소리를 듣는다. 가을에는 벌레 소리를 듣는다. 겨울에는 눈 소리를 듣는다. 낮에는 바둑 소리를 듣는다. 달 아래 피리 소리를 듣다. 산속에서 송풍소리를 듣다. 물 사이의 청각 은 소리입니다; 송곳니 는 이 귀 를 탄생 하지 않습니다. 악이 적고 모욕이 적다면; 노골적인 아내 비방; 정말 귀먹은 것 같지 않다. -장조' 유몽그림자'
16 장조' 유몽그림자'
17, 나무에 있고, 풀밭에 있고, 새를 위해 갈매기를 만들고, 짐승을 위해, 벌레를 위해 나비를 만들고, 물고기를 위해 고등어를 원한다. -장조' 유몽그림자'
18, 장주몽은 나비이고, 주앙 주는 다행이다: 나비몽은 주앙, 나비의 불행도-장조' 유몽그림자'
-장조' 유몽그림자'
20, 나비는 재자의 화신, 꽃은 미인의 별호이다. 장조' 유몽그림자'
21 -장 차오 \ "유몽그림자 \" \ "
22, 입품은 송인의 도학에 가깝고, 섭세는 진나라의 풍류에 참여해야 한다. 장조' 유몽그림자'
23, "흑과 백교, 흑은 더럽고, 백은 흑을 가릴 수 없다. 향과 악취는 섞이고, 악취는 향을 이길 수 있고, 향은 적취를 당할 수 없다.
이 군자 소인이 서로 공격하는 대세도' 이 문장을 읽으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장조' 유몽그림자'
24, 젊은 독서, 틈틈이 달을 엿보는 것 같다. 중년 독서, 법원 망월 등; 노년에 책을 읽는 것은 무대에서 달을 노는 것과 같다. 장조' 유몽그림자'
25, "옛사람 구름: 꽃, 달, 미인이 없으면 이 세상을 낳고 싶지 않아요. 익일어 구름: 한묵, 바둑, 술이 없다면 반드시 인신이 될 필요는 없다. --장 차오 "유령 그림자" "
26, 위층 산; 성두에서 눈을 보다. 등불 앞에서 꽃을 보다. 보트 zhongxia; 다음 달에 미인을 보다. 또 다른 광경이다. -장 차오 \ "유령 그림자 \"
27 코드 오후 때, 웨이 지에 를 본 적이 있습니까? 의희의 세계 때, 술에 취한 적이 있는가? 이날 보물의 세대, 태진이를 본 적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때 yuanfeng 북한, 동쪽 경사면 을 만났다? 천고에 상고하는 사람은 이 몇 명 이상이고, 이 숫자는 특히 더 심하기 때문에 고모는 그것을 거느리고 나머지도 거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장조' 유몽그림자'
28, "좋은 독서자는 책이 아니라 산수도 책도, 바둑도 책도, 화월도 책도; 산수를 잘 유람하는 자는 산수가 아니라, 서사도 산수이고, 시주도 산수이고, 화월도 산수이다. -장 차오 ""유령 그림자 "
29, 가슴 작은 불공평, 와인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세상의 큰 불공평은 비검도 없앨 수 없다. -장 차오
30, 단어 없는 책을 읽을 수 있어야 놀라운 묘구를 얻을 수 있다. 어려운 해결이 될 수 있어야, 비로소 최고의 선기에 참가할 수 있다. --장 차오 \ "유령 그림자 \"
31, 독서 경경 이동, 그 신특도; 시 이샤 를 읽고, 그 시간 도; 제자를 읽는 것은 가을이어야 하는데, 그 원인도 다르다. 여러 편의 이춘을 읽으면, 그 기회도 원활하다. 장조' 유몽그림자'
32, "초승달은 쉽게 가라앉는 것을 미워하고, 달은 늦는 것을 싫어한다. 장조' 유몽그림자''
33, 봄은 새소리를 듣고, 여름은 매미 소리를 듣고, 가을은 벌레 소리를 듣고, 겨울은 눈소리를 듣고, 낮에는 바둑소리를 듣고, 달빛은 피리 소리를 듣고, 산중은 소나무 소리를 듣고, 이 생에 헛되지 않는다. -장 차오 \ "유령 그림자 \"
34, \ "수치 단어 중 하나, 그래서 신사 를 치료; 고통 단어, 그래서 악당 을 치료. -장 차오 "꿈 그림자" "
35," 달 아래 선 (禅) 에 대해 이야기하고, 목적은 훨씬 더 크다. 다음 달 shuojian, 간 담도 혜택 정말; 월하론시, 풍치익이 그윽하다. 월하의 미인에 대한 애정이 더욱 돈독해졌다. -장조' 유몽그림자'
36, 선과 악이 없는 것은 성인이다. 선과 악이 많으면 현자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선과 악이 많은 것은 평범한 사람이다. 악이 있고 선함이 없는 것은 소인이다. 선과 악이 있는 것은 선불입니다. -장 차오 \ "유령 그림자 \"
37, \ "재자 유재자, 모든 연민 의 마음; 미인이 미인을 만나면, 반드시 아름다움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나는 내세에서 절세의 미인으로 태어나기를 바라며, 반대로 그 국면에 뒤이어 곧-장조' 유몽그림자'
38, 사람은 반드시 시에 들어가야 한다. 물건은 반드시 그림에 들어갈 수 있어야 한다. -장조' 유몽그림자'
39, "고대와 현대, 모두 피와 눈물로 이뤄졌다. -장조' 유몽그림자'
40, "파나소닉 피아노 듣기; 달 아래 플루트 를 듣고; Jianbian 폭포 를 듣고; 산중에서 산스크리트를 듣는데, 귀에 차이가 있다고 느껴요. -장 차오 "유령 그림자" "
41," 섭렵은 쓸모가 없지만 여전히 고대와 현대보다 낫다. 청고는 물론 칭찬할 만하지만, 시무를 모르는 데서는 흐르지 않는다. --장 차오 "유령 그림자" "
42, 거울 불행한 만남 할머니; 벼루는 불행하고 속자를 만난다. 검이 불행하고 용장을 만나다. 모두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장조' 유몽그림자'
43, 빈 산 무인, 물줄기 꽃-장조' 유몽그림자'
44 이런 원원을 1 시의 보물로 삼는 것은 고금의 만세의 보배이기 때문에 오래 머물지 않고 세상을 떠나 외설스러운 귀를 취하고 싶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조'' 유몽그림자'
45, 여거운 \ "그 사물은 각자 배우자가 있다고 하면, 반드시 런던에 있을 것이다. 오늘 시집가서 특별한 잠을 이루지 못했다. 매화 같은 물건, 가장 높은 제품; 해당화는 물건으로 자태가 매우 요염하다. 동시에도 부부가 될 수 없다.
매화가 배꽃을 초빙하지 않으면 해당화는 살구와 결혼하여, 벼슬신하 불수, 리치신 체리, 해당화 () 가 기러기 () 와 결혼하여 붉어지게 되면, 아마도 귀에 걸맞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겨자와 죽순과 결혼하면, 죽순은 알고 있다면 하동 사자의 피곤함을 받게 된다. 장조' 유몽그림자'
46, 꽃달 미인이 없다면 이 세상을 낳고 싶지 않다. 한묵 바둑주가 없다면 반드시 인신이 될 필요는 없다. 장조' 유몽그림자'
47,' 수호전', 무송은 장문신운을 꾸짖었다. "왜 성이 이씨?" 이 말은 매우 훌륭하다. 성을 짓는 것은 정말 좋고 나쁨이 있다. 예를 들면 후아, 류류, 구름, 수, 조, 조, 모두 매우 멋스럽다. 조프모, 라이 도, 초점 도, 소 도, 눈과 귀 에 먼지가 많은 사람 이다. 장조' 유몽그림자'
48, 장조' 유몽그림자'
49, 송화를 양으로, 송실을 향으로, 송가지를 꼬리로, 송음을 보장벽으로, 송도를 조장한다. 산거가 조송백여 장을 얻었으니, 정말 다 쓸 수 없다. -장조' 유몽그림자'
50, 다정한 사람은 반드시 정색을 하고, 좋은 사람은 마음이 다정하지 않을 수도 있다.-장조
51, 율기는 가을바람을 가져가야 하고, 처세는 봄바람을 띠어야 한다. -장조
52, "무차대회, 역대 재자, 역대 가인을 일제하고 싶다. 진정한 스님을 만나면, 장조' 유몽그림자'
53, "다른 사람의 가난을 빌려 나의 찬송을 위해, 시도 가난할 필요가 없다. 장조' 유몽그림자'
54, 경에는 복화술사가 있다. 손님 잔치, 홀 일의 북동쪽 모퉁이에 8 피트 장벽을 적용한다. 복화술사는 장벽, 테이블, 의자, 하나,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중빈단이 앉다. 잠시 동안, 그러나, 장벽, 풀 하우스 침묵, 와우 감히 사람 의 통치자 를 물어 들었다. 아득히 깊은 골목에서 개가 짖는 것을 듣고, 여자는 놀라서 스트레칭을 하지 못하고, 그 남편의 음탕한 일을 흔들고, 카디프 헛소리를 하며, 처음에는 그렇게 하지 않고, 여자는 그치지 않고, 두 사람의 언어는 점점 뒤섞이고, 침대는 또 칸으로부터 갈라진다. 그후 아이가 깨어나 크게 울다. 부부가 젖을 어루만지도록 하고, 아이들은 젖을 머금고 울며, 여자는 두드려 우게 한다. 카디프 익사 에서, 여성은 또한 익사 에서 아이를 개최, 침대에서 또 다른 큰 아이들이 일어나, 보조 이상. 그 때, 여자 손 박수 아이 소리, 입 중우 소리, 아이 우유 울음소리, 큰아이 초기 각성 소리, 침대 소리, 남편 야유 큰 아이 소리, 익사 병 소리, 익사 통 소리, 함께 모여 머리를 모으고, 모든 묘비 를 준비했다. 손님들은 모두 목을 뻗고, 옆머리를 하고, 미소를 짓고, 헤이 한숨을 쉬며, 묘기묘하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조 \ "우초 신지 추성시 자서 \"
55, 쿵푸 독서, 그 축복. "-장조당 시인 유희이 고전시
당시인 유희이 고전시
1, 연세가 비슷하고, 연세가 다르다-유희이' 상화가사 백두음' < -리우 xiyi \ "아들 행 \"
3, 낙양 도시 동쪽 복숭아 매화 꽃, 날아와 누구의 집에 떨어지는가? 낙양 딸은 서색을 표현하며 앉아서 낙화장한숨을 쉬었다. 올해는 꽃이 떨어지고 색깔이 변하는데, 내년에 꽃이 피면 누가 있습니까? 이미 송백이 수급을 무너뜨리고, 뽕밭이 바다로 변하는 것을 더 많이 들었다. 옛사람은 복로성동이 없었고, 오늘도 정원에 떨어지고, 연년은 비슷하고, 나이는 다르다. 전성홍안자를 보내니, 딱 반반반백두옹이 되어야 한다. 이 웽 대머리 똑바로 가난한, 이순신 사이 홍안 아름다운 소년. 아들 왕 썬 나무 아래, 청나라 노래 멋진 춤 앞에 떨어졌다. 광록지대 문금수, 장군 누각은 신선을 그린다. 하루아침에 병상에 누워 아는 사람이 없는데, 삼춘행동은 누구의 옆에 있습니까? 나방의 눈썹을 완회하면 언제쯤 될 수 있습니까? 잠시 후 학이 실처럼 어지럽다. 그러나 고대 노래와 댄스 풀, 황혼 새새 만 슬프다. 유희이' 대비백두옹'
4, 연세가 비슷하고 연세가 다르다. 유희이' 대비백두옹'
5,
유희이' 대비백두옹'
6, 붉은 얼굴 요명주, 누빔 입술에 백옥이 함유되어 있다-유희이' 상화가사 채상'
7, 남편 잠시 후 학이 실처럼 어지럽다. 그러나 옛날의 가무지를 보면 황혼만 새새가 슬프다. -유희이 \ "대비백두옹 \"
9 낙양 딸은 색깔을 아끼고 낙화장한숨을 쉬었다. 올해는 낙화 색깔이 바뀌었는데, 내년에는 꽃이 피면 누가 다시 피나요? 이미 송백이 임금으로 파괴되는 것을 보았고, 뽕밭이 바다로 변하는 것을 더 많이 들었다. 옛사람은 낙성동으로 뒤덮이지 않았는데, 지금도 낙화풍에 맞서고 있다. 연세가 비슷하고 연세가 다르다. 전성홍안자를 보내니, 반죽음 백두옹을 불쌍히 여겨야 한다. 이 옹백두는 정말 불쌍하다, 이사이 홍안미소년. 아들 왕 손방 나무 아래 청가묘하게 낙화되기 전에. 광록지대 문금수, 장군 누각은 신선을 그린다. 하루아침에 병상에 누워 아는 사람이 없다면, 삼춘행락은 누구의 옆에 있는가? 나방의 눈썹을 완회하면 언제쯤 될 수 있습니까? 잠시 후 학이 실처럼 어지럽다. 그러나 옛날의 가무지를 보면 황혼의 새새가 슬퍼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유희이' 당시 300 곡'
10, 낙양 딸 애색, 낙화장탄식. 올해는 낙화 색깔이 바뀌었는데, 내년에는 꽃이 피면 누가 다시 피나요? 유희이 명사는 문장을 만들고, 명사로 문장을 만들고, 명사로 문장을 만들고, 명사로 문장을 만들고, 명사로 대전을 만들고,
1. 우리를 칭찬하고, 찬탄하며, 모두 명사가 아니다. 우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리에게 지시하는 것이 바로 선지식이다. 그들이 있어야 우리는 진보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91. 당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것은 모두 당신의 죽음과 함께 다른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지금 정말로 필요한 사람에게 주지 않습니까?
2. 명사가 고도를 나서는 것은 강장부하에게 약병이 없다는 뜻이다.
3. 무능한 사람은 재능 있는 사람을 길러낼 수 없고, 명사는 고도를 내고, 학부모는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 해야 하며, 배움에 싫증이 나지 않아야 사람을 지칠 수 있다.
4. 명사가 반드시 고등학생이 되는 것은 아니며, 엄사가 고도를 낼 수 있다.
5, 명사가 고도를 내고, 명사가 학생에게 미치는 영향과 발전은 의심할 여지 없이 크다.
6, 교사 출제자야! 혁형이 직접 가르쳐 주었는데, 이번에는 내가 반드시 자운에서 이길 수 있을 거야.
< P > < P > 7, 다행히 스승이 출제자를 냈고, 류보의 지시에 따라 초천 등은 재빨리 손을 뻗어 거대한 구렁이 시체 주위를 바쁘게 돌며, 끊임없이 진한 얼음 냉기를 머금은 전리품을 잘라냈다.8, 모두 피오나 멘토 명사가 출제자로 강장수하에 약병이 없다!
9. 자연을 연구하는 것은 명사와 교제하는 것이므로 자연을 경시해서는 안 된다.
10. 한 교사가 평생 교안을 쓴다고 해서 반드시 명사가 되는 것은 아니다. 교사가 3 년 동안 반성을 쓸 수 있다면 명사가 될 수 있다.
11. 교사들은 이미 청출한 고등학생이다.
12. 나중에 명사 한문루, 왕력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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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수많은 사람을 읽는 것이 스승보다 깨달음을 얻는 것이 낫다.
15. 전투에서 사단 부관 한 명과 공병연합대장 한 명이 전사했다.
16. 질문: 명사가 평가한 건가요?
17. 그는 때때로 하루 종일 복부를 부풀리는 상황에서 경극 명사 한성현, 장푸리를 고봉하여 강의를 하는데, 사회에서 그를 조롱하는 것은 이미 막다른 길이다.
18. 피해가 가장 큰 내빈시에서는 약 700 명의 사제들이 신성현 북중등학교 캠퍼스에서 물에 포위되어 음식과 식수비축이 2 일만 공급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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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만리길을 걷고, 천 권의 책을 읽고, 백 명의 스승을 모시고, 한 집안을 이루다.
21. 바닷물이 그렇게 파랗고 에메랄드의 색깔이 너무 얕고 사파이어의 색깔이 너무 짙어 스승의 고수라 해도 묘사하기 어렵다.
22. 만권의 책을 읽는 것이 만리길보다 낫다. 만리 길을 걷는 것이 사람을 무수히 읽는 것보다 낫다. 사람을 무수히 많이 읽는 것은 명사가 길을 안내하는 것보다 못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