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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캠퍼스 재미있는 활동 계획 프로그램

활동이 질서 정연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사전에 활동 방안을 마련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활동 방안은 전체 활동의 전략으로, 활동의 방향을 명시할 수 있다. 우리는 어떻게 활동 방안을 마련해야 합니까? 다음은 제가 정리한 대학 캠퍼스 재미행사 기획안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있으니 모두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대학 캠퍼스 재미행사 기획방안 1

1, 행사 목적:

대학 시범대학 건설에 응답하고, 쓰촨 주' 선샤인 스포츠' 운동의 부름에 응하여 올림픽 정신을 발양하다. 전체 원생의 제 2 교실을 풍요롭게 하여 우리 원체육사업의 발전을 추진하다.

2, 주최:

학원위원회, 학생회

3, 주최 단위:

학원 체육부 심판의 판정을 존중하고 복종하는

6, 등록시간:

오늘부터 4 월 9 일까지

7, 경기시간:

각 학과 체육부에서 본과 각 반을 조직하여 각 팀은 대장의 이름과 연락처를 명시하였다. 각 팀은 팀의 이름을 지을 수 있다. (글자 수가 5 자를 넘지 않으면 이상한 이름을 지을 수 없다.) 각 팀의 수는 등록한 항목에 따라 결정된다. 각 학과 체육부는 본과의 신청 상황을 집계한 뒤 4 월 9 일까지 지원서를 원학생회 체육부에 제출한다.

2, 각 참가 팀 대원들은 경기 규칙을 준수하고 심판 및 조직위원회의 판정에 복종하고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에 따라 경기에 참가하고, 경기에서 상대를 존중하고, 조직위원회와 심판의 안배, 판정에 복종하고, 심판의 판정에 불복종하거나 상대 행동을 존중하지 않는 경우 직접 팀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3, 출전 선수는 건강, 심장병 없음 등 돌발성 질병을 앓고 학생처에서 개인인신보험을 구입해야 한다.

4, 등록 시간: 오늘부터 4 월 9 일까지

5, 등록 장소: 각 학과 체육부

10, 경기 항목 및 규칙 기획:

2, 밧줄 유혹: 팀당 6 명, 남녀 3 명, 경기 때 대립하며 각자의 방향으로 차례로 뛰어내린다 (1 위 이륙 시작 타이밍). 모든 대원들이 밧줄에 들어가 세 바퀴를 뛰어올라 윤회를 완성하기 위해 (중간에 선수가 뛰어내리면 1 위부터 다시 시작하고 시계를 멈추지 않는다), 타이밍이 멈춘다. 경기 시간은 완성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경기가 6 분 이상 걸려도 환생을 완료하지 못하면 직접 탈락한다.

3, 5 인 6 족: 팀당 5 명, 남학생 3 명, 여학생 2 명, 라운드당 3 개 팀이 동시에 진행되며, 대원 배치 순서는 대원들이 스스로 합의한다. 출전 대원들은 줄을 서서 좌우발과 선수를 천으로 발목을 묶어 5 인 6 발을 형성했다. 경기가 시작된 후, 20 미터 앞으로 가서 경기를 끝내고,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하여 다음 라운드에 들어갔다. (두 팀이 한 팀씩 시합을 하고, 경기 전 추첨을 해서 결정하는데, 예를 들면, 지원자 수가 단수라면 한 팀이 다음 라운드로 바로 진출할 것이다.)

4, 꽃달리기: 팀당 12 명, 남녀 각각 6 명 경기는 릴레이 형식을 채택하고, 남학생은 줄넘기, 여학생은 농구를 하고, 경주는 30 미터이다. 경기 도중 밧줄과 공은 모두 운동선수가 통제하는 활동 상태에 있어야 하며, 농구공이 앞으로 굴러가면 선수가 출발점으로 돌아가야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시합할 때 남녀가 각각 한 열씩 서 있고, 여학생이 시작되고, 마지막 남학생이 출발점으로 뛰어올랐을 때 경기가 끝나고, 경기가 시적으로 계산되고,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이긴다. 경기 분조 (두 팀이 한 팀씩 경기를 진행하고, 경기 전 추첨 결정, 만약 지원팀 수가 단수라면, 한 팀이 다음 라운드로 바로 진출할 것이다).

5, 캥거루 점프: 팀당 4 명, 남녀 각각 2 명

6, 컵 릴레이: 팀당 5 명, 남자 2 명, 여자 3 명; 일회용 종이컵으로 물을 가득 채우고, 입으로 컵을 물고, 출발점에서 30 미터 떨어진 작은 통으로 달려가, 물을 통에 붓는다. (과정 내내 손으로 보조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으로 간주되어, 위반은 최종 성적에서 5 초를 공제한다.) 그런 다음 출발점으로 돌아가 선수와 하이파이브를 하고, 다음 선수와 경기를 하고, 마지막 선수는 출발점으로 뛰어가면 경기가 끝난다. 경기는 4 개 팀이 동시에 진행했고, 마지막에 쓸 때 최소 배럴 내 물이 가장 많은 사람이 이겼다.

11, 경기 인센티브:

(1), 상 설립

1, 단상: 각 경기 종목 상위 3 위.

2, 단체상 (각 학과별): 단항상 점수 누적 방식으로 1, 2, 3, 1 점을 누적해 1 등상, 2 등상, 3 등상을 평가했다.

3, 우수 조직상: 각 학과 조직의 상황과 각 팀의 실적 (예: 대원 출석이 질서 정연한지 여부, 각 반의 참여도 수준, 경기 참여 여부 등) 에 따라.

4, 도덕풍상: 경기 과정에서 좋은' 정신풍과 대학생 자질을 보여준 각 팀과 각 학과가 모두 선정에 참여할 수 있다.

(2) 경품 증명서

1, 팀상: 1 등상 축구+증명서

2 등상 배구+증명서

외장상: 1 위 6 위 (외장상 1 명) 노트북+상장상

2 위 6 위 (외장상 1 명) 노트북+상장상

3 위 6 위 (외장상

12, 주의사항:

1. 각 참가팀 선수들은 반드시 경기 규칙을 준수하고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에 따라 경기에 참가하고, 경기에서 상대를 존중하고, 조직위원회와 심판의 안배에 복종해야 한다.

2. 날씨 등 외적 요인으로 경기 중 잠재적 위험이 있으니 각 참가팀마다 필수품을 챙겨 잘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경기가 끝난 후 각 참가팀은 본팀이 현장에 남겨둔 쓰레기를 가져가서 장소의 청결을 유지하도록 요청했다.

4. 각 참가 팀에게 참가 종목 규칙을 자세히 읽어 경기 과정에서 각종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도록 요청한다.

< P > 13, 이번 경기의 최종 해석권은 원학생회 체육부가 소유한다. 대학 캠퍼스 재미행사 기획안 2

1, 행사 목적:

본원 운동회가 다가오면서 재미운동회 다채로운 콘텐츠 형식을 통해 모든 학우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취지에 따라 우수한 선수를 선발하는 것을 원운동회 준비의 주요 목적으로, 여러 학우들이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참가하기를 바랍니다. 이와 동시에 학우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반 간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여, 조화롭고 즐거운 반 분위기를 조성한다.

2, 행사 시간: 20XX 년 3 월 17 일 목요일, 오후 3 시-5 시 00 분

3, 행사 장소: 서구 경기장

4, 이동 책임자: 3 교대 근무위원회

긴 점프

5, 탁구대 준

6, 100m 3 족 협동 달리기

7, 줄넘기 휠

;

2, 모든 학우가 도착하면

3, 경기 중 안전주의

4, 운동복 착용, 운동화

; 가능한 한 모든 프로그램

7, 행사상: 5 개 종목에 참가한 학생들은 메모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

8, 행사 기획자: 3 반 오락위원 대학 캠퍼스 재미행사 기획방안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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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행사 목적

4 월의 따뜻한 바람이 불었고 봄의 발걸음이 이미 잠잠해졌다. 이 좋지 않은 계절에 색다른 재미있는 운동회를 개최하는 것이 더 좋다. 이번 재미운동회의 취지는 각 부문의 응집력을 강화해 신세대 대학생의 생기발랄함과 경기 열정을 과시하는 데 있다. 올림픽 정신을 발양하고 팀의 응집력을 높인다면, 이 활력과 광명이 충만한 시대에는 도전이 있어야 부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재미운동회는 학원 각 멤버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해 모든 학생들에게 자아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부하는 동안 몸을 잘 단련하고, 각종 재능의 발굴, 육성, 전시에 주의를 기울이고, 동시에 학우들 사이를 늘리고, 우정을 촉진하여 아름다운 대학 생활에 찬란한 부를 남기다.

3, 행사 소개

재미운동회는 주로 이 기회를 빌어 초봄을 맞은 학생들의 활력을 북돋워 대학생의 체력과 심리적 자질을 더욱 높이려는 것이다. 한편 학생들의 여가 활동을 풍요롭게 하고 체질 단련을 강화하고 집단의식과 단결의식을 강화하고 사람들의 반응능력을 훈련시킨다. 각 부서의 협력과 묵계를 촉진하고, 조직 내부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멤버 팀워크를 양성하다.

4, 행사 시간

× 년 × 월 × 호 17: 00--19: 00

5, 행사 장소

(a) 사전 준비 홍보

(1) 홍보부는 홍보 포스터와 막을 설계하고 제작해 교관과 각 기숙사 건물 앞 게시판에 게재했다.

(2) 각 반 홍보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이번 행사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했다.

1, 행사 참가 준비 인원: 선수, 조정 활동을 담당하는 자원봉사자, 각 방면의 회원에게 연락하는 자원봉사자, 물품 구입을 담당하는 자원봉사자, 회의장을 배치하고 청소하는 자원봉사자, 활동을 수행하는 자원봉사자, 행사 심판.

2, 물자 준비 (행사 소품 및 경품)

3, 장소 준비 (축구장 차용) 가 미리 확정돼 학교 운동장의 행사 장소를 빌려 준다.

(2) 행사 중기

3: 50-4: 00 활동자, 활동에 필요한 장비가 제자리에 있다.

4: 00-4: 50 대지 배치

5: 00-6: 30 활동 시작,

활동 항목

(3) 활동 후기

1, 행사 참가 인원의 사진 미련;

2, 자원봉사자가 회의장을 청소하고, 인벤토리에 사용된 부품을 정리하고, 빌린 소품을 반납합니다.

3, 프로젝트 부서는 활동을 요약하고 보고합니다.

4, 홍보부가 행사에 대한 뉴스를 발표했다.

8, 주의사항

1, 자원봉사자들이 행사에서 필요로 하는 주의사항:

(1) 행사 시작 5 일 전에 적극적으로 홍보한 문화적 함의와 이번 행사의 구체적인 사항을 이행하여 명절 분위기를 조성한다

(2) 자원봉사자들은 행사 시작 전에 행사장을 잘 배치해 행사 전에 전원, 마이크, 음향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3) 행사에서 자원봉사자들은 학생들을 적극적으로 게임에 참여시키고 현장 질서를 유지해야 한다.

(4) 자원봉사자들은 참가자들이 충돌하지 않도록 자신의 활주로에서 경기를 하도록 제때에 상기시켜야 한다.

(5) 이날 갑자기 비가 오면 비가 오는 정도에 따라 텐트 안에서 활동을 계속하거나 연기하기로 했다.

(6) 행사 후 현장을 꼼꼼히 정리하고 장비를 반납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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