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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해머 토탈 워 2' 버전 1.12.1의 기병 변화 분석

1. 이번 조정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는 것은 큰 뿔 달린 짐승, 블랙 오크, 역병 향로 수도사 등 돌격 보너스가 높은 충격 보병입니다.

이번에도 CA는 돌격 보너스가 높은 보병이 기병을 상대로 돌격할 때 상대적으로 약한 보병이 실제로 대결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이번에 약화되는 것은 보병과 기병을 겨냥한 것입니다.

운이 좋게도 빅혼과 빅혼의 돌진 결과 사진을 여러 장 저장할 수 있었다.

이 변경 이전에는 빅혼이 빅풋과 충돌하는 과정이 있었다. 그림 1에서 볼 수 있듯이, 충돌하는 큰뿔의 파도가 하늘 전체를 날아다녔지만 실제로 큰뿔은 순식간에 생명력의 1/3을 잃었고, 큰뿔은 하늘 전체를 날아갔습니다. 피 묻은 피부가 사라졌습니다

사진에서는 양측이 서로 돌진하고 있습니다. 여기 사진은 바이두 업로드 제한으로 인해 더 심하게 잘려져 있습니다. 원본 사진에서는 적어도 큰 뿔 달린 동물이 날아갔습니다. 반쯤 나온 거대한 뿔 때문에 하늘에 사람들이 날아다니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충격 순간에 큰 뿔이 큰 뿔에 미치는 실제 피해는 훨씬 더 끔찍합니다.

그림 2 이 변경 후 정확히 동일한 규칙을 사용한 헤징에는 그림 1에서 큰 이점을 가졌던 큰 뿔이 넣어졌습니다. Big Horn이 불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가 의미하는 바는 기병대를 상대할 때 보병이 적극적으로 기병대를 돌격하고 반격을 가한다면 그로 인한 피해가 업데이트 이전에 비해 크게 줄어들 것이라는 점입니다. 기병을 공격하므로 충격이 없어야 합니다

2. 충격 기병의 돌격 피해는 갑옷 관통 기병보다 약간 낮습니다

이에서 업데이트, 유닛 모듈의 충돌로 인한 충격 손상은 더 이상 돌격과 관련되지 않으며(원래 돌격 보너스, 상대 속도 및 질량비의 영향을 받음) 상대 속도 및 질량비에만 영향을 받습니다.

자이언트 혼(Giant Horn)과 드래곤 프린스(Dragon Prince)는 항상 기병과 충격 기병의 풍향계였습니다. 업데이트 전 테스트에서 주혼(Juhorn)은 아마도 드래곤 프린스보다 약 100배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었습니다. 이번 테스트에서 주호른은 3250을 기록했습니다. 드래곤 프린스의 데미지는 2900입니다. 전체적으로 차이는 크지 않지만, 갑옷 관통 기병에 비하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약간

3. 가만히 서서 저항하는 것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돌격 저항에 대한 품질 보너스 계수가 1.75에서 2.0배로 증가되었습니다. _kv_rule에서 쿼리됩니다. 돌격에 저항할 수 있는 보병은 2초 동안 서 있으면 정면 80도 내에 있게 됩니다. 이를 견딜 수 있는 유닛이 돌격하면 품질이 두 배가 됩니다. 20행과 21행. 하지만 이 두 값의 구체적인 보너스 효과는 알 수 없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대규모 전투에 직면했을 때 유닛이 돌격에 저항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정지하면 업데이트 이전에 비해 받는 대량 보너스가 증가하므로 기병 모듈과 충돌할 때 보병이 받는 충격 피해가 감소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충전 보너스가 쓸모없다는 주장이 나올 것이라는 점도 언급할 만하다.

충격 피해는 돌격 중 모델이 충돌할 때 자신의 크기보다 작거나 같은 유닛에 발생하는 순간 피해만 해당 유닛의 근접 공격 및 무기력 보너스에 따라 13초간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는 변경 후 돌격 보너스 상태가 확실히 감소했지만 여전히 기병 돌격 데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카오스 랜스와 카오스 소드의 공격 속성은 네, 차이점은 돌격 보너스뿐입니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기병과 동일한 테스트에서 창은 2800의 피해를 입혔는데, 이는 드래곤 프린스보다 조금 낮았지만 검입니다. 그리고 방패는 단지 2100의 피해를 입혔는데, 이는 이전의 4보다 1/1 낮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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