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유아무용을 가르치려면 교사가 어떻게 해야 유아무용을 유아음악교육의 중요한 부분으로 가르칠 수 있는지, 이미지가 직관적이고 생동감 있고 활발하며 아이들의 사랑을 받으며 유아자질교육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실천은 좋은 무용작품이 유아에게 아름다운 훈도를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잠재된 감화의 계몽과 교육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의 체력, 사상품성, 지적 개발, 미육교육 등 종합적인 자질 향상을 촉진하여, 이를 통해 즐거움과 아름다움을 가르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러나, 현재 유아무용의 교육에서는 전통 무용 교육 방식의 제약과 교사의 무용 인식 방면의 한계로 인해 한때 아이의 춤에 대한 흥미를 소홀히 한 배양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다. 한편으로는 인식에 오해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공부명언) 교사는 유아의 춤 활동에서의 심리적 특징과 법칙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고 유치원 무용 교육 목표에 대한 포지셔닝이 정확하고 완전하지 않다. 반면에, 교수법은 낡아서 교육 효과가 뚜렷하지 않다. 첫째, 교육 목적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일상적인 유아무용의 교육에서 교사들은 유아들이 단순히 무용동작을 모방하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교사의' 규정 동작' 을 배우는 것을 주요 목적으로 하고, 유아들이 춤 자체와 그 뒤에 내포되어 있는 깊은 의미를 이해하도록 유도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 둘째, 유아의 심신 특징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가 부족하고, 교육 과정에서 유아들은 종종 즐거운 감정체험이 부족하고, 혁신이 부족하다. 예를 들어, 일부 교사들은 춤 교육에서 연습 동작의 규범과 정확성을 지나치게 추구하고, 유아의 감정의 즐거움을 무시하며, 많은 어린이들이 종종 새로운 동작을 배우는 데 지치고, 오래된 동작을 반복하는 것에 싫증을 느낀다. 저는 교육과정에서도 이런 상황을 겪었습니다. 제가 방금 학교를 졸업하고 현센터 유치원에 와서 무용교사로 일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개학 전날 저는 자신감이 가득했고, 이를 가르치고 싶었습니다. 그들을 가르치고 싶었습니다. 어느 날 나는 지쳐서 지쳐서 목이 쉬었다. 하지만 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저는 정말 충격을 받았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왜 그럴까요? 나중에 나의 노력과 끊임없는 변화를 통해 자신의 교수법을 바꾸었고, 마침내 선생님의 인정과 학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제 나는 요 몇 년 동안 교육의 제 1 전선선에 서서 축적한 약간의 교학 경험을 여러분과 나누고 교류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첫째, 적절한 재료 선택은 무용을 배우는 데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재료 선택이 부적절하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 선정한 춤 내용은 아동의 심리와 생리적 특성에 적합해야 한다. 유아춤은 반드시 유아의 것, 즉 유아의 천성을 묘사한 것이어야 하며, 유아춤이 성인의 흔적을 띠게 하지 말고, 유아의 천진난만하고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야 한다. 2, 재료 선택은 학생의 체력과 연기 소질을 고려해야 한다. 가수가 자기가 부르는 노래에 적합한 노래를 선택하는 것처럼 자신의 목소리 조건과 스타일 특징에 맞게 맞춤화해야 한다. 너무 크지도 말고 너무 작지도 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예를 들어, 당신이 편성하거나 선택한 내용의 구상은 매우 아름답고, 난이도가 매우 크며, 아이들의 능력을 능가하면 자멸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또 유아춤과 아동무용의 선택재에도 큰 차이가 있다. 유아의 선택재는 활발하고 귀엽고, 그의 동작, 표정을 돋보이게 하는 천진한 애티가 있어야 한다. 어린이의 소재는 심리와 생리적인 관점에서 볼 때, 공연 내포는 좀 풍부해야 하고, 동작 연기 기교는 좀 더 커야 하며, 간단한' 비획' 은 귀엽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이 단계에서 유아의 심미 수요에 적합하지 않다. 4. 또한, 전반적으로 소재 선정은 참신해야 하고 시대적 분위기를 가지고 장르부터 공연 형식까지 혁신적이어야 한다. 무용어회, 동작의 창작은 모두 독거장심이어야 하며, 성인화, 고지식해서는 안 된다. 유아의 눈에는 대천세계가 신기하기 짝이 없다. 하늘을 날고, 땅을 달리고, 물속을 헤엄치는 것. 우리가 유아의 시각에 서서 사물의 특징을 감지하고, 사람과 사물을 분석하고, 마지막으로 직관적으로 표현하면 예술적인 동취가 생긴다. 예를 들어, 춤' 외할머니 앞에서 큰 연극을 보다' 는 동요로 시작한다.' 톱을 크게 잡아당기고, 톱을 잡아당기고, 외할머니 앞에서 큰 연극을 부르고.' 천진하고 활발한 소녀들이' 항쟁' 을 거쳐 산을 넘고 물을 건너다가, 마침내 즐겁게 외할머니 문 앞에 와서, 그들 각자의 자리에 앉아 대극을 기대하고 있다. 대극이 개막되자 소녀들은 연극을 볼 때 각자의 얼굴에 풍부한 표정을 지으며 희곡의 경이로움을 반영했다.
연극을 보는 것은 민간에서 유래한 일종의 오락 활동으로, 어린아이의 호기심, 흥청거림, 참여, 모방을 좋아하는 특징을 사로잡아 유아의 * * * 소리와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5. 또한 유치원 3 세 유아는 율동 위주, 간단한 춤 동작, 댄스 게임, 간단한 기초훈련을 보조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4 세 유아의 춤 스텝은 좀 더 많을 수 있고, 훈련의 운동량을 늘리고, 무용게임과 소품을 결합한다. 5 살짜리 아이들은 지상 훈련, 페이스조합, 공연을 할 수 있습니다. GT; Gt;
질문 2: 저는 교육 경험이 없습니다. 어린이와 성인 재즈 댄스를 가르치려면 어떻게 가르쳐야 합니까? 급구, 감사합니다. 보통 수업부터 워밍업하세요. 만약 춤을 가르치는 것이 8 박자, 8 박자, 8 박자, 4, 5 박자, 8 박자, 그리고 노래로 몇 번 가르친 춤
질문 3 실천은 좋은 무용작품이 유아에게 아름다운 훈도를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잠재감화의 계몽과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아이의 체력, 사상품성
< P > 질문 4 소반 유아들에게는 노래하고, 춤을 추고, 음악과 함께 춤을 추는 것을 좋아하지만, 무미건조한 학습에 흥미가 없어 인내심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따라서 유치원 무용교사로서 소반 유아의 심리적 특징을 파악하고, 유아의 연령 특성에 맞는 내용과 방법을 선택해, 유아가 편안하고 즐거운 환경에서 춤을 배우도록 유도하고, 유아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해야 한다. 이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이야기하겠습니다. 첫째,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힌트로 유아들이 춤을 배우도록 자극하는 흥미는 취미가 최고의 선생님이라는 속담이 있다. 유아는 관심 있는 활동에 대해 매우 집중할 수 있고, 공부를 계속하려는 소망이 있다. 무용활동에서의 오랜 연습은 유아들을 재미없게 만들 수 있다. 특히 소반 유아들에게는 한편으로는 재미있고, 움직이기 좋아하는 것이 그들의 천성이고, 맹목적으로 훈련하고, 지나친 억압은 그들로 하여금 흥미를 잃게 하고, 심지어 지겨움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반면에 그들은 외부 세계에 감염되기 쉽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능력이 강하다. 그래서 무용활동의 내용이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지, 유아를 감염시킬 수 있는지 여부는 유아의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중요한 방면이다. 1. 유아가 쉽게 느낄 수 있는 음악을 소재로 선택하면 유아 * * * 명나라 음악이 아름다운 감정을 자극하고, 사람의 성격을 도야시키며, 인간 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마찬가지로 무용활동의 관건이기도 하다. 활발하고 생동감 있는 음악은 종종 유아의 * * * 울음소리를 불러일으켜 아름다운 감정을 표현하게 한다. 댄스 행사에서는 리듬이 선명해 유아들이 잘 아는 동요와 노래를 틀어 어린 아이들이 음악에 따라 흔들리는 것을 감염시켜 음악에 대한 느낌을 동작으로 표현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자장가를 들을 때, 그들은 엄마처럼 음악의 리듬에 따라 아기를 재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장가, 자장가, 자장가, 자장가, 자장가, 자장가, 자장가, 자장가) 쾌활한 음악 소리를 들으면 하하 웃을 것이다. 슬픈 음악 소리를 들으면 눈살을 찌푸리게 된다. 동작과 표정은 모두 음악소리에 따라 변한다. 이런 활동은 그들로 하여금 춤을 배우는 것이 즐겁다고 느끼게 한다. 2. 이미지 동작으로 유아들이 흉내를 내도록 하고, 배움을 불러일으키며, 소반 유아들이 흉내를 잘 내고, 종종 모방을 통해 경험을 쌓는다. 그래서 무용활동에서는 유아의 * * * 울음소리를 일으킬 수 있는 음악을 무용소재로 선택했습니다. 한편, 음악 내용에 따라 이미지를 디자인하는 동작은 유아들이 모방하게 하고, 모방에서 배우게 한다. 내가 노래' 새끼오리' 를 위해 새끼오리가 걷는 동작을 설계해 유아가 새끼오리가 걷는 모습을 흉내 내도록 하자, 어린 아이가 새끼오리 연기에 관심이 있을 때, 나는 또 물었다. 새끼오리는 또 무엇을 할 것인가? 어떤 동작을 할 수 있나요? 이때 어떤 유아들은 새끼오리가 부르는 동작을 하고, 새끼오리가 수영하는 동작은 유치하지만, 그들이 사고하는 것을 배운 결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런 식으로, 아이들은 이미 얻은 모방 경험에서 더 많은 기량을 깊이 배워서, 어느새 유아의 학습 소망을 불러일으켰다. 3. 기회를 포착하고, 일상생활에서 유아들이 순진하고 활발하며, 감정을 드러내기 쉽다. 그들은 무심코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데, 이때 교사들이 적절히 개입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합리적으로 지도하면 그들의 흥미를 연장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아침 활동 때 유치원에서 음악을 자주 틀면, 나는 어떤 유아들이 음악과 춤을 추는 것을 보고, 나는 걸어가서 말했다. "너 정말 잘했어, 정말 잘 추었어. 우리가 배운 동작을 더하면 더 예뻐졌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유아를 말하면서 선생님을 따라 열심히 배우기 시작했다. 우리가 교육의 계기를 잡고 합리적으로 이용하고, 생활 속의 작은 점들이 모두 유아들의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원천이 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둘째, 학습 분위기 조성, 표현 기술 향상, 표현의식 향상, 소반 유아의 나이 향상, 주의력 분산이 쉽고, 각 방면의 능력이 약하며, 무용 내용에 대한 이해는 종종 감성적이며 표현력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따라서 유아의 연령 특성에 맞는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여 유아가 직관적이고 형상적으로 춤이 표현하는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표현 기술을 향상시키고 표현의식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1. 학습분위기를 조성하고 유아가 경험을 쌓도록 돕는다. 춤의 학습과정에서 어느 정도의 표현력이 필요하다. 이는 학습자에게 어느 정도의 감성 경험이 필요하고, 외부 환경의 * * * 는 우리가 경험을 쌓는 데 도움이 된다. 그래서 생활 속에서, 나는 환경 요인을 이용하여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유아들의 관찰과 체험을 유도한다. 예를 들면, 그들이 완제품 무용을 감상하는 과정에서 춤의 매력을 느끼게 한다. 서로 다른 상황에서 기쁨, 슬픔 등 서로 다른 감정을 경험하게 하여 감성적 경험을 쌓는 데 도움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외부 환경의 * * *, 그들에게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 GT; Gt;
질문 5: 어떻게 유아에게 춤 1, 워밍업
음악을 틀고 유아가 자유롭게 춤을 추도록 가르치는가
2, 유아에게 새로운 춤을 배우도록 가르치는가
분해 동작은 유아에게
분해 교육 과정에서 언제든지 유아의 머리, 손, 발의 정확한 위치, 춤의 표정을 지적해 유아의 자신감을 높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4, 춤을 유아와 함께 연습
5
이 수업에 유의하면 어린이들이 각 동작을 대충 하면 꼼꼼한 곳에 복습수업에 넣어
3, 끝
를 잡을 수 있다
참고: 춤이 너무 길면 한 시간에 한 토막만 가르쳐 줄 수 있는 시간이 제한적이거나 짧은 시간 내에 가르치는 것이 너무 많은 아이들이 지루함을 느낄 수 있다
이 방법으로 시도해 보세요. 성공을 기원합니다 ... 화이팅 I (ω) j
경험은 왕왕 스스로 쌓은 것이지 타고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이 만난 이 상황은 매우 정상적입니다. 우선 자신을 격려하고, 자신이 그들을 잘 가르칠 수 있다고 믿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둘째, 교실에 들어오자마자 아이들의 주의력을 집중해야 한다. 네가 하는 모든 말은 매우 중요하다. 눈짓에 맞춰 아이들에게 전달해야 한다. 자신이 요구할 때 각 아이를 진지하게 지켜봐야 한다. 자신이 작은 추측을 하거나 다른 일을 생각할 수 없다는 것을 주의해라. 이렇게 아이에게 전달하는 메시지는 네가 매우 진지하게 가르치는 것이다. 그들은 반드시 진지하게 듣고 해야 한다. 더욱이 요구할 때 화제를 너무 멀리 끌지 말아야 한다. 이렇게 쉽게 아이를 작은 차이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요즘 아이들에게는 매우 총명하고, 모든 아이들도 좋은 말을 듣고, 잘 하지 못하는 것을 격려해야 한다. 그래야 그가 스스로 배우고, 잘 하고, 그를 칭찬하고, 더 열심히 공부하게 하고, 그리고 휴식시간에 아이들과 놀 수 있고, 너희들의 감정과 아이의 신뢰를 키우는 것도 교육에 도움이 된다. 현재 나의 경험은 거의 이런 것이다. 허허, 너에게 유용하길 바란다.
질문 7: 어떻게 훌륭한 유아무용교사가 될 수 있을까, 이런 현상이 나타나고, 선생님은 모두 전문대학에서 나왔지만, 교육 과정에서 성적이 평평했다. 나는 좋은 라틴 댄스 선생님이 되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이 있어야 어린이 춤에서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1) 전문 무용 기술 보유
이것은 교사로서의 첫 번째 조건이다
2) 아이들에게 스포츠 댄스를 배우도록 가르치는 심리적 자질
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아이들을 마주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아이를 곁에 끌어들일 수 있는 선생님이라면, 아이를 사랑하고, 인내심이 세심하고, 동심이 아직 없어지지 않은 선생님이어야 한다. 경험은 어린이 라틴 댄스 선생님은 반드시 좋은 사덕을 갖추어야 하며, 어린이 학습 과정의 불길을 관찰하고 파악하고, 어린이의 심리를 파악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런 자질을 갖춘 선생님은 교학 중에도 반드시 학습을 인간으로 삼고 좋은 학습 습관을 길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하지만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많은 선생님들이 있고, 그들은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지만, 아이들의 경험에 직면하지 않고, 선생님은 강의를 하고 있지만, 아이들은 각자 놀고 있다. 자신이 무엇을 하는지 모른다. 이때 선생님이 해야 할 일은 아동의 천성과 특징을 겨냥하여' 대리' 교학을 피하고, 말투를 어화화하여, 아이들이 서로 돕고, 사고이해력을 높이고, 전문 기술 학습을 하고, 먼저 분해한 후 조립하는 것이다. 즉, 먼저 동작에 대해 각개 격파하고 조합하는 것이다.
3) 풍부한 교육 경험
연령대에 따라 아이들을 대할 때 교육 방법이 크게 다르다. 5-7 세 어린이는 교육 과정에서 언어를 단순화하고, 너무 강한 전문 용어를 사용하지 말고, 이해하기 쉬운 비유를 추가하여 아이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동시에, 이 연령대의 아이들은 대부분 유치원에서 생활하고, 수업에 집중하지 않고, 선생님의 말에 미치는 영향이 깊지 않은 등 대부분의 아이들의 문제가 되기 때문에, 선생님은 아이들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매우 풍부한 경험이 있어야 한다. 교육을 장려하고 교육을 비판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아 교육 방법과 과정을 총결하다.
초급, 중급, 고급아이들을 상대로 경험 많은 교사들은 서로 다른 학습 방식과 학습 습관을 마련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점프만 할 수 있고, 가르치지 않는다면, 그것은 선생님이라고 부르지 않고, 단지 무용수일 뿐입니다. 이 업계를 가르치는 것은 불가능하다. 어린이들이 체육무용을 배우는 것은 몸을 단련하고 즐거움을 즐기는 것 외에도 건강심리, 문화함양, 집착 태도, 확고한 자신감, 우아함, 단결협력 등 우수한 자질의 전면 배양을 통해 스포츠 댄스가 청소년의 종합적인 자질 양성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이것들은 모든 아이들을 최고의 댄서로 만들기 위해 선생님의 지도가 필요하다. (토마스 A. 에디슨, 공부명언)
아이를 마주하고 있는 학부모는 학부모와 잘 소통하고 입문 과정을 설정하고 문간으로 들어가는 속도를 늦추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일부 모종을 뽑아 조장하고 서둘러 성공하는 부모들이 적극적으로 협조할 수 있을까? 이것은 또한 선생님들이 교육에서 직면한 가장 까다로운 문제이다. 이를 위해서는 교사가 학부모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학부모와의 교류와 소통을 중요한 과정으로 삼아야 한다.
채택을 희망하고, O(∩_∩)O 감사합니다